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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 수업 계획
교사는 수업 활동을 수행하기 전에 수업 계획을 준비해야 수업의 질을 높이고 기대되는 수업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셔서 필요한 수업계획을 참고해보세요! 아래는 제가 참고용으로 정리한 5가지 미술 수업 계획입니다. 미술 수업 계획 1부
교육 목표 1. 감상과 감상 활동을 통해 병의 형태적 특성과 아름답게 가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오려내기, 붙이기, 채색 기법을 통해 학생들은 미적 창의성과 미적 평가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술 활동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성공적인 창작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의 삶에 대한 사랑을 키우십시오.
요점 및 어려움 요점 : 병 모양의 특징에 대한 느낌과 병 장식 및 아름답게 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
난이도: 독특한 장식용 병을 만드는 방법.
자료 준비
교육 과정
1. 교육 구성
2. 상황 만들기 및 주제 도출
전시판을 보여준다: 아름다운 숲.
1. 각 그룹은 대표자를 보내 작은 동물을 찾습니다.
2. 찾은 작은 동물을 그룹으로 다시 가져와 토론하십시오. 이 작은 동물을 만드는 데 어떤 재료와 방법이 사용됩니까?
3. 그룹 대표는 학생들이 선생님이 칠판에 오려내기, 붙이기, 그리기 이렇게 쓴다고 했다고 대답했다.
4. 주제 소개 - "병의 변화"
3. 새로운 수업 가르치기
(1) 다양한 각도에서 병을 관찰하는 방법 배우기(표시)
1. 병을 똑바로 세우면 무엇으로 변할 수 있나요?
2. 병을 거꾸로 놓으면 어떻게 될까요?
칠판 쓰기: 각도 바꾸기
(2) 게임 "친구 찾기"(스티커)
그룹 토론: 다양한 외모 특성에 따라 병(키가 크다, 작다, 뚱뚱하다, 날씬하다) 당신의 친구가 될 수 있는 딱 맞는 병을 찾으세요.
칠판 쓰기 : 외모의 특징
(3) 감상
1. 학생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첫 페이지의 두 작품을 비교하십시오. 색상 일치(칠판 쓰기)
2. 요청하기:
A 작품에서 마음에 드는 색상 조합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창작 시 자신의 작품에 활용하세요.
B가장 창의적인 병은 무엇인지 적어주세요.
(4) 학생 창작 - 별 닿기 대회
다양한 병 변형을 본 후 학생들이 직접 만들고 싶어합니까?
그럼 스타 잡기 대회를 해보자.
대회 규칙 제시
4. 평가 디스플레이
교사 조직, 교사-학생 상호 작용
교사가 학생을 평가하고 격려합니다. ' 작품
5. 방과후 발달
2학년 미술 수업 계획 파트 2: 모두가 함께 배로 옵니다
교육 목표 1.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스포츠의 역동적인 특성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2. 캐릭터의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한 채색법을 미리 배워보세요.
3.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현을 통해 학생들의 스포츠를 사랑하고 인생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감성을 길러줍니다.
요점과 어려움 요점: 스포츠 동작마다 역동적인 특성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를 표현하기 위한 회화적 방법을 배운다.
난이도 : 움직임의 특징을 표현하는 방법.
자료 준비, 그림, 점토 조각
교육 과정 자료 적용
1. 게임 소개 및 훌라후프의 동작 특성을 분석합니다.
얼마 전 우리 동네 아이들이 훌라후프 대회를 열었는데 어떤 아이들은 30초에 70번을 돌릴 정도로 신기했어요. 우리 반에 그런 스포츠 전문가가 있는지 궁금해요. 누가 한번 시도해 볼 것인가?
