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신치지는 황제의 친절에 감사를 표했다

신치지는 황제의 친절에 감사를 표했다

"황제의 총애 덕분에"

저자 : Xin Qiji

"장자"를 읽은 후 주회 안이 살아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 사건에 관한 책은 장서든 고서든 여러 권 있다.

말을 하고 단어를 잊어버릴 수 있어야만 알 수 있고, 수천 단어가 있으면 웃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비가 내리고 하늘이 파랗습니다.

가벼운 옷과 짧은 모자를 쓴 계곡과 언덕.

백발이 많으면 옛 친구도 적어진다.

쯔윤이 있는 곳에는 현경의 유해가 있어야 한다.

강물은 밤낮으로 흐른다. 지금은 몇시인가.

감상:

Xin Qiji의 시 "황제의 총애 덕분에"는 항상 다른 해석을 받아왔습니다.

작가는 자신의 제목에 “장자”를 읽고 나서 주회안이 살아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하지만 시 전체를 대충 읽어보면 주희를 추모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순전히 『장자』를 읽은 작가의 심정을 표현한 것일 뿐, 주희안이 살아있다고 들었으니를 추모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후세대에 의해. Deng Guangming 씨는 Shu Zhujia Postscript의 "Jiaxuan Ci Hou 4 권 컬렉션"에서 이 말을 반박하며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첫 번째 부분의 단어는 "장자"를 읽고 느낀 바이며 백발의 문장입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오랜 친구 Erfa와 Ziyun에 대한 나쁜 소식을 듣는 것에 대해 분명히 설명하고 있으며 다음 단어는 Zhu Huian의 정체성에 대한 애도에 더 적합합니다. 즉, 첫 번째 부분은 『장자』를 읽은 작가의 심경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주희를 애도하는 내용으로, 시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이해하게 된다. 나는 이 발언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이는 작가가 '장자'에 대해 새롭게 이해한 것이며 이에 대해 칭찬을 받고 있다. Zhu Xi의 기사의 불멸성은 또한 그의 오랜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시에는 5개의 문장이 있는데, 이는 그가 노장(老章)의 책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며, 그 신비의 집합을 알기 전에는 그 단어를 잊어버렸다고도 할 것입니다. 그는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수천 마디 말을 하지만 웃음을 참을 수 없습니다. 작가는 시인이고 결코 노래를 멈추지 않습니다. 이것은 왕얀지와의 명백한 모순이 아닙니까? 이 문장들은 표면적으로는 자기 비하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노장 철학을 부정하는 것이다. 이는 저자가 어떤 목적으로 노장선의 책을 읽었지만 실제로는 노장선의 사상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 반면에 노자와 장자는 왕암이 알고 있는 것을 주장하면서도 책을 쓰고 설명하기도 하는데, 이는 그들 자신이 왕암을 이룰 수 없음을 보여준다. 이 두 가지 의미로 볼 때, 여기서의 저자가 실제로는 노장족이 말을 망각하고 그들이 위선적임을 알면서 비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말은 매우 심오합니다. 지금의 매비와 푸른 하늘에 대한 두 문장이 있는데, 표면적으로는 날씨를 뜻하지만, 실제로는 작가가 노장(老張)의 사상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고 그것에 혼동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비가 내린 뒤 하늘이 맑아졌다가 갑자기 밝아졌다면. 이 두 문장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장면을 사용합니다. 다음 영화에는 계곡과 언덕의 세 문장이 있는데, 그 말은 가볍고 다정하며, 특히 노인일 때는 슬프다. 긴 백발에 문장 하나가 빠졌고, 감정은 진실하고 언어는 깊다. 흰머리가 많다는 것은 낭비한 세월과 낭비된 야망의 둔한 고통을 한탄하는 표시이며, 오랜 친구가 거의 없다면 오랜 친구는 시들고 아직 살아남은 사람은 몇 명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과 타인을 한탄하는 작가의 심정을 더욱, 또 덜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렇게 시의 어조는 자연스럽게 옛 친구 주희에 대한 애도로 전환된다. Ziyunhezai의 네 문장은 유교 전통을 계승한 Yang Xiong과 비교됩니다. Zhu Xi를 찬양하는 그의 기사와 글은 후대에 전해질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이 시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완전히 다른 것을 알 수 있으며, 그 의미는 심오하지만 여전히 흔적을 찾을 수 있다. 표면적으로는 긍정적인 애도의 말이 몇 마디 나오지만, 사실 글 전체에는 추모의 의미가 스며들어 있다. 긍정적인 설명이든, 부정적인 설명이든, 왜곡된 설명이든, 직접적인 설명이든 주된 목적은 불멸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Xin Qiji의 짧은 추도문은 철학적이면서도 감성적이며 예술적 기법 측면에서 상당히 성공적입니다. Xin Qiji의 시

Xin Qiji의 시

1. "깨진 배열"

수풀 속에서 보살의 눈은 아름답고, 시에서는 눈썹이 아름답습니다. 훌륭한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하늘과 땅의 참된 복을 좋은 것으로 표현한 그림이다.

