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열셋의 기회'를 이해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

'열셋의 기회'를 이해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

'열세 살의 만남'에 대한 감상

이 기사는 중국 작가 협회의 천진 회원 인 Tian Xiaofei 여사가 작성했습니다.

처음 몇 번 읽었을 때 작가 Tian Xiaofei 씨가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무엇을 설명하고 무엇을 논의했는지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너무 많아서 이 텍스트에 대한 나의 이해는 완전히 공백이었습니다.

숙소에서 11번이나 읽고 나서야 전문이 주로 서정적이고 서사적이며 토론을 중심으로, 형식적으로는 흩어져 있지만 정신이 아닌 기사를 구성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북경대학교는 더 이상 나를 키워준 모교가 아닙니다. 선생님이자 친구이며 나의 일부입니다." 이 문장은 북경대학교가 미치는 엄청난 영향력을 표현합니다. 북경대학에 대한 저자의 평가를 표현하고, 북경대학에 대한 저자의 깊은 감사와 애착을 표현합니다.

이 기사는 기사 전반에 걸쳐 북경대학교에 대한 '나의' 애착을 감정적 단서로 사용합니다. 이 단서는 매우 명확하며 북경대학교에 대한 저자의 사랑과 애착을 반영합니다. 우리 젊은 독자들은 이제 막 초등학교를 졸업했고, 어려운 기사를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저자는 또한 빈 줄을 사용하여 전체 텍스트를 세 문단으로 나누어 어린 독자들이 이 기사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그 의미를 자명하게 설명합니다.

"중국어와 영어는 모두 서로 다른 무언의 언어로 우리를 속삭이고 부르고 있다." '나'에게 책이 주는 매력은 나를 책의 바다로 인도하기도 했다.

Tian Xiaofei의 최신 저서 "Blank Space"에 대한 서평:

내가 그녀의 글을 처음 읽었을 때 "A Blank Paper"Initial Impressions"라는 작은 책의 추신이었습니다. 백지처럼 순수하고 선한 눈을 가진 그녀의 첫인상은 이것이었다.

그녀의 글을 차츰차츰 읽어나가면서 그 느낌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이 책 『여백』은 최첨단 지식과 밀도 있는 정보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렇다.

원고는 기사 모음으로, 대부분이 샤오페이 씨의 학술 세미나 논문이므로 기사의 특징 중 하나는 존재감, 유기적 우위, 토론의 흔적입니다. 기사는 고대 기사, 최신 기사, 외국 기사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샤오페이 씨는 문학평론가이다. 그녀는 현명한 눈을 가지고 있고 좋은 것을 골라낼 수 있는데, 이는 우리의 타고난 인상을 어느 정도 전복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판금련의 이미지는 샤오페이 씨의 눈에서 빌려온 것이었고, 지금과 모든 것이 달랐습니다.

그녀는 팔짱을 끼고 그를 바라보며 깊이 절했고, 남자는 깊이 절했습니다. 반품.

수묵화의 한 장면처럼 결말이 숨겨져 있다면 둘이 함께 늙어가지 않을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샤오페이 씨는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을 말했습니다. 이 음란한 커플의 첫 만남은 마치 용과 봉황이 춤을 추는 것 같았고, 너무나 우아하고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대푸. 그의 작품에는 죽어가는 청년이 벚꽃나무 밑으로 기어가는 우울한 회색의 풍경이 자주 읽히는데, 곳곳에 작가의 시적인 묘사가 이 분위기를 가득 채운다. 악마의 깊은 곳이 절망에서 슬픔, 슬픔, 분노로, '살 것인가 죽을까'를 반복하면서 선택을 하기 전에 독자들은 드라마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다. 당신과 내가 읽고 보는 것. 그의 이상성이 인정되더라도, 이러한 소독 후에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기이한 요소로서의 유대복의 느낌이 마침내 제거되었다고 할 수 있다. 결국 그의 작품에는 불편함과 불안함이 있기 마련이다. 조금만 더 깊숙히, 오래 들여다보면 그 중심을 잃은 그 눈부신 칼날은 여전히 ​​어지러울 것이다. , 그것은 여전히 ​​​​멈추지 않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내 마음 속에 불이 퍼집니다. 이것이 바로 불입니다! 이것이 바로 생명이며 예술을 위해 존재하는 모든 것입니다

훗날 '우설'이 있다면 '반쪽 가위의 날카로운 날'은 중요한 기사가 될 것이다.

'진학'에 관한 그녀의 다른 두 편의 글은 미국의 '진학세미나'와 베이징의 '진학세미나'에서 각각 낭독되어 진용의 '진학' 중 하나를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진용의 작품에 나타난 '배'의 예술적 개념과 '중국을 상상하는' 이미지. 이 두 기사는 "Metal Science"의 필수 기사이기도 합니다.

