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행운이나 불운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행운이나 불운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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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보살의 가르침을 마치 우리 자신에게 주어진 것처럼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과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렇다면 도교를 실천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깊숙이 숨어서 재능을 숨겨야 하며, 재능을 숨겨야 하며, 재능을 숨겨야 합니다. 깊이 숨겨 드러내지 아니하면 계를 지키는 것이요, 깊이 숨고 드러내지 아니하면 마음을 잡는 것이요, 마음을 잡는 것이 계니라. 법장보살님은 공덕을 쌓는 과정에서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우선 우리는 "깊이 고요함을 누려야" 하며 고요함을 깊이 누려야 합니다. 열반은 내면으로 들어가는 것이지, 다섯 가지 욕망과 여섯 가지 대상을 벗어나서 경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깊은 행복의 침묵과 깊은 은폐 속에서는 욕망, 성냄, 해로움의 감정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색상, 소리, 냄새, 맛, 촉감 또는 물체가 없습니다. 마음이 깊이 들어가면 당연히 색, 소리, 냄새, 맛, 촉각, 법이라는 여섯 가지 외부 대상을 대하거나 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마음이 여섯 가지 대상을 다루지 않을 때, 거기에는 분별도 없고, 집착도 없고, 탐심도 없고, 마음에 두는 것도 없고, 이것이 계율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데 너무 성급하고 모든 것이 도망가고 있다면 왜 매일 밖으로 쫓아내야 할까요? 그것은 부, 섹스, 명성, 음식, 수면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면 밖에서 명리를 쫓다가 마음이 급하면 번뇌가 생기고, 번뇌가 생기면 업을 짓고 계율을 어기게 되어 공덕이 쌓이지 않고 사람과의 관계도 맺지 못하게 된다. 좋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밖에서 뭔가를 추구하고 싶어도 곧 실패할 것입니다. 사실, 정말 밖에서 뭔가를 잘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과 본성을 드러내지 않고 닦아야 합니다. 쿵푸가 일정한 수준에 도달하면 몸을 사용해야만 뭔가를 성취할 수 있는데, 몸이 전혀 발달하지 않고 밖에서 그런 일을 한다면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그러므로 예로부터 인격을 닦지 못한 사람은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경우에는 자신의 생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성공과 실패의 열쇠는 당신의 생각이 정확하고 진실한가 하는 것입니다. 처음 생각이 성실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매우 심오한 진리가 있습니다. 불교는 사람들 사이의 다양한 결과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실 모든 것은 원인으로서의 원래 사상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생각에서 모든 다르마는 마음에서만 발생합니다. 이 현상은 이제 분명해졌습니다. 첫 번째 생각이 선하면 비옥한 밭에 달콤한 씨앗을 뿌린 것과 같습니다. 첫 생각이 악한 생각이면 달콤한 생각이 됩니다. 비옥한 밭에 씨앗을 심고, 메마른 밭에 쓴 씨앗을 뿌리고, 물, 흙, 햇빛의 원인과 조건이 어우러져, 계절이 오면 달콤한 씨앗이든 쓴 씨앗이든 싹을 틔우게 됩니다. 잎을 펴고 차례로 자라십시오. 나오십시오. 가지, 잎, 꽃을 낳고 열매를 맺으십시오.

의식-웨이지주의자들은 왜 이상하게 익은 과일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당신이 순수한 씨앗이든 오염된 씨앗이든, 좋은 씨앗이든 악한 씨앗이든, 미래의 보응은 이에 상응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외부 환경의 장점과 단점은 모두 자신과 관련이 있고,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생각과도 관련이 있다. 그러므로 이 이치를 깨달은 사람은 외부 상황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항상 자신의 생각을 바로잡아야 한다. 이것이 성자의 학문이다. 외부 환경을 좋게 만들려면 자신의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마음이 얼마나 평안해야 합니까? 외로운 마음의 상태. 당신의 마음이 비어 있을 때, 외부 영역은 조용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물"이 탁해질수록, 당신의 "웅덩이" 안에는 더 큰 "파도"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달"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 진리를 이해하십시오. 모든 것은 마음에서 발생하며 모든 수행은 생각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불가사의의 문'은 모두 이 생각에 있고, '불운, 행운, 좋고 나쁨'은 모두 이 생각에서 생성됩니다. 여기에 직접적인 경고가 있습니다. 원인과 근거가 진실하지 않고 결과가 비뚤어지고, 생각이 진실하지 않고 정확하지 않으면 이러한 생각으로 인한 행위와 악업이 나쁜 결과를 가져오게 되어 마음이 편안하지 않게 됩니다. .이 악의 결과에 얽매이면 고통을 당하고, 고통을 당하면 불평도 하고 보복도 하게 되어 상황은 점점 더 악화되는 악순환이 됩니다. 그러므로 세상의 운명, 즉 불행, 행운, 불행은 모두 다른 문제로 인한 것이 아니라 여기서 문제를 일으키는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글쎄, 이러한 가르침은 실제로 매우 불교적인 진리입니다.

그 생각 속에서 우리의 생각이 어디에 위치하는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우리는 아미타불을 염송해야만 본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생각은 아미타불의 이름에 고정되어야 합니다. 모두 거짓이고, 오염되고, 차별화된 것입니다. 우리는 왜 삼계에 환생합니까? 다만 이 생각은 너무 나쁘다는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백만불명수련회를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수련회 때 이 이름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관찰해 보면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릇을 먹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생각은 성실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생각이 아미타 부처님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아미타 부처님의 이름을 생각하면 결국 큰 자유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참되고 큰 보상이 있는데, 그것은 생사의 윤회를 떠나 삼계를 초월하여 서방세계에 가서 아타라바지보살이 되어 일생에 속히 부처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