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바이올린 5급에 합격했는데 작곡을 배우고 싶어요!

바이올린 5급에 합격했는데 작곡을 배우고 싶어요!

음악을 작곡하세요. 좋은 야망. 하지만 나는 항상 현대 음악에 대해 부정해 왔습니다. 오늘날 음악의 독특한 특징은 바로 그것이다. 멜로디를 너무 강조함. 그러다 보니 음악은 전혀 의미가 없고, 두세 번 들으면 지루해진다. 머릿속에 멜로디를 생각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다시 꺼내서 기분이 좋으면 적어보세요. 코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시중에 즉흥 반주에 관한 책이 많아요. 기본적으로 찾아본 책은 다 찾아봤는데, 이 책에서는 이 코드만 알려주는 게 많지 않더라고요. 어떤 코드를 연결할 수 있는지는 알 수 있지만, 신곡이 나온 후 어떻게 코드를 맞춰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는데, 이것이 즉흥 반주의 핵심이다. 솔직히 신곡을 당장 작곡하려면 다년간의 실무 경험과 풍부한 레퍼토리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작곡에 있어 화성력에 의지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을 해냈습니다. 지금까지 이를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글을 본 적이 없으며, 이 글도 예외는 아니다. 그런데 이 글은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한 자료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이 글은 대중가요의 코드 진행의 전반적인 규칙을 요약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식을 구성하며, 많은 연습을 통해 모든 사람이 연습할 수 있는 연습을 제공합니다. 대중적인 화음과 코드 진행의 규칙과 추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이해를 갖고 향후 반주를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쓸데없는 소리는 그만하고 바로 이야기를 시작합시다.

팁:

1. 코드를 올바르게 변환하는 방법.

반주를 하다 보면 필연적으로 코드 변환 문제가 수반되는데 코드를 올바르게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참고: 이 원리는 주로 순수 반주(왼손과 오른손 모두에 대한 반주)와 오른손 코드에 사용되지만 왼손에도 적용됩니다. 원리: 두 개의 코드가 완벽한 동음성을 갖고 있다면, 둘 사이의 완벽한 동음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과 최단 경로로 코드를 변경하세요. 실시예 1-6. 코드는 [1 ][6 ][4 ][2 ][5 ][1] 입니다.

분석: 1, 3, 5와 6, 1, 3은 1과 3이라는 두 개의 동일한 소리가 있으므로 이 두 소리를 변경하지 않고 하나만 이동하면 됩니다. 간단하고 편리하며 소리입니다. 좋은. 나머지는 이런 식으로 추론할 수 있다. 유니슨이 없으면 근처의 코드를 변경하십시오.

예시 8~10은 부정적인 예이므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2개의 코드를 여러 번 반전한 것입니다.

근음, 3도, 5도 위치입니다. 즉, 코드의 최고 음은 코드의 근음, 3도, 5도입니다. 예: 코드 1, 3, 5. 1, 3, 5는 5번째 음표 위치(원래 위치)이고, 3, 5, 1은 근음 위치(첫 번째 반전)이고, 5, 1, 3은 3번째 음표 위치(두 번째 반전)입니다. 다른 멜로디 위치에서 시작하면 후속 연결된 코드의 모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모두가 이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텍스트

음악은 인간의 가장 미묘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음악은 언어이기 때문에 음악의 문법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중국어나 영어의 문법 개념과 동일하며 규칙성이 강하다. 어떤 곡은 멜로디뿐만 아니라 화성에서도 어떤 곡과 매우 유사하다는 인상을 다들 갖고 계시는지 궁금하고, 이런 현상도 많이 있습니다. 좋아요! ! ! 단순히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는 같은 것입니다. (하모니를 참조).

예 12-31. [1][5][6][3] 공식 예제 부분을 표시하세요.

이 여섯 곡의 코드 진행은 완전히 똑같다(Don't Let My Tears 동반 Me All Night, How to Say Love, Love Is a Word, Don't Ask Me Who I am, The Girl Opposite Look 이리와 조용히 눈을 감아줄게) 등 '진짜 영웅'의 클라이막스 등 그런 곡들이 많다. 그럼 [1][5][6][3] 코드 진행을 사용하는 곡이 너무 많은데, [1][5][6][3] 코드 진행을 고칠 수 있을까요? 공식? 물론 가능합니다. 이것이 제가 아래에 나열할 여러 공식의 기원입니다. 이 공식은 모두 많은 연습을 통해 요약된 것입니다.