가끔 글 속 샤오페이 씨는 부드럽고 아름답습니다. 손에 이런 글귀가 있습니다. "침에 젖은 손가락으로 페이지를 펼칠 때마다 그것은 현대의 책처럼 딱딱하고 하얗고 바삭바삭한 비흡수성 종이가 아니라 또 다른 세기의 촉촉하고 유연한 휴지이다." ." ——접힌 낙이에게 간접적으로 키스하는 것 같습니다."

때때로 본문 속 샤오페이 씨는 자신이 '황금연꽃'을 연출했다면 "영화의 전반부는 컬러였지만 시먼칭의 죽음 이후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상상하기도 했다. 흑백으로."

그녀는 우송의 모습을 상상했다.

그가 처음 등장했을 때 거리 풍경 전체가 희미한 노란색이었을 것이다. 군중이 움직이고 있어서 빠져나가기가 어려웠습니다. 갑자기 징과 북이 울리고, 술을 들고 있는 한 쌍의 사냥꾼들이 차례로 지나갔고, 그 뒤에는 비단 주머니처럼 생긴 호랑이가 있었는데, 네 사람은 그것을 들어올릴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나타난 것은 큰 백마였고, 그 위에 오송이 앉아 있었다: "피 묻은 옷을 입고 붉은 비단의 사각형을 입었다." 단순하고 원시적인 이 드레스의 진홍색은 황혼 속에서 나타나 광활했다. . 이 책의 모든 기쁨과 슬픔을 움직이는 고통의 바다에 슬픈 꽃이 피었습니다. Pan Jinlian과 Ximen Qing은 모두 이 주홍색으로 가려졌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연민이고, 사랑과 연민은 친절이고, 연민은 연민입니다.

샤오 페이 씨가 쓴 '진핑 메이'는 인간 본성에 대한 궁극적인 관심과 궁극적인 고문을 담고 있으며, 영적인 깊이가 있습니다. 괴테는 "나는 늘 인생의 문제는 어떻게 사는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진짜 문제는 어떻게 죽는가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중국 시에는 '심오한 의미'와 '요구하는 것'이 있다.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라는 이론도 있고 샤오페이 씨의 황금병도 마찬가지다. 남편의 객관적이고 상세한 비교와 설명 덕분에 그녀의 "진핑 메이"는 필멸의 세계에서 숨어 감각적이고 감각적 인 작품을 포기했습니다. 평탄한 삶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 -

길게 흐르는 물에 배들이 정박되어 있고, 제방에는 복숭아, 살구, 버드나무가 자라고 있는 대운하이다. 마을과 흰 셔츠에 빨간색과 녹색 치마를 입은 매춘부들, 땅에는 향이 있고, 가게 주인의 집 열린 방에는 거울, 상자, 항아리, 양철 도구가 쌓여 있습니다. 마늘 냄새가 날 때까지 뜨거운 차를 외치며 마늘 소스 일곱 그릇과 돼지고기 조림수를 먹는 식당들, 칭허(靑河)와 린칭현(臨淸縣) 사이의 먼지가 많은 공식 도로, 북쪽의 황토는 사람들을 숨막히게 하고 울게 한다. 사복의 세계를 더럽혔습니다.

이 글을 읽고 20년 전 달을 되돌아보면 정말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반할 정도였을 것 같아요.

샤오페이 씨는 천재지만 나중에는 부지런함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세상이 모르는 것은 부지런함의 방향이다. 취향과 영성은 지식과는 거의 관련이 없으며 재능 및 어린 시절 경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근면의 방향이며, 근면은 그것에 의지하여 당신을 인도합니다. 예를 들어, "거울 보기"라는 기사의 끝에서 Xiaofei 씨는 문학의 본질과 신비를 발견했습니다.

문학과 철학은 모두 해변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놀이입니다. 정신적인 힘과 기쁨. 모래성을 짓는 것은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현자들이 게임에 나쁜 이름을 붙인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과 진지함을 서로 다른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오해입니다. 놀고 웃는 능력은 인간과 짐승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오직 진지한 사람과 강한 사람만이 놀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아니며 단지 매끄럽고 경솔할 뿐입니다.

"지식 속에 오래 머물면 자연으로 돌아간다." 이것이 가장 소중한 순수함입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해외에 있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른 나라의 사람들을 교육했을 뿐만 아니라 축적된 서구 이념적 경향을 흡수하고 독특한 관점을 확립했으며 전통적인 학문 시스템의 많은 부패를 버렸습니다. 이 점은 지난 세기의 이창지 선생님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의 활발한 문학 비평은 옳고 그름에 대한 것이며 비평을 창작으로 간주합니다. 세계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바다 건너편에도 중국 고전문화를 위한 여백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