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일본의 칠마검인지 팔마검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일본의 칠마검인지 팔마검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십대마검입니다. Tian Ye Yun Sword (Tian Cong Yun)
Budu Yuhun
Ten-grip Sword
Yao Dao Muramasa
희미한 것들
p>오니마루 쿠니즈나
칠지도
무라사메루
오니마루 다이다이
직검으로 파괴 제로 1. 천예 구름검.
(아마노콩균, 풀깎이검, 아마테라스의 남동생이 야마타노오로치를 참수한 후 야마타노오로치의 꼬리에서 튀어나왔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첨부되어 있습니다; 천예운견 ~ 오로치의 꼬리에서 얻은 세 유물 중 하나
소유자 : 일본 천황, 역대 천황
시대 : 신시대 ~ 현대
p>
지역: 일본
출처: 고지키, 일본 기록 등
천예운검은 무시무시한 야마타노오로치의 몸에서 나온 신검입니다. 신들이 사용하던 십손검도 달랐는데, 나중에 일본의 3대 유물 중 하나가 됐습니다. p>
어떤 배경이 있나요? >
일본 왕실에서는 신화시대부터 '세신무기'라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아마테라스이다.
하늘에는 팔발거울과 팔발경규 그리고 Tianye Cloud Sword는 태양이 왔을 때 Qiongqiong에게 주어졌습니다.
새로운 황제의 계승은 인정되지 않으며 왕권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p>
세 가지 유물 중 팔척거울과 팔척충곡옥은 고천원에서 만들어진 진짜 보물로 유물로서의 지위에 부합하며, 특히 팔척- 발 거울은 아마테라스의 복제품이라고 하며, 천예 구름검은 무서운 야마타노오로치의 몸에서 얻은 것입니다.
이것은 유물의 이름과 일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p> 그런데 천예운검은 왜 결국 3대 유물 중 하나로 등재됐을까? 사실 그 뒤에는 모두가 모르는 사연이 있다
천예운검 "고사기"나 "일본서기"에 기록되어 있든 신화에 등장합니다.
스사노오의 오로치 패배
야마타노오로치라고 불리는 이 괴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머리와 몸이 여덟 부분으로 나누어진 거대한 뱀.
눈이 붉은 빛으로 빛나고, 등에는 소나무가 자라고, 몸은 여덟 개의 계곡과 산봉우리에 걸쳐 있다.
매년 7명의 소녀를 잡아먹는 괴물인데, 올해는 지나가다가 한 노인이 한숨을 쉬는 것을 듣고 차마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뱀을 죽이겠다고 자원했다. 이때 스사노오는 실수로 벌을 받은 상태였다.
하라가 위원 중원으로 유배됐다.
스사노오는 8대를 준비했다. 술통을 들고 야마타노오로치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잠시 후 야마타노오로치가 나타나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8개의 머리를 양동이에 묻고 술을 다 마시고 잠이 들었습니다. 스
사노오는 숨어 있던 곳에서 뛰쳐나와 허리에 찬 십손검으로 야마타노오로치를 죽였다. 이때 야마타의 몸에서 피가 뿜어져 나왔다. -no-Orochi
피는 강으로 흘러갔습니다.
스사노오가 뱀의 꼬리를 자르듯이, 신들이 사용하는 십손검은 단단한 물체를 내리쳤다. 스
사노오는 큰 뱀의 꼬리를 자르자 그것이 날카로운 검인 것을 보고 매우 놀랐다. 야마타노오로치의 머리는 종종 구름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이 검은 카르마 클라우드 소드(10은 존칭)라고도 불립니다. 스사노오가 이 검을 그에게 바쳤습니다
p>
아마테라스에게.
이런 식으로 Tianye Yunjian은 Gaotianyuan에 머물 렀습니다. 나중에 아마테라스는 세 가지 유물을 충경신에게 바치고 "충경신만이 언제든지 그녀 앞에 세 가지 보물을 모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그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천예운검은 일본 신화의 비극적 영웅이 후대에 등장할 때 다시 등장했다.
