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가사에는 "산을 지나 당신을 만났는데...우리의 주제가를 생각하며"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가사에는 "산을 지나 당신을 만났는데...우리의 주제가를 생각하며"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청삼미의 우리 주제곡 앨범
우리 주제가
가수
청삼미
언어 / p>
광동 앨범 1CD
회사
워너 레코드
날짜
1997.07.22
트랙
1.남자도 여자도 아님/2.우리의 주제곡/3.사랑의 소용은 무엇인가/4.한숨/5.사랑의 변화/6.마지막 시간/7. 배려/8.여자 트루 컬러/9.밤새 유명해지다/11.그러나/12.남자도 여자도 아니다
이 앨범 소개 편집
1996년의 성공적인 발매는 삼미청의 가수 경력이 새로운 플랫폼을 밟게 된 것입니다. 예전에는 눈앞의 여자 가수를 쫓아다니느라 애썼지만, 이제는 타인의 표적이 됐다. 1997년 상반기 챔피언 셀렉션 'Warner Super Quality Tone Series I'이 히트를 쳤고, 두 달 만에 더블 플래티넘을 팔아치우며 IFPI 판매량 상위 10위권에서 사라지기 전 만다린 앨범 'Waiting for You'를 발매했다. "가 발매되었다. 단숨에 플래티넘 앨범이 되었고, 판매량은 전작 "Worth It"을 넘어섰다.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청삼미의 타이틀은 순전히 대중성을 나타내는 지표이자 무대 매력일 뿐이다. 이전의 Ye Qianwen, Lin Yilian, 심지어 Faye Wong, Peng Ling과 비교했을 때, 그녀의 퍼포먼스는 전통적인 의미의 완벽함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캐주얼한 노래가 자아내는 스타일과 매력에 더 가깝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오늘날의 변화하는 청중의 취향 속에서 삼미청의 노래는 곧 그 맛을 잃을 것이고 그녀는 시대에 뒤떨어지는 당혹감을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있습니다. 이 놀라운 인기를 어떻게 공고히 하고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느냐가 Sammi Cheng이 직면한 매우 현실적인 문제가 되었습니다. '우리주제곡'은 그런 환경에서 탄생했다.
웃은 후, Zhou Limao와 Sammi Cheng은 다시 남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번에는 성별에 대해 "남성도 여성도 아니다"라는 더 대담하고 매력적인 주제를 가져 왔습니다. "그 사람은 남자인데 마음은 여자 같을까? 여자라면 진짜 여자가 될 수 있는 재능이 있을까?"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이런 현실적인 질문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정삼미의 노래는 결국 모든 것이 너무 자연스럽게 흘러갔고, 그녀는 "장난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하게 사는 것입니다!"라고 숨기지 않고 노래했습니다. 하루종일 흥얼거리고 수줍게 행동하는 그런 솔직하고 진실되고 매력적인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응국경+황웨이만+정삼미의 삼각 조합이 처음으로 깨달음을 주는 '우리 주제가'를 선사했다. 이런 점에서 Wu Guojing과 Huang Weiwen은 Lin Mude와 Li Min을 성공적으로 대체하여 SAMMI의 가장 효과적인 비하인드 크리에이티브 팀이 되었습니다. Chen Huiyang과 Lin Xi의 조합이 등장하기 전까지 그들은 거의 Sammi Cheng 팝의 황금 시그니처였습니다. 노래. '우리의 주제가'는 3분 30초 길이의 간결하고 청량하며 감동적인 곡입니다. 기질이 작은 여자 가수라면 부르기 힘들겠지만, 처음부터 가사 하나하나를 웅장하고 힘차게 불러주었습니다. 마음으로. 그 당시 나는 그토록 연약해 보였던 이 여자가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그처럼 꾸준히 분출할 수 있는지 정말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노래와 경력에도 해당됩니다. 이 노래는 올해 첫 번째 중국 히트곡이 되었으며, Ye Qianwen과 Faye Wong이 그녀에게 상을 수여하도록 특별히 준비한 것을 기억합니다. 당시 진행자의 질문은 매우 직설적이었습니다. 왜 항상 남자 가수가 여자 가수보다 더 많은 환호를 받는 걸까요? 그렇습니다. 사천왕이 철의 장막 아래 통치하던 그 시대에는 딸보다 아들을 선호하는 것이 명백한 사실이 되었습니다. 린일롄을 제외하고 그들과 진정한 경쟁을 할 수 있는 세 명의 여성 가수가 모두 그 무대에 있다. 그들은 당시 홍콩 여성 가수들의 중추였으며, 사왕이 시상식을 장악했던 10년 동안 여성 가수들의 하늘 절반을 잇달아 지탱해 왔다.
