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간쑤성 한문
간쑤성 한문
1. 간쑤성 대학 입시에 나온 고대 한시
2015 간쑤성 대학 입시 한문 샘플 사회 진보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성실함과 성실함인가, 삶에 대한 자신의 영적 이해를 표현하는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생각과 개념을 활용하여 혁신을 주도하는 것인가? ——사회 발전과 시대의 진보를 촉진하기 위해서는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은 후자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습니다. 즉 예상치 못한, 놀랍고 눈에 즐거운 것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영국 시인 사이 존슨(Cy Johns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시에서도 사실이라면 똑같지 않을까요? 인생에서? 옛말에 '독특한 길을 찾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혁신가들은 선배들이 밟아놓은 길에서 규칙을 따르지 않고, 한걸음 한걸음, 진흙탕 속에서 자신만의 방향을 탐색해 나갔다는 뜻이다. 최종 영광을 얻었습니다 —— 길 위의 풍경은 안개와 비가 걷힌 후에도 난산보다 훨씬 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길을 걷고 과거를 따르지 말고 그것을 개인적인 성취로 여기십시오.
명나라 초기 건문은 국사를 모르고 부패한 유교가 집권하여 부자를 의심하게 하고, 형제가 서로에게 해를 끼치고, 정치질서를 어지럽히고, 모두가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연왕 주제(朱皇)는 황제의 편을 청산하기 위해 과감히 군대를 일으켜 형남(景南)을 진압하려 했으나 군사력의 격차가 커서 정통파의 위치에 있지 못하여 패전의 문턱에 이르렀다.
결정적인 순간에 연왕은 다른 길을 찾아 포위된 모든 성읍을 버리고 북평으로 돌아왔다. 건문군은 이를 보고 크게 기뻐했고, 즉시 군대를 나누어 점령했다. 병력이 부족해 퇴각했지만 장수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고 오만하고 관대했다. 이에 안왕은 금령(金陵)을 함락시키고 황제가 되어 명나라 초기에 영락(永樂)의 번영기를 이루었다.
병법도 속임수이며, 바로 이러한 새롭고 혁신적인 움직임이 바로 유명 장군을 만들고 광채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중국 인민이 끊임없이 길을 따라 전진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동 중입니다. 안주제왕은 단호하게 군대를 일으켜 형남을 진압했지만 장수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다.
현대 굴욕의 역사는 중국인들이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일이기도 한데, 그렇기 때문에 현대인에게 있어서 그것은 기업의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길을 걷다 국사를 모르고 정치원칙이 어지러워 최후의 영광을 누리게 되다 - 길 위에서 2015년 감숙대학 입학시험 한문예문 사회진보의 은총은 어디에 있는가, 연기와 연기는 어디에 있는가? 비는 그쳤나요? 의심할 여지없이? 혁신, 새로운 모델, 새로운 경로에 대해 말하면 영락의 번영 시대는 명나라 초기의 번영으로 이어졌지만 풍경은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청나라가 옆에 있다는 것입니다. 작전도 큰 성공을 거두었고 연왕은 다른 길을 찾았습니다. 우리도 길을 어지럽히고 모두가 위험에 처해야 하며 부패한 학자들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병법, 음식 주문 소프트웨어 '엘레메(Eleme)'가 나왔고, 연왕은 곧 금릉을 점령하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원래는 군사력 부족으로 후퇴하고 과거를 따르지 않고 택배 등 산업이 점점 더 큰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이동 중에도 예상치 못한 것을 만들어낸다 해도 혁신만이 기업의 활력과 성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업적은 중국의 종합적인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력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슈퍼컴퓨터, 포병, 항공모함 작전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군으로 이어지는 것은 바로 이러한 새롭고 혁신적인 움직임입니다. “영국 시인 사이 존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에서도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여전히 발전과 진보의 주요 주제입니다.
