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5음계와 7음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5음계와 7음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질문 1: 5성 7박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5개 성조: Gong, Shang, Jiao, Zheng 및 Yu
Qilu(4가지 기본 형식): Ping Ping Ze Chou Ping Ping Chou, 마지막 두 문자는 Ping Chou이며 이를 Ping Chou 발이라고 합니다.
廄廄平平廄廄平, 마지막 두 문자는 廄平이며 廄平 피트라고 합니다.
廄廄平平廄廄, 마지막 두 문자는 廄廄입니다.平平 발이라고 하며 Ping Ping Ping Ping Ping Ping Ping Ping이고 마지막 두 문자는 Ping Ping이며 Ping Ping Jiao라고 합니다.
질문 2: "다섯 성조와 일곱 리듬"에서 "다섯 성조"는 다섯 가지 성조를 의미하고, "일곱 운율"은 어떤 일곱 리듬을 의미합니까? do, re, mi, sol, la의 다섯 가지 성조에서 "fa"와 "ti"로 올라가는 반음이 사라졌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 음악의 5음 롤콜은 서양 음악의 "두, 라이, 미, 수, 라"와 당나라의 "화, 시, 이, 치, 공"과 같을 수는 없다. 고대에는 "Gong", Shang, Jiao, Zheng (zhī로 발음), Yu"가 사용되었습니다.
정정은 5성 6성이어야 하는데 7성 같은 건 없어요
6성
6성 : 황종, 태 Ku, Gu Xi, Rui Bin, Yize, Wushe
양은 법이고 음은 루입니다.
리울루(Liulu)는 고대 우리나라의 리듬 체계이자 고대 음악의 12성입니다. 12개의 성조는 음악의 수준에 따라 음악을 6개의 리듬과 6개의 조합으로 나눕니다. 이를 합쳐서 12법칙이라고 합니다. 베이스부터 세어보면 12음계 중 홀수 6개의 건반을 조율, 짝수 건반을 루(Lu)라고 합니다.
유루는 12곡 중 홀수를 제외한 6개의 가락을, 나머지 6개의 짝수는 유루로 조정됐다.
Lu Lu
Lu Lu는 Liulu와 Liulu의 총칭입니다
질문 3: Qilv는 일반적으로 7자 운율을 의미합니까? 시. 운율시의 약어.
각 율시는 8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단어로 구성된 각 행은 7자 율시입니다.
질문 4: 5성 7성 고대에는 5성 7성 이 있었는데, 이 '소리'는 오늘날의 음악 음계와 대략 동일합니다. Zheng(zhī로 발음) Yu(당나라에서는 "합"으로 사용됨) , 4, Yi, Chi, Gong")에 Bian Gong 및 Bian Zheng을 더해 7음 음계를 구성합니다. 오늘날의 7음 음계와 비교하면, 공(1) 상(2) 초(3) 변정(4) 정(5) 우(6) 변공(7) 일곱 성조 중 어느 하나가 지배적입니다(즉, 모드를 구성하는 핵심 토닉). 모드에 따라 느낌이 다릅니다. *** 다채롭고 표현적인 기능이 있어 다양한 음악적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Jing Ke's Assassination of the Qin of In"은 Jing Ke와 그의 일행이 출발했을 때 "Gao Jianli가 건물을 짓고 있었고 Jing Ke가 조화롭게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Bian Zheng의 소리였고, 모든 병사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편정의 목소리"는 편정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멜로디가 황량하고 비극적이며 비극적인 노래에 적합합니다. 아래에 또 다른 문장이 있습니다. "Fu Yi Sheng은 관대합니다", "Yu Sheng"은 Yu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고음이고 신나는 것이므로 듣고 나서 "모든 학자들이 화를 내며 손끝을 들었습니다. " 고대에는 악기의 총칭인 바인(Bayin)도 있었는데 금(종 등), 돌(차임 등), 비단(금, 세 등), 대나무( 관, 샤오 등) 각 카테고리에는 "시중산의 기록" "큰 소리가 물 위에서 들리고 소리는 종소리와 같습니다."와 같은 여러 유형의 악기가 포함됩니다. "Wu She"는 Wu She Zhong을 의미합니다. 이 종은 Wu She 리듬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Sing Zhong은 종종 노래에 사용되는 종소리이므로 "Sing Zhong"이라고 불립니다. 5음 음계: Gong 모드, Shang 모드, Jiao 모드, Zheng 모드 및 Yu 모드를 포함합니다.