일본 이미지에 대해서는 '고사기'와 '니혼지'에 대한 묘사가 전혀 다르다. 『고사기』의 일본인 캐릭터는 어려운 시대의 부도덕한 영웅이지만, 『니혼지』의 반대 이미지는 천황에게 충성하는 사무라이의 모습이다.
이러한 차이는 『일본서』가 일본의 공식 역사서가 되어 야마토 조정의 권위를 강화하기 위해 편찬되었기 때문에 발생했다.
공식적인 문서이기 때문에 부적절하고 권위에 해가 되는 역사적 자료는 절대 기록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날까지도 '니혼 슈'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품고 있습니다.) 원작 캐릭터에 좀 더 가까워지고 싶다면
코사기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래서 여기서는 "고사기"의 설명을 사용하여 Wa Jian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와타나베는 당시 가게쿄 천황의 아들로 어린 시절 별명은 샤오즈오메이였으며, 그는 세 왕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고대에는 일본 왕자는 하나에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왕자 중에서 최종 후계자를 선택하는 사람입니다).
Xiao Zui Ming에게는 Da Zui Ming이라는 형제가 있습니다. 한번은 그의 아버지(케이유키 천황)가 그에게 미인으로 유명한 한 쌍의 자매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그 자매들을 본 후 즉시 그들의 아름다움에 반하여 관례적인 아침 식사에도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
이를 몹시 걱정한 경성황제는 동생 고이즈미에게 “가서 형에게 전하라 풍속이 어떻든 연회에 참석해야 한다. 무시하면 형이 죽는다”고 말했다. 연회에 참석해야 합니다." 그냥 그에게 교훈을 가르쳐 주세요." 며칠이 지나자 아무도 Da Zhui Ming의 그림자를 볼 수 없었습니다. 이상함을 느낀 황제가 오즈밍에 대해 묻자 “오즈밍은 손발이 부러져 돗자리에 싸인 뒤 황무지에 던져졌다”고 말했다.
케이유키황제. 아들의 무례함에 충격을 받은 그는 더 이상 곁에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아들에게 서쪽의 Xiong Zeng을 정복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때부터 우지안은 영웅적인 방랑 여정을 시작했다.
온갖 고난을 겪은 뒤 서왕국에 도착한 샤오주는 여장을 하고 삼엄한 경호원의 집에 몰래 들어가 그를 아름답게 살해했다.
Xiong Zeng의 동료들은 Xiao Zhui의 용기에 감탄하여 그를 '일본 Jian'이라고 부르고 '일본 Jian'이라는 이름을 바쳤습니다. 이제부터 사람들은
샤오주이를 칭찬할 때 그를 '일본 지안'이라고 불렀다.
워크켄은 그곳의 산신, 강신, 동굴신을 진압하고 이즈모켄을 물리치고 승리를 거두고 돌아왔다.
그러나 그를 기다린 것은 보상이 아닌 동쪽에서 싸우라는 명령이었다. 그 당시 중학교 사람들에게 Wo Jian은 이미 주변의 Aragami만큼 무서운 존재였습니다. 출발 전, 와켄은 이세 신궁에 가서 고모인 와지를 방문했고, 그곳에서 천황의 깊은 의미를 배웠습니다.
"황제는 내가 이 세상에 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좌절한 조카에게 우바이크는 그에게 가방과 칼을 건네주었다. "이 검은 신사의 보물입니다 -
쿠사나기 검(천예윤 검)은 아라가미 회를 제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가방은 가장 힘이 들 때 사용해야 합니다. 위험하다
공개”
세 가지 유물은 황제가 들어왔을 때부터 궁궐에 보관해 두었고, 황제 재위 기간에도 검과 거울을 사용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소고신.
이를 본받기 위해 원본을 이관하였고, 이를 위해 이세신궁을 건립하였습니다.
