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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을 위한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 계획

스포츠 게임은 지적 발달, 지식, 즐거움, 엔터테인먼트가 통합된 활동입니다. 형식이 생생하고 내용이 풍부하다는 점에서 다른 콘텐츠와 다릅니다. 이 책은 대학을 위한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 계획서로서 누구든지 배우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대학의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을 위한 기획서 1

스포츠 정신을 고양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산동대학교 최초의 스포츠 문화 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 기네스의 흥미로운 캠퍼스 스포츠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정신:

한계에 도전하고 도전하세요

2. 자격:

본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선수는 공식 학생 신분을 가진 산둥대학교 학생이어야 합니다.

3. 참가 방법:

1. 산동대학교의 모든 단과대학은 직접 등록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과대학은 남녀 20명으로 제한됩니다.

2. 각 참가팀은 팀장을 제출해야 합니다.

4. 활동

대회에 참가할 대학을 기준으로 팀이 구성되며, 각 캠퍼스에서 본선에 참가할 우승팀을 결정하기 위한 예선을 실시합니다.

예선의 각 종목 상위 10명은 개별 이벤트 챌린지에 참가하게 됩니다.

5. 대회 방법:

1. 대회는 셔틀콕 킥, 시간 제한이 있는 자유투, 훌라후프; 대학은 규정된 종목 중 각 종목에 5명씩 4개를 선정하여 팀장과 함께 20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합니다.

대회는 캠퍼스별 예선과 본선으로 구성되며, 본선은 팀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각 캠퍼스별 7개 팀이 예선을 통해 선발되어 단체 본선에 진출하며, 각 개인종목 상위 10팀이 개인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4개 캠퍼스 예선: 각 대회에서 획득한 순위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참가 팀의 총점에 기록됩니다. 풀 라운드 시스템(예: 볼 게임에 45명이 참가하면 상위 5%가 455%=2.25가 되어 3명이 선정됩니다.

본 이벤트에 참가하는 5명이 모두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각 팀의 총점에 따라 순위를 매기며, 남부지구 상위 2개팀과 동부지구 올드스쿨, 서부지구 소프트웨어대학 1위 등 7개 팀이 선정된다. 2. 모든 경기는 "대회 규정(시합)"에 따라 진행됩니다. /p>

3. 심판은 본선에 진출합니다. 주최측 선정

6. 활동과정 :

1. 등록 및 홍보단계 : 10월 10일 ~ 10월 16일

홍보 및 등록방법 : 첫째, 각 캠퍼스에서는 행사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시하고, 두 번째로 각 대학의 학생회 스포츠 부서에서 해당 대학의 학생들을 조직하여 공동으로 등록할 것입니다.

등록을 위해 모든 참가 팀이 초대됩니다. 20__년 10월 16일 정오 12시 이전에 ______.com.cn에 등록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등록 양식을 기한 내에 제출할 수 없는 경우, 10월 16일 오후 4시에 동부 지역 새 학교에서 열리는 종합 예배에 참석하기 위해 등록 양식을 지참하십시오. . 캠퍼스 건물 1층에서 기네스 행사 준비 모임

2. 예선 : 10월 17일 ~ 10월 20일

행사장 여건에 따라 각 부문 편성 예정

대회 장소:

East District Old School 13 건물 앞 광장

Qilu Software College Stadium

신학교 도서관 앞 광장

서캠퍼스 경기장

남쪽 외곽링 신지구 경기장

3. 결승 무대 : 단체전 결승전 장소 10월 22일 동구 신학교 도서관 앞 광장, 10월 23일 개인 챌린지 대회 장소는 남외륜 신구 경기장

7. 등록 및 체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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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___ (오후 6:30-9:30)

학생회 사무실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Yang Fan____Wu Wenjian___

준비 회의 시간: 20__년 10월 16일 오후 4시

장소: Room 506, Public Education Building, New School, East District

회의에 도착하면 각 팀 리더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참가팀의 학생증 사본 제출 필수.

8. 시상 설정:

단체 시상: 1등 팀 1개, 2등 1개 팀, 3등 2개 팀, 개인 시상 3개. 프로젝트에는 1등상 5명, 2등상 2명, 3등상 3명이 있습니다.

