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국경 장군들에게 바침" "봄 강 꽃 달밤"과 "양거흥"의 시를 완성했습니다.
"국경 장군들에게 바침" "봄 강 꽃 달밤"과 "양거흥"의 시를 완성했습니다.
장군에게 바쳐진 시대: 당나라 저자: 장걸
수천 명의 철기병이 붉은 먼지에 둘러싸여 수천 리의 빈 공간을 삼키러 간다. 용과 금검이 눈처럼 빙글빙글 돌고, 돈과 표범마저도 바람에 깃발을 수놓고 있다. 그는 부족들을 모아 천작으로 돌아가 봉건 영토로 진출하여 황제의 영토에 들어갔습니다.
현재는 허위안과 요해만 사령부에 속해 있다.
장약서의 봄 강꽃 달밤 - -
- 저자 : Angel's Heart.
봄 강물이 해수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 *조수 생활.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 마일 동안 파도를 따라갑니다.
봄 강에는 달이 없습니다!
방전 주위에는 강이 흐르고,
달빛 아래 꽃과 숲은 진눈깨비 같다
서리가 하늘에 날고,
테라스의 하얀 모래가 보이지 않습니다.
강과 하늘은 먼지 하나 없이 같은 색이다.
밝은 하늘에 외로운 달이 있다.
강가에서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장위가 언제 사람들에게 빛을 발했나요?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며,
강과 달은 해마다 닮아간다.
강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장강물이 물을 보내는 모습이 보인다.
흰 구름은 여유롭게 사라지고,
칭펑푸에는 슬픔이 없다.
오늘 밤에는 누가 바람을 피우고 있나요?
명월타워가 그리운 곳은 어디인가요?
위층을 헤매는 불쌍한 달,
화장거울에 비춰져야 한다.
유후의 커튼은 걷힐 수 없고,
두드리는 옷의 모루에 손가락이 여전히 돌아온다.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지만 서로의 말은 들리지 않는다.
달빛이 당신을 비춰주기를.
고니기러기는 길고 빠르게 날아가고, 물고기와 용은 뛰어들고 물속으로 뛰어든다.
어젯밤 연못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의 한가운데에 집에 돌아오지 못해 아쉽다.
강에 샘물이 없어지고,
달이 강에 떨어져 다시 서쪽으로 기울었습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가리고
제시와 샤오샹으로 가는 끝없는 길.
달이 오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돌아올지 모르겠다.
떨어지는 달은 사랑으로 강가의 나무들을 흔든다.
춘강꽃달밤
저자: 장약수
◆봄강의 조수는 해수면과 같고, 바다 위의 밝은 달은 만조◆
봄 강의 조수는 세차며 바다와 이어져 있다. 바다에는 밝은 달이 떠서 조수와 함께 떠오르는 듯하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 리를 따라 파도를 따르지만 봄 강에는 달이 없습니다! ◆
봄강에는 달빛이 빛나고 파도와 함께 수천 리를 빛낸다. 봄강에는 밝은 달빛이 없다.
◆방전 주변에는 강물이 흐르고 달빛은 꽃과 숲에 진눈깨비처럼 빛난다. ◆
꽃과 풀로 뒤덮인 들판을 따라 강물이 구불구불 흐르고, 꽃이 가득한 숲에는 달빛이 고운 눈구슬처럼 반짝인다.
◆하늘에는 자신도 모르게 서리가 날고 있고, 정자 위의 하얀 모래는 보이지 않습니다. ◆
달빛은 하늘에서 내리는 흰 서리 같아서 그 날아가는 것을 느낄 수 없습니다. 강둑의 하얀 모래와 달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밝게 빛납니다.
◆강과 하늘은 먼지 하나 없이 같은 색이고, 밝은 하늘에는 달이 홀로 떠 있다. ◆
강과 하늘은 같은 색이었고, 먼지 한 점 없고, 하늘 높이 떠 있는 밝고 외로운 달뿐이었다.
◆강가에서 처음으로 달을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Jiang Yuehe가 연초에 사진을 찍었나요? ◆
강변에서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였나요?
◆인생은 대대로 끝이 없고 오직 강 위의 달만이 해마다 변함이 없습니다 ◆
인생은 대대로 끝이 없고 오직 강 위의 달만이 끝이 없습니다. 강은 해마다 항상 똑같습니다.
