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적잣의 인용과 설명은 무엇입니까?
적잣의 인용과 설명은 무엇입니까?
치송지의 인용 설명은 다음과 같다. 1. '치송지', '치송지유'라고도 한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불멸의 존재였으며, 각 가족은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그 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사기 유후가』에서 인용: “나는 사람과 일을 버리고 붉은 잣에서 헤엄치고 싶다.” 사마진소는 『선농사유대사』에서 암묵적으로 인용한다: “신농사우대사도 할 수 있다. __ "회남자·기소쉰"은 "내 남편 왕교와 기송자가 숨을 내쉬며 낡은 것을 토하고 새 것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한슈 고대인과 현대인": "치송자 황제의 스승" 송뤄미의 "여시유륜 2 치송시시": "치송자도 연황제의 왕자이다. 그는 늙었다. 노향성은 돌방에 살았다. 『선인의 전설』에는 “붉은 잣을 가진 사람은 물과 옥을 마셨다. 신농 시대에 그들은 신농에게 불 속에 들어가는 법을 가르쳤다. 『선인전』에는 황제때 수백송이의 꽃을 먹은 잣나무 사람이 있는데, 아니 요나라 때 목수였으니 그의 주인이라고 한다. 도교에서 황제(皇帝)도 지송자에게 『중계』 등의 경전을 요구한 것이 장량(張梁)이 후세(後代)가 아닌 그를 따르려 한 이유이다. : "나도 황시공을 만났을 때 치송자에게 배웠다." ⒉ 그는 진나라에서 불멸자가 된 황초평이었다고 한다. Jin Gehong의 "불멸의 전기"에 따르면 단희 인간 추핑 황제는 15세에 양을 치러 나갔다가 도사에 의해 금화산의 석실로 끌려가 40년이 넘도록 집을 그리워하지 않았습니다. 연령. 그의 형은 처음에 산을 탐험하러 나갔지만 수년 동안 그 산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도사님의 지도를 받아 산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양이 어디 있느냐고 묻자 추평은 흰 돌을 꾸짖어 수만 마리의 양으로 만들었다. 초기에서 그는 가족을 버리고 초평에서 도교를 배웠다. "테레빈유와 복령을 먹었다. 500세가 되었을 때, 그는 죽은 채로 앉아서 햇빛 아래서 그림자 없이 걸을 수 있었지만, 그 모습은 소년의 모습이었다. 나중에 그들은 모두 고향으로 돌아갔다. 초평은 이름을 치송자로 바꾸었고 초기는 이름을 노반으로 바꾸었다. 송장(宋張)의 『운고잡기』 제2권에는 『황초평(黃葉平)』이라고 인용되어 있으며, “오늘의 우저우 금화산 치송사(治松寺)는 송뤄밀(宋羅節)의 『여시·우륜2·치송』이 날아간 곳이다. 석실": " _의 『수경』에는 적송이 금화산으로 이동하여 스스로 타서 황초평어가 된다고 하는데, 초평은 적송이라고도 한다."
치송지의 인용 설명은 다음과 같다. 1. '치송지', '치송지유'라고도 한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불멸의 존재였으며, 각 가족은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그 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사기 유후가』에서 인용: “나는 사람과 일을 버리고 붉은 잣에서 헤엄치고 싶다.” 사마진소는 『선농사유대사』에서 암묵적으로 인용한다: “신농사우대사도 할 수 있다. __ "회남자·기소쉰"은 "내 남편 왕교와 기송자가 숨을 내쉬며 낡은 것을 토하고 새 것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한슈 고대인과 현대인": "치송자 황제의 스승" 송뤄미의 "여시유륜 2 치송시시": "치송자도 연황제의 왕자이다. 그는 늙었다. 노향성은 돌방에 살았다. 『선인의 전기』에는 “붉은 잣을 가진 사람은 물과 옥을 마셨다. 신농 시대에 그들은 신농에게 불에 들어가도록 가르쳤다. 『선인전』에는 황제때 수백 송이의 꽃을 먹은 적송 사람이 있는데, 아니 요나라 때 목수였으니 그의 주인이라고 한다. 도교에서 황제(黃帝)가 치송자에게 『중계』 등의 경전을 물었고, 장량이 자신을 따르려고 한 이유는 명나라 허경명의 『장량』 시가 아니었다. 왕조: "나도 황시공을 만났을 때 치송자에게 배웠다." ⒉ 그는 진나라에서 불멸자가 된 황초평이었다고 한다. Jin Gehong의 "불멸의 전기"에 따르면 Danxi Renhuang Chuping은 15 세에 양을 치러 나갔고 도사에 의해 Jinhua Mountain의 석실로 끌려가 40 년 넘게 집을 그리워하지 않았습니다. . 그의 형은 처음에 산을 탐험하러 나갔지만 수년 동안 그 산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도사님의 지도를 받아 산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양이 어디 있느냐고 묻자 추평은 흰 돌을 꾸짖어 수만 마리의 양으로 만들었다. 초기에서 가족을 버리고 초평에서 도교를 배웠다. "테레빈유와 복령을 배웠다. 500세가 되자 죽어 앉아서 햇빛 아래서 그림자도 없이 걸을 수 있었지만, 그 모습은 소년의 모습이었다. 그 후 그들은 모두 고향으로 돌아갔다. 초핑은 이름을 치송자로 바꾸었고, 초기는 이름을 루반으로 바꾸었다. 송장(宋張)의 『운고잡기』 제2권에는 『황초평(黃葉平)』이라고 인용되어 있으며, “오늘의 우저우 금화산 치송사(治松寺)는 송뤄밀(宋羅節)의 『여시·우륜2·치송』이 날아간 곳이다. 석실": " _의 『수경』에는 적송이 금화산으로 이동하여 스스로 타서 황초평어가 된다고 하는데, 초평은 적송이라고도 한다." 발음은 ㄔ_ㄙㄨㄥㄗ 입니다. 구조는 Chi(상부 및 하부 구조) Song(좌우 구조) Zi(단일 구조)입니다. 병음은 chìsōngzē입니다.