장검을 손에 넣은 후 와젠은 용기를 되찾고 시골 소녀 미예 쇼지와 결혼 계약을 맺고 계속해서 동쪽으로 향했다.
하지만 사가미국에서는 죽을 뻔했다.
"이 황야에는 큰 늪이 있고, 그 늪에는 무서운 황야의 신이 살고 있다."
워젠은 오랑캐들의 말을 쉽게 믿고 초원으로 들어갔다. 야만인들은 그들의 흔적에 불을 지폈습니다.
궁금한 상황에 빠진 우젠은 이모의 말을 떠올리며 가방 안에 부싯돌이 들어 있었다.
왕자는 주변의 풀을 베어버리고 도둑들을 모두 죽였다. 검이 스스로 칼집을 풀고 왕자 주변의 풀을 베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것이 천예운견이 "풀꿩검"으로도 알려진 이유입니다.
기적적으로 목숨을 구한 후 우젠은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었지만 계속해서 승리를 거두었다. 승리한 왕자는 미요 쇼히메와 결혼했고, 나중에 이부키 산의 사신을 정복했습니다.
이때 왕자가 사랑하는 신검은 사랑하는 메이 예 쇼지와 함께 머물렀을지 모르지만
폭우로 인한 왕자의 정복은 상당히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괴물이 발생하면서 그는 중병에 걸렸고 집으로가는 길에 사망했습니다.
미요 쇼히메는 왕자가 죽은 뒤 신검을 지켜왔지만, 나이가 많아서 일족을 모아 이 장검을 모시러 왔습니다. , 이것이 아츠타 신사의 유래입니다. 조정에서는 이 문제에 특별한 관심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신검은 오랫동안 아츠타 신사에 머물렀습니다.
그러나 대화개변(668년) 후 23년에 큰 사건이 일어났다. 바로 신라 승려 도흥이 신검을 훔친 사건이다
.
도쿄는 늦은 밤 몰래 신사에 들어가 신검을 옷에 싸고 이세로 도망쳤지만, 신검은 밤에 갑자기 사라져 신사로 돌아왔다. 포기할 수 없었던 도흥은 다시 사당으로 가서 검을 훔치고 셋진을 거쳐 신라로 돌아왔다. 그러나 우리는 항구를 떠날 때
거센 파도를 만나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이때 신의 꿈을 통해 신검을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사람들이 사방에서 수색을 위해 몰려들었다. 이 상황을 본 다오싱은 체포를 피하기 위해 신검을 버리고 싶었지만, 신검은 몸에서 분리되지 못하고 항복할 수밖에 없었다.
유물이 해외로 퍼질 뻔했다는 소식을 접한 황실은 신검을 다시 궁궐로 가져갔다. 그러나 주도리 3년(688년)에 텐무 천황이 병에 걸렸기 때문에 그 신검이 아츠타 신사에 반환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경우 신검은 아츠타 신사에 모셔져 있으며 현재까지...
국보로 여겨지기 때문에 천황도 그렇게 합니다. 평소에는 잘 쓰지 않기 때문에 천예윤지안의 정확한 모습은 알 수 없다
.
그런데 에도시대 서적집 『옥연화집』에는 4~5명의 승려가 검을 훔쳤을 때 신검처럼 보이는 기록이 있었다고 한다
: 2 길이는 피트, 길이는 7피트, 8인치입니다. 잎은 창포잎처럼 생겼으며 잎이 매우 두껍습니다. 자루는 물고기 마디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고 검은 전체가 흰색이다. 이 기록이 정확하다면 천예운검은 유적에서 출토된 고대검과 유사한 형태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검의 종류와 유사하다고도 한다. 그리고 신검은 예로부터 철로 만들어졌다고 믿어왔지만, 그 하얀색으로 보아 주석을 섞은 구리 검임이 틀림없다.
천예운검은 야마타노오로치의 몸에서 얻은 검이다. 신화에서 야마타노오로치는 의미있는 존재다...
그게 바로 구 지방자치단체다.
