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영화 '부춘산에 살다'를 본 후의 반성

영화 '부춘산에 살다'를 본 후의 반성

영화 '부춘산에 살다'를 본 소감

으르렁거리는 비행기와 타이베이 박물관 절도의 고고도 침공이 영화의 극도로 '호화로운' 막을 열었다 원래는 불가능했던 미션이었는데, 막강한 재정 지원으로 인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포츠가 되었고, 마침내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서호의 '물고기 대가리 잔치'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현실을 깨닫고 '부춘산 거주'를 공식적으로 새로운 시대로 진입시킬 수 있도록 하는 다감각적 럭셔리 여행입니다.

전 세계의 단서를 따라 관객을 이끄는 사람은 항저우, 타이베이, 도쿄, 밀라노, 두바이, 온갖 화려함, 비행기, 요트, 고급 자동차, 모든 종류의 과속 전기 스위치. 첩보영화인 샤오진한(앤디 라우가 연기)에는 제임스 본드, 에단 헌트, 제이슨 본은 물론 해리, 오스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원들의 그림자가 가득하다. 영화 속 캐릭터는 신사적이고 우아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지닌 동시에 강인한 체력과 치열한 전투 능력, 재치 있는 적응력을 겸비한 리더이기도 하다. 항상 명령을 기다리고, 끝없는 가능한 임무는 중국 에이전트에 의해 할리우드 에이전트 정신의 계승과 향상을 완료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감독은 "내 손에 있는 것은 내 것이다"라는 주어진 상황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샤오진한은 "내 것이 아니다. 원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모래알이나 물 한 방울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영화의 분명한 입장을 표현합니다. 국보나 영토를 빼앗긴 것에 대해 아마도 이것은 모든 중국 국민이 지켜야 할 신념입니다. .

물론 영화 <부춘산>의 목적이 개인적인 의견을 표현하는 데에 있는 것은 아니다. 빠르고 날카로운 카메라 전환은 한편으로는 음모를 표현하고, 한편으로는 미스터리한 레이아웃 디자인, 여러 나라의 비밀 조직이나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대결과 균형이 이야기의 전개를 혼란스럽게 만든다. 시각적 효과 개선, 해상 및 육상 추격, 고고도 착륙, 킬러 저격수, Andy Lau가 전 세계에서 훔친 국보를 따라 가며 멋짐을 뽐내며 캐릭터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완성합니다. 미션 수행 과정을 통해 이 영화는 국제적인 블록버스터의 형식과 질감에서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반면 영화 '부춘산 거주'는 인물의 감정적 단서에 더 관심을 두고 있다. 유우(Andy Lau), 임칠링(Lin Chiling), 장징추(Zhang Jingchu)의 관계는 물론, 얽히고 설킨 삼각관계, 그리고 샤오진한이 강제로 사라지게 된 순간에도 삼촌과 로리의 순진한 사랑은 목숨을 건 대결에 감동을 선사했다. 영화에 감정적인 요소가 더 많이 포함될수록 줄거리에 미치는 영향은 더 커질 것입니다. Lin Chiling의 살인 사건으로 Andy Lau는 자책과 절망에 빠졌고 요원이 거의 직면하지 않는 친척 납치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배치가 캐릭터의 딜레마에 대한 앤디 라우의 해결책이라면, 전능하신 신과 살과 피를 지닌 인간 사이에서 중국 대리인의 적절한 위치를 찾는 것도 감독이다.

동시에 영화 '부춘산유' 역시 전통문화를 줄거리에 접목해 소주평탄, 월극, 변태, 무용, 곡예, 체조를 결합한 현대무술 등이 등장한다. 명시적으로 또는 은밀하게 럭셔리와 소재 산업 패션 사이에서 이러한 독특한 변형은 전체 과정을 시각적 즐거움으로 가득 채웁니다. 물론 SM, 에로틱하고 폭력적인 미학, 냉기, 과학기술 등 영화 전체에 셀 수 없이 많은 요소들이 얽혀 있지만… 웅장한 특수효과든, 세밀한 음향효과든, 3D 영상이든, 장면이 장면별로 나누어져 있고, 한두 줄의 대사만으로도 액션과 감정이 전환되는 것만으로도 카메라 안의 사물의 아름다움은 극도로 고급스럽다. . 이러한 영화의 변화는 기존의 국내 영화 제작 패턴을 깨뜨린 것으로, 이러한 시도는 미숙함으로 인해 결함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이번 중국식 본드 럭셔리 감각적 여정은 확실히 중국 영화계의 영화계 흐름을 향한 한 걸음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