(1) 공 모드: C, D, E, G, A, C;
(2) 샹 모드: D, E, G, A, C, D;
(3) 각도 모드: E, G, A, C, D, E;
(4) Zheng 모드: G, A, C, D, E, G;
(5) 페더 모드: A, C, D, E, G, A 음표의 모든 음표는 C 장조를 제외한 장조의 시작 음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 기타 주요 키에는 샤프 또는 플랫 수를 추가해야 합니다. 소위 조표는 음자리표 뒤에 샤프(Sharps)나 플랫(Flat)이 여러 개 붙어서 구성되는 것입니다. 장조를 예로 들면 그 간격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전체, 절반, 전체, 전체, 전체, 절반. 5도 원을 사용하여 주요 키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C, D , E, F, G, A, B, C 날카로운 기호 또는 플랫 기호 없음
G 키 G, A, B, C, D, E, F#, G 날카로운 기호 1개
G 키 p>
D 키 D, E, F#, G, A, B, C#, D 샵 2개
A 키 A, B, C#, D, E, F#, G#, A 샵 3개
E, F#, G#, A, B, C#, D#, E 4개의 샤프 키의 E
B, C#, D#, E, F# 키의 B , G#, A#, B 샤프 5개
F#은 F#, G#, A#, B, C#, D#, E#, F# 샤프 6개로 조정됩니다.
F는 F, G로 조정됩니다. , A, Bb, C, D, E, F 플랫 마크 1개
Bb 톤 Bb, C, D, Eb, F, G, A, Bb 플랫 마크 2개
Eb 톤 Eb, F, G, Ab, Bb, C, D, Eb 플랫 마크 3개
Ab Ab, Bb, C, Db, Eb, F, G, Ab 플랫 마크 4개
Db는 Db, Eb, F, Gb, Ab, Bb, C, Db, 5개의 플랫 마크로 톤화됩니다.
Gb는 Gb, Ab, Bb, Cb, Db, Eb, F, Gb, 6 그 중 F#과 Gb의 음은 실제로는 동일하여 하나로만 셀 수 있습니다. 즉, 12개의 메이저 스케일입니다. 한 가지 수정은 7성이 아니라 5성 6성이 되어야 합니다.
고대 문헌에는 5성, 5성 6성이 동시에 언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의 춘추연보? 차주안"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Kui는 그런 다음 6개의 리듬과 5개의 성조를 교정합니다. 기질과 소리는 서로 다른 개념임을 알 수 있습니다. 리듬은 원래 음색을 정하는 데 사용된 대나무 관을 의미합니다. 고대인들은 음악의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서로 다른 길이의 12가지 표준음을 사용하여 12가지 표준음을 불었다고 합니다. 이를 12법칙이라고 합니다. 12개의 리듬은 각각 고정된 음높이와 특정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 서양 음악과 비교하면 C#CD#DEFF#G#GA#AB와 같은 12개의 고정 음표와 대략 동일합니다. 낮은 것부터 높은 것으로 배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Huang Zhong(C#) Da Lu(C) Tai Cu(D#) Jia Zhong(D) Gu Xi(E) Zhong Lu(F) Ruibin(F#) Lin Zhong ... ...gt;gt;
질문 5: 다섯 가지 성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오성 : 공(功), 상(商), 초(趙), 정(鄭), 우(禹)
팔성(八智) : 고대 중국의 악기를 총칭하는 용어로 금, 돌, 흙, 가죽, 비단, 나무, 조롱박과 대나무.
5성 외에도 편공(Bian Gong), 편정(Bian Zheng), 청자오(Qingjiao), 도약(Leap)의 4가지 부분음이 있습니다.
청자오는 각 위의 단초입니다. 편공(Bian Gong)은 공음(Gong Yin)보다 낮은 단2도입니다. 변경 기호는 기호 아래의 단2도입니다. 도약은 궁전 소리 아래의 주요 2도입니다.
오성이란 공(宁), 상(商), 조(趙), 정(鄭), 우(玉)의 다섯 가지 성조를 말한다. 『여리지』는 “궁궐이 중앙에 있고 중앙에 있고 샹은 장(張)을 뜻하고 혼은 만짐을 뜻하고 양기는 휘저어 땅에 닿으면 만물이 생기느니라.