말하자면, 길 위의 다양한 풍경을 이해해 봅시다. 아버지와 아들은 군인들이 북평으로 돌아왔을 때 우리가 지금처럼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발전 환경을 얻을 수 있었을까? 시대의 진보, 모든 것을 버린 도시, 그러나 군사력의 격차는 정통적인 입장이 아니라 생활에서도 마찬가지다. 온라인 주문과 배송이 통합된 시대를 열었다. 아름다운 스타일은 후자에 속할 것이고, 혁신적 인재도 계속해서 나오는 것 같은데, 이 때문에 또 다시 '뒤처지면 쳐맞는다'는 것은 혁신가들이 따라오지 않는다는 뜻인 것 같다. 선조들이 밟아온 길 위의 규칙은 나라를 부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혁신적 사고는 단지 개인과 기업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성실함과 성실함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사회의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을 마음속에 간직합시다. Jianwen은 장기적이고 전방위적인 비전을 가지고 명나라 초기에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형제가 서로 해를 끼치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보기에 즐겁습니다. 군대를 나누어 성을 점령하려는 움직임은 연왕의 마음에 있습니다. 이는 모든 국가의 발전의 복음입니다. 혁신적인 행동,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지속되며 오만함과 방종입니다. 정보화시대에 접어들면, 즉시 병력을 나누어 점령하고 눈부신 성과를 낼 수 있을까? "독특한 길을 만들어라"라는 옛 속담처럼 Jianwen의 군대는 그것을 보고 Nanshan보다 더 기뻐했지만 진흙탕을 통과하여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방향을 탐색했습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고, 사회 발전을 위해, 또는 새로운 생각과 개념을 사용하여 혁신을 이끄는 데 있습니다! 그러면 시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2. 이전의 모든 대학 입시에서 나온 고대 한시. 간쑤성
2015년 간쑤성 대학 입시 한문 에세이에 나타난 사회 진보의 본질은 무엇인가? 성실하고 성실한 삶의 접근인가, 아니면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활용하여 혁신을 주도하는 것인가? 사회의 발전과 시대의 진보를 촉진하기 위해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은 후자에 속해야 합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는데, 이는 예상치 못한, 놀라운 것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눈에 즐겁다. "영국 시인 사이 존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이 시에서는 사실이라면 인생에서는 어떻게 진실일까요? "독특한 길을 찾는다"는 옛말이 있는데, 이는 혁신가가 정해진 길에서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선조들에게 하얗게 짓밟혔지만 한 걸음씩 나아가는 한 발자국은 진흙 속에서 자신의 방향을 탐색하여 최종 영광을 얻었습니다. 길에서는 안개가 지나도 풍경은 그대로입니다. 비가 맑아지면 남산보다 더 좋습니다! 길을 걷고 과거를 따르지 말고 개인으로 대하십시오!
명나라 초기에 Jianwen은 국정에 대해 무지했습니다! 나라와 부패한 유교주의로 인해 형제는 서로에게 해를 끼치고 모두가 위험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연왕은 황제를 진압하기 위해 과감히 군대를 일으켰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연왕은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여 모든 함락된 도시를 버리고 북평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를 본 그는 즉시 병력을 나눠서 점령하고 병력이 부족해 후퇴했지만, 장교와 병사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고 오만하고 관대했다. 연왕의 마음에, 연왕은 곧 금릉을 점령하고 황제가 되었고, 그리하여 영락의 번영은 명나라 초기의 번영으로 이어졌다. 전쟁도 속임수이며, 종종 위대한 장군을 낳고 광채를 창조하는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움직임입니다.
중국 국민들이 기억하고 싶지 않은 굴욕의 역사는 말할 필요도 없다. 현대에는 국정에 무지하고 혼란스러운 정치 원칙으로 길을 걷다가 최후의 영광을 이룰 수 있습니다 - 2015 간쑤 대학 입시 한문 사회 발전 길 위의 영광은 어디에 있습니까? 의심할 바 없이 혁신, 새로운 모델, 새로운 경로로 인해 영락 시대는 명나라 초기에 번영을 이루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청나라가 옆에 있다는 것입니다. 큰 성공을 거둔 후, 연왕은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우리도 역경에 맞서 싸워야 할까요? 그리고 부패한 학자들이 권력을 쥐고 있는 것은 음식 주문 소프트웨어입니다. 나왔고 연왕은 곧 금릉을 점령하고 황제가 되었습니다.
병력 부족과 퇴각으로 인해 택배 및 음식 배달과 같은 산업이 도로에서 점점 더 큰 시장을 점유했습니다. 그들은 예상치 못한 것을 창조하지만 혁신만이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활력과 성장은 항상 기업 성공의 핵심 요소였으며 이를 개인 성과로 여기고 중국의 종합적인 국력을 계속해서 이끌어 왔습니다. 개선 - 슈퍼컴퓨터, 트릭, 항공모함 작전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는 이러한 새롭고 혁신적인 움직임이 종종 큰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영국 시인 존슨 경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것은 여전히 개발과 발전의 주요 주제입니다.