예 33.

Mark [2][5][1][4][7][3][6] 공식 예제 조각

이 노래의 코드 진행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이 코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행은 하나의 공식으로 정착되었고, 그것이 바로 이 공식이 나온 곳입니다.

위의 두 공식에 나열된 음악 예제를 반복적으로 연주하여 두 공식의 유사성을 느껴보세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식

수식 1: [1] [4] [5] [1]

수식 2: [1] [6] [4 ] [2] [5] [1]

수식 3: [1] [6] [2] [5] [1]

수식 4: [6] [2 ] [3] (3, #5, 7) [6]

공식 5: [6] [4] [2] [3] (3, #5, 7) [6]

공식 6: [2] [5] [1] [4] [7] [3] (3, #5, 7) [6]

공식 7: [6] [ 2] [5] [1] [1, 2] [3] (처음 3, 6, 7, 3/다음 3, #5, 7, 3)

공식 8: [1] [5] [6] [3] [4]

공식 9: [1] [3] [6] [3] [4] [3] [2] [5] [1]

수식 10: [1] [3] [4] [5] [1]

수식 11: [1] [7] (7, 2, 5) [6 ] [5] (5, 1, 3) [4] [3] (3, 5, 1) [2] [5] [1]

위 공식 각각에 대한 자세한 음악적 예가 있습니다. . 오른손의 코드 변경, 왼손의 베이스 진행 및 가장 간단한 부러진 코드를 포함합니다. 마크별로 봐주세요. 예제 44는 ----- 105를 측정합니다.

참고: [3](3, #5, 7) 또는 [7](7, 2, 5) 등 특별한 지시가 없는 경우. 그런 다음 [1] = 1, 3, 5; [2] = 2, 4, 6; [3] = 3, 5, 7... 등입니다.

주어진 음악적 예는 성부에 따라 엄격하게 배열되었으며, 네 번째 트랙을 제외하고는 평행 5도, 옥타브, 성부 초월 등을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공식 분석 및 자세한 음악 예

공식 1: [1] [4] [5] [1]

공식 1의 세 가지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모니 왕국의 기둥 화음은 실제로 세 그룹의 화음, 즉 이론적으로 T 그룹이라고 주장되는 주 기능 그룹[1]과 S 그룹인 하위 기능 그룹[4]을 나타냅니다. [5] D그룹이다. 각 그룹에는 여러 개의 코드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론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반주를 위해 이 세 가지 코드를 순수하게 사용하는 음악은 일반적으로 "Red River Valley" 및 "Hometown Relatives"와 같은 간단한 가락이나 동요입니다. 일반적으로 팝음악에서는 단편적으로 아주 조금만 사용됩니다.

음악 예: "Good Intentions" 마디 107---123; "365 Days of Missing You" (저는 이 노래를 잘 모르기 때문에 다음 마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요, 신경쓰지 마세요) 수식 적용 섹션 125-132

수식 2: [1] [6] [4] [2] [5] [1]

공식 2가 더 일반적인 공식입니다.

악보 예시: "The Moon Represents My Heart" 마디 143-166; 이 노래는 Formula 10과 Formula 2를 조합한 것입니다. Formula 2는 마디 146-151과 154-158을 사용합니다.

수식 3: [1] [6] [2] [5] [1]

수식 2는 또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식입니다.

다음의 예 스펙트럼: "The Sea", 마디 169-201, 마디 177-180 사용

예: "Just Like Your Tenderness" 마디 203-226, 마디 203-206 사용; -214

[1] [6] [2] [5] 및 [1] [6] [4] [5]는 종종 함께 사용되며 때로는 전자와 때로는 후자와 함께 사용됩니다.

공식 4: [6] [2] [3] (3, #5, 7,) [6]

이 공식은 마이너 키 [1] []에 있습니다. 4] [5] 레벨은 단조에서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순수 [6][2][3][6] 진행은 팝송에서는 드물고 러시아어 단조에서 더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Three Set of Cars"에는 섹션 228-235가 있고 공식은 섹션 232-234에서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많은 예가 없습니다.

공식 5: [6] [4] [2] [3] (3, #5, 7) [6]

이 공식은 많이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시리즈 "Hand in Hand" 》주제는 이 공식을 사용합니다.