◆장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모습이 보인다. ◆
강 위의 달이 누구를 비추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장강이 끊임없이 물을 운반하는 모습은 보인다.
◆흰 구름은 유유히 사라지고 봄 단풍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나그네는 흰구름처럼 천천히 떠나갔고, 자신이 떠나던 청풍포에는 실종된 여인만 남고 몹시 안타까웠다.
◆오늘 밤에는 누가 뱃사공이 될까요? 달탑을 어디에서 놓칠 수 있을까요? ◆
오늘 밤에는 어떤 관광객이 보트를 타고 래프팅을 할까요? 밝은 달빛 아래 위층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은 어디일까요?
◆불쌍한 달이 위층을 돌아다니는데 화장거울에 비춰져야 합니다. ◆
계속 올라가는 달빛이 리렌의 화장대를 비춰줄 거에요.
◆유후 커튼은 걷어내지 못하고 모루에 털고 돌아옵니다. ◆
아름다운 내실의 문막은 달빛을 지울 수 없고, 달빛은 화장석에 스쳐지나가지만 다시 찾아온다.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고 있지만 서로의 말을 듣지 못하고 달빛이 여러분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
지금은 달을 바라보고 있지만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달빛이 여러분을 비추길 바랍니다.
◆백조기러기는 빠르고 빠르게 날고, 물고기와 용이 물속으로 뛰어들고 도약합니다. ◆
편지를 전하는 백조는 아주 멀리 날아갈 수 있지만 달빛 아래서 당신에게 날아갈 수는 없습니다. 편지를 전하는 물고기와 용은 아주 멀리 헤엄쳐 갈 수 있지만 당신에게만 물결을 일으킬 뿐입니다. 물 표면에.
◆어제는 한가로운 수영장 꿈에 꽃이 지고, 봄이 와도 집에 돌아오지 못한 것이 아쉽다. ◆
어젯밤에는 여유로운 수영장에 꽃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는데 봄이 반이 지나도 집에 갈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강에 샘물이 없어지고 달이 강과 연못에 지고 서쪽으로 진다. ◆
강물에도 봄빛이 흘러가고, 연못 위의 달은 저녁 늦게 지고 이제 서쪽으로 기울고 있다.
◆ 기울어 진 달이 바다 안개를 숨기고 Jieshi Xiaoxiang 도로는 끝이 없습니다. ◆
비스듬한 달은 바다 안개 속에 숨어 천천히 가라앉는다. Jieshi와 Xiaoxiang 사이의 거리는 무한히 멀다.
◆달이 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돌아올지 모르겠지만, 지는 달은 사랑으로 강 곳곳의 나무들을 흔든다. ◆
달빛을 타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다. 서쪽으로 지는 달만이 초연하게 흔들리며 강변 숲을 가득 채운다.
장약서의 "꽃달밤의 봄강" 해석
성천판 선생님의 "장약서의 "꽃달밤의 봄강 해석집""을 늦게 읽었습니다. 밤에 ① 그리고 선임 시 평론가들의 멋진 평론을 많이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으며 깊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보석과 보석이 많지만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에게 조롱을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이 영원한 걸작을 겸손한 의견으로 해석하겠습니다. 그것은 사용될 수 있지만 Ziye에 대한 나의 기여도 낭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봄강꽃과 달빛밤
눈 앞에 찬란한 비단처럼 이 다섯 단어만 나열되어 있다. 봄, 강, 꽃, 달과 밤은 모두 중국 문학과 중국 문인들의 마음 속에 아름답고 감상적입니다. 화려한 비단이라고 불리지만, 붉은색 더미도, 사치품도, 퇴폐도 아니다. 먼저 상상해 보고 그가 다음에 어떤 좋은 시를 떠올릴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봄의 강물이 해수면에 이르고, 바다 위의 밝은 달도 물과 함께 떠오른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봄, 강, 달을 강조하고 밤도 숨깁니다. 이 강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강이 어디에 있는지, 바다가 어디에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강물은 강과 바다를 이어주어 강과 바다, 바다와 하늘을 구별할 수 없게 만든다. 봄강은 바다와 이어져 날씨의 위대함을 보여준다. 밀물이 오고 가다가 밝은 달이 떠오른다. 이 광경은 인간 세상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이다. 나중에 Zhang Jiuling이 쓴 "달과 회원을 바라보며"에서 "밝은 달이 바다에 뜬다"가 생각납니다. 정말 좋지만 조수의 지원이 없으면 밝은 달이 떠오릅니다. 자연스럽게 움직임의 레이어와 예술적 개념의 레이어를 잃게 됩니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리를 따라 파도를 따르지만 봄강에는 달이 없습니다.