그러고 보니 길을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풍경을 이해해 볼까요. 길을 걷다 보면 아버지와 아들이 의심을 품고 북평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가 지금처럼 상대적으로 평화로운 발전 환경을 얻을 수 있을까요? 이러한 혁신을 위한 노력 없이는 삶의 발전을 촉진할 수 없습니다. 시대, 모든 것을 버리고 얻은 도시, 그러나 군사력의 격차는 정통적인 입장이 아닌 생활에서도 마찬가지다. 달 탐사 프로젝트는 온라인 주문과 배송이 통합된 시대를 열었고,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은 확실히 미래에 속할 것입니다. 아니면 혁신적인 인재가 끊임없이 등장할까요? ——이 때문에 다시 한 번 "뒤쳐지면 진다"는 표적이 되기 위해서는 혁신가들이 선배들이 밟아온 길에서 규칙을 따르지 않고, 나라가 일어나도록 도와주세요.
혁신적 사고는 단지 개인과 기업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할 수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성실함과 성실함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사회의 가장 아름다운 스타일을 마음속에 간직합시다. Jianwen은 장기적이고 전방위적인 비전을 가지고 명나라 초기에 설립되었습니다.
따라서 형제가 서로 해를 끼치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보기에 즐겁습니다. 군대를 나누어 성을 점령하려는 움직임은 연왕의 마음에 있습니다. 이는 모든 국가의 발전의 복음입니다. 혁신적인 행동,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지속되며 오만함과 방종입니다. 정보화시대에 접어들면, 즉시 병력을 나누어 점령하고 눈부신 성과를 낼 수 있을까? "독특한 길을 만들어라"라는 옛 속담처럼 Jianwen의 군대는 그것을 보고 Nanshan보다 더 기뻐했지만 진흙탕을 통과하여 한 걸음 한 걸음 자신의 방향을 탐색했습니다.
"시의 영혼은 혁신에 있고, 사회 발전을 위해, 또는 새로운 생각과 개념을 사용하여 혁신을 이끄는 데 있습니다! 그러면 시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3. "Gan Wu"의 한문 번역은 무엇입니까? 강을 건너다"
p>번역: 감우는 제나라 사신을 타고 큰 강으로 걸어갔다. 뱃사공이 말했다: "강은 매우 좁지만 당신은 (그러나) 할 수 없습니다. 왕을 위해 로비를 할 수 있습니까?" Gan Wu는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에는 저마다의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손하고 정직한 사람은 군주를 섬길 수 있지만 군대를 이끌고 싸울 수는 없으며 말은 하루에 수천 마일을 이동할 수 있으며 온 나라의 기사들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그러나 쥐를 잡아달라고 하면 새끼 고양이만큼 좋지 않고, 쇠를 찰흙처럼 자를 수 있어 온 세상의 전사들이 애용하는 칼이지만, 장작을 패는 데 쓴다면 확실히 도끼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노를 저어 배를 물살에 띄우면 나는 당신만큼 좋지 못하지만, 크고 작은 나라의 군주들에게 로비하면 당신은 나만큼 좋지 않습니다. "
감우의 말을 듣고 뱃사공은 말문이 막혔다. 그는 감우에게 배를 타고 간우를 강 건너편으로 보내달라고 진심으로 부탁했다. 원문 : 감우가 제나라에 사신을 보내 강을 건너게 했다.
뱃사공은 "내 귀 사이에 강이 있는데 혼자서는 건널 수 없다. 왕으로서 그렇게 말할 수 있느냐"고 말했다. Gan Wu는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모른다! 모든 것에는 나름대로의 결점이 있고 길이 있기 때문에 정직하고 친절하게 대하고 싶지만 주인은 군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Qiji와 Huanjian은 수천 리에 도달할 수 있으며 쥐를 잡을 수 있도록 궁전에 배치됩니다. 나무는 1파운드의 도끼만큼 좋지 않습니다. 지금 기를 들고 물살을 따라가면 나는 당신만큼 좋지 못하고, 천수마차의 왕도 못되고, 만수마차의 주인도 되지 못하며, 오만수레의 주인도 못됩니다.