예: TV 시리즈 "Hand in Hand"의 주제곡, 238-245마디 예 자체에는 반복이 없으며 연주 중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식 6: [2] [5] [1] [4] [7] [3] (3, #5, 7) [6]

이 공식은 꽤 특별한 , 특별한 멜로디로 연주해야 합니다. 즉, 멜로디가 연속적인 하향 패턴일 때 사용됩니다.

"How can you let me be sad"의 예시 악보는 247마디입니다. 270, 공식은 263~266절에서 사용됩니다.

참고: 변조는 서로 다른 피치에서 반복되는 동일한 사운드 형태입니다. 음악 예인 "How Can You Make Me Sad"를 참조하세요. 마디 263은 섹션 264입니다. 두 번째 모듈 그룹 등. 이 공식은 주로 클라이막스 섹션에 사용되며 대부분 코드당 2박자입니다. 이 공식은 멜로디가 연속적인 하향 진행일 때만 적용됩니다.

표기의 예: "True Forever"의 마디 273-296, 공식은 마디 281-284에 사용됩니다. 이 마디도 모듈식이며 공식 5의 일부 코드가 사용됩니다. 마디 273-275에서 행위를 합니다. 또, 영어곡 'Hello'의 클라이맥스와 Xinzhe Zhang의 'Overboard'도 이 공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Overboard'는 약간 다르기 때문에 여기서는 예를 들지 않겠습니다.

공식 7: [6] [2] [5] [1] [1, 2] [3] (처음 3, 6, 7, 3, 그다음 3, #5, 7, 3)

이 공식도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내생의 운명"이라는 책의 298-313항과 공식 적용에 대한 302-305항 및 306-310항을 참조하세요.

'꽃이 시들 때까지 기다렸다'의 예악보 315~342마디에서는 멜로디가 조금 틀릴 수도 있지만 화성은 괜찮을 것 같아요. 공식 적용 섹션 315-326; 이 공식을 사용하는 노래에는 "The Shy Rose Blooms Quietly"의 처음 4마디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많은 예가 없습니다.

공식 8: [1] [5] [6] [3] [4]

이 공식도 흔히 사용되며 클라이막스 섹션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12-31 마디의 예제 스니펫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내가 누구인지 묻지 마세요"의 예는 344-383 마디이고 수식은 368-372 마디에서 사용됩니다. 380. 게다가 이 곡 역시 포뮬러 8과 포뮬러 9를 결합한 곡이다.

음악적 예인 "I Quietly Blindfold Your Eyes"는 마디 386-417이고 공식은 마디 386-390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이 곡 역시 포뮬러 8과 포뮬러 3를 결합한 곡으로, 포뮬러 3가 여러 번 등장한다. 이 공식을 사용한 노래로는 'Promise'(Zhou Hui), 'How to Say Love', 'Love is a Word', 'The Girl Opposite Looks Over', 'Real Hero' 등이 있습니다.

공식 9: [1] [3] [6] [3] [4] [3] [2] [5] [1]

음악 예 참조 "Don 't Ask I'의 공식은 346-354 마디를 사용하며, 그 중 351 마디에서는 코드 3, 5, 1 또는 3, 5, 7을 사용하여 원래 코드 1, 3, 5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즉, [1] 클래스 대신 [3] 레벨을 사용하십시오.

악보의 예: "Forgetting Love Water" 바 421-440, 공식 433-436 바 사용;

공식 10: [1] [3] [4] [5] [1]

"My Deskmate" 섹션 442-458, 섹션 442-446의 공식 적용, In 또한 이 작품의 다음 마디 450-457은 공식 3의 변형입니다. [1] [6] [2] [5] [1]은 [1] [6] [2] [6] [5] [ 1]

"사랑은 조수와 같습니다" 섹션 459-484, 공식은 섹션 468-472에서 사용됩니다. 섹션 463-468도 주의하세요. 이 두 곳은 포뮬러 11의 코드 연결입니다. 사실 이 곡은 포뮬러 텐과 포뮬러 일레븐을 합친 곡이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수식 11: [1] [7] (7, 2, 5) [6] [5] (5, 1, 3) [4] [3] (3, 5, 1) [ 2] [5] [1]

"축복" 섹션 487-506, 공식은 섹션 487-494(미완성)에서 사용됩니다.