가보면 더 늦습니다. 술을 마시도록 설득하는 데는 최악이다.

그는 웃을 때 여전히 약간 미친 짓을 한다. 10년을 지켜보면 두 나라의 여인들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치 친수이.

2. "Broken Array"

며칠 동안 봄바람이 눈을 가득 채웠는데 이제는 가을 단풍이 가득하다.

걱정을 없애기에 좋은 방법이니, 취한 후에는 노래 부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불쌍한 백발.

내일 내가 고개를 숙이면 누가 나와 함께 춤을 출 것인가?

당신을 생각해서 살을 빼겠다고 다짐했는데, 당신이 생각하지 않으면 내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

추운 날씨가 곧 그쳐가고 있습니다.

3. "축소목련"

밤에 스님의 창 밖에 비가 내린다. 차 삼각대 흡연자는 단기 체류에 적합합니다.

그런데 나는 봄바람이 싫다. 죽은 사람을 괴롭히는 시를 유혹하세요.

격하게 노래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내가 당신을 돌봐 드리겠습니다.

나는 어디서 죽을까? 하지만 Nongjia Mo Shang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4. "축소된 말 목련"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 예전에는 매음굴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가을달과 봄꽃. 평범한 자매들에게 길을 잃었습니다.

슈이쿤산역. 해질녘에는 움직이는 구름이 힘이 없습니다.

진이라는 단어를 훔쳤습니다. 서풍이 불어도 기러기는 오지 않습니다.

5. "뮬란이라는 단어를 줄여라"

어제 공식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115세의 마을 아버지.

놀라지 마세요. 그냥 인생이 일흔 살이라고 하세요.

저를 만나서 반가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Huatang의 생일 연회 일뿐입니다.

장수가 얼마나 되는지 물어보세요. 여러 세대의 자녀와 손주들이 할머니를 지원합니다.

6. '장성자'

류시안이 처음으로 나스커트를 입어봤다. 작은 허리.

불쌍한 사람. 강 지방의 향기는 한때 눈 속에서 냄새를 맡았습니다.

동원의 복숭아와 자두를 다 지나고 보니 아직도 봄 가지가 보이네요.

위랑의 태도가 가장 순수하다. 향기로운 먼지. 그냥 서로 사랑하세요.

남측 누각에는 꽃이 깊고 맑은 밤에는 구름이 서 있습니다.

핀케리는 소리를 지를 여유가 없었고, 불은 반쯤 꺼졌고, 와인은 살짝 취해 있었다.

7. "황금 국화 vs 무궁화"

먼 물은 빛나고, 먼 산은 녹색으로 서 있고, 안개는 플라타너스 나무에 깊이 잠겨 있습니다.

옥이슬이 빛나고 황금빛 바람이 무심하다.

동양 국화에는 물을 반사하는 노란색 꽃과 몇 송이의 히비스커스가 있습니다.

중9절은 아름다운 날이고, 이 장면에 걸맞게 와인에는 꽃이 가득하다.

추억은 끝이 없습니다. 젊은 마음에 한숨을 쉬는 것은 영웅에게는 부끄러운 일입니다.

노란색 꽃받침과 빨간색 꽃받침이 많이 비슷해요.

허리에 금인을 달지 않으면 아름다운 얼굴과 핑크색 얼굴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때를 감정이라고 하는데, 한번에 천 잔을 마실 수 있다.

8. "진장의 봄"

봄의 아름다움은 유지하기 어렵고 와인 잔은 항상 얕습니다.

오래된 증오와 새로운 슬픔이 번갈아 나타납니다.

수천 마일의 꿈인 밤 5시, 인기 영화를 감상하세요.

이런 마당. 약간 낭만적이고 약간 게으르다.

아직 만나지 못한 이유를 묻습니다. 제비는 바쁘고 꾀꼬리는 혼란스러워하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저는 걷어낼 수 없는 무거운 커튼을 싫어해요. 추이핑은 멀다.

9. "구천자"

흐르는 물은 잔인하고, 밀물은 텅 빈 도시에 이르고 도시는 완전히 하얗게 되며, 지는 해를 불평하는 노래를 부른다.

마음이 아프네요. 둥펑 공식 버드나무 춤이 새겨진 벽.

서른여섯 궁의 꽃들은 눈물을 흘리지만, 봄의 소리는 흥망성쇠를 알 수 없다. 옌솽솽.

10. '난령왕'

나는 그를 너무 싫어한다. 증오는 지울 수 없습니다.

창홍의 경우 인류는 멸망했고, 그의 피는 3년 만에 녹색으로 변했다.

정런은 천천히 울었다. 아버지는 유교를 공격하고 묵가를 지지했습니다.

10년의 꿈, 그리움도 사라지고, 가을 편백나무 사이에서 현실이 됐다.

아카시아는 회상한다. 중장은 원망으로 뭉쳐져 본질이 감춰져 있다.