선생님: 관찰력이 정말 좋으시네요! 훌라후프를 돌릴 때 허리를 비틀고, 엉덩이를 돌리고, 훌라후프 위에 손을 올리고, 발을 벌리고 굳게 서 있어야만 훌라후프가 항상 허리 주위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처럼! (화면을 클릭하면 우리 학교 아이들이 훌라후프를 돌리는 멋진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2. 선 그리기를 시연하고 처음에는 선 그리기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역동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선생님: 보세요, 이 작은 학생이 너무 열심히 돌고 있어요. 선생님이 대회 중에 그 아이의 사진을 찍어 주셨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자세를 선생님께 그려 달라고 하면 어떨까요? 잘 보세요.
학생: 좋아요!
(교사는 훌라후프를 돌리는 사진 속 아이의 모습을 전광판의 분홍색 판지에 크레용으로 선화를 그린다.
3. 사진 감상하기 , 더 많은 움직임 역학을 인식하기 위해 수행하고, 수업 후에 선 그리기를 사용하여 연습하십시오.
교사: 스포츠 모임 그룹을 여기에 게시하세요.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10, 9, - 0입니다!
교사: 이제 각 조의 소규모 운동회가 시작됩니다. 경기장 밖의 관객이라면 어느 조의 운동회를 선택하게 될까요?
학생 1: 이걸 선택해요!
교사: 왜요?
학생 1: 운동회거든요.
선생님: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자세가 다 다르네요.
선생님: 여러분은 어떤 단체인가요? 정말 훌륭한 팀입니다! '스포츠 스타'로 선정하겠습니다.
교사: 의견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학생: 좋아요!
선생님: 어느 그룹이에요?
선생님: 네, 우리 학생들의 퍼포먼스는요. 정말 좋습니다. 시간이 촉박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스포츠 모임이 열릴 때 모든 사람이 적극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등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과외 활동 중에도 마법의 브러시를 가져와서 더 많은 것을 그릴 수 있습니다. 스포츠맨, 알았죠? 오늘 수업은 여기까지입니다!
2학년 미술 수업 계획 파트 3: 동화와 신화
교육 목표: 합격 보고, 말하고, 그림을 그립니다.
감상을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특성과 문학 작품과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 난이도: 학생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동화 및 신화 이야기 삽화.
어린이 예술 작품 감상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과정 자원 활용 교육. 비디오는 흥미를 자극하고 새로운 수업을 소개합니다.
(1) 디스플레이: 학생들의 학습 관심을 자극하는 만화 "연꽃 랜턴" 클립
(2) 주제 공개: " 동화와 신화".
2. 작품을 감상하고 깊이 경험해 보세요.
(1) 전시: 동화나 신화의 사진. 질문: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나요?
①같은 테이블에 있는 학생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눈다.
②그룹 대표들이 이야기를 나눈다.
① '네자'의 일러스트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바다'는 나타의 위엄을 표현한 것?
② 동화 '빨간 모자' 삽화에서 늑대의 큰 혀가 과장된 이유는 무엇일까?
3'배 바이올린' 이야기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동물들의 움직임과 표정을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무대에 올라와서 공연해주세요.
3. 학생의 연습과 미적 경험.
(1) 좋아하는 동화나 신화 이야기를 선택하고, 책에 나오는 삽화를 참고하여 작업을 그룹으로 나누어 각자가 이야기 속 인물의 가면을 디자인하고 만든다.
(2) 미적 취향에 대한 자기평가와 경험.
3. 그림을 비판하세요.
(1) 학생들이 서로를 평가하고 이유를 제시하도록 지도합니다. (캐릭터의 외모, 연기 표현, 스토리의 서사 등을 고려하여 선정됩니다.
)
(2) 좋아하는 동화나 신화 이야기 그림을 선택하여 직접 그려보세요. 미술 수업 계획 2
주제: 태양
교육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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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반죽하기, 반죽하기, 붙이기, 누르기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간단한 부조 모양을 만듭니다.
2. 혁신적이고 인내심 있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고 학생들의 실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초점: 점토 조각을 사용하여 얼굴과 태양 광선을 표현합니다.
가르치기 어려움: 태양의 얼굴 특징과 광선의 다양한 모양, 개별 색상 변화.