이 공식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곡으로는 이전 곡인 "Love is Like Tide", Zhou Hui의 "Promise"의 클라이막스,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것처럼" 등 여러 곡을 아무렇지도 않게 인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눈물의 바다', '닛코 공항'(서루윤) 등이 더 많기 때문에 모두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눈물의 바다"는 508-524항에 있고, 516-520항에서 공식이 사용됩니다.

이 교과서에 대한 몇 가지 질문

1: 이 교과서를 과학적이고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기초가 없는 학습자를 위한 (참조: (학습자의 경우) 화성 및 음악 이론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분) 아마도 이 기사를 읽은 후에도 여전히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응축하고 많은 연주와 연습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연결 고리가 있으면 학습이 어렵게 느껴지고 감정이 너무 많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 많은 연습과 연주만이 이러한 원리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옛말처럼, 여기서는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좀 더 과학적인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이 교과서를 연습하는 방법

교과서에 제공된 음악 예제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반부는 모든 사람이 익숙해질 수 있도록 사용되는 순수 공식 연습입니다. 즉흥 연주 반주에는 공식, 느낌 연습, 화음 연결을 듣고 느끼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이는 피아노 연습의 '하논' 연습곡과 약간 비슷하며 즉흥 반주의 기본 기술이므로 잘 연습해야 합니다. 얼마나 성숙해졌나요? 악보를 읽을 필요도, 건반을 볼 필요도 없을 정도로 익숙해지려면 이것은 단지 육체적인 요구사항일 뿐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화음들이 연결하는 감정을 확실히 기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하. 너무 신비롭고 중요하지만, 연습하고 나면 곧 마스터하게 될 것입니다.

참고: 공식에서 [1]로 시작하는 것은 장조이고, [6]으로 시작하는 것은 단조입니다.

구체적인 연습 방법: A: 먼저 각 공식을 몇 개만 연습한 다음, 뛰어올라 연습하세요. 즉, 첫 번째부터 열한 번째까지 직접 연습하세요.

B: 11개의 공식을 무작위 순서로 연습하세요. 공식 1은 공식 5, 공식 8 등을 따릅니다.

C: (요점) 공식을 분해하고 다음과 같이 원하는 조합으로 연습해 보세요. 공식 9를 입력하세요. [1] [3] [6] [3] [4] [3] [2] [5] [ 1] 및 공식 10 [1] [3] [4] [5] [1] 임의의 조합을 분해한 후에는 새로운 조합을 형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3] [6] [3] [4] [5] [1]. 즉, 공식 9의 처음 4개의 코드는 공식 10의 마지막 4개의 코드와 직접 연결됩니다. 연결 원리는 공식에서의 코드와 동일합니다. 다음 두 가지 상황에 주의하세요. (1) 기능을 반전시키지 마십시오(즉, 레벨 [5]는 레벨 [4]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2) 이전 코드 진행 방식에 관계없이 메이저 키의 마지막 세 코드는 [2] [5] [로 시작하는 [2] [5] [1] 또는 [4] [5] [1]이어야 합니다. 1 ]이 메인 진행이고, 단조의 마지막 세 코드가 가장 좋습니다. [2] [3] [6] 또는 [7] [3] [6]. 이를 통해 다양한 코드 조합에 대한 실무자의 친숙도가 극대화됩니다. 이 세 가지 실천 방법 중 세 번째가 더 중요합니다. 또한, 길거나 짧을 수 있는 실습의 몇 가지 일반적인 절차를 요약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강조하고 싶은 점은 공식이라는 단어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아요. 고정적이고 불편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사실 굉장히 유연하기도 하고요. 다양한 변형 가능성은 고정되어 있고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공식이라는 단어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형식으로 변경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입니다. 요약하면 11개일 수도 있고, 15개나 16개일 수도 있고, 3개나 4개로 압축할 수도 있습니다. 학습에 도움이 된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5분 음표 위치(135); 3분 음표 위치(513); 근음 위치(351) 등 다양한 코드 위치에서 코드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제 44-47, 섹션을 참조하세요. 한 트랙에 대해 두 개의 코드 위치만 지정하고 나머지는 직접 편곡했습니다. 또한 나중에 원래 키로 연주할 준비를 하려면 다른 키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후반부에는 이러한 공식을 실제 음악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식의 실제 기보 예제가 포함되어 있어 연주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많은 연습을 통해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규칙을 살펴보면 이러한 소위 공식이 노래의 전체가 아닌 특정 부분에서만 사용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다양한 공식이 종종 서로 섞여서 사용되며 각 공식은 매우 유연하고 다양할 수 있습니다. 증가하기도 감소하기도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중심(메인코드)[1]을 중심으로 회전하는데, 마치 항상 원을 그리며 도는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후반부는 이 교과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즉흥 반주를 정말로 배우고 싶다면 제가 나열한 12곡을 모두 외워보세요. 각 공식에 대해 비교를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노래를 인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물론 몇 곡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화성의 법칙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최소한 50곡은 외워야 화성의 법칙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1번과 4번 트랙이 합쳐져 멜로디와 반주(피아노 버전)로 구성되어 있으며, 1번, 2번, 3번 트랙은 반주 버전으로, 연주와 노래에 사용됩니다. 첫 번째와 네 번째 트랙은 2개입니다. 손이 "싸우고" 있다면 조정하세요.

