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3학년 교사를 위한 영어 코스웨어 구성 및 적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
3학년 교사를 위한 영어 코스웨어 구성 및 적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
1부
초등영어 코스웨어의 다양한 구성요소
초등영어의 특성에 따른 학교 영어 교재 초등학생의 인지 및 학습 특성에 따라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는 다음과 같은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황별 코스웨어
상황별 코스웨어는 주로 언어 상황과 배경을 강조하고 렌더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교과서의 각 단원 앞에 있는 다기능 메인 장면 다이어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인 장면 사진에는 본 단원의 언어 및 어휘 교육 목표가 주로 표시되어 있어 학생들이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주장면 사진은 스토리텔링이다. 교사는 메인 시나리오 다이어그램을 기반으로 스토리텔링 형태로 새로운 단원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학생들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누릴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흥미도 불러일으킵니다.
메인 장면 사진을 합치고 링크하며, 애니메이션과 오디오, 비디오 파일을 결합해 다양한 유닛 리뷰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다.
예: A. 가리키며 말하기 게임(누가 더 많이, 더 빠르게 말하는지 확인).
B. 혁신적인 언어를 사용하는 종합 공연, 게임 및 대회.
C. 게임 듣고 찾기(빠르게 듣고 문장이나 단어 찾기)
2. 학습용 코스웨어
학습용 코스웨어는 주로 텍스트 대화를 준비하는 데 사용됩니다. . 새로운 콘텐츠를 알아보세요. 코스웨어의 내용은 주로 대화의 완전한 표현과 핵심 단어의 사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색상과 음악과 함께 그림과 텍스트로 제공됩니다. 이런 코스웨어를 제작하게 된 이유는 초등학생, 특히 저학년 학생들은 단어를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어려운 단어나 문장을 또렷이 읽지 못하기 때문이다. 코스웨어의 프롬프트를 통해 학생들의 사고가 활성화되고, 어려움이 쉬운 작업으로 바뀌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향상되고, 교실 수업 과정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데모 코스웨어는 발음과 콘텐츠를 동시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듣기 및 읽기 능력을 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비교하여 인식 및 읽기 능력도 훈련할 수 있습니다.
3. 교육 코스웨어
교육 코스웨어는 주로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통합하기 위한 교실 연습에 사용됩니다. 연습의 내용은 이 단원이나 단원의 어렵고 핵심적인 내용이어야 합니다. 운동의 형태는 제한되지 않으나 가능한 가장 작은 형태로 이루어져야 한다. 이 코스웨어 세트의 프리젠테이션은 주로 애니메이션, 그림, 텍스트 및 색상에 의존하며 음향 효과와도 적절하게 어울릴 수 있지만 초점을 압도할 수는 없습니다. 제작 시 디스플레이의 형태와 내용을 다양화하는데 주목할 수 있다.
4. 강의용 코스웨어
강의용 코스웨어는 주로 Cultrue 부분에 사용됩니다. 코스웨어를 사용하여 일련의 그림, 애니메이션, 텍스트 디스플레이 및 교사의 설명을 통해 학생들은 외국의 인문학적 지식과 관습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코스웨어를 제작할 때는 세심하게 디자인하고 합리적으로 배열해야 하며 실제 그림을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각 자료를 통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교육 내용에 대한 학생들의 기억을 깊게 합니다.
5. 코스웨어 테스트(평가 코스웨어)
코스웨어 테스트는 주로 학생들의 자율 학습 및 방과후 테스트에 사용됩니다. 시험 내용은 학습 내용과 동기화되어야 하며, 시험 형식은 학생의 실제 수준과 실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준에 기초해야 합니다. 또한 이 코스웨어 세트를 사용한 후에는 학생들이 더 많은 학습에 관심을 갖도록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2부
초등학교 영어 코스웨어 제작
1. 코스웨어 제작에 필요한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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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웨어 제작에 사용되는 자료는 기본적으로 텍스트, 애니메이션, 이미지, 오디오 등이 있습니다. 현재 영어 교사가 코스웨어를 만들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자료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인터넷, VCD 및 기타 자료에서 자료를 가로채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금산화왕' 등의 그리기 도구를 이용해 직접 재료를 만들어주시는 선생님도 계십니다.
2. 코스웨어 제작 방법
현재 영어 코스웨어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래시는 인기 있는 웹페이지입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지만 제작 콘텐츠가 적은 경우에 적합하며 제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2) Authorware는 강력한 멀티미디어입니다. 멀티미디어 자료를 통합할 수 있는 제작 도구입니다. 단점은 애니메이션이 충분히 생생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Flash 링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면 둘이 서로 보완되며 효과가 뛰어납니다.
(3) Powerpoint 더 나은 중국어 운영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배우고 사용하기 쉽고 사진 및 시청각 자료 재생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교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코스웨어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4) 다양한 저장 사진을 수정하거나 다양한 복잡한 그래픽(기하학적 도형 포함)을 그리고 처리하고 수정할 수 있는 Photoshop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5) FoundAuthor는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능이 크고 조작이 간편합니다.
(6) Director 동적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는 비디오와 이미지를 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7) Jinshan Painting King은 풍부한 그리기 도구와 다양한 인터페이스 효과(예: 돌 조각, 나무 조각, 유화, 수채화 등)를 갖춘 그리기 도구입니다.
실제로 코스웨어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여러 소프트웨어 링크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제작된 코스웨어는 색상이 풍부하고 형태가 다양하며, 일부 지식 포인트를 보다 명확하고 철저하게 보여줄 수 있어 학생들이 학습에 더 관심을 갖고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3. 코스웨어 제작 절차
코스웨어를 만들려면 다음 7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기술 마스터, 소프트웨어 마스터, 보조 소프트웨어 기술 습득 , Powerpoint, Flash 및 기타 소프트웨어 운영 기술과 같은. 이것이 코스웨어 제작의 기본이 됩니다.
(2) 교재를 연구하고, 교재를 이해하고, 교재를 철저히 이해하고, 교재 지식 시스템을 습득하고, 요점, 어려움 및 핫이슈를 찾아냅니다.
(3) 교실에서는 교사가 리더이고 학생이 주체이다. 그러므로 교재를 공부하는 동안 우리는 학생들도 이해해야 합니다.
(4) 스크립트 설계 : 교수 목표, 학생 특성, 교수 내용을 바탕으로 코스웨어 작성을 통해 해결해야 할 문제를 설계하여 교수 내용의 순서를 설계합니다.
(5)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그래픽, 애니메이션, 이미지 등 필요에 따라 미디어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온라인 인쇄, 스캔 및 보관, DIY 디자인 및 페인팅과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제작 플랫폼을 종합 및 결정하고, 코스웨어 구조를 설정하고, 코스웨어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작을 위한 자료 및 스크립트와 결합합니다.
(7) 코스웨어를 조정 및 수정한 후 상호 작용성, 조작성, 교육 설계, 교육 목표, 교육 내용 및 학생 학습 특성을 기반으로 수정 및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