교육 준비: 유색 점토 및 관련 도구.
교육 과정:
1. 이전 수업 과제에 대한 간략한 검토.
2. 점토 조각품 '아름다운 태양'을 선보입니다.
1. 학생들은 작품의 연주방법과 제작방법을 분석합니다.
2. 교사는 반죽, 반죽, 문지르기, 붙이기, 누르기 및 기타 방법에 대한 코스웨어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3. 학생들은 교사의 지도하에 제작 동작을 연습합니다.
4. 학생들이 감상할 수 있는 점토 조각 작품을 더 많이 보여주세요. 사고를 자극하고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다음 모델링 퍼포먼스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점토 조각의 기본 방법을 배웁니다. 학생들이 탐색하고 발견하도록 지도하세요.
3. 학생들에게 태양의 점토 조각품을 만들도록 준비합니다. 플라스틱 예술의 재미를 경험하고, 학생들이 개성을 발전시키고 독립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세요.
넷.,. (완성된 작품을 원판 위에 올려놓고 학생들이 서로 관찰하고 복사하게 됩니다.)
자연 속의 태양, 삶과 신화 속의 태양을 보여줍니다. 성공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학습 영역을 확장하고 학생들의 지식을 풍부하게 합니다.
수업 시간 : 3월 6일 ~ 3월 9일
참고 사항 :
미술 수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창작의 이점을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예술적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예술에 대한 선호와 사랑을 심화시킵니다. 이 수업에서는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독립적인 탐구 학습을 수행하도록 지도하고 학생들의 관찰 능력과 독립적인 사고 습관을 배양했습니다. 비교감상 지도를 통해 학생들이 화가와 작품의 표현양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대가의 작품에서 학생의 그림으로 옮겨갈 수 있어 창작 간의 거리가 짧아지고 학생들의 자립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탐구와 협동 학습. 미술 수업 계획 3부
활동 목표:
1. 숫자의 특별한 구조를 바탕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추적하고 상상하고 그릴 수 있으며 풍부한 선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2. 그림의 내용을 완전한 언어로 과감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3. 예술 창작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창작이 주는 행복을 경험해 보세요.
활동 준비:
1. 교육 도구: 큰 숫자 세트와 모델 그림 1개
2. 학습 도구: 다양한 크기의 여러 조각; 각 그룹에는 0부터 9까지 판지로 잘라낸 숫자, 각 사람을 위한 연필 도화지, 윤곽선 펜이 있습니다.
활동 과정:
1. 활동을 소개하고 흥미를 자극한다
1. 어제 디지털 왕국의 왕이 나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거기에 가서 보니 이상하고 흥미로운 것들이 너무 많아요. 그 중 무엇이 그렇게 특별한지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시체는 어떻게 되었나요?
2. 어린이들에게 그림에 있는 숫자를 하나씩 찾아보며 "내가 보는 숫자는 무엇인가요?"라고 일관된 언어로 말하게 하세요.
3. 알고 보니 이런 흥미로운 것들이 디지털 베이비의 마법이다.
4. 디지털베이비도 라인인형을 많이 초대해 예쁘게 분장해줬어요. 디지털베이비에는 어떤 라인인형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두꺼운 것도 있고 얇은 것도 있습니다. 가로선, 세로선, 지그재그선, 점, 물결선, 나선선 등이 있습니다...)
2. 아이들이 과감하게 상상하고, 선생님께서 시연하고 설명해주세요
1. 마술사가 되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면 무엇을 바꾸기 위해 어떤 숫자를 선택하시겠습니까?
2. 여러 어린이에게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권유하고 "무엇을 바꾸려면 어떤 숫자를 사용하고 싶나요?"라고 완전한 말로 말해보세요.
3. 아이들의 상상력은 정말 중요합니다. rich, 그럼 내가 그걸로 마술을 좀 해볼게.