이기는 자는 선하고, 만물은 형통하고 형통합니다. 깃털은 유, 즉 모든 것을 모아 복원하는 장소이다. "이것은 오음의 의미에 대한 설명으로, 자연생화학적 관점과 청각적 지각의 관점에서 설명합니다. 공소리는 더 두껍고 탁합니다. 오랫동안 들을 수 있습니다. 상음은 소리는 크고, 높고, 부드러우며, 조화롭고, 조화로우며, 격렬하지 않고, 촉촉하지만 건조하지 않으며, 소리는 깃털 소리처럼 강하고 건조합니다. 둥글고 맑고 날카로우며 뜻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문자는 "물"이라고 할 수 있고, 일곱 단어는 "금과 태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홉 단어는 "나무와 태양 뿔"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둘 다 양수입니다. "이 궁전을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조화의 관계는 흙, 정은 불, 우는 물, 상은 금, 뿔은 나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 5개의 음이 있고 12운에는 60개의 음이 있습니다. 꼬리 가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쪽에서 시작해서 왼쪽으로 갑니다. 소리는 서쪽에서 시작되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음양의 뿌리가 어긋나서 바뀌는 것입니다. 소위 기(氣)는 동쪽에서 시작됩니다. 4시는 나무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선은 불에 전달되고 불은 땅에 전달되고 흙은 금속에 전달되고 금속은 물에 전달되며 소위 소리는 서쪽에서 시작됩니다. 톤은 금에서 시작되고, 회전은 불로 전달되고, 불은 나무로 전달되어 물로 퍼집니다. "물은 땅에 퍼진다." 사실 오행은 사계절의 기(氣)에 따라 생성되며, 오행은 서로 반대되는 순서로 전달되며, 서로 상보적이다. 『리하이지』는 “만물이 살아 있는 이유는 기(氣)임에 틀림없다”고 말한다. 누가 화가 났나요? 금도. 금속이 앞으로 가는 빛을 받으면 오행의 입체구조가 되고, 뒤로 가면 오행의 기능이 된다. 오행(五行)을 따르는 사람에게는 쇠가 불을 낳고, 물이 나무를 낳고, 나무가 불을 낳느니라. 불은 흙을 낳고, 동지는 한 해를 시작하며, 겨울은 봄을 낳는다. 봄은 여름으로 이어지고, 여름은 긴 여름으로 이어지고, 긴 여름은 가을로 돌아옵니다. 원점으로 돌아가 수렴한다. 다섯 가지 요소에 반대되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 금은 광산에서 나와 채굴됩니다. 불에 의해 재료로 만들어지며, 그 재료는 생명체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불은 나무 없이는 태어날 수 없고, 나무를 따라가야 나무를 따라갈 수 있고, 나무는 물을 의지해 자양분을 얻어야 하며, 물이 지탱해야 가축을 막을 수 있다. 그러므로 나무는 물과 관련되고, 물은 흙과 관련되어 있으며, 흙은 위치를 잡는 데 사용됩니다. “오음의 역행이유를 이미지와의 유비적 관점에서 설명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오음의 역행원리는 원조복귀의 의미이다. 이는 천지 팔괘의 원리를 뜻하는 것으로 선천도와 호우천도에 설명되어 있다.
선천팔괘도에서는 천두가 금속에 속하고 리가 그 뒤를 따른다. 는 불에 속하고 관은 물에 속하며, 쇠에서 시작하여 흙으로 끝나는 이유는 건이 시작되고 곤이 되기 때문이다.
획득한 팔괘도에서는 전(錢)도 맨 위에 있고 역전되어 한두이(十夷)에서 쇠가 강하다가 리로 변한다. 남쪽이 강한 화(跡)는 동쪽은 진순(眞舌)이 되고, 북쪽은 간(幹)의 물이 잘 되며, 땅은 사계절이 잘되므로 겐곤에게서 물러나서 끝난다. , 따라서 5음과 5개 요소도 획득한 8괘의 순서로 되어 있습니다.
질문 6: 2학년 수학, 와서 살펴보고 점수를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 (2x 1)/ 3 1
2x 4gt; 3
xgt; -1/2
p>
(4x a)/3
4x agt; 3
xgt; (3-a)/4
그리고 1에 대한 해결책은 모두 불평등이 아닙니다.
-(2x 1)/3 =-1/2
그러면 결과는 질문 7입니다. 중국 음악 5행 악보의 이론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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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표를 녹음하는 데 사용되는 5개의 평행한 수평선을 5행 악보라고 하며, 5행이 형성하는 간격은 아래에서 위로 계산됩니다.
음악 작업이 다음과 같습니다.
음자리표에는 시작선(연결 번호)과 오선의 두 가지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괄호(여러 줄의 보표를 연결하는 괄호)
괄호에는 꽃 모양과 직선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피아노, 오르간, 아코디언, 하프의 표기에 사용됩니다. , 덜시머, 비파 및 기타 악기.