옌옌이 무슨 뜻인가요? 『응용한어사전』에서는 “물빛과 색”이라고 아주 잘 설명하고 있다. ③ 소수시는 “빛과 맑은 물이 최고”라고 말했다. "반짝이는 파도는 수천 마일 동안 파도를 따라갑니다." 반짝이는 파도가 파도를 따라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론 밝은 달이죠. 강물에 흐르는 색을 보면 그것이 물의 파도인지 빛의 파도인지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하늘의 영역이 아닌데 어떻게 땅에 존재할 수 있겠습니까? 파도와 함께 떠다니는 반짝이는 달빛을 보세요. 3천 마일의 모든 산과 강이 봄 달빛에 가려져 있습니다. 장구령이 말한 것이 바로 이 순간입니다. 이 두 문장은 다시 한번 봄, 강, 달, 밤의 풍경을 펼쳐낸다.
장구령의 밝은 달이 땅의 광경이라면 장약서의 밝은 달은 하늘의 광경이다.
방전 주변에는 강물이 흐르고, 달빛은 진눈깨비처럼 꽃과 숲을 비춘다.
장 제목은 '꽃달밤의 봄강'인데, 처음 네 문장은 달빛밤의 봄강의 효능만을 이야기하고 있다. 하지만 '꽃'이라는 단어가 없다면, 어떻게 꽃이 없을 수가 있지? 강은 정주를 우회하여 유유히 흐르고, 꽃 숲에는 달이 빛난다. 꽃은 얼음 구슬처럼 맑고 투명합니다.
이 꽃은 평범한 꽃이 아닙니다. 이 비유는 독특하고 훌륭합니다.
하늘에는 나도 모르게 서리가 날고 있고, 정자 위의 백사장은 보이지 않는다.
Xu Zeng은 "어떻게 봄 밤에 서리가 내릴 수 있습니까? 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봄 밤에 서리가 없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사실 시인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넓고, 크고, 맑고, 차갑고, 조용하고, 환상적인 영역을 만들어 왔다. "봄은 춥고 날씨는 가파르다."라는 오래된 속담이 있습니다. 서리가 내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므로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리도 흰색, 모래도 흰색인데 왜 흰색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서리와 모래가 스스로 하얗게 된다고 말합니다. 나는 말했다: 달이 없으면 서리와 모래의 하얀색을 볼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시에서는 날아다니는 서리와 백사장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달을 묘사한 것이다. 이 두 문장은 달에 관해 비밀리에 쓰여진 것입니다.
강과 하늘에는 먼지 하나 없고, 밝은 하늘에는 달 하나만 떠 있다.
이 두 문장도 달에 대해 명확하게 쓰고 있어요. 위의 10개 문장에는 '월'이라는 단어가 4번이나 등장하는데, 실제로는 모든 문장에 '월'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도는 수천 마일 동안 파도를 따라 흐른다", "강은 Fangdian 주위를 흐른다", "서리가 눈치 채지 못한 채 하늘에 날아간다", "테라스의 하얀 모래는 보이지 않고 강과 하늘은 먼지없이 같은 색이다" ", 등. 문장에는 "밝은" 달이 없지만 실제로는 달이 숨겨져 있습니다. "강과 하늘은 먼지 하나 없이 같은 색이다." 달만 보이는 것이 시의 본질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이 달은 외로운 달이다”라고 말했다. 달이 외롭다고 한 것은 사실은 그 사람이 외롭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시인은 달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며, 아래에서는 사람에 대해 언급하겠습니다.
위는 시의 첫 부분이다. 넓은 하늘에서, 추운 봄밤, 고요한 강꽃, 하늘에 달을 쓰고, 광활하고 광활한 우주에 달을 보여주는 것은 실제로 다음과 같은 사람에 대한 글쓰기의 길을 닦고 있다.
