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에 대한 요약 구성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에 대한 요약 구성

『서유기』는 중국 4대 고전 중 하나이자 최고의 신화소설 중 하나로, 대중창작과 문인창작이 결합된 작품이다. 6학년 서유기 요약 구성을 저와 함께 감상해 보세요_서유기 요약 구성

서유기 요약 에세이에 대하여 1: 요약 에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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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신대륙 화과산에는 기암괴석이 있는데, 그 돌이 해와 달의 기운을 흡수하여 돌태아를 낳고 돌원숭이를 낳는다.

Shihou는 Xiniu의 Hezhou에서 스승을 찾아 보리사로부터 가르침을 받고 그를 Sun Wukong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손오공은 일흔두 가지 변신과 '재주구름'을 배웠다. 또 동중국해 용궁에서 금곤봉을 얻어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다가 여래에 의해 오행산 아래에 갇히게 되었다.

이후 당승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라는 당왕의 사명을 받아들였다.

경전을 구하러 가는 길에 당승은 손오공을 구출하고 그를 큰 제자로 받아들였다. 그는 또한 서해용왕의 셋째 왕자인 아오리에(백용마를 탔다)를 차례로 정복했다. , Gaolaozhuang에서 Tianpeng 원수를 정복했습니다. - Zhu Bajie는 두 번째 견습생이고 Liusha River의 일반 롤링 커튼을 정복했습니다. Sha Wujing은 세 번째 견습생입니다.

앞으로 가는 길에 견습생들이 인삼열매를 몰래 먹고, 손오공은 백골요괴를 세 번이나 물리치고, 흑닭왕국에서 요괴를 토벌하고, 홍소년과 싸우고, 비파동굴에서 밴시를 죽인다. 진짜이자 가짜인 손오공은 바나나 부채를 세 번 빌려 우연히 작은 학교에 들어가는데… 당승은 날카로운 눈으로 간계를 간파하고 그를 죽였으나 당승은 이를 믿지 않고 화가 나서 손오공을 악행으로 몰아냈다.

나중에 Tang Seng은 노란 옷을 입은 괴물에 의해 호랑이로 변했습니다. Bajie는 Sun Wukong을 찾기 위해 Huaguo Mountain으로 가서 Tang Seng을 구했습니다.

당승과 그의 제자들은 끝까지 악마를 물리치고 마침내 영산 정상에 있는 대레이인사에 도착하여 본당에서 여래불을 숭배했습니다.

그들은 참된 경전을 얻기 전에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경전을 획득한 공덕 때문에 여래는 그들에게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당스님은 백단 공덕의 부처님이었습니다. Wukong은 승리의 부처님이고, Pig Wukong은 정화 제단의 사절이고, Sha Wujing은 황금 아라한이고, 백용마는 팔천룡입니다. 서유기에 대하여 시놉시스 예 2: 서유기 시놉시스

서유기는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갈 수 있는 당스님을 지켜주고, 고난 하나. 당승의 불경 연구는 역사상 실제적인 일입니다. 약 1,300년 전, 당 태종 정관 원년(627년), 25세의 젊은 승려 삼장법사가 수도 장안을 떠나 천주(인도)로 유학을 갔다. 홀로. 장안을 출발해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수많은 고난과 난관을 겪으며 마침내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년 넘게 공부했고, 대규모 불교경전 토론회에서 기조연설자로 참여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년(645년) 현장이 장안으로 돌아와 불경 657권을 가지고 돌아왔다. 불경을 찾아 떠나는 그의 여정은 19년에 걸쳐 수만 마일에 걸쳐 열광을 불러일으킨 전설적인 대장정이었다.