9. 경기 규칙(시행)

1. 기간 한정 종목: (셔틀콕 킥, 축구 범핑 포함) 다음을 위해 시작 후 중단 없이 연속적인 동작을 반복해야 합니다. 완료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사람. 도중에 정지한 분들의 결과는 정지 전의 결과로 기록됩니다. 공식 대회 전에 적응 연습 기간을 허용하십시오. 일치 횟수는 1개입니다.

(1) 셔틀콕 킥: 출발 후 셔틀콕이 착지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킥을 제외하고 선수의 다른 신체 부위가 셔틀콕에 닿는 것은 조정으로만 간주될 수 있습니다. 숫자로 계산됩니다. 셔틀콕을 손에 쥐거나 몸으로 조여서는 안 되며,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회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2) 축구 부딪치기: 게임은 그룹으로 나뉘어 동시에 시작되며, 충돌 횟수가 가장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2. 품목 : (포함 : 팔굽혀펴기, 제한시간 자유투, 줄넘기)

(1) 팔굽혀펴기 : 1분 이내 연속 완료 기준(위반 기회 3회) 단, 불법 행위는 점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은 행위를 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3회 이상 위반 시 해당 선수는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3) 시간 제한 자유투: 1분 이내에 공을 잡고 슛합니다. 선수는 자유투 규정에 따라 공을 던져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무효로 간주됩니다.

(4) 줄넘기 횟수는 1분 이내에 완료한 횟수를 기준으로 하며 일시정지하고 총 횟수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3. 시간 제한 이벤트 : 훌라후프

지정된 범위 내에서 훌라후프를 가장 오랫동안 흔드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 계획 2

1. 활동 목적:

학생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활동적이 되고, 풍요로운 캠퍼스 생활을 하며, 대학생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활기차고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을 수행합니다. 동시에 팀원 간의 단결과 협력 정신을 키우고 집단적 명예를 향상시킵니다.

2. 활동시간 : 20__년 3월 15일 오후 14시 30분 ~ 16시 20분

3. 활동 장소 : 큰 운동장

4 , 활동 내용 : 백투칭, 재미있는 PK 배트 패스, 연속 볼 핀치

5. 참가자: 모든 대학의 교사 및 학생.

6. 활동 준비:

(1) 뒤에서 피칭(1, 2학년)

1. 활동 규칙: 각 학생 10명 팀이 참가합니다. 각 팀에서 한 사람이 2.5m 떨어진 플라스틱 바구니에 등을 대고 소프트볼을 3회(20초 이내) 던집니다. 팀이 3회 득점할 경우 3점으로 계산되며, 아무도 득점하지 못할 경우 10라운드의 누적 점수가 팀 점수가 됩니다. 플라스틱 바구니를 던졌을 때 소프트볼이 플라스틱 바구니 밖으로 굴러나오면 무효이고, 플라스틱 바구니 밖으로 굴러나오지 않으면 유효하며, 던지는 것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머리를 돌리거나 뒤집은 상태에서 던진 소프트볼은 무효이며 0점으로 계산됩니다.

2. 활동 주최자: 심판: Liu Shengyong 부심판: Ye Xingjian 점수 기록원: Zhong Mei

자원 봉사 서버로 학생 4명(공 집기, 감독)

심판은 경기장과 장비 준비에 대한 책임도 있습니다(소프트볼 12개 이상, 플라스틱 바구니 4개, 스톱워치, 작은 칠판, 분필 약간)

3. 활동 보상 형식: 학년 기준 , 그리고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됩니다.