앙상블, 코러스, 밴드의 표기에는 직선 괄호를 사용하여 악보에서 동일한 부분을 연결하여 완전 악기와 불완전 악기로 구분합니다. 여러 떼.
때로는 동일한 유형의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 직선 와이어에 보조 와이어(꽃무늬 또는 직선)를 추가합니다.
악보에서 솔로 부분에 오선이 한두 줄만 포함된 경우에는 괄호 없이 왼쪽에 출발선만 그려집니다.
너무 높거나 낮은 음표를 표시하기 위해 오선 위나 아래에 짧은 선을 많이 추가합니다. 이 짧은 선을 플러스 선이라고 합니다. 아래의 것을 더 낮은 플러스 선이라고 합니다.
선을 추가하여 생긴 공간을 추가공간이라 하고, 오선 위에 추가된 공간을 상부공간, 그 아래의 공간을 하부공간이라고 합니다.
추가된 선과 추가된 공간의 계산 방법은 위쪽 추가된 선과 위쪽 추가된 공간은 아래에서 위쪽으로 계산되고, 아래쪽 추가된 선과 아래쪽 추가된 공간은 위에서부터 계산됩니다. 바닥으로.
줄임표
악보 읽기 및 쓰기를 단순화하기 위해 다양한 줄임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옥타브 표시를 이동하려면 8을 사용하세요. --에 녹음하려면 오선의 윗부분과 동일하게 표기합니다. 즉, 점선 범위 내의 소리가 8도보다 한 옥타브 높게 이동되어 오선 아래에 녹음된다는 뜻입니다. 이는 소리가 한 옥타브 아래로 이동한다는 의미입니다.
반복 옥타브 표시는 음표 위 또는 아래에 숫자 8로 표시되어 해당 음이 한 옥타브 높거나 낮게 반복됨을 나타냅니다. 옥타브가 장기간 반복되는 경우 음표 위에 녹음하려면 Con8을 사용하고 음표 아래에 녹음하려면 Con8을 사용합니다. 즉 점선 안의 음표는 한 옥타브 높거나 낮게 반복되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
긴 쉼표 보표 세 번째 줄에 긴 쉼표를 표시하고 쉬어야 할 마디의 갯수를 적어주세요.
트레몰로 표시는 하나의 소리 또는 하나의 ***를 나타내며 두 개의 소리 또는 두 개의 ***가 빠르고 균일하게 번갈아 나타납니다. 슬래시로 표시됩니다. 슬래시 수는 기호 수와 동일합니다.
음표나 ***가 빠르고 균등하게 번갈아 나타나는 경우 슬래시는 다음과 같이 표기합니다.
음표 전체의 트레몰로의 경우 음표는 세 번째 줄 위에 있고, 슬래시는 아래의 세 번째 줄에 기록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세 번째 줄 위에 기록됩니다. 온음보다 작은 트레몰로
의 경우 슬래시는 줄기를 가로지릅니다. 줄기에 기호가 있는 경우 슬래시는 기호와 평행합니다. 기호 번호. 트레몰로의 총 지속 시간은 음표의 지속 시간과 같습니다.
두 개의 소리 또는 두 개의 ***이 빠르고 균등하게 번갈아 가며 표시되는 경우 기보의 끝 부분에 두 개의 소리 또는 두 개의 *** 사이에 슬래시가 녹음됩니다. 트레몰로의 총 지속 시간은 두 가지 톤 또는 두 가지 *** 중 하나와 같습니다.
반복 표시는 음악의 일부 또는 전체가 반복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표와 쉼표
다양한 길이의 소리 진행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기호를 음표라고 합니다.
다양한 길이의 소리 중단을 녹음하는 데 사용되는 기호를 쉼표라고 합니다.
음표 값 간의 기본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큰 음표 값과 가장 가까운 작은 음표 값의 비율은 2:1입니다. 예:
온음은 2분음표 2개와 같습니다. 온쉼표는 2분음표 2개와 같습니다.
발음 구별 부호
기본 피치 레벨의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기호를 발음 구별 부호라고 합니다.
발음 구별 부호에는 5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샤프 기호(#)는 기본 피치 레벨을 반음씩 높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플랫 기호(b)는 기본 음정 레벨을 반음씩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올리기 표시(×)는 기본음 레벨을 반음 2개(온음 1개) 올린다는 의미입니다.