중국 사람들에게 친숙한 고전 신화 이야기인 중국 4대 고전을 각색한 25부작의 대규모 TV 시리즈입니다. 당스님이 불경을 찾아 서양으로 순례했다는 전설은 거의 모든 중국 청소년들의 성장에 동반되고 영향을 미쳤습니다. Sun Wukong은 White Bone Demon을 세 번 물리치고, Zhu Bajie는 아내, Bull Demon King 및 Flame Mountain과 결혼합니다. 이 환상의 원더랜드에서 여러분을 즐겁게 해줄 흥미로운 신화 이야기입니다.

대형 TV 시리즈 '서유기'는 25시간 동안 진행되며 소설 '서유기'의 수백 장 중 거의 모든 멋진 장을 포함하고 있다. 다채로운 화면 이미지. 당나라 삼장법사는 꾸준하고 위엄이 있고, 손오공은 똑똑하고 유머러스하며, 주팔계는 멍청하고 재미있고, 사사승은 정직하고 충성스럽고 용기 있고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네 명의 스승과 견습생 외에도 온갖 종류의 신, 불, 도교, 그리고 전 세계의 요괴와 ​​귀신도 있습니다. 비록 경전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가는 여정은 길고 험난하지만, 네 스승과 제자들은 항상 위험을 피하고 결국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화는 실제 장면을 주로 사용하고, 내부와 외부 장면을 결합한 촬영 방식을 사용한다. 화려한 영효궁, 상서로운 구름이 있는 야오치 ​​선국, 금과 옥으로 지어진 동중국해 용궁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정원, 유명한 산, 유명한 사찰과 도교 사원도 있습니다. . . 멋진 스토리와 웅장한 풍경의 결합은 이 영화의 관람 경험을 크게 풍요롭게 합니다.

영화 속 많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는 폭넓은 관객의 인정을 받아 이 TV 시리즈를 중국 TV 시리즈의 고전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올해 모두가 이야기하는 영화 및 TV 제품이기도 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같이 보기로. 서유기3 요약: 서유기 요약

먼 옛날 동양의 아오라이국에는 꽃과 과일이 무성한 산이 있었다. 태양과 달의 정수를 흡수하고 그 안에 요정세포를 키워낸 산. 이 돌원숭이와 원숭이 무리는 산에서 여름을 보내다가 우연히 산 꼭대기에서 흘러내리는 폭포를 발견했습니다. 돌원숭이가 자원해서 폭포 안으로 들어가자 그 안에 넓고 조용한 돌굴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원숭이들은 돌원숭이를 왕으로 숭배하며 그를 원숭이왕이라고 불렀습니다.

원숭이 왕은 영원히 살기 위해 화과산을 떠나 불멸을 추구하고 도를 방문했습니다. 나무꾼의 지도를 받아 영대방춘산(靈泰阿村山)에 이르자 수보리대사가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손오공(孫孫孫)이라 이름하였다. 수부티 총대주교는 자신이 오공의 72가지 변화와 수십만 마일을 덮을 수 있는 공중제비 구름에 대한 영적인 가르침을 갖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쿵푸 수련을 마친 후 Sun Wukong은 화과산(Huaguo Mountain)으로 돌아왔습니다. 원숭이를 훈련시키기 위해 오공은 마법을 사용하여 아오라이 왕국의 무기를 화과산으로 가져갔습니다. 산의 모든 괴물과 짐승은 오공의 발 앞에 숭배를 드렸습니다. 나중에 오공은 보물을 빌리러 동중국해 용궁에 가서 무기로 딩하이신침(靈伯鍼), 무게 13,500kg의 여의금곤봉(鑛伯金塵)을 손에 넣었다. 곧 그는 저승에서 소란을 피우고 생사록에 있는 원숭이들의 이름을 모두 지워버렸다. 동중국해 용왕과 지옥왕은 괴물 원숭이를 토벌하기 위해 옥황상제를 소환했다.