(2) 재미있는 PK 스틱 패스(3, 4학년)

1. 활동 규칙: 각 팀에 30명의 학생(남학생 각 15명, 여학생 각 15명), 학생 균등 분배 30m 직선으로 서서 일렬로 선다. 첫 번째 학생은 턱과 가슴을 사용하여 PK 스틱을 목에 대고 명령을 내린 후 목에 앞에서 뒤로 전달합니다. (손과 팔은 금지되며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은 실패로 간주됩니다. ) 순서에 따라 마지막 학생에게 당첨 순서가 결정됩니다. (학년별 4팀 동시 공연)

막대기를 반쯤 떨어뜨린 경우, 막대기를 떨어뜨린 학생 앞에서 한 사람만 발을 이용해 막대기를 잡고 보낼 수 있습니다. 막대기를 떨어뜨려 목을 조이는 학생의 목.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하나씩 통과하지 못하는 것도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2. 활동 주최자: 심판: Huang Yue 부회장: Chen Liqiang 기록: Li Renxin

4명의 선배 학생(감독) 자원 봉사

심판 장소 및 장비 준비도 담당합니다(PK 스틱 4개)

3. 활동 보상 형식: 등급에 따라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됩니다.

(3) 연속 구기 게임(5~6학년)

1. 활동 규칙: 각 팀에서 20명의 학생이 참가합니다(남학생과 여학생 각 10명). 각 팀은 각 라운드마다 2명이 공을 잡고 경기를 펼칩니다(손으로 공을 잡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인해 0점을 받습니다). 끝까지 도달한 순서대로 1위, 2위, 3위, 4위가 각각 10라운드의 누적점수로 계산됩니다.

20미터 동안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손으로 잡으면 0점, 한 사람의 팔로만 공을 잡으면 0점으로 계산됩니다.

2. 활동 주최자: 심판: Qin Changming 부심판: Liu Derong 점수 기록원: Zhou Xiaogang

자원 봉사 서버로 학생 4명(공 집기, 감독)

심판은 장소와 장비 준비도 담당합니다(배구공 8개, 작은 칠판, 분필 약간)

3. 활동 보상 형식: 성적에 따라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됩니다. .

대학 내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 계획 3

1. 활동 목적:

대학의 모범 기관 건설에 대응하여 쓰촨성 올림픽 정신을 고양하고 대학의 모든 학생들을 위한 두 번째 교실을 풍요롭게 하고 우리 대학의 스포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선샤인 스포츠" 운동.

2. 후원단위 : 청년동맹위원회 및 본교 총학생회

3. 주최단위 : 본교 총학생회 체육부

4 공동주최단위 : 대학스포츠부 학생회 전 부서

5. 대회요건 : 친목이 최우선, 경기는 둘째,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따른다.

6. 등록 시간: 지금부터 4월 9일까지

7. 대회 시간: 4월 14일(수) 오후

8. 대회 장소: 시자오 광장

9 .등록방법 및 관련사항

1. 각 학과는 클래스별로 참가하게 되며, 각 클래스는 최대 2팀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각 팀은 하나의 프로젝트로 제한됩니다. . 각 부서의 스포츠 부서는 부서 내 각 등급의 등록을 조직해야 합니다. 각 팀은 주장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표시해야 합니다. 각 팀은 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이름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팀의 참가자 수는 등록에 따라 결정됩니다. 프로젝트가 확정됩니다. 각 학과 체육부에서는 해당 학과의 등록현황을 수집하여 4월 9일까지 학생회 체육부(4119)로 등록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2. 각 참가팀의 구성원은 대회 규정을 준수하고, 심판 및 조직위원회의 벌칙을 준수하며, 친선 우선, 경쟁 후, 존중의 원칙에 따라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팀은 심판의 페널티에 불복종하거나 상대 선수에 대한 무례한 행동이 있을 경우 해당 팀은 경기에서 직접 실격 처리되며, 점수는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0이 될 것입니다.

3. 참가 팀원은 건강이 양호해야 하며, 심장병 등 갑작스러운 질병이 없어야 하며, 학생들로부터 개인 생명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4. 등록기간 : 지금부터 4월 9일까지

5. 등록장소 : 각 학과 체육부

10. 대회항목 및 규정 기획

1. 줄다리기 대회 : 각 팀은 15명, 남학생 10명, 여학생 5명으로 구성되며 3전 2선승제 방식으로 승자가 결승에 진출합니다. 다음 라운드(두 팀이 한 그룹으로 경쟁), 경기 시작 전 추첨을 통해 그룹을 나누고, 등록된 팀 수가 홀수일 경우 한 팀이 부전승을 거두고 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2. 밧줄의 유혹: 각 팀은 3명, 3명씩 6명으로 구성되어 경기 중에 서로 마주보며 각자의 방향에서 순차적으로 점프합니다. (먼저 점프하는 사람이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 모든 팀원이 입장하면 줄을 타고 3번 점프하면 한 사이클이 완료됩니다(플레이어가 중간에 점프하여 사망하면 게임은 시계를 멈추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게임을 완료하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이 소요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게임이 6분 이상 소요되면 라운드가 1분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직접 제거됩니다.