강가에서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Jiang Yue는 언제 사람들에게 빛을 발했습니까?
달을 처음 본 사람은 누구일까요? 연초에 언제 사진을 찍으셨나요? 시인은 사람이 달을 보는지, 달이 사람을 보는지 알 수 없다. 한 달인가요? 인간? 사람과 달. 이것이 인간과 달의 결합이다. 시도 하늘에서 땅으로 바뀌어 인간 세상에 들어왔습니다.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지만 강과 달은 해를 거듭해도 변함이 없다.
생명은 대대로 지속되고, 환생은 수천년 동안 지속되는데, 어떻게 끝이 있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강과 달은 영원하다. 강과 달에 비하면 인간은 너무 작고 수명이 짧다. 그러나 인간의 번식 기간으로 볼 때, 그 기간은 매우 길다.
장웨자오가 누구인지 궁금해요? 하지만 물을 보내는 양쯔강을 보세요.
달빛이 가득한 영원한 강달보다 짧은 인생은 더욱 드물다. 그렇다면 Jiang Yue의 영원의 관점에서 볼 때 누구에게 빛을 발할 수 있습니까? 내가 본 것은 흐르는 강물과 흐르는 물뿐이었습니다.
위 여섯 문장은 시의 두 번째 부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시인은 인생이 짧다며 “강달이 누구를 비추는지 모르겠다”고 한숨을 쉬며 광활한 우주에서 인간 세계로 시선을 돌렸지만, “인생은 끝이 없느냐?” 인간의 발전은 계속되는 것도 보았다. 대대로 이어지지만 강달은 매년 똑같다." "인생과 장월은 영원할 것 같다. 이런 철학적 사고는 인간의 낙천주의, 자신감, 긍정의 광채를 통해 빛난다. 이런 삶에 대한 이성적 사고는 아래의 '사랑병과 슬픔'이라는 주제에서 벗어난 듯하다. 사실 인간의 위대함은 삶에 대한 한숨에서 '사랑병과 슬픔'에 이르기까지 통일되어 있다. 자연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흰 구름은 서서히 사라지고 녹색 단풍 연못에는 슬픔이 가득합니다.
백윤을 꺼내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말은 하얗고 구름은 길지만 너무 길어서 고요한 감정을 생각하면 슬픈 말이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칭펑푸에는 슬픔이 너무 많다." 그런데 왜 그렇게 슬픈가?
이 시점에서 또 다른 의미의 층이 드러납니다. 마지막에는시의 세 번째 부분이 바로 '사랑'입니다.
오늘 밤에는 누가 바람을 피우고 있나요? Mingyue Tower가 어디에서 그리워지나요?
밀물과 서리처럼 밝은 달, 세계를 여행하고 배를 정박하는 것을 생각하면 어찌 외롭고 우울하며 슬픔이 밀려오지 않을 수 있겠는가? "누구의 집"과 "어디"는 좋은 질문입니다. 이 질문은 강 위의 외로운 배에서 명월탑 위의 여인으로 옮겨졌습니다. 위층 여자가 무엇을 하는지 볼까요?
불쌍한 달이 위층을 돌아다니는데, 화장거울에서 멀리 떨어져 보여야 한다.
달이 머문다? 그것은 무엇에 머물고 있습니까? 왜 머무르나요? 달은 세상 끝까지 가는 여행인가? Tianya Jilu가 달로 변신했다고요? 그렇지 않으면 왜 위층에서 헤매고 있습니까? 화장거울에 달이 비치는데, 거울 속에는 1월이 있지 않나요? 하하, 하늘의 달이 거울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풍월 보물 거울'이 생각 나지 않을 수 없었다. 사진을 찍고 펑 자매가 손을 흔들었다.
옥문의 커튼은 떼어낼 수 없고, 부수고 모루에 스치면 다시 돌아온다.
이번 달은 '돌릴 수 없다', '다시 닦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흥미롭다.
"달인가? 아니면 여행자의 영혼인가? 너무도 사랑에 빠진 우리.