왕푸강에는 바위가 서 있다. 한숨은 생각 하나로 바뀔 수 있지만, 나중 단계에서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치의 어머니가 화가 난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돌로 변했습니다.

엄청나다. 가장 강력합니다. 매우 화가 나서 심연으로 가라앉는 것, 본질과 에너지가 사물이다.

아직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그 그림자가 산의 뼈 속으로 들어가 오늘날까지 조각되어 있다.

세상을 생각해보면 꿈에는 연합과 나비밖에 없다.

11. "란링왕"

계곡. 나는 낭만적인 기분에 빠져 있다.

초가 처마에는 산기슭에 소나무, 월계수 구름, 돌샘의 맥이 있습니다.

과거를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아침 유인원과 밤두루미를 죽이는 것이 짜증납니다.

결국 덩과 위 세대는 아름다운 맥시아가 있는 황각에 앉게 된다.

긴 노래와 과음. 드넓은 하늘과 날아다니는 연, 잔잔한 물과 뛰어오르는 물고기를 보십시오.

서풍이 노란 국화를 흩뿌린다.

해가 지고 구름이 모이는데 난초 매듭과 두루오를 두르고 있는 아름다운 여인은 어디에 있는가?

우리는 강과 바다에 들어갈 때 약속이 있었습니다. 우연한.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문 앞의 차임벨을 치지 마세요.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면 머리핀이 떨어져요.

할 말인지 말 것인지 의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고대 성인들은 나아갈 때나 물러날 때나 행복합니다.

12. "Langtaosha"

강동을 건너는 것을 거부하십시오. 옥 텐트가 서두르고 있습니다.

풀과 나무는 아직도 영웅들을 기억하고 있다.

봄바람 속에서 위시(Yu Xi)의 오늘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춰보세요.

아이들도 마찬가지다. 과거는 흐릿하다.

향어대나무에는 굵은 눈물자국이 남아있습니다.

순가이의 이중 눈동자도 안타깝고, 유씨의 이중 눈동자도 안타깝다.

13. "랑타오샤"

금과 옥의 옛 감성. Fengyue가 나를 쫓습니다.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작은 배는 축복입니다.

반쯤 갔다가 배를 타고 돌아온 쯔유 같지는 않다.

국화는 내년에 핀다. 내 잔을 치우도록 기억해 주세요.

서풍 기러기가 기산대 위를 지나갑니다.

저는 쓰첸에게 편지를 쓸 수 없어서 같이 가겠습니다.

14. "랑타오샤"

와인잔 속에서 태어나면 모든 것이 공허하다.

고대에는 3~5명의 영웅이 있다. 비가오고 바람이 부는 곳이면 어디든.

15. "사랑자수이불"

긴 밤이 추우니 이불을 하나 더해 보세요. 베개가 계속해서 옮겨졌습니다.

물론 남을 비웃기도 하지만 권위에 집착하는 편이다.

지금은 그 관계의 얄팍함이 싫을 뿐이지, 그녀를 죽을 만큼 미워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부하들과 함께 연회를 준비했는데,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이군요.

16. "녹색 버드나무 상의"

흰 새들은 얼굴이 먼지로 뒤덮인 채 동정의 미소를 지으며 서로 인사한다.

화파와 창옌, 그가 떠날 때 일찍 돌아오라고 조언해줬어요.

어떻게 지금의 가오화이가 그럴 수 있지? 수천 마일과 워터 쉴드 수프에 대한 계획입니다.

오늘부터 본문을 수천번 읽어도 너무 쉽네요.

17. "버드 소경"

비약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황하(黃河)는 막을 수 있지만 금은 막을 수 있다.

곡물 없이는 살기가 어렵습니다. 바람을 들이마시고 이슬을 마시다 보면 배고픈 시간을 오래 견디기 어렵습니다.

멀리 여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서왕모(西王母)는 어디에 계시나요?

약을 모으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람이 땅에 떨어지면 나는 하늘로 올라가기가 어렵다.

18. "녹색 버드나무"

야오와 웨이의 유명인사. 매년 벗으면 비는 바람을 싫어하고 걱정하게 만든다.

봄 풍경을 설명하려면 남은 돈을 써야 하고, 술을 마시면 시가 더 좋아지거든요.

옥빛 피부는 부드럽고 핑크빛이다. 더 많은 염색이 이루어졌고, 천국의 향기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오늘 밤 옥궁 동쪽 끝에서 그는 올해 들어 처음으로 머리핀을 꽂았습니다.

19. "사파이어 케이스"

밤에는 동풍이 수천 송이의 꽃과 나무를 쓰러뜨리고, 별들은 비처럼 쏟아진다.

BMW의 조각 자동차가 도로를 향기로 가득 채웁니다. 봉황의 피리 소리가 움직이고 옥항아리의 빛이 회전합니다.

20. "청평각십육곡"

봄밤에 잠이 푹 잔다. 우리는 꿈속에서도 서로를 보낸다.

베개 옆에 있는 쌍옥봉황을 찾아보세요. 그것이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 반나절이 걸렸습니다.

