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산차이 보이즈 소개
산차이 보이즈 소개
부자 소년 소개
부자
산스크리트어: Sudhana. 이 사람들은 용녀와 함께 관음보살의 인질이라고도 불린다. 화암경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산채는 한때 문수수리보살이 살았던 축복받은 성의 500명의 소년 중 한 명이다. 그가 태어났을 때 그의 집안에는 자연히 많은 진귀한 보물이 나타났기 때문에 그는 "좋은 부"라는 이름을 얻었다. 그 때 문수사리보살이 부성(富成)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문수사리보살은 불교를 배우겠다고 결심하였다. 공덕스님도 그에게 스님을 찾아오라고 하였다. 산주... 그때부터 53경이 참고되었느니라. 스승, 보살, 바라문, 선인들이 이루 말할 수 없는 고난을 겪고 마침내 보현보살을 만나 마침내 무형광을 성취하고 부처님 법을 깨달으셨느니라. .
스물일곱 번째 회기에서 산채는 관세음대사를 찾아갔고, 스승은 그에게 옆에서 쉬어달라고 부탁했다. 운명 때문에 그는 도를 얻은 후 스승에게 돌아와 그를 위협했다. .
선재소년(산스크리트어: Sudhanakum?ra)은 부처님의 제자로 태어나면 자연히 온갖 보배가 쏟아져 나온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Shancai Boy는 "화엄경: 법계에 들어가기"의 주인공이며 보살의 길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빛나는 예입니다. 그는 Anuttara Samyak Sam Bodhicitta를 입문한 후 점차 Manjushri Bodhisattva에서 남쪽으로 여행하여 50삼선을 방문했습니다. 스승들은 마침내 수행을 마치고 법계(Dharma Realm)에 들어갔습니다.
불당 관음보살 옆에 웃고 있는 소년은 돈을 잘 버는 소년이다. 반대편에는 Golden Boy와 Jade Girl로도 알려진 Venerable Dragon Girl이 있습니다. 이후 골든보이(Golden Boy)는 잘생긴 외모와 순수한 이미지를 지닌 일부 청년을 비유하는 의미로 자주 사용됐다.
'서유기'에서는 우마왕의 아들인 붉은소년이 오십삼인삼으로 도교를 성취한 복소년임을 암시한다.
남중국해 관음 옆에는 똑똑하고 명랑한 소년이 있는데, 그는 두 손을 모으고 눈을 반쯤 뜨고 천천히 서 있다. 경전을 읽는 사람들은 그가 법계의 53선사에 참여하고, 참마음을 실천하여 깨달음을 얻는 불자들을 지도한 것을 칭찬한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의 삼매(samadhi)에 대해, "Red Boy"라는 이름은 그의 험난한 삶의 경험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보고 추측하든 그것은 진짜 소년 Shancai가 아닙니다. 적어도 평신도 Shancai는 어린 소년이 아닙니다.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이 정말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
부자 소년의 산스크리트어 이름은 Sudhana kumāra입니다. 그는 『화엄경입법경』의 구도보살로서 한때 남쪽으로 여행하여 53명의 좋은 벗을 만나고 보현보살을 만나 성불한 적이 있습니다. 대승불교는 이를 즉각적인 부처의 예로 사용하며, 법을 구하는 과정은 화엄이 법계에 들어가는 다양한 단계를 나타냅니다. 옛 화엄경 제45권에 따르면 소년 산재는 부성 장로의 아들로 태에 들어가서 태어나면 자연히 온갖 보배가 나타나므로 그를 산재라 불렀다.
실제로 인도의 '포춘 시티'(구 Juecheng으로 번역됨)에서 정말 돈이 좋은 소년이 태어났습니다. 잉태된 때부터 태어난 날까지 10개월 안에 그는 7개의 전공을 가졌습니다. 집에서 매일 제사를 지내는데, 땅에서 보물이 솟아나와 점차 칠보전(七寶亭)에 나타나는데, 누각에는 500개의 보물그릇이 자연히 자라는데, 각 보물그릇에는 보물이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름을 Shancai라고 지었습니다.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이 정말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소년은 과연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하지만 정말 '좋은 부'가 좋은 부를 의미한다고 생각한다면 또 착각이다. 사실 가장이 이 보석같은 아이에게 그런 이름을 붙인 이유는 바로 그의 이름 때문이었다. 많은 희망과 기도가 있습니다. "친절"은 "마음을 깨끗하게 하고 일을 바로잡는 것"을 의미하고, "부"는 "끝없는 미덕의 축적"을 의미합니다. 그는 품에 안긴 아이가 마음속의 온갖 번뇌를 이해하고 이에 상응하는 방법으로 대처하여 수행을 통해 공덕을 쌓고 헤아릴 수 없는 법부(佛)를 성취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산채"라는 이름은 달마용과 코끼리에 대한 기대가 정말 큽니다.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이 정말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
그러나 세상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은 '좋은 부'라는 단어의 의미뿐만 아니라 '소년'이라는 단어가 내포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인도에서는 모든 사람을 "소년"이라고 부를 수는 없습니다.
고전에서 '소년'의 의미는 다섯 가지 의미를 갖고 있다.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이 정말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
(1) 어린 수행자는 법을 구하려는 결심을 하였으므로 그를 아이라 부른다. 가장 진실하고 뜨거운 순수함을 마음속에 담아 법을 구해야만 소년이라 불릴 수 있습니다.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은 정말 홍소년일까?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2) 보살은 자비와 지혜가 가득하고 순진하고 순결하며 행실이 청정하므로 소년으로 묘사된다. 보살의 계율이 순결하고 순결하여 마치 어린아이처럼 세상의 어지러움에 물들지 아니한 자라야 아이라 할 수 있느니라.
(3) 법신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가 기회가 생기면 나타난다. 문수사리보살은 모든 중생들 앞에 여러 번 소년의 모습으로 나타났는데, '좋은 부'는 일찍이 불교를 실천해야 할 필요성을 표현하고, 소년의 모습으로도 나타난다.
(4) 보살은 반야의 지혜에 따라 소년에게 부지런히 공부하도록 영감을 주기 때문에 소년은 초보자를 위한 비유로 사용됩니다. 부처님 법 앞에서는 깊은 고민에 빠진 우리 같은 보통 사람들도 어린아이처럼 무지하여 최고의 법의 자양분을 바라고 있습니다.
(5) 보살은 여래의 왕자이기 때문에 경전에서 종종 소년이라고 불립니다. 보좌에 앉은 모든 보살은 마치 왕의 왕자와 같으니 반드시 부처님의 성스러운 보좌를 물려받게 되리라. 그러므로 부지런히 공부하는 보살은 경전에서 흔히 소년에 비유되느니라.
이런 관점에서 보면, 불교신자로서 정말 '어린이날'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자신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불교에 대한 '신뢰'가 충분한지 살펴보아야 할 때입니다. 당신이 낙원 세계에 대한 깊은 '소원'을 갖고 있다면, 당신의 삶에서 '계율'을 실천하고 있는지도 관찰해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축제의 도움으로 모든 수행자들이 '자녀'의 자리에 올라 진정한 본성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관음보살의 몸에 있는 부자 소년이 정말로 홍소년인가?" "소년"은(는) 무슨 뜻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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