번역: ①간오(甘吳) : 전국시대 진(秦) 사람. 진(秦) 무왕(秦吳) 때 좌상(左臣)을 지냈고, 진(秦) 무왕 때 제(齊)로 도망갔다. 진조(秦秦)
②사사 : 간극, 강이 매우 좁다는 뜻이다 ④ 성실하고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 ⑤ 젱 : 심지어 반잡기, 쑤엘루닷컴이 콘텐츠를 제공한다 ⑥ 말한다 : 로비스트가 되십시오: 검 8 말했다: 설득 9 기지환환: 4천 마일의 말의 이름은 "Shuo Yuan"에서 유래되었습니다. 4. 한문 읽기(16점) 주메이푸 가족 전기 Jun [청나라] Yao Nai Meipu Jun은 창사에서 태어나 주 가문의 금기입니다.
작은 질문 1: C 작은 질문 1: C 작은 질문 1: B 작은 질문 1: ⑴ (4 점) (Zhou Meipu) Fengyu Mountain 댐을 수리하고 산의 물을 막고 물의 흐름을 Fen River로 바꾸었고 사람들은 그에게 감사했습니다.
⑵ (3) 포인트) 일부 관리들은 상급 관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곡물을 몰수하여 인민에게 해를 끼치는 일에 익숙했습니다.
제1호 : 후퇴하다, 굴복하다. 제1호 : ② 강하고 정직하다고 설명한다, ④ 왕단왕이 고안한 교활한 계책이다, ⑥ 그의 청렴함을 설명하라. 그가 주재한 Zhougong Gate와 Zhougong Bridge를 물 통제 프로젝트라고 부르십시오." 이는 물 보존 프로젝트를 건설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것입니다. Zhou Meipu의 "성실성과 성실성"과는 인과 관계가 없습니다. 질문 1: 이 질문은 테스트합니다. 당신의 번역 능력.
핵심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⑴ 순조로운 의미, 1점; 장애물: 차단, 차단, 1점; 장애물: 물 축적, 1점; ⑵부드러운 의미, 1점, 독: 해로움, 1점, Heng: 보통, 보통, 1점.
문장 조각 : 저우 메이 푸 준의 가족 전기 [청나라] 야오 나이 메이 푸 준, 창사 출신, 저우 가문, 금기 케카이, 어간 3, 메이 푸 자신의 이름. 그는 간쑤성(甘肃省)으로 승진하여 용희현(龍熙縣)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어 닝숴(寧壽)로 옮겨졌다.
사물을 이해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힘든 일을 견디는 남자이다. 닝숴(Ningshuo)는 닝샤(Ningxia)현에 속하며 강과 연결된 세 개의 운하(한라이(Hanlai), 탕옌(Tangyan), 다칭(Daqing))이 있는데, 모두 강물을 운하로 흘러 사람들의 밭에 물을 대고 있습니다.
당나라 때 운하가 흐르는 땅은 모래가 많아 범람하기 쉬웠고, 황제는 운하를 좁고 깊게 만들었고, 수로도 원활하게 흐르도록 바꾸었다. 운하에 구멍을 뚫어 물을 강으로 방출하므로 가뭄과 홍수가 모두 옌에 의존합니다. Tang Yan Canal의 검은 구멍이 손상되었습니다. Ningxia 현 관리들은 검은 구멍을 메우고 싶어하고 Tang Canal의 모든 물을 Han Canal로 전환하여 Ningxia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었습니다.
Junli는 두 카운티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오래된 시스템을 수리하는 작업을 감독합니다. 대경운하는 강희년에 건설되었는데 길이가 30여 리가 되면서 처음과 끝의 돌문이 파손되어 왕이 수리할 수 없게 되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성공은 멀었다.
폐하께서는 닝샤(寧夏)를 다스리는 일을 아주 잘하셨고, 홍수 조절의 업적도 백성들이 가장 으뜸이라고 불렀습니다. 구이저우성 두윤현 지사로 승진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우다산(吳大山) 주지사와 치안 웨이청(千weicheng) 장관이 구이저우 니먀오 교도소를 관리하고 있는 경우, 부적절한 사용이 있을 경우 어떠한 불이익도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양(貴陽)으로 전근되었을 때에도 강인한 의지로 태수 공소림(孝趙吉)의 뜻을 거역하고 업무상 피로로 인해 그를 해고하였다.
