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린부(Lin Bu)의 매화(설명을 읽어야 함)

린부(Lin Bu)의 매화(설명을 읽어야 함)

산 정원의 작은 매화

꽃들이 홀로 피어나며 작은 정원을 온통 매력으로 가득 채운다.

맑고 얕은 물 위로 듬성듬성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황혼녘 달빛에 은은한 향기가 떠돈다.

서리새는 내려오려고 하면 눈을 훔쳐가고, 흰나비는 영혼을 합치고 헤어지는 법을 알고 있다.

다행히 백단판이나 금병이 필요 없이 가벼운 구호만으로 섹스를 할 수 있다

주의사항

1부

(1) 중팡: 수백 송이의 꽃. Shake down: 바람에 의해 흔들리는 것. Xuanyan: 밝고 아름답습니다.

(2) 희박하고 대각선 그림자 : 매화는 희박하고 대각선이며 대각선 가지의 그림자가 물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3) 은은한 향기가 떠오른다 : 매화의 은은한 향기가 떠오른다.

(4) 서리새: 차가운 새.

(5) 함께: 해야 합니다.

(6) 웨이인: 낮은 목소리로 노래한다.

(7) Xi ("xia"로 발음): 닫습니다.

(8) 백단판: 노래할 때 사용하는 백단과 편백판. 진준(Jinzun): 고급스러운 와인잔.

번역

꽃은 모두 시들었지만 매화만이 찬바람을 맞으며 씩씩하게 피어나고 있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작은 정원의 풍경을 차지하고 있다. 맑은 물 위에 엷은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황혼녘 달빛 아래 고요한 향기가 떠돈다. 차가운 새는 날아오르려고 할 때 먼저 매화를 들여다보고, 나비가 매화의 아름다움을 안다면 반드시 영혼을 잃게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매화를 감상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거나 금잔을 마시기 위해 백단판을 두드릴 필요 없이 낮은 목소리로 낭송할 수 있고 매화꽃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린부는 매화 심기와 학 키우기에 푹 빠져 평생 결혼도 하지 않은 채 '매실부인과 학아들'로 알려졌기에 눈에 비치는 매화는 애틋했다. , 그리고 그의 글 속 매화는 더욱 매혹적이었습니다.

첫 번째 대련은 “매화는 혹독한 추위도 두려워하지 않고 바람 속에 웃으며 서 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한다. 세상에 이 꽃이 얼마나 웅장하고 순수하며 고상한지요. 그러나 매화는 품질이 우수하지만 오만하지 않습니다. 산속의 작은 정원에서 매화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공중의 성입니다. 이것이 얼마나 "풍부한 평온함"이고 실질적인 아름다움입니까? .

턱 커플은 세계에서 가장 칭찬받는 산 정원의 매화의 아름다운 그림을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이전 문장은 매화의 뼈를 가볍게 묘사하고 있으며 "희박한 그림자"는 그 가벼움을 나타내고 "수평으로 비스듬한"은 그 매력을 전달하며 "맑고 얕은 물"을 나타냅니다. 명확성, 민첩성 및 따뜻함. 다음 문장의 두꺼운 먹은 매화의 매력을 묘사합니다. "비밀의 향기"는 보이지 않는 향기로 바람을 타고 오는 것으로 묘사하고, "떠다니는 것"은 왔다가 사라지는 것을 묘사합니다. <달 황혼>은 멋진 배경을 통해 사람들을 시간적 측면에서 “달의 버드나무 가지, 사람들은 황혼 뒤에 만난다”라는 감동적인 순간으로 데려가며 사람들에게 “구름이 지는 장면”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간다'라는 공간적 관점에서 매력적인 예술적 개념은 '가을 물과 하늘은 항상 같은 색이다'와 같다. 첫 번째 부부는 눈이 가득하고, 부부는 눈썹과 생각이 가득합니다. 임포의 이 두 시는 상상이 아니다. 그는 진정한 삶의 느낌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시를 차용하기도 했다. 오대 남당(南唐) 당강(唐河)에 관한 문장이 남아 있다. “맑고 얕은 물 위에 대나무 그림자가 비스듬히 드리우고 황혼녘 달빛에 계피 향기가 맴돈다.” 이 두 문장은 다음과 같다. 대나무와 계수나무 둘 다. 대나무 그림자의 특성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의 향도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제목도 없고 완성된 시도 없기 때문에 통일되고 조화로운 주제와 예술적 구상을 형성하지 못하고, 주인공의 열정이 느껴지지 않아 감동력이 부족하다. Lin Bu는 "bamboo"를 "sparse"로, "gui"를 "dark"로 변경하여 매화를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위쪽 두 쌍은 모두 실제 용어로 작성된 반면 아래쪽 두 쌍은 가상 형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목 쌍은 "사물로 사물을 관찰한다", "서리새"는 백학을 의미하고, "훔치는 눈"은 매화의 색과 향기가 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그의 초조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핑크나비" "서리새"와는 대조적으로 둘 다 날아다니는 생물이지만 크고 작은 것이 하나 있고, 새와 곤충이 하나 있는데, 하나는 제철이고 다른 하나는 비수기이다. 사진은 가득하다. "Broken Soul"은 약간 과장되고 언어가 매우 무겁습니다. 매실의 색, 향기 및 맛을 "궁극의 아름다움"으로 칭찬합니다.