추천 연습 방법 : 피아노 연주 버전은 모두 외워야 하며, 반주 버전은 첫 번째 트랙을 부르면서 두 번째, 세 번째 트랙을 연주해야 합니다. (노래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곡이 아닙니다.) 이때 어떤 공식도 생각하지 말고 감정에 집중하세요. 이때는 지루하게 연습하든 안 하든 상관없습니다.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방금 언급한 느낌은 선율 변화와 화성 변화 사이의 미묘한 느낌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이론으로 분석할 필요는 없으며 단지 이 청각적 경험을 염두에 두고 라이브하면 천천히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말이죠.

(2) 즉흥 반주 편곡 방법(이 글의 핵심 내용)

솔직히 이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하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내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노래를 받았을 때 내 경험과 느낌을 바탕으로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허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멜로디가 변화함에 따라 노래를 미리 연주해 보세요. 마디 코드의 베이스 진행 방향과 코드 사이의 경향을 느껴보세요. (이것이 즉흥 반주의 핵심 내용입니다.) (개인 의견) 예: 마디 526-528 (때) 526, 527마디를 듣거나 연주할 때 5, 5, 6, 7의 멜로디를 따라가고, 5, 7의 피아노 반주를 따라갈 수 있나요? 2, 4코드? 다음 부분에서 코드의 베이스를 느껴보세요. 즉, 5, 7, 2, 4 코드를 연주하고 멜로디 5, 5, 6, 7을 부를 때, 마음속의 막연한 예감? 다음 섹션의 코드 베이스는 [1](1, 3, 5) 레벨이 됩니다. 내가 나열한 모든 공식과 예는 이 방법을 통해 얻은 것입니다. 즉흥 연주의 핵심은 바로 이 느낌(방향에 대한 감각을 미리 느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베이스는 다음 소절에서 진행됩니다.)

또 다른 예를 들자면, '눈물의 바다'의 클라이막스에서 "어떻게 내 눈물을 바다에 흐르게 할 수 있었느냐?" 이 세 단어는 "기꺼이 내 눈물을 바다에 흐르게 하겠다"는 것이다. "는 코드가 바뀌는 곳입니다. 코드가 다릅니다. (1, 3, 5), (7, 2, 5) (6, 1, 3) 입니다. "의지"를 연주할 때 베이스가 느껴져야 합니다. 즉흥 연주는 [1] (1, 3, 5) 이고, 더 중요한 것은 "My Tears"를 연주할 때 코드의 베이스 진행 방향을 느끼고 느껴야 하며, 베이스 진행이 [7]쪽으로 향하고 있는지 느껴야 합니다. ](7, 2, 5) 코드 진행은 코드(7, 2, 5)에 더 가깝습니다. 이때 코드(7, 2, 5)만 연주하는 것이 편합니다. 다른 화음은 없습니다(7, 2, 5). 이 화음은 매우 적절하고 적절합니다. (다소 과장된 표현입니다. 전문가라면 다양한 버전을 준비할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이런 느낌이 좋습니다.) 나머지도 같은 방법으로 추론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것이 있다(거의 당승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하, 어쩔 수 없다. 직업적인 습관이다. 선생이 된다는 것은 사람을 가르치고 교육한다는 뜻이다. !) 이러한 공식을 사용하여 자신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노래의 기초는 코드 진행과 코드 경향에 대한 예리한 감각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노래 내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결코 배울 수 없습니다. 딱딱한 공식보다는

(3) 즉흥 연주 반주의 여러 요소를 알아보세요.