녹차 파는 남자가 돌려준다. 수년 동안 아무런 소식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눈물은 물로 변했고, 물은 그의 옆으로 흘러갔다.

21. '탁송'

지에쥬. 정신을 보고 나쁜 것을 억제하십시오.

더 많은 단어가 봄 꾀꼬리만큼 부드럽습니다.

tuan'er, 행복한 향기와 눈. 당신도 가세요.

봄 셔츠를 동심원 매듭으로 바꿔보세요.

인류에게 친절하고 이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노래 때문에 노래를 못 불러서 어젯밤에 물어봤습니다.

가을 이불 꿈, 봄 내실 달.

옛 집안사정, 누구에게 말해야 하나.

형에게 벌과 나비를 이용하지 말라고 말하세요. 봄이 돌아오고 꽃이 지는 계절이 왔습니다.

22. "샤샤를 타고 여행하다"

전진하거나 후퇴하려면 살거나 죽어야 합니다. Fan Xujia에게서 배우기를 바랍니다.

Hengmen 아래에서 늦게 살 수 있습니다. 해가지고 있습니다.

웨이링공에 가서 사마환을 만났다. 동쪽, 서쪽, 북쪽, 남쪽에서 온 사람들.

장주찬은 아내를 익사시키고 밭을 갈고 있는데 어떻게 그 안에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23. '까치다리 불멸'

80주년 기념은 세상의 성대한 행사다. 함께 봄술 한 잔 하자.

눈썹 사이의 작은 연지 자국은 아직도 고궁을 연상시킵니다.

화려한 옷을 입고 대공보다도 더 유명하고 부자인 인물이다.

모두들 새로운 단어를 외우는 데 집중했고, 숫자와 십자수가 나오면 노래를 불렀다. Xin Qiji의 고대시

Xin Qiji의 고대시

1. "Xin Qiji의 달"

84,000개의 구절 뒤에 누가 더 재치 있는 말을 가지고 있는지 ?

난초 매듭은 동심을 입는다. 시인을 불러서 마시세요.

옥에 새겨진 얼음 위에는 문장이 적혀 있고, 산과 흐르는 물에는 절친한 친구가 있다.

가슴에 먼지가 하나도 없습니다. 하지만 Lingjun이 혼자 깨어날까 두렵습니다.

2. "강랑산의 리듬"

세 개의 봉우리는 각각 칩처럼 녹색이며 우뚝 솟아 거침없이 서 있습니다.

성실은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서로 받쳐주며 하늘과 땅과 사람을 받쳐준다.

3. "푸옌수에게 검을 주다"

모시는 사람에게 밝은 빛을 비춰주기 때문에 등불을 켜고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빈 방을 피아노 동반자로 걸어두면 누란을 죽이기 위해 가지고 갈 필요도 없습니다.

4. "청평각 마을 거주지"

처마가 낮고 시냇가에 풀이 푸르다.

우인은 술에 취하면 정말 매력적인데, 백발 할머니는 누구일까요?

큰 아이는 냇가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둘째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다.

작은 아이는 도적을 제일 좋아해서 냇가의 머리에 누워 있다. 시냇물이 연꽃 꼬투리를 벗겨내고 있다.

5. '루안랑 리턴즈'

산 앞의 빛은 황혼이 되려고 하고, 산 정상에는 구름이 왔다 갔다 합니다.

자고새 소리에 둘러싸인 여러 마을, 샤오샹에서는 오랜 친구들을 만난다.

깃털부채를 흔들고, 실크스카프를 정리하고, 말옷을 입은 청년들.

요즘 초췌하고 영혼을 소환하는 재능을 지닌 사람들, 그리고 많은 유학자들이 육체를 그리워하는 시대!

6. "오디씨를 따면 이생에서는 질문을 그만 두게 될 것이다."

이번 생에서는 하늘에서 질문을 멈추고 위험한 일에 의지하게 될 것이다. 혼자 건물.

위험한 건물에 혼자 기댄 채 이 세상에 걱정이 없을 줄은 몰랐다.

이제 잠자리에 드실 시간이오니 다시 주무시기 바랍니다.

집에 돌아오면 서풍을 맞으며 가을을 보내게 될 것이다.

7. "푸옌수에게 검을 내림"

3피트 높이의 악마가 사람을 비추고 있으니 등불을 들고 유심히 살펴보세요.

빈 방을 피아노 동반자로 걸어두면 누란을 죽이기 위해 가지고 갈 필요도 없습니다.

8. "잔잔한 바람에 늦은 봄이 피어난다"

봄의 며칠은 술과 같아서 꽃을 피우고 말은 천 분 동안 취한다.

늙음과 봄은 아플 때의 술과 같다. 유일한 것은 향기로운 도장과 작은 커튼이 달린 차 주전자입니다.

남은 꽃은 바람에 휩쓸려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후회하지 마세요, 꽃이 피고 봄바람이 옵니다.