4. 교사는 숫자 "5"(또는 어린이의 상상력에 따라 하나 선택)를 사용하여 다음을 보여줍니다.
(1) 숫자 아기는 앞뒤로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누워있는 동안에도 마술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디지털 베이비를 움직이지 않고 꽉 붙잡은 다음 후크 펜을 사용하여 디지털 베이비의 윤곽을 따라 가볍게 따라 그려야 합니다.
(2) 등등. 숫자의 모양을 완전히 따라 그린 후에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숫자 "5"를 달팽이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상태가 좋아지면 라인인형에게 달팽이를 더 예쁘게 꾸며달라고 부탁하세요. 마지막으로 모든 페인팅 도구를 원래 위치로 되돌립니다.
5. 그림 순서를 검토하고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방금 선생님이 마술을 어떻게 하셨나요? (먼저 숫자를 길게 누른 다음 숫자의 모양을 따라 그린 다음 마술을 부리고 선을 사용하여 장식한 다음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제자리로 되돌려 놓습니다.)
3. 어린이 작전, 교사 견학< /p >
1.다음으로 아이들에게 마술을 하게 할게요. 단, 마술을 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주세요.
(1) 먼저 숫자를 따라갈 때 를 누르세요. 숫자를 단단히 잡고 숫자의 모양을 따라 그려보세요. 그리고 다시 마법을 부리고 남들과 달라져 보세요.
(2) 상태가 좋아진 후에는 라인인형을 이용해 디지털 베이비를 꾸미고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보세요.
(3) 선생님의 박수 소리가 들리면 모든 도구를 바구니에 다시 넣고 여기에 앉아서 작업하십시오.
2. 빈자리를 찾아 마술을 시작해 보세요.
3. 아이들은 그림을 그리고 교사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지도하고 듣습니다.
(능력이 강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숫자를 선택하거나 수학의 방향을 바꾸어 그림을 결합하고 상상하고 추가하도록 격려하세요.)
4. 그림을 다 그린 아이들에게 초대하도록 격려하세요. 초대 교사 제가 숫자로 무엇을 떠올렸는지 추측해 보세요.
4. 평가, 종료
1. 아이들이 자신이 그린 그림의 내용을 대담하고 완전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지도하세요.
2. 밖으로 나가서 다른 아이들에게 숫자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미술 수업 계획 4부
교육 목표:
1. 지식과 기술: 색상과 음악의 비트를 경험하고 추상 회화와 음악의 독특한 유사점을 발견합니다.
2. 과정 및 방법: 점, 선, 면, 색상 표현 방법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그릴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태도와 가치관: 그림에 대한 학생들의 고유한 이해의 한계를 깨고 그림의 독특함과 의미를 탐색하며 자신과 다른 사람의 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한 의견을 표현합니다.
교육 초점: 시청각 예술과 시각 예술의 이해 및 통합.
교육의 어려움: 색상 감각을 사용하여 추상적인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교구 준비: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도화지, 연필, 물감, 붓, 물컵 등
교육 과정:
1. 감상과 감정
1. 컴퓨터 코스웨어는 그림 "Sunrise Impression"을 통해 학생들이 그림 속 장면을 상상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림.
2. '아침노래'를 틀어주세요.
3. 학생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게 하세요.
2. 새로운 수업 가르치기:
1. 추상화란 무엇인가요?
추상회화는 직관과 상상력을 창작의 출발점으로 삼아 어떠한 상징적, 문학적, 일러스트레이션적 표현기법을 거부하고 오로지 그림의 형태와 색채만을 종합적으로 정리한다. 그러므로 추상회화에 나타나는 순수한 형태와 색채는 음악과 유사하다.
추상회화는 크게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서정추상(또는 열추상).
이는 고갱의 예술적 개념을 출발점으로 한다. 야수파와 표현주의가 전개한 낭만주의적 경향을 지닌 이 회화파는 칸딘스키로 대표될 수 있다.