1. 피아노 실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2. 음악 이론, 이론, 화성 수준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3. 연습은 많이 했지만 할 말은 많지 않습니다.

4. CD를 많이 들어보세요. 홍콩과 대만 팝, 유럽과 미국 팝, 재즈, 컨트리 등 관심 있는 모든 것을 들어보세요. 때로는 연주에 대한 영감이 매일 쌓이는 것에서 나옵니다.

5. 벨트 따기 수준은 시창 및 듣기 훈련입니다. 그러나 학술적인 시창이나 청음 훈련과는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이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내 생각에 소위 즉흥 반주는 두 가지 레벨로 구분됩니다. 일반 레벨은 새 노래를 들은 후 즉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듣는 동안 디스크의 오케스트레이션이 이미 알려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냥 골라서 하면 괜찮지만, 이 음악을 들어본 적이 없다면 어울리지 않거나 듣기에 좋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우리 사이트의 많은 네티즌들이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고급 단계에 도달하면 어려워집니다. 소위 고급이란 곡을 받았을 때 그 곡이 장조인지 단조인지 알 수 없다는 뜻입니다. 속도도 모르고, 표현도 모르고, 반주를 빠르고 잘 편곡하는 것이 즉흥 반주의 진정한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즉흥 반주를 잘 배우고 싶다면 테이프를 잡는 능력이 있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렇게 해야 정답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즉 적어도 노래의 베이스 진행을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맞춰주는지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고양이와 호랑이의 예, 왼손 반주가 나올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노래를 들었을 때 악보가 없고 어떻게 짝을 이루는지 들을 수 없을 때 어떻게 시작합니까? ? 그러므로 스트리핑의 과정이 있어야 연습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트리핑의 수준이 높을수록 원곡의 베이스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라가는 것도 더 좋습니다. Heshan의 "The Moon Represents My Heart", 카지노의 "With You Along the Way" 등의 원곡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내가 나열한 12곡 정도는 연습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모두가 스스로 연주해야 합니다. 테이프를 어떻게 떼어내는지는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찾아 현장에서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베이스 악기인 일렉트릭 베이스에 집중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일반적인 루틴에 따르면, 노래의 첫 번째 섹션은 베이스나 드럼을 추가하지 않고 보통 순수 피아노로 두 번째 반복할 때 베이스 등을 추가하면 듣기가 더 쉽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순수 피아노의 경우 저음이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물론 경험이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초보자에게는 조금 어렵고 저음이 더 크고 상대적으로 더 잘 들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컬 없이 반주만 듣고 노래방에서 듣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베이스를 듣는 것조차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나에게 매우 간단한 노래를 듣지 못합니다. 이것은 시간의 문제입니다. 정말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피아노 웹사이트에서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또한 리소스 공유 영역에서 더 많은 악보를 재생하고 더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한 악보가 많이 있습니다. 내가 나열한 것을 보세요. 이 공식이 다른 점수에도 적용될 수 있나요? 하지만 제가 나열한 공식이 네티즌들이 올린 악보의 코드진행과 많이 다르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 공식의 흔적이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1) 제가 나열한 곡들은 모두 제가 엄선한 아주 표준적인 예들입니다. 사실 새로운 곡을 접하게 되면 다양한 편곡이 가능하고 그 느낌에 맞춰서 연주하시면 됩니다. 소위 말하는 공식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방금 언급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공식은 어떤 역할을 할까요? 예를 들어 격투기의 루틴 복싱과 비슷하며, 복싱의 본질을 응축한 것이며, 실제 전투 경험을 응축한 것입니다. 루틴에 따라 싸우세요, 그때그때 상황이 급격하게 변하기 때문이죠. 고정되고 불편한 루틴(공식)을 깨고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얼굴이 퉁퉁 부어 있으니, 내가 상기시키지 못했다고 비난하지 마세요, 하하. 하지만 이 곡들을 공식의 개념을 염두에 두고 연주하고 분석해보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느 날 어떤 곡을 연주해도 원을 그리며 돌고 있는 것 같다는 걸 알게 된다면, 흔히 쓰이는 몇 곡에서는 원의 개념을 가지게 되면, 축하드립니다. 화합왕국의 문에 들어와 초등단계를 통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