돌아오는 봄을 누가 볼 수 있나요? 날아다니는 제비는 해질녘에 오면 만난다.

9. "Die Lianhua가 내 형제에게 축복을 보냅니다"

3만 헥타르의 풀이 퇴색하고 해가 지는 곳입니다. 헤매는 것도 포함하지 않고, 단지 하늘에 떠 있는 외로운 그림자일 뿐입니다.

약간의 황량함은 술을 필요로 하고, 행인들은 강 원류를 향해 깨어난다.

거리를 덜 두고 관자놀이를 더 많이 바라보겠습니다. 새로운 질병은 말할 것도 없고 수천 개의 스레드가 있습니다.

이추는 상대하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다른 증오를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10. '임강요정'

폭이 좁은 진베 선생님이 바뀌고, 팡라오가 산산 오디션을 본다.

가을 팬들에게 눈이 가득하라고 가르치지 마세요. 고대와 현대의 슬프고 재미있는 일은 미래 세대에게 보여질 것입니다.

주황색 봄비가 내린 후 국화와 쑥의 짧은 테두리가 연결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사람을 대하는 데 서툴고 영리한 성격이다. 물이 흐르는 땅을 바라보면 네모난 정원은 보기 드물다.

11. "Bu Shuanzi는 푸른 대나무와 차가운 산을 고친다"

대나무를 고치고 푸른 나무가 차갑고 산과 강에 해가집니다.

한적한 길에 혼자 있을 사람도 없고 이에 대한 아쉬움도 셀 수 없이 많다.

매화말만 듣고, 헤어스프링을 따라가기엔 게으르다.

봄을 찾는 데 관심이 있다면 향기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12. "뽕나무 따서 보산로 중간 담에 글씨 쓰기"

연기가 이슬을 흐리게 하고 밀은 메마르고 황무지에 버드나무는 있고, 비가 내리고 태양은 맑아집니다.

비도 오고 날씨도 맑고, 봄바람도 푸르름만큼이나 청명하다.

그는 증오와 감정으로 가득 찬 냄비를 들고 바지를 벗고 돌아 오라고 재촉했습니다.

미움도 천 가지, 감정도 천 가지, 모두가 지루하고 불평이 많다.

13. '루안랑 리턴즈'

산 앞은 폭풍우와 황혼이었다. 눈이 오고 산에 갑니다.

자고새 소리는 여러 마을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샤오샹에서 오랜 친구를 만났습니다.

깃털 부채를 흔들고 실크 스카프를 정리하는 모습. 젊은 쿠라마 첸.

이제 초췌한 영혼이 소환됩니다. 유교관이 너무 많으면 오해가 생긴다.

14. "뽕나무 따는 못생긴 노예"

요즘 걱정이 너무 많아서 불쌍한 마음이 듭니다.

서로를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다시 한번 걱정해 보겠습니다.

그들은 모두 과거와 현재의 무한한 것들을 슬픔 옆에 두고,

그것들을 슬픔 옆에 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집을 주취안(Jiuquan)으로 옮겼습니다.

15. "칭핑글"

쥐들이 침대 주위를 맴돌고, 박쥐들이 등불을 뒤집으며 춤을 춥니다.

집에 있는 소나무에서 바람이 불고, 비가 세차게 몰아치고, 깨진 종이창 사이로 혼자 중얼거린다.

평생을 양쯔강 남북에서 살다가 아름다운 얼굴로 돌아왔다.

가을밤 이불 밑에서 잠을 자면 눈앞에 수천 리의 산과 강이 보입니다.

16. "강물은 붉다"

이별의 슬픔을 깨고, 스크린 창밖

바람이 푸른 대나무를 흔들고, 그 후 사람들이 떠나고,

피리소리는 그쳤고, 건물에 기대어 있는 사람은 혼자였다.

3월의 황혼이 눈을 떠보니 너무 가혹하다. 머리, 벌써 푸른 산이 느껴지네요.

하지만 책에 종이 한 장을 보내서 처음부터 읽어보세요.

'Lovesickness'라는 단어가 공백을 채우고 'Lovesickness'의 장을 채우고,

충분하면 옷깃에 물방울이 점으로 찍히고 눈물이 가득 차고,

향기로운 풀은 여행자를 혼란스럽게하지 않습니다. 길에서 수양 버드 나무는 사람들의 눈을 방해 할뿐입니다.

가장 괴로운 점은 보름달 해질녘이면 난간이 휘어진다는 점이다.

17. "원리"

늙음과 질병으로 계절을 잊고 아직도 공허한 단식 속에 새벽잠을 자고 있다.

아이들아 일어나라 오늘이 설날이다.

18. "서강 위의 달"

홀의 보좌관은 지키고, 옆에서는 치열한 장군들이 싸우고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 적절한 장소, 그리고 조화. Yan Ke는 자르고 Ke라고 말합니다.

이날 그는 누각에 가마솥과 가마솥을 들고 칼을 들고 산과 강을 건너고 있었다.