스사노오는 그를 쓰러뜨리고 권력을 상징하는 검을 빼앗았다. 옛 권력을 장악했다는 상징으로 새 주인의 더 큰 힘을 보여줄 수 있다.
역사상 천예운견의 두 가지 주요 등장은 천순도래와 일본의 동방 원정 때였다. 이 두 가지는 모두 주민 통치였다.
이화왕의 권력은 다음과 같다. 확립된 기간.
천예운검이 신의 무기로 분류되는 것은 아마도 황실의 군사력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며, 이는 전쟁에서 전리품으로 표현되어야 하는 비정상적인 현상일 것이다.
)
2. 부도 타마츠마(영검, 아케치 미츠히데가 얻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게임은 이렇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첨부합니다; 부도 타마츠마 ~ 가지고 있는 사신) 검
소유자: 라이진 다케미, 진무 천황
시대: 신시대, 현대
지역: 일본
출처 : 고대사 기자, 일본 서기 등
천손이 왔을 때 이상한 큰 곰이 텐무 천황의 동쪽 원정을 악마의 힘으로 막았어야 했습니다.
절박한 상황에 처한 경경주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천둥신은 삼신검 중 하나인 무도신검을 사용했다.
『겐페이성쇠』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신대에는 천주간검, 천엽운검, 불류검이라는 세 가지 영검이 있었습니다.
천주검이 언급되었습니다." 여기가 야마타노오로치를 죽인 스사노오의 검인 텐하하잔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마지막 검입니다. 중국의 웨이바라를 평정한 천둥신의 검입니다.
『고사기』에서는 무도미타마, 즉 사토무도신의 영검이라고 합니다.
진무 천황이 동쪽으로 여행하던 중 갑자기 큰 곰이 나타났다가 사라졌지만, 황제와 그의 군대는 곰의 독가스에 날아가서 죽음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때 황제 앞에 다카쿠라라는 남자가 손에 칼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놀라운 일이 일어났고, 황제는 잠에서 깨어나 큰 곰을 죽였습니다. 이 검을 들고 전군이 깨어났다
이리와
"어떻게 한 거야. "이 검은 누가 가졌느냐?" 천황이 다카쿠라에게 물었다.
"어젯밤 꿈에서 아마테라스와 타카기가 천둥의 신에게 질문하는 장면을 봤습니다. 신이 말하길, 당신은 진정됐다고 하더군요.
p>웨이위안 중위안, 그런데 왜 놔두나요? 내 후손들이 고통 받나? 인간세계에 내려가서 봐야지.
지금은 내가 내려갈 때가 아니다. 나라를 평정할 수 있는 검을 고창의 창고에 던질 것이다.. .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이 이상해서 창고에 가서 확인해보니 역시 꿈에서와 같은 기운이 나더군요.
이 검은 "Kojiki"에서는 "Budou Mihun"이라고 불리며, "Nihon Shoki"에서는 Shi Soul이라고 불립니다. 유훈은 진무 천황이 구마노의 아라가미를 평정하도록 도왔습니다. 소진 천황이 통치할 때 이시가미 궁에 제물로 모셔졌습니다.
이시가미 신사라고 불리는 이 신사는 연대기 신화에서 매우 중요한 장소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여기에는 Tianri Spear, Eight-foot Qiongquyu 및 Tianyu Yuzhan과 같은 Budu Yuhun이 이끄는 많은 보물이 있다고 합니다. 기이한 모양으로 유명한 7종의 무기도 이 사당에서 발견되었는데, 마치 황실의 무기고와도 같으며, 수많은 귀중품이 전시되어 있다
여기에 보관되어 있습니다(대부분 전국시대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이시가미 신사에는 오랫동안 일반인은 들어갈 수 없는 금단의 구역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신검 부도미의 영혼이 모셔져 있습니다.
이 전설의 진위를 확인한 사람은 메이지 시대 궁궐 대신 스가 마사토모였다.