유사강을 건너 네 스승과 제자들은 새벽에 하룻밤을 보내고 어느 마을 마당에 이르렀다. 농장에는 45세의 홀어머니와 세 딸이 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네 사람을 남편으로 모집하려고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 어머니와 세 딸은 불경을 배우는데 있어 네 스승과 제자들의 성실함을 시험하러 온 여산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 문수리보살이었다. 결국 주팔계만이 속아서 원했다. 그의 사위가 되게 하였고 나머지 세 사람은 시험을 이겨 냈습니다. 곧 만수산 오장사에 오공이 인삼열매를 훔쳐 인삼열매를 쓰러뜨려 큰 소란을 일으켰는데, 다행히 관음이 와서 순수한 감로병으로 인삼열매를 구하니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피했고 그는 탈출하여 여행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모두가 산에서 백골요괴를 만났는데, 그것은 아름다운 여인, 노부인, 노인으로 변해 당승을 혼란스럽게 했다. 오공은 불타오르는 황금빛 눈을 뜨고 황금곤봉을 휘둘러 괴물을 죽였습니다. 뜻밖에도 당승은 오공이 제멋대로 악을 행하고 교훈을 듣지 않는다고 화를 내며 손오공을 몰아냈다. 며칠 후 모두가 흑송 숲에 왔고, 당승은 노란 옷을 입은 늙은 요괴에 의해 호랑이로 변했고, 주팔계는 늙은 요괴를 물리칠 수 없어 손오공을 찾기 위해 화과산으로 가야 했다. . 오공은 천궁으로 가서 옥황상제에게 스물여덟 별자리의 귀성에서 변신한 괴물을 받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선생과 제자들은 경전을 취한 뒤 동방으로 돌아갔다. Tang Seng과 다른 사람들이 상륙한 후 그들은 Tongtian River의 서쪽 기슭에 도달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배나 다리를 찾을 수 없었고 강을 건너갈 방법도 없었습니다. 이때 늙은 거북이가 그들을 맞이하고 당나라 승려 4명을 강으로 데려가며 안부를 물었습니다. 그제서야 당승은 자신이 거북이에서 사람의 몸으로 변하는 날이 언제인지 여래께 여쭈어 달라는 요청을 받은 것을 기억하고, 늙은 거북이가 노하여 여래에게 묻는 것을 잊어버렸다고 반복했습니다. 네 사람은 물에 빠졌고, 경전도 물에 잠겼습니다. 당승은 지금까지 99번과 81번의 어려움을 겪어 공덕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래서 팔대금강은 당승을 장안으로 보내어 태종에게 경전을 전하고 영산으로 돌아가서 당승과 그의 제자들이 여래 곁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당승은 탄탄공덕불로, 손오공은 전투승불로, 주팔계는 정단대사로 명명됐다. 서유기 소개 시놉시스 예 4: 서유기 시놉시스

'서유기' 이야기는 불경을 구하기 위해 많은 고난과 위험을 겪은 현장스님의 실화에서 비롯됩니다. 당태종 정관시대 인도에서 600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창작하고, 선택하고, 추가하고, 수정하고, 가공한 후, 대중들 사이에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Wu Cheng'en이 최종 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100개의 장과 41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서유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의 성실과 올바름, 새롭고 완전한 배움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있다. 성적 부도덕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없다”고 칭찬했다. 아니면 "서유기"라고 물어보세요. "왜 "기록"이라는 책이 있습니까? 참으로 훌륭한 책이고 훌륭한 기사입니다. "그의 사상의 웅장함과 장엄함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루쉰은 한때 "성은은 코미디를 잘한다. 괴물의 기쁨을 이야기한다. 분노, 슬픔, 기쁨은 모두 인간의 감정에 가깝기 때문에 누구나 즐겨 본다."

가장 매력적인 "서유기"의 인물은 의심할 바 없이 손오공입니다. 이 원숭이는 홀로 하늘과 땅에 갑니다. 너무나 자연스럽고 애정이 넘치며 억제되지 않는 모습은 인간 정신의 가장 자유롭고 가장 사악한 부분을 상징하며 또한 상징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이상을 지탱하는 것.