모두가 바람을 노래하고 노래합니다. 담당 관계자들이 와서 축하해주었다.

19. "파트리지 스카이"

장안로에 올라가지 마세요. 그러나 산사는 환영을 싫어합니다.

나는 맛없는 곳에서 행복을 찾고, 재능 없이 이 삶을 살아간다.

당신은 목사가 되기보다는 내가 되고 싶어합니다. 나는 전 세계를 여행했지만 다시 농업으로 돌아왔습니다.

소나무와 대나무는 진정한 친구이고, 새와 꽃의 산은 좋은 형제입니다.

20. "섣달 그믐날의 청옥사건"

밤에는 동풍이 수천송이의 꽃을 나무에 불어넣고 심지어 날려버리는데, 별은 마치 비.

BMW의 조각 자동차가 도로를 향기로 가득 채웁니다.

봉황의 피리가 울리고, 옥항아리가 깜박이고,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췄습니다.

나방 눈과 버드 나무의 황금빛 가닥에는 웃음과 숨겨진 향기가 가득합니다.

군중들은 그를 수천 번 찾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았지만,

그러나 그 남자는 희미한 불빛 속에 있었다.

21. "서리 하늘 새벽 코너"

우 머리와 추 꼬리. 사람은 천 마일을 여행합니다.

오래된 슬픔과 새로운 증오를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지금의 정자는 이렇습니다.

공직자로서 여행을 다니느라 지쳤습니다. 그 아름다움은 나를 취하게 만들었습니다.

내일은 추운 날씨에 수천 송이의 꽃을 먹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 머물 수 있다면 좋은 귀가 될 것입니다.

22. "우이유람에서 지은 10곡"

뽕나무와 대마가 있는 아름다운 9천국을 여행하면서 더 나은 숙소를 찾고 있습니다.

지금 배로 돌아가는 것은 왔을 때 물 위에 배를 탔던 것과는 달리 화살을 잡는 것과 같다.

23. "Niannujiao Fu Yuyan"

최근 내가 고민했던 부분은? 나의 기쁨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오랜 세월을 거쳐 홀로 서풍에 기대어 약간의 황폐함.

대나무로 샘을 찾고, 구름으로 나무를 심는 이들을 진정한 여가손님이라 부른다.

이 마음의 여가 시간을 Qiuhe에서 보내서는 안됩니다.

과거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지 말고 지금은 사실이니 진지하게 받아들이자.

술에 취하면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달도 아니고 구름도 아니고 학도 아니다.

이슬은 차갑고 바람은 세고, 솔잎은 계수나무로 뒤덮여 있고, 취해도 여전히 깨어 있다.

북쪽 창가에 누워 노래하는 새소리에 겁먹지 마세요.

24. "후난에 노래를 보내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녹색 셔츠를 입은 말을 외쳤는데 이는 막부의 긴박함을 나타냅니다.

내 진주가 부끄러워서 콕사로 변신한다. 부정적인 왕은 맨손으로 실새삼을 묶었습니다.

책을 읽을 때 눈은 거울과 같고, 이야기할 때 마음은 놀라운 용기로 가득 차 있다.

수천 마일의 구름이 당신을 배웅할 것이고, 바람과 비도 우리 집을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25. "환시 모래"

무너진 절벽에 플랫폼이 기대어 있고 옥이 흉터를 없애줍니다. 푸른 언덕이 아첨합니다.

몇몇 마을에서는 먼 숲에서 불꽃놀이를 펼칩니다.

창랑 물고기를 도입해 말을 할 수 있는 넓은 학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비결이다.

언제 높은 곳에서 탑을 볼 수 있을까요?

26. '까치다리 불멸'

우아한 자태와 수놓은 옷의 가격, 경제성을 거의 시도하지 않은 그다.

칙령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 명광전으로 봉사하러 갔다.

동준은 아직 어리고, 꽃도 밝고, 버드나무도 아름답고, 옥가루도 취한다.

오늘부터 3만 6천 게임을 처음부터 세어보겠습니다.

27. "점쟁이의 이빨이 빠진다"

강한 사람은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사람은 이기기 어렵다.

믿기지 않을 때 입을 벌려 보니 혀가 이보다 먼저 빠졌다.

두 칸은 막혀 있고, 가운데 칸은 열어둔 상태입니다.

조모가 아들과 함께 웃고, 개 도우가 왕을 따라간다고 한다.

28. "우진학원 경덕관"

자신의 삶의 고전과 미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두 인물의 스승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텅 빈 계곡에서 한숨을 쉬는 일도 없고, 사람을 만날 때 산을 잔잔하게 하는 시를 찾는 일도 없다.

고목 천 장의 어두운 곳에서, 만 권의 책을 다 읽었을 때.

그런데 세상에는 유명한 사람이 너무 많아요.

29. "술취한 꽃음"

노란 꽃은 매년 좋은 일을 말한다. 또한 가을빛을 활용해 늙어가세요.

가을에는 관자놀이의 녹색 머리카락이 놀랍지 않지만 귀족 앞에 서면 웃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납작한 복숭아의 열매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싼산섬에 산다.