스가 마사토모는 관리의 허가를 받은 후 금지된 지역을 발굴하기 시작했고, 곡옥과 고대 전설의 타치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전설의 3대 영검 중 하나인 마스터 소울임을 확인했다. 이 신검은 지금도 이시가미 신사에 모셔져 있습니다.
그런데 가시마 신사에는 또 다른 무도미타마 검이 모셔져 있다고 합니다. 이 도검은 현재 국보로 지정되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
가시마 신궁의 무도미타마는 매우 긴 외날 직검으로, 칼날의 길이는 224cm(자루 포함)에 이릅니다.
270cm에 달합니다! .
일반 장검과는 다른 장엄한 느낌을 갖고 있으며, 검 몸체가 비교적 가늘고, 검의 폭이 4.2cm(칼날 앞부분이 2.85cm)에 불과하다.
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장기간 부식되면 녹이 슬게 됩니다.
조사 결과 미타마 무도의 칼집과 칼자루는 헤이안 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판단되었으며, 검 자체의 제작 연대는 검의 모양으로 판단했습니다
고대검과 유사하며 일반검과 동일해야 합니다. 광인의 타치 유형은 유사하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다치라고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길이가 70cm 정도에 불과한 일본도 중에서 가시마 신궁의 무도미의 정신은 여전히 홀로 빛난다고 할 수 있다. 에일리언의 장검이라고 하더군요. 보통 사람들은 그런 장검을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장검을 휘두르려면 보통 사람을 뛰어넘는 초자연적인 힘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다가 아닙니다. , 심지어
>사용할 수는 있는데 칼날이 그런 충격을 견딜 수 있을까요? 칼집에서 칼을 어떻게 꺼내나요
? 질문이 너무 많아요!
일본에 전해지는 무도 미타마라는 장검이 두 개 있다는 걸 이미 알고 있는데, 어느 것이 진짜일까요?
? 가시마 신궁의 가로검은 상식을 초월한 그런 '슈퍼 소드'. 이시가미 신궁의 후토의 영혼은 어떤 검인가. 어쩌면 그것은 극도로 긴 가로의 검이고, 신들의 무기는 양날의 장검일 것이다)
3. 신들을 물리친 신검. /p>
소유주 : 이자나기, 스사노오 등
시대 : 신시대
지역 : 일본
출처 : "Kojiki ", "일본 출판" 등
십손검은 신화에 여러 번 등장하며, 이 검에서 많은 신이 탄생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신검입니다.
첫 번째로 천한검을 소유한 사람은 신들의 아버지인 이자나기였는데, 이자나기의 아내를 범한 악신이 이 검에 의해 목이 잘려졌다고 한다. 카미시는 검의 단조와 관련이 있습니다(그래서 텐오하바리라고도 합니다). 이 검은 나중에 모든 검의 조상이 됩니다. 아들 수잔에게 물려받았지만, 스사노오는 어머니 이자나미를 그리워하고 매일 울기만 했다. 다카마가하라의 영주 아마테라스에게 작별 인사를 하려고 했으나 아마테라스는 스사노오의 뜻을 별로 믿지 않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아메노야스카와에서 '우키비'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그런 다음 주문을 통해 진품을 증명합니다.) 아마테라스는 스사노오의 열손검을 세 조각으로 부수었고, 세 조각은 부서져 세 여신으로 변했습니다. 왜냐하면 여신의 등장은 신성함을 의미한다고 규정하여 스사노오의 마음이 순수하다는 것을 증명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신화에는 아이를 짓밟는 십손검이 계속해서 등장한다. 스사노오는 야마토노오로치를 잘라낼 때 여전히 이 십손검을 사용했기 때문에 천하하잔(Tianhahazhan)이라고도 불립니다. 유유(Yuyu)는 큰 뱀을 자르는 성검을 의미합니다. .
성검의 마지막 행방에 대해서는 많은 전설이 있지만, 이름으로 보아 실제 물건은 현재까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손가락 네 개 정도의 길이로 보아 큰 검임이 틀림없다.)