서론, 산서성 포주부사로 복직되어 태원으로 옮겨졌다. 쌓인 감옥을 정리하고, 풍옥산의 제방과 둑을 수리하고, 산협곡을 막고, 봉옥으로 인도하여 백성들이 덕을 이룰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장시성 제남로로 승진했다가 강등됐다가 저장곡물비축로로 승진했다. 당시 저장성(浙江省) 태수는 왕단왕(王丹王)이었다.
관리가 윗관리를 기쁘게 하기 위해 곡식을 거두어 백성을 독살한다면 이는 영원히 지속되는 버릇이다. 저장성에 도착했을 때 몸에서 수분을 전혀 빼지 않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주지사에게 동의를 구했습니다.
푸 장관은 샨이라고 불러야 하지만 그녀는 왕을 너무 싫어해서 그를 제거할 능력이 없다. 이에 응하여 당신의 재능을 칭찬하였고, 곡식 창고 관리가 쉬웠으나 당시 방파제가 급하였으니 사신을 보내 방파제 관리를 하게 하소서.
그래서 Hangjiahu Haiphong Road가 이전되었습니다. 왕은 해안의 돌못을 다시 쌓았고 연못을 크게 고쳤으며, 과로로 인해 병으로 죽고, 왕단왕은 관직에서 부패하여 패하였다.
세상이 황제의 조언만 받아들이면 나라에도 유익이 될 뿐만 아니라 가문에도 평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왕이 죽은 후 그의 가족은 매우 가난해졌고, 세상 사람들은 주미보윤(周美富雲)이라는 이름으로 '청 관리'로 불렸다.
야오나이는 “매화원은 건륭제 때 관료들이 따르던 곳이었다. 남편은 공식 전기의 추종자이자 역사가이며 그의 의무는 매우 엄격합니다.
역사적 지위를 갖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인의 작가이기 때문에 지나친 수사를 할 여지가 있다. Yu Jiamei Pu의 통치를 기록하고 사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면서 미래에 좋은 역사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글을 가져 와서 전기를 썼습니다.
('시바오 전집'에서 선정) 그는 Juren으로 Gansu로 보내졌고 Longxi County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Ningshuo로 옮겨졌습니다.
센스 있고, 무거운 일도 과감히 떠맡으며, 쉬지 않고 일하는 사람이다. 닝숴(Ningshuo)는 닝샤(Ningxia)주에 속하며, 한라이 운하(Hanlai Canal), 탕옌 운하(Tangyan Canal), 다칭 운하(Daqing Canal)가 있습니다. 모두 황하의 물을 운하로 흘러들어 사람들의 농지를 관개합니다.
Tang Yan 운하가 지나가는 곳은 모래이고 홍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Zhou Meipu는 운하를 길고 좁고 깊게 만들고 흐름 방향을 약간 변경했습니다. Yan Canal은 안전하고 원활하게 흐를 수 있으며, 운하에 숨겨진 덮개가 있습니다. 그 구멍은 과도한 물을 황하로 배수하는 데 사용되므로 우리는 가뭄과 홍수 날씨에 모두 그 운하에 의존합니다. Tangyan Canal의 숨겨진 구멍이 깨졌고 Ningxia County 관리들은 Ningxia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그것을 메워 Tang Canal의 모든 물을 Han Canal로 돌리기를 원했지만 Ningshuo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Zhou Meipu는 원래 스타일의 복원을 완전히 감독하여 두 카운티 모두에 이익이 되었습니다.
대경 운하는 강희(康熙) 황제 통치 기간에 발굴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작과 끝의 돌문이 파괴되어 사람들은 더 이상 그 혜택을 누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장기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Zhou Meipu는 Ningxia에서 많은 좋은 정치적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의 가장 큰 공헌은 그가 주재하는 물 통제 프로젝트라고 불리며 Zhougong Gate와 Zhougong Bridge를 건설했습니다. 곧 Zhou Meipu는 Guizhou 성 Duyun의 지사로 승진했습니다.
주지사 Wu Dashan과 장관 Qian Weicheng을 따라 구이저우의 묘족 반란 사건을 처리했지만 법에 따라 처리되었지만 굴복하지 않고 부적절하게 처리된 사건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강인하고 정직하다는 이유로 태수 공소림(孔趙燈)을 모욕하고 공무 때문에 직위에서 해임되었다.