언제 구이안을 건너게 되는지, 바다를 가로질러 먼지가 날리며, 이 세상의 운명이 드러나게 될 것이다.

30. "서리 새벽 코너"

손님들은 눈의 홀로 이동했습니다. 필기력이 없습니다.

이 시는 조와 유(劉)의 흥망성쇠, 과거의 사건, 과거의 흔적에 대해 쓰고 있다.

바위 둑에 있는 붉은색을 보세요. 장타오바이(Jiang Tao Bai)로 직진하세요.

한밤중의 긴 포효는 세상을 슬프고 좁게 만들었다. Xin Qiji는 오리올스를 움직여 기뻐합니다

"오리올스는 움직여서 기뻐요"

저자 : Xin Qiji

Zhao Jinchen은 히비스커스에 대한시를 썼습니다. 장수하세요,

운율은 감사입니다.

여름바람이 달을 식혀준다.

사랑의 파빌리온, 녹색 옷, 성실함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부끄러운 듯 미모를 가리고, 질투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무궁화처럼 머리를 쥐고 있다.

판니앙은 혐오스러운 인물인데, 리우랑보다 더 예쁜 사람은?

티안 백로, 저녁이 맑아지면 젊은 스승과 미녀가 나란히 서 있다.

말하지 말고 나무를 긁으십시오

그날 Lingjun은 왕과 헤어지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마음이 막히고 중매인도 지치고, 소통도 부족하고 원망스럽습니다.

친절은 크지 않고 친절은 미미합니다.

'리사오'의 글은 시대를 넘어 흐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아무 것도 묻지 마세요. 천 잔의 간단한 음료를 마시면 연잎이 드러납니다.

감상:

이 시는 송(宋) 영종(寧宗) 치하(1200년)에 지은 시로 올해 신치기는 61세로 쫓겨났다. 두 번째로 집에 살았습니다. 그의 절친한 친구인 조진진(趙金chen)은 한때 지부웬거(習富文郎)의 총각을 역임했기 때문에 1200년에 해임되어 여름에 집에 머물렀다. 이듬해, Zhao Jinchen은 Xin Qiji의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Furong에 대한 시를 지었습니다. Xin Qiji는 이 말로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것은 사물을 읊는 시인데 그 개념은 매우 분명합니다.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연꽃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서정성에 관한 것입니다. 순전히 겉모습만을 노래하는 시와는 다른, 사물을 잘하는 시는 서정성의 기초가 다르다.

첫 번째 영화는 연꽃을 찬양한다. 첫 번째 문장은 계절을 가리키며, 여름 바람과 시원한 달은 연꽃이 피어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다음은 "사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팅팅"의 다섯 문장을 표현하고 있으며, 전면에는 물 위의 연꽃의 아름다운 자세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연잎은 땅 전체에 물 위로 솟아 오르고 중앙이 곧고 바깥도 곧으며 덩굴이나 가지도 없이 정자에 가지런히 심어져 있는데, 마치 무수한 녹색 옷을 입은 웨이터들이 매듭을 짓고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녹색 옷을 입은 무리에 둘러싸여 수천 송이의 연꽃이 피어났습니다. 그들은 마치 수줍은 소녀처럼 녹색 나뭇잎으로 얼굴을 반쯤 가리고 사라지기도 하고, 마치 아름다움을 질투하는 듯 비틀거리며 다양한 자세를 취하기도 합니다. 물 위에 떠 있는 녹색 잎과 붉은 꽃의 모습은 참으로 매혹적인 그림입니다! 단계별 Pan Niang은 혐오스럽고 Liu Lang보다 더 예쁜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두 문장이 유용합니다. 유랑은 당나라 장창종(張長宗)을 가리킨다. Zhang Changzong과 Zhang Yizhi는 모두 외모로 Wu 황후의 영예를 얻었으며 그 명성은 당시 Zhang Yizhi를 Wulang으로, Zhang Yizhi를 Liulang으로 불렀습니다. Liulang보다 외모가 좋으면 Yang Zaisi라는 언어를 사용합니다. 역사상 양재사는 아첨꾼이었지만 현명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장창종(張長宗)은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다시 생각하며 말했다: 사람들은 유랑이 연꽃과 같다고 말하지만, 연꽃이 유랑의 귀와 같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그의 능숙한 아첨과 뻔뻔함이다. ("양재사신당서") 맑은 물의 무궁화를 사랑하는 첩의 호일로 써야 한다는 게 슬프지 않나요? 그렇게 뻔뻔한 장창종은 어떻게 부용처럼 하얗게 될 수 있는가? 그러므로 시인은 '칸헨'과 '후지에'라는 두 단어를 사용하여 판과 장즈류에 대한 경멸을 표현하는 한편, 연꽃의 우수성을 부각하기도 했다. 처음 다섯 문장은 연꽃 자세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두 문장은 연꽃 성격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판(Pan)과 장즈류(Zhang Zhiliu)는 하찮은 존재인데 푸롱(Furong)과 비교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백로 만. 백로는 순결함과 순수함을 상징하며, 평생 물 위에 있다는 것은 세상을 초월하고 기억을 잊는 것을 의미합니다. Xie Huilian의 "Egret Ode"는 이를 칭찬했습니다. Fu Jian의 품질과 물을 즐기는 경이로움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그 우아한 태도 때문에 Du Mu의 "Wan Qing에 대한 찬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iao Fengbiao의 아들, 이 ​​아름다움을 보면 그녀의 아름다운 얼굴에 감탄하는 것 같습니다. 비가 내리고 맑은 저녁이면 백로 한 마리가 날아와 무궁화와 짝을 이루는데, 마치 젊은 신사와 아름다운 아가씨가 나란히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진에 백로를 넣으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더해져서 정말 멋진 획이 됩니다.