4. 무라마사. 유명하다. 검을 칼집에서 뽑으면 차가워진다고 한다. 에너지는 압도적이며 차가운 에너지로 인해 칼날이 안개로 덮이고 살인자의 피조차도 칼날에 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라마사 그는 도쿠가와 가문과의 관계로 유명합니다. 도쿠가와 가문의 여러 사람이 무라마사 칼에 죽고 부상당했습니다. 이에야스가 무라마사 칼에 죽기 전의 2대 당주는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할아버지 기요야스와 그의 아버지 히로타다 모두 측근에 의해 암살당했습니다. 둘 다 무라마사 검을 사용했습니다. 1579년,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적자 노부야스는 오다 노부나가에게 살해당했습니다.
모두 우연이지만, 1600년 세키가하라 전투에서 오다 가와우치 모리타카의 창에 실수로 이에야스가 손가락을 다쳤고, 그 해에도 다친 것도 바로 그 창이라는 점이다. 이로 인해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무라마사 검은 특히 도쿠가와 가문을 괴롭히는 괴물이다"라고 결론을 내리고 모든 무라마사 검을 파괴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에도 시대에는 세슈 무라마사의 검객들이 여전히 일본도를 만들고 있었지만, 막부의 압력으로 인해 감히 무라마사 검을 공개적으로 들고 다니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과거에는 무라마사의 이름을 딴 검이 자주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정통 무라마사는 극히 드물다.
무라마사가 마검으로 불리는 것도 그것이 위치한 역사적 시대와 관련이 있다. 무라마사는 격동의 중기 무로마치에 대한 수요가 컸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라마사는 여전히 고품질의 실용적인 칼을 고집하고 있다. 사실 도쿠가와 가문의 많은 사람들이 무라마사 검을 장비하고 있고, 도쿠가와 가문으로 인한 사망과 부상은 모두 가문 내 사람들이므로 우연은 사실 우연이 아니다.
사회가 평화로웠던 에도 시대에는 검이 실용성에서 화려한 외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당시 검객들은 실용성 있는 검을 기준으로 행운과 불운을 판단했습니다. 너무 날카로운 것을 "악마의 검", "악의 검"이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에도 시대 후기에는 무라마사가 마검이라는 개념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검객이라는 실제 마을 이름은 무로마치 중기부터 처음 등장해 약 100년 동안 검문으로 사용됐다. 분명히 무라마사는 특정 검객의 이름이 아님을 알 수 있는데, 이는 기존 무라마사 검의 형상과 명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적어도 3대에 걸쳐 이세 검객이 무라마사 밍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1세대는 자에몬 대장이라 불리며 이세산에서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가장 먼저 살아남은 무라마사는 1501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검에는 "세이슈 산나메 주에몬 대장 후지와라 무라마사"라는 긴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
5. 데친 것. (아마도 사사키 코지로가 찍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의 존재조차 의문이다. 적어도 미야모토 무사시가 회고록에서 언급한 것은 아니다. 책에 언급된 간류섬 사건에 대해서는 그의 견습생이 썼다. 비검 옌휘의 검 재료 간폴(비젠 나가사키 히카루)
검 하오?6 ?1 궁 모토 무사시의 상대 중 사람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사람은 아마도 젊은 검객 사사키 기간류(코지로)일 것이다. 아름다운 검객의 손에 들린 장검은 모노간데즈카입니다.
흙투성이의 무사시에 해당하는 사사키 코지로는 화려한 옷을 입고 제비를 물리치는 무사로 세계를 누비는 검객입니다. 슈팡왕국(야마구치현)에서 하늘을 날아 독특한 스킬 '제비귀환'을 창조했다
또 '이천기'에는 코지로가 스승님은 후쿠이현 우사카소 조쿄지 마을에서 태어나 후쿠다류 가문의 후쿠다 고로자에몬 린도 세이겐 밑에서 사사했습니다. 산(San)을 잘 사용하며, 1피트 정도의 오다치(Odachi) 검을 사용하며 나중에 시위안(Shiyuan)의 남동생과의 대회에서 우승하여 자신의 학교를 결성했습니다. 제비를 자른 청년.
