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금동불멸의 노래' 전문은 무엇인가요?
'금동불멸의 노래' 전문은 무엇인가요?
금동불멸자는 한송을 말한다
--이화
청룡 9년 8월 위명제
궁 관리들이 그를 데리고 서쪽에 있는 이슬판을 들고 있는 한샤오우를 데리고 앞마당에 세우고자 했다.
궁 관리가 접시를 제거한 후 불멸자가 도착하자 눈물을 흘렸다.
당나라 왕자의 손자 이창기가 '금동 선인의 자한송'을 썼다.
마오링 류랑은 가을의 손님으로 밤에는 말소리가 들리지만 새벽에는 흔적이 없다.
회화 난간에 있는 계수나무에 가을 향기가 피어오르고, 서른여섯 번째 궁전의 흙꽃은 초록색이다.
위관은 마차를 이끌고 수천 리를 향하는데, 동관의 시큼한 바람이 그의 눈을 때린다.
하늘 궁궐문에서 한달이 나올 때, 당신을 기억하면 내 눈물은 납물 같다.
성란은 셴양로에서 손님을 배웅한다. 하늘이 다정하면 하늘도 늙어간다.
나는 접시를 들고 황량한 달 밖에 혼자 있고, 웨이청은 멀고 파도소리는 작다. 편집 | 맨 위로 가기 시 배경 이 시는 원화 8년(서기 813년)에 리허(Li He)가 질병으로 인해 봉리랑(Fenglilang) 직위를 그만뒀을 때 베이징에서 뤄(Luo)로 가던 길에 쓴 것입니다. 그 당시 당나라의 운명은 쇠퇴하고, 가신이 분열되고, 전쟁이 반복되어, 백성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었고, 시인의 "당나라 왕자의 손자"의 귀족 가문은 이미 오래전부터였습니다. 거절했고, 국가에 봉사할 방법이 없었고, 곳곳에서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시인은 이를 느꼈기에 역사적 사건인 금동선사를 통해 자신의 흥망성쇠와 가족과 조국의 아픔, 인생의 애통함을 표현하였다. 기발하면서도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이미지는 생생하면서도 다양하고, 말은 가파르지만 적절하고 밀도가 높아 리허(Li He)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특히 '하늘이 감상적이라면 하늘도 늙어간다'는 문장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지는 명언이 됐다.
위(魏) 명제 청룡(淸隆) 원년 8월, 궁궐 신하들에게 명하여 마차를 이끌고 서쪽으로 가서 이슬판을 들고 있는 한샤오오(han Xiaowu)를 데려와 전선을 구축하게 했다. 홀. 궁 관리가 판을 치우자 불멸자가 그것을 들고 오자 그는 눈물을 흘렸다. 당나라 왕 이창기는 그 후 "금동 선인의 자한가"를 작곡했습니다.
주자경의 『이화연대기』에 따르면 이 시는 원화 8년(813년) 이화가 병으로 인해 봉리랑 직위를 그만두고 북경에서 가면서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루오에게. 당시 시인은 "황금과 청동의 불멸의 귀에 여러 가지 엇갈린 감정을 품고 틀린 척하며 슬픔을 표현했다"고 한다. 이 문단 편집 | 맨 위로 가기 생각과 감정 시에 등장하는 금동불멸자가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주로 나라의 정복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시는 당나라가 멸망하기 90여년 전에 지은 시로, 시인은 왜 흥망성쇠를 느꼈는가? 이는 당시의 사회적 여건과 시인의 상황과 연계하여 이해하고 감상해야 한다. 천보 말년에 안시 난이 일어난 이후 당나라는 쇠퇴하고 있었다. Xianzong은 "ZTE의 군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그의 통치 기간 동안 가신 성에서 반란이 잇달아 발생하고 서북 국경에서 전쟁이 자주 발생하여 국가가 황폐화되고 모든 곳이 황폐화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었습니다. 시인의 "당나라 왕자의 손자"의 귀족 가문은 오랫동안 쇠퇴했습니다. 이러한 가혹한 현실에 직면한 시인은 매우 불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업적을 세우고 조국의 위신을 되살리는 동시에 가문을 영화롭게 하고 가문의 위상을 회복하고자 열망하였다. 뜻밖에도 그는 베이징에 들어간 후 모든 곳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출세할 희망도 없었고, 결국 그는 분노하며 떠나야 했습니다. 『중국 금동선불사』는 가족과 나라의 고통, 삶의 슬픔이 얽혀 있는 이러한 엄숙한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 위로 가기 시 분석 이 시에는 대략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 12행이 있습니다. 처음 네 문장은 시간이 덧없고 인생이 지속되기 어렵다고 한탄합니다. 한나라 무제(無皇帝)는 불로불사를 추구하기 위해 불로장생약을 만들고 불로불사를 꿈꿨다. 그 결과 가을바람에 낙엽처럼 갑자기 사라져 마오링에는 황량한 무덤만 남았다. 