다음 작품은 주로 추시를 사용하여 서정적이지만 일관성이 있습니다.

"말하지 마세요"의 일곱 줄은 원래 Qu Yuan의 "향군 구가"에서 따온 것입니다. 마음이 다른 사람은 중매쟁이 같고, 친절해도 부족하고, 무례하고 불성실하며, 불평만 가득합니다. 원래 의도는 물에 가서 나무에 자라는 백합을 따고, 나무 꼭대기에 가서 물 위에 피어나는 무궁화를 따는 것인데 어떻게 성공할 수 있겠습니까?

남자와 여자는 각자의 생각이 있고, 중매인의 앞뒤 뒤섞임은 헛된 일이다. 두 사람의 사랑이 깊지 않으면 쉽게 헤어질 수밖에 없다. 이는 초왕이 비방하는 말을 듣고 사악하고 선한 자와 가까워져서 굴원이 그의 야망을 이루기 어렵게 되었다는 비유이다. "Li Sao"의 두 문장은 수천 년 동안 "Li Sao"에서 채택되었습니다. 향기를 잃기는 어렵지만 향기는 여전히 신선합니다. 굴원의 삶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의 '이사오'는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 내려오며 여전히 상쾌한 향기를 풍긴다는 뜻이다. 시인은 굴원의 고상한 인품과 진흙 속에서도 티 없이 솟아오른 고결함을 연꽃처럼 칭송하고 그의 불멸의 정신과 불멸성을 칭송하였다. 나는 그의 통치자와 그의 신하들 사이의 불충성으로 인한 그의 불행과 그의 죽음의 비극적 결말에 공감했습니다. 특히 터무니없는 것은 이 모든 일이 고대부터 일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인은 다음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감정적인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말하지 마세요"라는 단어를 사용했고,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우여곡절을 전달하기 위해 "묻지 마세요"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더 이상 모든 이야기를하지 않고 천 잔의 빨리 마시고 이슬이 뒤집어지고 , 취한 후에는 꽃을 마시고 걱정을 잊고 싶습니다. Yin Yingtong의 시 "연꽃 송가"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연근은 한 가닥으로 묶여 있고 연잎은 컵에 담겨 있습니다. 여기서 이슬잎은 컵에 마시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시의 결말은 매우 깔끔하고 깔끔하며, 연꽃을 염원하는 제목을 교묘하게 따랐을 뿐만 아니라 시에 담긴 모든 원한과 억울함을 토해내었다.

사용하기 쉬운 것이 Xin Ci의 주요 특징입니다. 사람들은 책가방을 떨어뜨렸다고 조롱하거나 Zhuang, Sao, Jing 및 역사를 운전한다고 칭찬합니다. 끌로 깎고 그의 글쓰기 능력은 매우 날카 롭습니다 (Lou Jingsi의 말. ( "Ci Lin Chronicle"에서 인용), Ren의 고대 서적에 나오는 합리적 언어와 얇은 언어는 일단 사용되면 대중화 될 것입니다 (Liu Xizai의 "Yi Gui"). 이 시의 용법을 보면 상당히 독특하다. 그것들은 숫자가 많고 이상할 뿐만 아니라 일관되고 심오합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는 Pan Niang과 Mao Biliulang이라는 두 가지 암시를 사용하고, 두 번째 영화에서는 가사에 Chu Ci를 많이 사용하는데 둘 다 적절하고 의미가 있습니다. 반장은 미모 때문에 왕의 총애를 받았지만, 굴원은 고상한 인품 때문에 초왕에게 쫓겨났습니다. 세상에 이런 진실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칸헨"의 "누가 깨끗한지,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질문도 하지 마세요"라는 문장을 주의 깊게 읽었을 때, 그 안에는 분노와 불의의 기운이 휘몰아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Xin Qiji는 평생 동안 국가를 회복하겠다고 약속했으며 문학과 군사 능력을 갖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두 번이나 직위에서 해고되어 시골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사를 쓸 때 마음의 아픔을 토로하기 위해 고대의 술을 자주 빌려 쓰는 편이다. 이것이 바로 신의 가사가 그토록 유용한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