3. 5인 6인승: 각 팀은 남자 3명, 여자 2명으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마다 3개 팀이 동시에 경기를 펼칩니다. 팀원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팀원들은 각자 기둥 모양으로 일렬로 늘어서고, 팀원들의 왼쪽과 오른쪽 발과 발목을 천 조각으로 묶어 5인 6개의 다리를 만든다. 경기 시작 후 앞으로 20m를 걸어가면 경기가 종료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두 팀이 조로 경쟁하며 경기 전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등록 팀 수가 1인 경우) 홀수이면 한 팀이 부전승을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직접 진출합니다.

4. 싱크로나이즈드 달리기: 각 팀은 6명의 남자와 여자로 구성되며, 남자 선수는 줄넘기, 여자 선수는 농구 경기를 펼칩니다. 로프와 공은 선수가 제어하는 ​​특정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농구가 앞으로 굴러가는 경우 선수는 경기 중에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여자아이를 시작점으로 일렬로 서십시오. 마지막 남자아이가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그룹으로 나누어 승리합니다. 등록된 팀의 수가 홀수일 경우 한 팀이 부전승을 받고 바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합니다.

5. 캥거루 점프: 각 팀에는 남학생과 여학생 2명씩 4명이 있으며, 각 라운드는 2개의 팀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자신의 가슴과 같은 높이에서 10m 앞으로 점프한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오며, 다음 팀원이 가장 키가 작은 팀이 릴레이를 시작합니다. 결승전에서는 시간이 가장 짧은 상위 3개 팀이 상을 받게 됩니다.

6. 물컵 릴레이: 각 팀은 남학생 2명, 여학생 3명으로 구성된 1회용 종이컵에 물을 채우고, 컵을 입으로 물고 30m 떨어진 작은 양동이로 달려갑니다. 시작점에서 양동이에 물을 붓습니다. (전체 과정 동안 도움을 위해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되며 각 위반에 대한 최종 점수에서 5초가 감점됩니다.) 출발점으로 돌아와 팀원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다음 팀원이 대결을 펼치며, 한 팀원이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게임이 종료되며, 한 팀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시간이 가장 짧고 물통에 물이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11. 대회 시상

(1) 시상 설정

1. 개인 시상: 각 대회 종목의 상위 3개.

2. 단체상(부서별) : 개인상 누적점수를 기준으로 평가 방식으로 1등, 2등, 3등이 각각 5점, 3점, 1점을 누적하여 1등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2등상, 3등상.

3. 우수조직상 : 팀원들의 질서있고 신속한 도착 여부, 학급별 참여도, 그리고 그들이 게임에 완전히 몰입했는지 등등.

4. 도덕상 : 대회 기간 동안 좋은 정신력과 대학생 자질을 보여준 모든 팀과 학과가 선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증서

1. 단체상: 1등: 축구 선수 1명 + 상장

2등: 배구 선수 1명 + 상장

3등상은 탁구라켓 + 증서

우수단체상은 응원손바닥 2개, 휘파람 + 증서

도덕 및 스타일상은 증서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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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상: 1등 6명(개인상 당 1명) 노트 + 상장

2등 수상자 6명(개인상 당 1명) 노트 + 상장

3등 수상자 6명(각 개인상당 1명) 노트 + 인증서

참고: 개인상의 경우 각 팀원은 인증서와 상을 받습니다.

12. 주의사항

1. 각 참가팀의 구성원은 대회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우호 우선, 경쟁 후, 존중의 원칙에 따라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대회 중 상대방의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2. 대회 진행 중 날씨 및 기타 외부 요인으로 인해 잠재적인 위험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물품을 지참하시고 만반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3. 경기 종료 후, 각 참가팀은 경기장 내 자신이 버린 쓰레기를 수거하여 경기장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각 참가팀은 대회 규정을 주의 깊게 읽고, 대회 기간 동안 모든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13. 본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본 대학 학생회 체육부에 있습니다.