(2﹞기하학적 추상﹝또는 냉추상﹞. /p>
이는 세잔의 이론에 기초한다. 입체주의, 구성주의, 신구성주의를 거쳐 발전한... 기하학의 차분한 성향이 특징이며, 질서와 철학이 강하다.
이 회화 학교는 몬드리안으로 대표될 수 있습니다.
3. 제작 및 요구사항
1. 다양한 색상과 선을 사용하여 음악에 맞춰 그림을 표현해 보세요.
2. 점선 및 선 그리기 색상 모델링 요소와 대비 및 조정과 같은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시각적 음악을 만듭니다.
IV. 시도하고 발견하세요
다양한 리듬과 운율이 있는 음악을 듣고, 눈을 감고, 종이에 있는 음악에 따라 손에 있는 펜을 움직이게 하고, 그림을 그려보세요. 음악이 끝나면 눈을 뜨고 이전 대사를 색상으로 바꿔서 지각력을 높입니다.
5. 디스플레이 및 커뮤니케이션
1. 자신의 창의적인 경험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고, 그룹별로 소통하고, 대표자들에게 발언을 요청하세요.
2. 상호평가: 창작 요구사항에 따른 상호평가.
3. 요약: 빛나는 포인트를 발견하고 학생들의 창작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6. 칠판 쓰기 디자인:
7. 교육 성찰: 미술 수업 계획 5
수업 유형: 모양, 표현
수업 시간: 수업 2시간
교육 목표:
1. 학생들이 다양한 다리와 탑의 구조와 모양을 이해하도록 지도합니다.
2. 학생들이 다리와 탑을 감상하고 표현하도록 격려하고, 다리와 탑 주변의 풍경 사진을 추가합니다.
3. 학생들이 다리와 탑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도록 지도합니다.
교육 초점:
학생들이 다양한 다리와 탑의 구조와 모양을 이해하고 다리와 탑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가르치기 어려움:
다리와 탑의 모양 표현
수업 준비:
학생: 오일 파스텔, 수채화 펜, 구아슈 물감 , 교량 및 타워에 대한 사진 및 정보.
교사: 샘플 코스웨어, 학생 작품 등, 교량 및 타워에 대한 사진 및 정보.
교육 과정:
섹션 1
교육 시간: 4월 4일 - 4월 6일
1. 지도 단계
1. 대화: 학생들에게 자신이 본 다리와 탑을 회상하고, 다양한 다리와 탑의 구조와 모양을 관찰하고 이해하도록 격려합니다.
교사: 학생들에게 다리와 탑의 구조와 형태에 대해 더 많이 알려 주기 위해 교사는 수업 전에 학생들에게 이 지역에 대한 관련 사진과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이제 토론과 교환을 위해 질문을 그룹으로 가져오십시오. 각 그룹의 대표가 나중에 보고할 것입니다. (1. 교량과 탑을 어디서 보셨나요? 2. 구조적, 조형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2. 그룹 보고와 감정 교환을 하며 교량과 탑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세요.
3. 교사 요약.
2. 개발 단계
1. 교재에 포함된 모형 그림을 감상하고(멀티미디어 데모 사용) 모형 그림 매체의 사용과 그림의 흥미로운 구성을 인식합니다.
(1) 이 작품에서는 다리와 탑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재료가 사용되나요?
(2) 소재의 특성을 어떻게 영리하게 활용하는가?
(3) 이미지 조합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작품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2. 같은 그룹의 친구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세요.
선생님: 이 작품을 감상하고 나면 학생들도 그림을 그리고 싶어지나요? 오늘은 우리 동네에 있는 다리와 탑을 그려보겠습니다. 학생들에게 그림 요구 사항을 살펴보라고 하세요.
3. 과제 요구사항: 원하는 교량이나 탑을 선택하고 다양한 재료와 창의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제작하세요. 과감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다리와 탑을 자유롭게 창작하고 표현하며, 주변 풍경에 멋을 더해보세요.