서유기의 81번의 환난과 그 길에 닥치는 기묘한 일들, 신과 악마 사이의 감동적인 갈등은 경전을 구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고난과 극한의 고난을 반영합니다. "경"은 "성공"과 "목표"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 일련의 고문이 '고난을 겪고 마침내 성공한다'는 중국 정신과 공명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81난'의 과정에 주목하고 있다. 서유기 개요 예 5:

"서유기" 삽화(19장) 책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처음 7장은 책의 서문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Sun Wukong이 나타나 자신의 기원과 멘토링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한편으로는 Sun Wukong이 하늘, 땅, 지하 세계, 물의 네 영역을 여행하며 네 영역의 특징을 묘사합니다. 3차원, 4차원의 입체적 사고활동 공간을 구축합니다. 8장부터 12장까지는 당승의 탄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간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13장부터 100장까지는 손오공, 주팔계, 사대사가 당승을 보호하여 불경을 얻고, 그 길에서 귀신을 제압하고, 99가지와 81가지 어려움을 겪고, 서쪽 하늘에 도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경전을 얻고 깨달음을 얻는다. 그는 부처님 법의 심오함을 설명하기 위해 수많은 방편, 다양한 원인과 조건, 비유를 사용합니다.

"Journey to the West"의 텍스트는 주로 모국어로 작성되었으며 가끔 찬송가와 시가 주로 사용되어 문장 패턴을 정교하고 평행화하기 위해 과장되고 은유적입니다. , 큰 소리로 말하거나 노래하는 데 적합합니다. 마치 이야기꾼이나 무대가 바로 앞에 있는 것처럼 평화, 탄자, 오페라 대본의 흔적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언어는 사람들의 심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야기꾼의 말투가 너무 무겁고 생활에서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언어는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때로는 교활하고 교활하며 서부 지역의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찬양시와 화려하고 화려한 수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화려하고 풍요롭고 평화롭고 자유로운 선경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리고 악마 동굴, 신, 악마 등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그것은 독자들의 눈을 보석과 옥, 나뭇가지로 가득 채워 몽환적이고 상상적으로 만들어 마치 동화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이상한 나라"는 불교에 대한 환상이 아니라 실제로 불교 통치 개념에서 보아야 할 풍경입니다. 인도에는 상대적으로 건강하고 번영하는 삶을 살 수 있었던 상대적으로 안정된 왕자와 귀족 계층이 있습니다. 수천년 동안. 불교는 도시 국가 시스템에 적합하며 종종 땅에 "이득"을 줄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의 여행은 훨씬 더 속물적입니다. 『서유기』에는 악마를 토벌하기 위한 모험담이 다수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불교에서 강조하는 '힘'과 '대담함'과 관련이 있다.

『서유기』의 문학적 스타일은 사실 불교 경전의 구상, 장르, 줄거리, 표현 방식 모두 불교 경전 이야기에서 따온 것이다. 그들은 마법적 변형, 아바타, 환상(사람, 사물, 영역으로의 변형), 마법, 변화(지진, 땅의 균열, 화재 등), 영혼 분리, 몽유병, 지하 세계(지옥)에 들어가기, 승천 등을 사용합니다. 천국으로, 다른 영역(용궁, 바다 등)으로 여행하는 것 등, 그리고 다른 플롯에서는 좀 더 은유적인 수사법이 사용됩니다. 대반나경에서는 8가지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은유에는 8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환유, 하나는 은유, 세 번째는 은유, 넷째는 비은유, 다섯 번째는 전의 은유, 여섯 번째는 후의 은유, 일곱 번째는 전후의 은유이고, 여덟 번째는 보편적인 은유이다." 그리고 이를 예를 들어 설명했다. 『대지론』도 “은유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거짓 은유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사물에 대한 은유”라고 지적한다. 이것이 소위 '거짓 은유'이자 '진짜 은유'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여러 은유를 병치한 소위 "보유"입니다. 이는 특정 작품에서 너무 흔해서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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