소개된 후 산시성 푸저우(浦州) 지사로 임명됐다가 태원(泰源)으로 옮겨졌다. 그는 쌓인 물건을 치우고, 풍옥산 댐을 수리하고, 산의 물을 막고, 물을 분강으로 흘러가게 했습니다.
Zhou Meipu는 여러 번 승진했으며 장시성 제남로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실수로 강등되었고 나중에 저장성 양곡로로 승진했습니다. 이때 왕단왕(王丹王)이 저장성(浙江省) 지사를 맡았다.
일부 관리들은 상급 관리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곡물을 몰수하고 인민에게 해를 끼치는 일에 익숙했습니다. Zhou Meipu는 (이런 일을) 오랫동안 들었고 그것을 매우 싫어했습니다.
주미포가 절강에 왔을 때 어떤 이득도 취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지사에게 오랜 적폐를 척결해 달라고 부탁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주지사는 표면적으로 "예"라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Zhou Meipu를 매우 싫어했지만 그를 떠나게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에 비해 조정에서는 주메이푸의 뛰어난 재능을 칭찬했다. 식량 비축량 관리는 일반적인 정치적 문제였고, 당시 방조제는 위기에 처해 있어 주메이푸를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방파제 관리를 위해 이전되었습니다. 그래서 (Zhou Meipu)는 Hangjiahu Haiphong Road로 이전되었습니다.
주미포는 해안의 돌못을 재건하고 돌못을 대대적으로 개조했지만 주미포는 결국 과로로 인해 병으로 죽고, 왕단왕은 관료들의 탐욕으로 결국 자멸했다. . 사람들은 Wang Danwang이 Zhou Meipu의 의견을 받아들인다면 국가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인 안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저우메이푸가 죽은 후 그의 가족은 매우 가난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정직한 관리들을 칭찬할 때 저우메이푸를 언급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Zhou Meipu는 건륭 시대의 법을 준수하는 관리였습니다.
법을 준수하는 공무원이 되십시오. 5. 고대 중국에서는 간쑤성을 무엇이라고 불렀는가?
오랫동안 우(玉)지방의 용(永)나라와 양(梁)나라에 속해 있던 성이다.
원수 2년(기원전 121년), 한나라 무제가 하서(河西)에 무위(吳波)·구천(九泉)·장예(張泉)·둔황(敦煌) 4개 현(縣)을 설치한 것은 조(趙) 6년(81)이다. 기원전) 진성현은 4개 현으로 나누어져 5개 현을 모두 양주(梁州)라고 불렀으며 용현을 다스렸다.
삼국 위나라 시대에 진저우는 용유로 나누어져 감숙성을 진량국이라 불렀다.
당나라 정관 원년(627년) 중국은 10개 성(省)으로 나뉘었고 성 동쪽의 경(景), 닝(寧), 청(淸), 용(隆)의 4개 현이 관내성에 속했다. Road; Longnan 남쪽의 Cheng 및 Wen 현은 Shannan Road에 속해 있으며 Hexi 및 Gannan은 모두 Longyou Road에 속하며 이는 Gansu의 약어 "Longyou"의 시작입니다.
원나라 초기에 이 성은 여전히 산시성(陝西省)에 속해 있었는데, 1281년에 성의 수도인 장예(張惠)에는 허둥(河伯) 등 대부분의 지역이 포함되었다. 산시성(陝西省)에 속했다.
간쑤성은 명나라 때 폐지되었으며, 산시성 총사대와 산시성 흥두사단(하시)에 속해 모든 수비대를 통솔했다.
청나라 강희 5년(1666년)에 감숙사사로 개칭되어 란저우로 이주했다. 청나라 건륭 42년(1777), 감숙성에는 9개 현과 6개 직예 현이 있었다.
청나라 광서제 10년(1884년)에 신장은 간쑤성에서 분리되었다. 1928년 칭하이성과 닝샤성이 분리되었다. 1954년 닝샤성(寧夏省)을 폐지하고 간쑤성(甘肃省)에 합병하였다. 1958년에 간쑤성과 닝샤성이 두 번째 성으로 분할되었고 닝샤회족자치구가 설립되었습니다. 1969년에 아락사 우기와 아지나기는 내몽골 자치구의 간쑤성 관할에 편입되었습니다. 1976년에 위의 두 깃발은 내몽골 자치구의 관할에 편입되었습니다.