4. 학생들은 투어에 대한 가이드를 만들고 교사는 안내합니다.
5. 숙제 전시 및 평가.
1. 6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구성하여 디스플레이 대회를 진행합니다. 그림을 그린 모둠을 초청하여 평가하게 합니다. (그룹 리더가 평가를 진행하고, 1차 자기평가, 그 후 상호평가를 진행합니다.) 누구의 작품이 가장 창의적이고 독창적인지 알아보고, 무대 위에서 그룹을 대표하게 해주세요. (그룹 추천)
2. 학급 전체가 이러한 그룹 작품을 감상하고 평가한 후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을 선택합니다.
3. 방과후 발달
1. 다양한 형태의 표현을 사용하여 다리와 탑을 그리고 만듭니다. 대담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미래의 다리와 탑"을 만들어 보세요.
2. 다음번에는 점토를 이용해 입체적인 다리를 만들어 보세요.
섹션 2
수업 시간: 4월 7일 - 4월 8일
활동 1:
코스웨어 디스플레이 점토 다리의 경우 오늘은 점토를 사용하여 다리를 만들 학생들입니다.
활동 2:
코스웨어는 여러 교량 사진을 표시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량의 모델링 특성을 주의 깊게 분석하고 요약하도록 요청합니다.
교사 요약: 어떤 다리는 곡선이고, 어떤 다리는 평평하고, 어떤 다리는 구멍이 있고, 어떤 다리는 기둥으로 지탱되고, 어떤 다리는 패턴이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사진 속 다리를 관찰하고 일반 다리가 어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분석하도록 안내합니다.
교량 기초, 교량 데크 및 난간.
진흙으로 다리를 만들 때 이러한 측면을 변경하고 장식하려면 어떤 기술을 사용할 수 있나요?
활동 3:
교사가 다리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리 모양을 디자인합니다.
*디자인에 따라 다리 밑부분부터 시작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두꺼운 점토판을 자르고, 모양을 만들고, 조각합니다.
* 두꺼운 점토판을 절단하여 모양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두꺼운 점토판에 다리의 대략적인 모양을 잘라냅니다.
*다양한 점토 조각 도구를 사용하여 다리 본체에 다리 개구부, 다리 등을 조각합니다.
* 다리 데크를 조심스럽게 꺼내서 판지를 지지대로 사용하여 사각 튜브에 넣고 양쪽 난간에 꽃을 새깁니다.
2. 스태킹 조합 방법
*교량의 베이스, 교량기둥, 교량데크, 난간을 별도로 쌓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진흙으로 연결합니다. 지원을 위해 신문을 다양한 모양으로 포장하십시오.
*머드 스트립과 머드볼을 조합하여 장식해보세요.
활동 4: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생각을 하게 하세요. 귀하의 그룹은 어떤 종류의 다리를 건설할 계획인가요? 어떤 모양인가요? 어떻게 꾸밀 계획인가요? 향후 교량, 소형 고가도로 등에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그룹으로 작업하여 풍경이라고 할 수 있는 다리를 건설하세요.
지도에서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과감하게 연습하고 신중하게 만들도록 격려합니다. 특히 장식적인 측면에서는 진흙 띠와 진흙 공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독특한 장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활동 5:
"이 풍경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숙제 전시. 관광가이드 복장을 한 각 조의 대표자들이 자신이 만든 다리를 소개했다.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관광객으로 가장하여 방문하여 질문을 했습니다.
참고 :
칭다오의 역사는 너무 짧습니다. 도시 지역의 대부분의 다리는 육교와 고가도로이며 유일한 탑은 Zhanshan Temple의 탑입니다.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인터넷에서 남부 도시의 교량과 탑 사진을 찾아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학생들이 감상을 통해 디자인의 독창성과 다양한 미학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만들 때 학생들의 숙제는 매우 창의적이며 대담한 돌파구를 만들어냅니다. 따라서 교육 자료는 교사가 기다리거나 의존하거나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교사가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