이때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지만 서로의 말은 듣지 못한다. 다른, 그리고 달빛이 당신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
보자, "드디어 '상'이라는 단어가 등장했다. 시인은 '사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사실 항상 이야기하고 있었다. 사랑은 '굴러갈 수 없는', '뒤집어지는' 달의 사랑이 아닌가?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조만간 사랑의 '상'이 나타날 것이다. '서로를 바라보는 것'과 '서로의 말을 듣는 것'을 살펴보자. 명월탑 위의 여자와 배 위의 남자. 세상의 끝에서 우리는 서로를 볼 수 없고, 서로를 들을 수 없다. 시는 왜 "서로를 보지만 서로 듣지 못한다"고 하는가? 이번 달은 그 달이 아니고 이번 달은 같은 달이 아닙니다. Jilu, Jilu는 달, 달은 사람, 달은 하늘에 있는데 왜 우리는 볼 수 없습니까?
"서로 쳐다보지만 들리지 않는다" 위는 남자의 말처럼 들리고, 다음은 남자의 샷이다. 하늘의 밝은 달이 여자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강 위의 배 위에 있는 자신을 상상합니다. 남자가 거울에 비친 달을 볼 때, 남자가 달을 볼 때, 그는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여자도 마찬가지여서 여자는 "달빛이 당신을 비춰주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한다.
백조는 빛이 닿지 않을 정도로 오랫동안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으로 뛰어들어 빛이 닿지 않는다. 하지만 달빛은 여자의 바람을 들어주지 않는 것 같고, 그녀를 비추지도 않는다. 여자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혼자 날아다니는 백조기러기를 자연스럽게 보고 싶었다. 백조기러기에게 남자에 대한 깊은 사랑을 전해 달라고 간청했지만 백조기러기가 날아가버릴 줄은 몰랐다. 여자는 물 속의 물고기와 용을 내려다보았지만 물고기와 용은 알지 못했다. 용은 물 속에 숨어 있었는데, 여자에게는 잔물결만 남았습니다. 여자는 물의 물결을 미친 듯이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젯밤 그녀의 마음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연못에 꽃이 떨어졌는데, 봄이 되어서야 집에 돌아오지 않아 안타까웠다.
그녀도 남자를 만나는 꿈을 꾸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걸까. 그런데 어젯밤 꿈에 나온 꽃은 떨어졌다. 여자는 '왜 이렇게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는 걸까, 아니면 전혀 돌아오지 않는 걸까'라고 생각한다. 꽃이 떨어지는 꿈은 직접적으로 이야기하지만, 먼저 '유휴'라는 단어를 언급하는데, 꽃이 떨어지는 꿈은 풍정중(Feng Zhengzhong)의 '향기로운 길에서의 유몽'처럼 겉으로 보기에 존재하지 않는 상태에서 늙어가는 것에 대한 여성의 두려움을 드러낸다. 꽃은 지고 봄은 끝났다. 당신, 당신, 당신은 아직 거기에 없습니다. 집에 가세요? 꽃에 다시 불을 붙이세요. 시인이 어떻게 봄, 강, 꽃을 모으는지 봅시다.
강은 사라지려 하고, 강과 연못에는 달이 떨어진다.
봄은 끝났지만 강은 계속 흐른다. 그러므로 봄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그러므로 남당대(南唐代)의 이충광(吳忠廣)은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물도 봄의 끝이다"라고 말했다. 봄이 반쯤 지났다고 하는데 아직 봄이 멀었나요? 이때 여자는 난간을 잡고 막 떨어지려고 하는 달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행자의 영혼이 담긴 달도 떠나려고 하는 걸까. 아아! 난간 전체를 쏘아도 어떡하지! Jiang은 위에서 두 번 더 언급되었습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가리고 Jieshi와 Xiaoxiang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여자가 아무리 달을 쳐다봐도 달은 여전히 바다에 조금씩 가라앉으며 밀물과 함께 펼쳐진다. 이때 여자의 마음이 아프다. 위의 내용은 달을 두 번 가리킵니다. 달이 바다 밑바닥으로 가라앉고, 꽃도, 봄도, 달도 사라졌습니다. 이때 여성들이 영적인 자양분을 담아 두었던 달이 지면서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서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바다 해안에서 Xiaoxiang 물까지 "길은 길고 멀다". 달이 가버렸으니 길이 있어도 길이 없다. 달, 달! 너희 모두 가라, 가라! 그 여자는 마음 속으로 비명을 지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달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이 돌아올지 궁금해요. 떨어지는 달은 사랑으로 강 곳곳의 나무들을 흔든다.