적잣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소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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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치송지"_"치송지유"라고도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불멸의 존재였으며, 각 가족은 유사점과 차이점을 가지고 그 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2. 전설에 따르면 황추평은 진나라에서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Jin Gehong의 "불멸의 전기"에 따르면 Danxi Renhuang Chuping은 15 세에 양을 치러 나갔고 도사에 의해 Jinhua Mountain의 석실로 끌려가 40 년 넘게 집을 그리워하지 않았습니다. . 그의 형은 처음에 산을 탐험하러 나갔지만 수년 동안 그 산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나는 도사님의 지도를 받아 산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양이 어디 있느냐고 묻자 추평은 흰 돌을 꾸짖어 수만 마리의 양으로 만들었다. 초기에서 그는 가족을 버리고 초평에서 도교를 배워 어머니에게 테레빈유와 복령을 가져갔고, 500세가 되자 앉아서 죽을 수 있었고, 그림자도 없이 태양 아래서 걸어다닐 수 있었다. 나중에 그들은 모두 고향으로 돌아갔다. 초핑은 이름을 치송자로 바꾸었고, 초기는 이름을 노반으로 바꾸었다. 송장(宋張)의 『운고잡기』 제2권에는 '황초평(黃越平)'을 인용하여 "오늘의 우저우 금화산(金华山) 치송사(智松寺)가 그가 승천한 곳이다"라고 적혀 있다.
2. >
고대 전설에 나오는 불멸의 존재. 나중에 도교에서 숭배하고 숭배했습니다. (1) _ 신농 가문의 비사를 가리킨다. 중국인. Liu Xiang의 "불멸의 전기". 볼륨을 높이세요. "치송자": "치송자는 신농의 비의 주인이다. 그는 신농을 가르치기 위해 물과 옥을 가지고 있으며, 불 속에 들어가서 스스로 불타버릴 수 있다."(2)_고제의 스승을 가리킨다. "한국시 외전". 5권 : 『구황제는 치성자에게 배웠다.』 『치성자』, 『송자』라고도 한다.
3. 인터넷 설명
치송자(고대 불멸자) 치송자라고도 하며 5천 개의 문자를 배웠고 Zuosheng Nanji Nanyue Zhenren Zuoxian Taixu Zhenren, 고대 고대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 불멸의 존재. 전설에 따르면 그는 Shen Nong Shiyu Master였습니다. 그것은 스스로 불에 타서 바람과 비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습니다. Chisongzi는 Shennong에게 자신의 질병이 수명을 연장한다고 가르칩니다. 그는 또한 불 속으로 뛰어들어 해를 입지 않고 화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종종 신들이 사는 곤륜산에 가서 서왕모의 석궁에서 살았다. 그는 또한 바람과 비를 가지고 위아래로 놀 수 있습니다. 연제의 막내딸은 그를 따라 도교를 배웠고, 그녀는 그와 함께 세상에서 은둔했다. 고신씨 시대에 나와서 비를 퍼뜨리는 기우로 일했는데, 지금까지도 하늘의 비를 관장하는 신은 치송자이다. Chisongzi Dongfu 도장은 Xiangyang Xianshan Shishi에 있습니다.
치송자 시
"황빙이 누각을 세웠던 여릉에 누각을 지은 관리인 후산변이 치송자에 대해 시를 짓고 자신을 추장 아주(趙柱)라고 칭했다. 치송자." ·치송자" "치송자 ·고대 도사"
치송지에 관한 시
그 해에 치송지에 갔더라면 치송지에 대해 물어봤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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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잣에 관한 관용어
흔들리지 않는 소나무와 편백의 장수, 옥청송, 순대, 맑은 소나무와 얇은 소나무와 야망, 학머리의 자세
적잣에 대한 말
안심 없음, 대나무, 맑은 소나무, 마른 송편, 장수, 피부, 솔뼈, 가려움증, 여유롭고 행복함, 옥, 깨끗함, 순수, 소나무, 풍수 , 달, 하얀 눈썹, 빨간 눈, 순진한 마음, 소나무와 편백나무 열망
적잣에 관한 문장
1. Zhao Wuya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물에 빠진 사람과 같습니다. 그는 자신의 손에 있는 유일한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를 절대 놓지 않겠다고 결심합니다.
2. 이름 없는 여신이 아직 중국 궁궐에 있을 때 잣을 좋아했기 때문에 셋째 누나 야오기는 말이 많고 어리고 무식하여 혼란스러워서 말했다. 그녀의 부모님 앞에서 그는 그의 여동생에 대해 나쁜 말을 많이 했습니다.
3. 유명한 의사 집안에서 태어난 구풍은 '구태양주조'의 능숙한 소비로 인해 불멸을 수양하는 도사 지송자에게 매력을 느꼈다. 그때부터 Gufeng은 불멸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4. 오물로 뒤덮인 요괴는 수양동으로 만든 검에 목이 잘렸지만, 신농의 기우사 지성자로부터 전수받은 기우술은 공손헌원의 딸 한바에게 쉽게 불탔다. 나침반에 의해 깨졌습니다.
5. 장농은 지송자의 지도 아래 수련의 첫 번째 단계는 기초와 신체를 닦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기(氣)를 다듬는 것이며, 세 번째 단계는 기(氣)를 다듬는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정신을 정화하여 공으로 되돌리는 다섯 번째 단계는 공을 정화하여 도와 결합시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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