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모파상이 쓴 『플로베르 집의 일요일』의 배경과 목적
모파상이 쓴 『플로베르 집의 일요일』의 배경과 목적
소설(특히 단편소설) 창작에 있어서 모파상의 업적은 그의 스승인 플로베르(프랑스의 유명한 소설가)의 장기적인 지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모파상은 어릴 때부터 강한 문학적 분위기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어머니는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그의 삼촌이자 중학교 교사였던 루이 부예(Louis Bouyer)는 당시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13세 때부터 꾸준히 문학 창작 활동을 해왔으며, 삼촌이자 스승인 부예(Bouye)의 존경을 받았다. 보불전쟁 이후, 그의 삼촌이자 부예 선생님이 그를 데리고 당시 유명 작가였던 플로베르를 만나게 되었고, 그는 그때부터 플로베르의 제자가 되었다. 1870년대, 모파상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유명한 작가 플로베르가 공식적으로 모파상의 문학 멘토가 되었습니다. Flaubert는 엄격한 교사였으며 종종 Maupassant에게 "스케치" 훈련을 지도했으며 그의 제자들에게 예리한 관찰 기술을 요구했습니다. 그는 모파상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게 앞에 앉아 있는 식료품점 앞과 파이프를 피우는 문지기 앞을 지날 때 그 식료품점과 문지기의 몸짓, 전체적인 외모, 다른 식료품점이나 문지기와 혼동하지 않도록 예술가의 손뿐만 아니라 당신의 정신적 본성 전체를 통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또한 플로베르는 모파상에게 특성을 파악하는 능력도 요구했습니다. 사물의. 그는 모파상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에는 그것을 부르는 명사가 하나만 있고, 행위를 표시하는 동사가 하나만 있고, 그것을 설명하는 형용사가 하나만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은 이것을 찾아야 합니다. 명사, 이 동사, 이 형용사, 그리고 결코 근사치에 만족하지 않고, 결코 난독화에 의지하지 않으며, 심지어 영리한 난독화에도 의지하지 않으며,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언어 트릭을 사용하지도 않는다.” 모파상에 대한 플로베르의 엄격한 요구에 대한 실화. 세계 문단에 이야기가 전해져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프랑스 작가 플로베르(1821-1880). 의사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 '광인의 회고록'과 '11월'은 낭만주의와 우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1856년 그는 부르주아 도덕의 타락을 폭로한 소설 『보바리 부인』을 출간했다. 1867년에 그는 고대 아프리카 노예 국가의 용병 군대 봉기를 바탕으로 반군 지도자 마도와 카르타고 소녀 살람보 사이의 사랑을 묘사한 역사 소설 살람보를 썼습니다. 1869년 그는 자신의 이상을 상실하고 이기적인 부르주아 청년의 삶을 그린 소설 '감정교육'('청년 이야기'라는 부제)을 완성했다. 1874년 그는 종교적 전설을 바탕으로 부르주아 사회제도와 정신문화에 대한 작가의 절망을 반영한 『성 안토니오의 유혹』을 출판했다. 마지막 미완성 소설 『부팔과 바이주셰』는 이상적인 삶을 찾지 못한 두 인물의 삶을 그려내며 강한 비관주의로 가득 차 있다. 간결한 문체가 돋보이는 그의 작품은 현대 프랑스 산문의 전형이다
모파상이 소설(특히 단편소설) 창작에 이룬 업적에 대한 답은 그의 스승인 플로베르(프랑스의 유명한 소설가)와 떼려야 뗄 수 없다. -기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