'사랑이 무슨 소용이냐'에서는 황웨이문과 삼미가 계속해서 사랑에 대한 의심을 미친 듯이 토해낸다. '죽여도 좋아' 세례 이후 두 사람의 공조는 더욱 가까워졌다. 'Overnight Success'에서 와이먼은 삼미를 위해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그래서 SAMMI는 "춤추는 그림자 속으로 뛰어들어 음악을 따라가며 슈퍼스타가 되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황웨이문은 삼미청에 대한 약속을 노래를 통해 하나하나 성취했다.
린시도 삼미에게 사랑 노래 두 곡을 가져왔다. 'Sigh'와 'The Last Time'은 둘 다 수천 번을 돌고 나면 혼자 슬픔을 느끼게 하는 좋은 곡이다. '한숨'에서 삼미의 발성과 호기는 성숙하면서도 섹시하며, 절박한 사랑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여자의 모습을 거의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 해 홍콩 콜로세움에서 열린 그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이 "한숨" + "색...냄새"의 무대 공연은 항상 그녀의 가장 클래식한 라이브 공연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세월이 지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가로등 아래서 혼자 춤추는 그 인물에 너무 집착합니다. '마지막' 역시 사람이 놓을 수 없는 일이다. 점차적으로 나도 그 말을 믿게 됐다. 그녀가 무대에서 이 노래를 불렀을 때, 그녀가 우리에게 정말로 작별 인사를 할 시간이었다.
'여인의 본색'은 TVB 고전 드라마 '타추언니' 1부의 주제가로, 이후 2년마다 성삼미의 노래 목소리와 스크린 계약을 맺었다. 풍자적인 『여자를 조심하라』에 비해 『여자의 본성』은 더 이상 남성이 진심으로 여성을 사랑할 수 있기를 소극적으로 바라는 것이 아니라, 여성이 자신의 지위와 이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함을 엄숙하게 선언한다. 'Encounter' 역시 'Ask Me'에 이어 다시 커버된 오래된 곡으로, 로맨틱한 시가 가득한 곡으로, 삼미의 해석도 돋보인다. 'Care'는 경쾌한 행진곡 스타일이고, 'Change of Love'와 'But...'은 슬픈 곡인데 둘 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평가
이번 '우리의 주제가'는 정말 놀랄 만큼 좋은 앨범이다. 우리는 보통 히트곡이 한두 개 있으면 좋은 앨범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앨범은 곡마다 팝적인 요소가 가득하다. 히트 상품이 돌아옵니다. 지극히 상업적인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삼미는 많은 호평을 받았다. 홍콩 언론이 리뷰했을 때 "우아함! 그 여자는 빛난다!"라는 감탄사로 시작했던 기억이 납니다. 표지의 깔끔하고 정돈된 형태나 그 안에 담긴 멜로디와 노래 하나하나가 아직도 우리 마음에 깊은 감동을 줍니다. 당시 아시아 금융위기로 점차 타격을 입은 홍콩 시장에서 '우리의 주제가'는 여전히 약 3플래티넘을 기록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삼미청의 인기는 점점 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으며, 천상의 여왕으로서의 그녀의 왕좌는 점점 더 확고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