***사천 건축 직업 기술 대학 청년 연맹 위원회

사천 건축 직업 기술 대학 학생회 스포츠부

3월 __

재미있는 대학 체육 활동 계획 4

1. 행사 서문:

청년봉사연맹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 대가를 바라지 않고 묵묵히 기부하겠습니다.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이 젊고 활력 넘치는 자원봉사자들이 우리에게 밝고 아름다운 하늘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우리 협회는 청년봉사연맹 내 회원 간 교류와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즐거운 체육대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 활동주제 : 청소년자원봉사, 경찰활기캠프

3. 활동대상 : 청년봉사연맹 회원 전원 및 청년연맹위원회 회원 , 학생회, 대학 동아리

4. 행사 시간: 5월 17일 8:30-11:30 __

5. 행사 장소: 대학 운동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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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등록방법 :

(1) 개인전 : 현장등록을 하고 참가한다. (단체의 구성은 청년연맹 조직부에서 담당한다.)

(2) 단체전 : 단체등록 또는 개인등록.

등록 시 주의 사항: (그룹화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전 등록을 권장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합니다.

등록 담당자 : Feng__ (휴대폰:) Lan__ (휴대폰:)

해당 정보(학회, 프로젝트 참여인원)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등록 담당자.

7. 활동 프로젝트 계획:

남녀 3인 혼합 농구 경기

1. 소품 요구 사항: 농구공 3개와 휘파람 3개

2. 장소 요건 : 농구장

3. 인원 요건 : 단체전, 1조 3명(남자 2명, 여자 1명), 1라운드 2조(***5라운드) )

4. 대회 규칙:

(1) 남학생은 농구 규칙을 준수해야 하지만 여학생은 그렇지 않습니다.

(2) 남학생은 여학생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드리블 동작을 해서는 안 됩니다. 여학생은 여학생이 레이업을 시도하는 것을 어떤 방법으로든 막을 수 있습니다.

(3) 남자아이가 넣은 골은 1점, 여자아이가 넣은 골은 2점, 15점을 얻은 골이 승리한다.

(2) 탁구공

1. 소품 요구 사항: 젓가락 2쌍, 탁구 공 20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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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원 요건 : 단체전, 2인 1조, 3조 1라운드(***3라운드)

4. 대회 규칙 :

( 1) 게임시간은 3분 입니다.

(2) 두 테이블 각각에 작은 바구니를 놓습니다. 한 테이블에는 탁구공 10개가 들어 있는 작은 바구니가 놓여 있고, 다른 테이블에는 빈 바구니가 놓여 있습니다(1m 거리). 쌀 10개).

(3) 두 사람이 젓가락을 사용하여 공이 담긴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까지 동시에 공을 집어 들고, 바구니에 공을 넣은 후 상대방이 공을 집는다. 그리고 반대편 바구니에 담는다.

(4) 경기 중 공이 땅에 떨어지면 주워서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3) 풍선 밟기 대회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여러 개, 투명 테이프 1롤, 플라스틱 로프 1롤

2. 장소 요구 사항 : 육상경기장

3. 인원 요건: 개인전, 1라운드에 5개 그룹(***5라운드)

4. 대회 규칙:

(1) 참여 참가자는 풍선 4개를 발목에 감고 휘슬이 울리면 5분 후 풍선이 가장 많이 남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2) 대회 중에는 풍선을 손으로 터뜨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경기장 밖으로 나갈 수 없으며, 그렇게 하면 파울을 받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거나 과한 행동을 하지 마세요.

(4) 시각 장애인 축구

1. 소품 요구 사항: 축구공 5개, 눈가리개 5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요건 : 단체전, 2인 1조, 5조 1회전(***3회전)

4. 경기규칙 :

(1) 1인 각 쌍은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다른 쌍은 착용하지 않습니다.