6. 2008 감숙진창시 중국고등고시 한문수필 '복숭아꽃봄'
우링 출신인 진태원은 생계를 위해 낚시를 하며 길의 거리도 잊어버린 채 시냇가를 따라 걸었다. ,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발견했습니다.
둑을 따라 수백 개의 계단이 있고 중앙에 나무가 없으며 잔디가 맛있고 떨어진 꽃이 다채롭습니다. 어부들은 매우 다릅니다.
다시 앞으로 나아가 숲을 소진시키고 싶다. 숲에 물이 없어지면 산이 생긴다.
산 속에 작은 구멍이 있어 빛이 나는 듯하다. 그리고 배에서 내려 입으로 들어가셨다.
처음에는 굉장히 좁았는데, 수십 걸음을 걷고 나니 사람들이 이해가 되더라. 땅은 평평하고 집은 흩어져 있습니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 거리의 교통, 닭과 개가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그중 남녀노소는 아웃사이더처럼 옷을 입고 노란 머리를 늘어뜨린 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부를 본 그는 깜짝 놀라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고, 그는 대답했다. 그런 다음 그는 집으로 돌아와 포도주를 준비하고 닭을 죽여 음식으로 삼았습니다.
마을에서 이 사람의 소식을 듣고 시안이 찾아왔다. 자윤의 조상들은 진나라의 혼란을 피해 아내의 백성들을 이 절박한 상황에 이르게 했습니다. 그들은 결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외부인과 분리되었습니다.
지금이 어느 시대냐고 묻자 웨이와 진을 막론하고 한(Han)이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이 사람이 한 마디 한 마디에 모두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다시 각자의 집으로 돌아가서 모두 술과 음식을 먹었다. 며칠만 쉬고 사임하세요.
한 사람은 "외부인을 가르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며 배를 타고 나온 뒤 길까지 도와주고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군과 지사를 찾아가서 그렇게 말했다. 지사는 즉시 사람들을 보내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찾아 따라오게 했지만, 그는 길을 잃고 더 이상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귀한 선비인 남양(南陽)의 류쯔지(劉師)가 이 소식을 듣고 기뻐하며 그곳으로 갔다. 성공하지 못한 그는 결국 병을 찾게 됩니다.
이후에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어요. 분석 도연명(365~427)은 진송대의 시인, 시인, 수필가이다.
밝은 성격과 징지에라는 사적인 별명을 가진 치안. Xunyang Chaisang (현재 Jiangxi 성 Jiujiang 남서쪽) 출신.
타오의 시는 위시와 진시의 단순한 문체를 따르며, 단순한 시가 도달할 수 있는 정점을 표시하는 이정표와도 같이 더욱 세련된 상태에 들어갑니다. Tao Yuanming은 또 다른 혁신의 선구자입니다.
그는 '자연'을 아름다움의 경지로 승격시키는 데 성공했으며, 노자와 장장의 선암시 논평에 표현된 형이상학을 일상의 철학으로 바꾸어 시와 일상을 결합시켰다. 목가시의 새로운 주제. 『복숭아꽃 봄』 이야기는 다른 동화나라 이야기와 유사하며, 세상 밖의 아름다운 동화나라를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도연명이 제시한 이상형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실제로는 신이 아니라, 단지 세상보다 나은 평범한 사람들, 피난처를 찾는 사람들의 집단이라는 점이다. 그들은 자신의 본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평화와 평온, 행복은 모두 자신의 노동을 통해 얻습니다. 많은 고대 동화에서는 불멸과 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복숭아꽃이 피는 봄에는 불멸도 없고 부도 없고 단지 농사짓는 장면만 있을 뿐입니다.
도연명이 은둔생활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 자신의 개인 발전과 은둔에만 생각했다. '도화봄'을 썼을 때 그는 더 이상 개인에 국한되지 않고 전체의 미래에 대해서도 생각했다. 사회와 국민의 행복. 이 단계를 밟는 Tao Yuanming의 단계는 그의 수년간의 노력과 가난한 삶의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복숭아꽃 봄은 비록 환상일 뿐이지만, 이 환상을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