마지막 커플 '위음'은 사실 '입 안에 매화가 핀다'는 뜻인데, '위'는 이렇게 씹어먹어도 배고픔을 달래줄 수는 없지만, 무심하고 우아하다는 뜻이다. 마음을 정화하고, 영혼을 움직이고, 영혼을 던진다는 점에서 매화와 하나가 되기를 바라는 시인의 삶의 관심과 정신적인 추구가 드러난다. 그리고 땅'이라고 Feng Youlan이 불렀습니다. 사람들이 보는 것은 '서리 새'와 '분홍 나비'처럼 참을성이 없습니다. 매혹적인 시인-매화 시인. 소식은 『서임부사후』에서 “선생님, 그는 정신이 맑고 뼈가 차갑고 먼지가 없는 비범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삶처럼." 우리는 그의 말을 알 수 있다. 이 시의 매력은 시인의 외롭고, 냉담하고, 자기만족적이고, 무관심한 성격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미지 구성의 관점에서 산 정원의 작은 매화를 묘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그것을 뒷받침하는 사물과 그것을 뒷받침하는 풍경을 빌려 중심 이미지로 삼았습니다. 사진에서 이것은 독특한 업적입니다.

시인은 매화에 대해 자세히 시를 쓸 때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며 대비를 제시하는데, 이는 시 전체의 리듬을 기복하게 하며, 색은 때론 진하고 때론 연하다. 환경은 역동적이고 조용하며 전망은 "산"개념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정원"의 절묘함도 많은 감정가들에 의해 간과됩니다. 영광과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 '큰 일을 추구하는 데 흥미를 갖는다'. 이 두 가지는 독특합니다.

작가는 매화를 통해 자신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중국 전통 문인의 일관된 추구를 보여주면서도 꽤 독특하다. 구양수는 '희소한 그림자'라는 대련에 대해 "전생에 매화를 염불한 사람이 많았으나 그런 대사는 없었다"고 말했다. 매년 물가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보세요. 투명한 창문에 그림이 있습니다. Qiancun에 밤에 눈이 내릴 때 수평으로 비스듬한 그림자가 정말 아름답습니다."("장주첸의 수묵화 매화") 그는 Lin Bu의 시가 다음과 같다고 믿습니다. 매화는 Tang Qiji의시 "이른 매화" "어제 밤 Qiancun의 깊은 눈 속에서 가지 하나가 피어납니다"라는 유명한 구절을 능가했습니다. 왕십봉(王十峰)은 이를 더욱 높이 평가하고 만세의 걸작으로 칭송하였다. “달인의 비밀한 향기와 아름다운 시는 역대로 시적 재능이 없는 모든 사람을 압도하리라.” 항상 서호 삼림 시인들의 칭찬을 받고 풍월을 떠나기를 거부합니다." 이 대련이 특히 유명하기 때문에 "서영"과 "어두운 향기"라는 두 단어는 후대에 매화시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강규(Jiang Kui)의 매화에 관한 두 편의 시에는 '어두운 향기'(Dark Fragrance)와 '희소한 그림자(Sparse Shadows)'라는 제목이 붙었는데, 이는 이후 매화의 고유명사가 되었습니다. 이는 임포의 매화 시가 후대 문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한 가지 측면에 불과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린포의 글에서 매화는 더 이상 차가운 향기로 가득 차 있지 않고 정신과 힘, 따뜻함이 가득한 일종의 "완전한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 매우 유망합니다. 이 때문에 이 시는 현실감이 강하고 사람들이 매우 현실감을 느끼게 합니다. 시작 상태로 돌아가서 임포는 "매화 부인과 학의 아들"로서 이렇게 이상주의적인 시를 썼습니다. 정신적, 미학적 여행을 떠나는 중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 가지 독특한 점입니다.

작가가 이렇게 멋진 문장을 쓰는 게 쉽지 않거든요. 송나라 초기에는 싱그럽고 소소한 자연의 풍경을 애절한 글쓰기 방식으로 작은 틀에 담아 묘사하는 데 주력한 시인이 꽤 많았는데, 이는 좌절감과 우울함, 혹은 여유롭고 개방적인 선비 관료적 정서를 표현하는 것이 주를 이루었다. 당나라의 Jia Dao, Yao 복합 스타일을 물려받은 Lin Bu는 이러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게다가 '선원샤오메이'라는 형식은 너무 작고, 그 뒤에 숨은 자칭 독선은 정말 알려지지 않을 것에 대한 두려움인 것 같다.

서리새벽코너

얼음이 맑고 차갑고 어젯밤에 매화꽃이 피었습니다.

나뭇가지와 달을 흔드는 소리를 내는 세 옥룡은 어디에 있는가?

꿈속의 황금짐승은 사라지고, 난초는 추운 새벽에 소멸된다.

구슬커튼을 걷어 올리고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면 계단 앞의 눈을 쓸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