(2) 눈을 가린 선수가 공을 차고,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공을 찰지, 어떻게 공을 차야 하는지 알려줄 책임이 있습니다.

(3) 5분 이내에 더 많은 골을 넣은 조가 승리합니다.

(5) 진심으로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건 : 단체전, 2인 1조, 5조 1회전(***5회전)

4. 대회 규칙 :

(1) 각 조는 다음과 같이 시작합니다. 두 사람, 두 명의 플레이어를 등에 업고 풍선.

(2) 전환점을 우회하고 원점으로 돌아가면서 일제히 전진합니다.

(3) 이동 중에는 공을 양손으로 만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풍선이 떨어진 후 다시 집어 앞으로 이동하며 시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기간 동안 집계됩니다.

(4) 시간이 가장 짧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6) 10명과 9피트

1. 소품 요구 사항: 천 조각 몇 개, 투명 테이프 롤 1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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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원 요건: 팀 대회, 10명씩 1개 그룹(***1 라운드)

4. 대회 규칙

(1) 제비를 뽑아 대회 순서를 결정합니다. 각 팀에는 10명이 가로로 일렬로 배열되어 있으며, 인접한 사람들은 다리를 묶고 함께 결승선을 향해 달려갑니다.

(2) 명령이 내려진 후 10명이 함께 결승선까지 달려가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한다.

8. 필수사항 및 인원

1. 심판원(청소년자원봉사자연맹 체육부)

2. 등록직원(청소년자원봉사자연맹

3. 계시원(체육부 및 청소년자원봉사연맹 사무국을 제외한 6개 부서 각 2명)

4. 청소업무(청소년자원봉사연맹 회원 전원)

9. 작업 요구 사항

1. 게임을 존중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고, 수준과 스타일로 경쟁하십시오.

2.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3. 경기 시작 전, 심판은 참가자들이 경기 절차와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경기 규칙을 해석합니다.

4. 직원 및 비참가자 등의 대회장 입장 및 대회질서를 방해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5. 사이트를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6. 게임 시간 종료 후,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은 실격 처리됩니다.

7. 모든 부서는 회원들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조직하고 물류 업무를 담당하여 문명화된 경쟁, 문명화된 응원 및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8. 청소년자원봉사연맹 회원들이 경기 후 청소 작업을 진행합니다.

9. 불가항력(우천 등)이나 교내 활동이 발생할 경우 대회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참고: 각 이벤트의 우승자는 미스터리 상품을 받게 됩니다!

재미있는 대학 스포츠 활동 계획 도서 5

1. 활동 배경

대학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학과간 교류를 촉진하고, 학생의 신체를 단련하고, 놀이를 통해 배우고, 배움을 통해 놀이하기 위해 다양한 학과의 학생들을 동원하여 신세대 대학의 기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홀리 학생.

2. 활동 주제

젊음을 뽐내고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3. 활동명

__교직원 청년 리그 지부·학생 연합 즐거운 스포츠 모임

4. 활동 슬로건

행복한 스포츠, 조화로운 도시 건설

5. 활동 소개

(1) 활동 시간

20__년 11월 9일(토) 오전 8시

(2) 활동 장소

농구장 7, 8번

(3) 참가자

청년동맹 각 학과 대표팀 및 도시건설학부 학생회 (16명 이상)

(4) 공모 항목 및 규칙

1. "올스타" 농구 기술 대회

대회 규칙: 각 부서는 참가할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선택합니다.

먼저 참가한 여학생들은 다리 사이에 농구공을 끼고 출발점에서 출발해 농구장 절반을 뛰어넘은 뒤(공은 다시 출발점에서 떨어뜨려야 한다) 미드필더에서 준비된 남학생들과 만나, 서로 등을 마주한 채 농구공을 들고 계속 걸어가며 농구 코트의 나머지 절반을 완주한 후 참가하는 소년들은 "올스타" 기술 대회를 시작합니다(장애물 설치, 3점슛 쏘기). 하프 코트를 마친 후 미드필드로 돌아와 슛을 가합니다.)