달은 졌지만 돌아오는 사람은 없다. 하지만 꽃이 지고, 봄이 가고, 달이 지면서 내 마음속의 감정은 더욱 부각됩니다. 강 위에는 꽃도 없고, 봄도 없고, 달도 없고 깊은 감정만이 졸졸 흐르는데...
마지막 문장이 다시 한번 두 달을 강조합니다. 달이 지고 깊은 사랑으로 변합니다. 그러므로 봄, 강, 꽃, 달, 밤의 다섯 글자 중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글자는 달이 아니라 달은 사람의 영혼이고 달은 사람의 감정이다. 사람.
떨어지는 달이 사랑을 흔든다는 마지막 문장은 뜬금없는 펜이 아니라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꽃이 먼저 지고, 다시 봄이 가고, 달이 진다. 달이 가라앉는 것은 끝이 아니고, 달이 가라앉는 것은 감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생각이고, 이것이 요점입니다.
Cheng Qianfan의 "장 약석의 "봄 강 꽃 달빛 밤에 대한 해설 모음"은 19 개의 이전 논평을 나열합니다. 각 평론가는 훌륭하지만 시의 핵심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단어입니다. 그는 "이로 인해 봄강의 꽃과 달이 모두 사라지고 '사랑'이라는 단어만 남게 된다. 달이 지고, 봄이 지치고, 꽃이 지고, 사랑이 지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7"
나머지 사람들인 Xu Zeng과 Tan Yuanchun은 사랑을 세 번이나 두 번 언급했지만 시를 설명할 때 일상적인 방식으로만 사용되었을 뿐 ""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랑"이라는 시의 주된 목적을 지적한다. Hu Yinglin 씨, Tang Ruxun, Zhong Xing, Tan Yuanchun, Lu Shiyong, Zhou Yu, Wang Fuzhi, Xu Zeng, Wu Changqi, Shen Deqian, Guan Shiming, Chen Zhaokui, Wang Yun, Zhou Qisheng, Wang Daokun, Jiang Yikui, 왕시마오, 황자딩 등 시론의 대가는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꽃이 지고 봄이 가고 달이 지고 나면 시론의 주체가 무엇인지 알 수 없다. 이 시는 '사랑'이라는 단어이다. 이것이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던 '단점'입니다. 이는 이 시가 얼마나 이해하기 어려운지를 보여줍니다.
조피 - '옌거싱'
가을 바람은 차갑고 날씨는 선선하며, 풀과 나무는 흔들리고 이슬은 서리로 변한다.
제비 떼는 늙은 새들과 작별하고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여행을 가면 너무 그리워요.
고향이 너무 그리워 왜 다른 곳에 맡겨야 할까요?
겸손한 첩이 홀로 텅 빈 송아지를 지키고 있으니 걱정도 잊을 수 없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옷에 묻어난다. 하프 연주와 청나라의 음악이 청나라에 전해졌습니다.
내 침대에는 밝은 달이 밝게 빛나고, 별들은 서쪽의 밤으로 흘러갑니다.
나팔꽃과 베틀 소녀는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데 어떻게 강에서 혼자 살 수 있겠습니까?
감사:
가을바람은 날이 갈수록 선선해지고 있고, 내실에 있는 젊은 여성의 마음은 올 가을밤보다 더욱 차가워지고 있다. 서쪽 창에 밝은 달이 밝고 아름다웠으나 그녀는 뒤척이며 앉지도 눕지도 못했습니다. 지루함과 무력감 속에서 때로는 손으로 이마를 받치고, 때로는 애틋한 음악을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저를 이렇게 걱정하게 만드는 것은 모두 멀리서 온 Zhengren입니다. 불쌍한 사람, 외국에서는 괜찮으세요? 무자비한 차가운 달과 외로움의 가을 바람이 잠 못 이루고 긴 밤을 함께 해왔다. 시 전체가 슬프고 감동적인데, 어쩌면 시인은 지금 이 순간에도 이런 마음이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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