비록 그가 살아 있을 때에는 지극히 위엄이 있었고 당대의 천재라 할 만하였지만, “밤에 말소리가 들리고 하늘의 징조가 보인다”는 그는 끝없는 역사의 강물 속에서 나타난 거품에 불과하다. 우연히. 시에서 한나라의 무제를 '유랑'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이화의 오만하고 다루기 힘든 성품과 봉건 위계에 얽매이지 않는 그의 귀중한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시 전체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첫 번째 수준으로 금동불멸자의 '인식'을 빌려 시간이 덧없고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합니다. 영구적인 것은 없습니다. 시에서는 한나라의 무제를 '유랑', '손님'으로 직접 부르는데, 이는 봉건 위계 이념에 얽매이지 않는 리허의 난폭한 성격과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가운데 네 문장은 의인화를 통해 처음 한궁을 떠났을 때의 비통함과 비참함을 묘사하고 있으며, 민족 토벌의 고통과 이주의 슬픔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산'과 '싹'이라는 두 단어는 주관적인 감정과 객관적인 것을 완전히 결합해 매우 풍부한 의미를 갖고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세 번째 수준으로 도시를 나가는 길의 장면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기발한 표현기법은 인간적이면서도 영적인 금동불멸자의 독특하고 이상하며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습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도시를 빠져나가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이번 출발은 달이 차갑고 바람이 불 때 왔고, 도시 밖의 '선양로'는 도시 내부의 '서른여섯 번째 궁'처럼 황량한 풍경을 선사했다. 이때 손님을 배웅하는 사람은 길가에 있던 '선란'뿐이었고, 회사의 오랜 지인들은 손에 이슬쟁반만 들고 있었다. "성란(Shenglan)"은 형태와 감정을 모두 설명하지만 주로 감정을 표현합니다. 난초가 시들고 시들어가는 이유는 가차없이 시들어가는 차가운 가을바람 때문이기도 하지만, 슬픈 감정이 직접적으로 작용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죽어가는 난초의 슬픔은 금동불멸의 슬픔, 즉 작가 자신의 슬픔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된다. 『개장의 노래』에서 시든 난초처럼 슬프다.
난초의 쇠퇴는 감정에서 비롯된다. 모든 감각 있는 것들은 늙고 시들어질 것입니다. 해가 떠도, 달이 져도 풍경은 언제나 새롭고 영원히 변함이 없습니다. 감정이 있었다면 여전히 늙었을 것입니다. "하늘이 감상적이면 하늘도 늙어간다"라는 문장은 매우 장엄한 생각이며, 사마광은 이를 "이상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것"이라고 불렀습니다. 금동불멸자(실제로는 작가 자신)의 어려운 상황과 비참한 심정을 효과적으로 부각시킨 작품이다. 예술적 발상이 광활하고 숭고하며 그 심정이 끈질기고 깊다.
마지막 대련은 서로 보기 싫고 떠나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금동불멸자들의 감정을 더욱 표현한다. 차마 떠날 수가 없어 떠나야만 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고향과는 점점 멀어져 갔다. 이때 하늘에 떠 있는 황량한 달빛을 바라보며 점점 작아지는 위강의 소리를 들으며 나는 마음속에 형언할 수 없는 감동을 느꼈다. "Weicheng"이라는 문장은 반대편에서 쓰여져 "파도 소리가 작다"는 청동 남자가 점차 물러나는 모습을 반영합니다. 한편으로는 파도 소리가 멀리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길은 멀고 막혀 있습니다. 사물의 소리와 형상의 도움으로 '오랜 그리움과 증오에 대한 그리움'이라는 금동 불멸의 이별 감정을 완곡하고 심오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장안을 떠나야 했던 시인의 마음 상태였습니다. 그는 경력 발전에 대한 희망이 없었을 때.
이 시는 리허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상상력이 풍부하면서도 심오하고 감동적이며, 이미지는 생생하면서도 다양합니다. 그 억울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컸지만 분노나 분노의 표현은 전혀 없었습니다. 단어와 문장은 이상하면서도 적절하고, 강하면서도 부드러우며, 증오와 사랑이 얽혀 있고, 고르지 않지만 깔끔하고 촘촘하다. 정말 독특한 스타일과 완벽한 아름다움을 지닌 시입니다. 리허의 컬렉션에는 비슷한 작품이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