참고: 총점은 20점이며, 공을 한 번 떨어뜨리면 2점, 장애물을 원활하게 통과하지 못하면 1점, 3점슛을 놓치면 2점이 감점됩니다. 3점을 놓치면 4점이 감점됩니다. 미드필더 슛은 2점, 전진하지 않으면 감점되지 않고, 붙지 않으면 2점이 감점됩니다.

2. 줄다리기

참가자 : 각 학과 20명

경기규칙 : 중앙에 긴 줄이 있는 선이 중앙선이고, 양쪽의 선은 강 경계입니다.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이용해 경기장에 지정된 강 경계선 너머로 상대를 끌어당겨 승리를 쟁취합니다.

참고: 승리한 쪽은 5점을 추가합니다.

3. 풍선싸움

참가자 : 각 부서별로 5명(남자 2명, 여자 3명) 선발

경기규칙 : 5명이 각각 발을 가짐 묶여 두 개의 풍선입니다. 두 팀은 지정된 구역(추첨으로 결정) 내에서 PK 대회를 펼칩니다. 대회 시작 후 풍선이 밟혀 터지는 학생은 대회를 계속할 수 있는 자격을 잃게 됩니다. 게임 제한 시간은 2분이며, 종료 시 풍선 개수에 따라 점수가 부여됩니다.

참고: 풍선은 게임이 끝난 후 2점을 계산합니다.

4. 버티고 PK

참가자 : 각 부서에서 4명(남자 2, 여자 2)을 선발

대회 규칙 : 대회 시작 후 각 팀은 선수들은 차례로 6바퀴를 돌린 후 지정된 장소로 달려가 6m 떨어진 작은 골대에 공을 던진다.

5. 시각 장애인이 절름발이를 안고

참가자 : 각 부서에서 남성 1명, 여성 1명을 선발하여 참여

대회 규칙 : 남학생은 " 눈을 뜨고 있으면 소녀는 '절름발이' 흉내를 내며 '시각 장애인'을 안내하여 장애물을 우회하고 결승선에 도달하게 된다. 먼저 도착한 사람이 승리한다. 그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집어 소녀들에게 건네주어야 합니다.

참고: 우승자는 10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6. 소우주 군중

참가자 : 다수

대회 규칙 : 지정된 구역에서 각 팀의 구성원이 차례로 지정된 구역에 입장하고 1 분 동안 준비합니다. 시간이 다 된 후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30초 이내에 라인 밖에 아무도 서지 않으면 승자가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태우거나 태울 수 있습니다.)

참고 : 우승자 수는 1점

7. 인육 눈덩이

참가자 : 각 부서별 7명(남자 4명, 여자 3명) 선발

대회 규칙: 각 팀은 출발선에 일렬로 늘어서며, 명령이 내려지면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 엔드 마크를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사람과 손을 잡고 재빨리 결승선으로 돌아간다. 뒤를 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온 뒤 세 번째 사람의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가는 식이다. 팀 전체가 손을 잡고 달리기를 마칠 때까지. 팀은 시작 지점과 종료 지점을 돌아야 하며, 모든 팀원이 출발 지점을 통과하면 종료됩니다. 시간별 순위를 기록합니다.

참고: 1위는 10점, 2위는 8점, 3위는 6점, 4위는 4점, 4위는 2점이 가산됩니다. 5위에는 포인트가 추가되고 나머지에는 포인트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6) 시상 규정

1등 : 각 팀원에게는 노트와 서명 펜이 수여되며 부서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2위: 각 팀원은 노트를 갖고 부서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3위: 각 팀원은 서명 펜을 받고 부서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참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막대사탕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6. 행사 준비

1. 행사 당일 현장을 미리 정리합니다.

2. 부서장이 주도하도록 합리적으로 준비합니다.

3. 스포츠 회의의 주최자가 개회 연설을 하고 손님과 심판을 소개합니다.

4. 주최자가 경기 시작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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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스포츠 회의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일부 공연은 중간에 진행될 수 있음). > 6. 주최자는 대회의 최종 결과를 발표합니다.

7. 리더는 연설을 요약하고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부서는 현장에서 상을 수여합니다. 단체 사진

9. 관련 인력이 현장을 정리합니다.

7. 활동 예산

1. 배너

2. 손님 기념품

3. 상품:

4. 활동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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