그러나 『니텐키』는 미야모토 무사시 사후 120년 뒤에 제자들이 쓴 것이기 때문에 『니텐키』에 나오는 고지로에 대한 묘사는 진정성이 부족하다. ""에는 코지로가 18세였던 조케이 17년(1612년)에 간몬 해협의 후나시마 전투가 일어났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후쿠다 세겐치는 같은 책에 기록했다. 전성기는 에이로쿠 시대(1558~70)였으며, 여러 전설에 따르면 무사시에게 쓰러진 고지로의 나이는 20~70세였으며, 미야모토 무사시 본인도 확신할 수 없다. 『오륜서』에는 사사키 코지로에 대한 기록이 없다
검객의 정점에 오른 미야모토 무사시가 사사키 코지로와의 전투에서 확정된 이유는 에서 찾을 수 있다. 기타큐슈시 고쿠라 기타구 테무카야마에 있는 '무사시 명예비'의 비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비는 겐류지마 결전으로부터 42년 후에 무사시의 양자인 미야모토 이오리가 건립한 것입니다. 말년에 무사시와 친구가 된 인물.
비문에는 코지로의 검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습니다. > “옌류, 산치. 유창의 흰색 검에는 다양한 타격 기술이 있습니다.
"
또한 "니텐키"에는 "3척 길이의 검으로, 비젠창광의 검.
나중에 매우 유명한 "모노칸치"는 물론 별명이지 검의 정식 명칭은 아닙니다. "니텐키"에서는 이 검이 비젠 히카리 선장에 의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영화에서는 그리고 코지로의 TV 출연은 대부분 물건을 짊어지고 이뤄지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가 없기 때문에 추측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노다치라고 하는데, 손잡이도 엄청 길어야 하는데, 허리에 메고 다니기엔 너무 길거든요.
비문에 적힌 기록과 '이천기'가 믿을만하다면 역사상 90~100센티미터에 달하는 칼이 많아야 검을 들고 일대일로 싸우는 검객이다.
"니텐키"에서는 블랜치를 "비젠검"(오카야마현)이라고 부른다.) "고킨슈"에는 "철의 유래, 검의 성지"라는 기록이 있다. 대부분의 경우 "비젠모노"라는 용어는 그곳에서 생산된 유명한 검을 의미합니다. "승리의 전설"에 등장하는 이상한 3피트 9인치 오다치 검은 비젠검이고, 모노가시 검은 비젠의 유명한 검술사 나가후네
무사시도 후소 스이치의 군사 전략가 요시오카를 쓰러뜨린 후 장검을 사용하여 적을 격퇴한 경험이 있습니다. 세이쥬로, 무사시는 동생 요시오카 덴시치로의 조언을 받아들였다. 상대는 5척의 목검으로 공격했지만, 무사시는 목검을 붙잡고 두개골을 박살냈다. p> 장경 17년 4월 13일, 무사시는 사사키 고지로를 만나러 갔는데, 후나지마에서 결전이 벌어졌다. 길이가 1미터 40센티미터가 넘는 목검이 코지로를 상대로 한 비밀무기였다.
약속한 시간보다 약 2시간 30분쯤 늦게 무사시는 검을 먼저 떠났다. 무사시는 목검을 바닷물에 담가 무게를 늘린 뒤 코지로가 눈치채지 못하도록 등 뒤로 메었다고 한다.
코지로의 검은 강력했지만 더 크고 긴 목검에 속수무책으로 속박되어 사용할 수 없었다. 무사시는 이미 모노간의 검의 특성을 분명히 알고 있었고, 또한 완전히 파악하고 있었다. 사사키 코지로의 성격은 갈비뼈가 해변에 떨어져 긴 칼날이 부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