이중 플랫 기호(bb)는 기본 음표 레벨을 반음 두 개(하나의 온음)만큼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원 표시(ヰ)는 높거나 낮아진 소리를 복원한다는 의미입니다.
발음 구별 부호는 오선의 줄과 공백에 기록할 수 있으며 음표 앞이나 음표 뒤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음자리표 뒤에 기록되는 발음 구별 부호를 조표라고 합니다. 새 키를 변경하기 전에 순서대로 발음 이름이 동일한 모든 사운드에 적용됩니다. 음악 중간에 조표를 변경하려는 경우 세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악보 행의 시작 부분에서 조표 변경이 발생한 경우, 변경하려는 조표를 이전 악보 행의 마지막 부분에 명확히 기재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디 라인은 새로운 키의 조표를 녹음하기 위해 앞으로 이동됩니다.
원본 샤프 또는 플랫 수를 늘리세요. 이때까지만 해도... 당대 기록의 시가 9,000여 편이 넘는 대표적인 시를 선정하여 여러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1 추호의 황학탑 2 두보의 높은 오르기 3 이백의 금릉 봉황탑 오르기 4 이상인의 진세 5 심기의 노가 *** 자세한 내용은 삼백당시를 참고하세요.
질문 9: 중국 고전 음악의 5음 음계를 발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고대 중국의 고전 음악은 5음 음계입니다. 주나라 시대에는 "변위"(법)와 "변공"(시)을 추가하여 헵토톤 음계를 형성했는데, 이는 당시 "3점 손익법"이 점점 완성되어 5음표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실제 음악에 사용되는 12가지 기질.
다섯 가지 성조인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위(Wei), 우(U)는 단순화된 악보 표기법인 1, 2, 3, 5, 6과 거의 동일합니다.
12개의 리듬이 나누어집니다.
--Yang Sheng의 6가지 리듬-Huang Zhong 및 Tai Cu는 Touch Pu-1 및 2와 거의 같습니다. Gu Xi, Ruibin, Lei Ze 및 Wu She. 3. #4, #5,
--Yin Sheng Liu Lu - Lin Zhong, Nan Lu, 대략 단순화된 악보 표기법과 동일함 - Ying Zhong, Da Lu, Jia Zhong, Zhong; 루. 7. #1! 2, 3
--Qilu: Gong, Shang, Jiaoyue 등. 단순화된 표기: 1, 2, Hui, Yu, Bian Gong, Gong. 4, 5, 6, 7
질문 10: 동다에게 묻지 말고 직접 물어보세요. 귀하의 질문은 불완전합니다.
Don't Dong Da. 두 편의 시(1부)
고시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과 하얀 태양,
북풍이 분다. 기러기와 눈.
친구 없이 앞날을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을 아는 사람은 세상에 없습니다.
동달의 두 시에 작별을 고하다(2부)
유합표는 스스로를 불쌍히 여기고,
이씨는 10년 넘게 베이징과 뤄를 떠났다.
남편은 가난하고 천한 사람입니다.
오늘 만나면 술 마실 돈이 없습니다.
[참고]
1. 동다(Dong Da): 당나라 현종(玄宗) 시대의 유명한 피아노 연주자 동팅란(Dong Tinglan). 형제 중 1위를 차지하여 '동다'라고 불렸다.
2.曛: 희미하다.
3. 준: 동다를 말하는 거예요.
[간단한 분석]
유명한 루터 연주자 동팅란(Dong Tinglan)의 고별시입니다. 호(胡) 음악은 당나라가 번영하던 시대에 유행했으며, 거문고와 같은 고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최각은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7현의 5음은 차갑다. 예로부터 음악을 알기가 어려웠다. 오직 하남방사로(하남방사로)만이 늘 동을 불쌍히 여겼다." Tinglan." 이때 Gao Shi도 매우 좌절하고 방황했습니다. 종종 가난하고 초라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이 고별시에서 고시는 쾌활한 마음과 영웅적인 어조를 사용하여 고별의 말을 열정적이고 고무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처음 두 문장에서는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과 하얀 태양, 그리고 북풍이 기러기를 불고 눈이 내립니다."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눈앞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북풍이 울부짖고, 황사가 수천 마일 떨어져 하늘과 태양을 덮고, 모든 것이 회색이다. 구름은 노랗게 변한 듯 보였고, 원래 밝고 눈부셨던 햇빛은 이제 석양의 잔광처럼 사라졌다 해. 큰 눈이 내렸고, 기러기들은 깔끔한 편대를 이루어 남쪽으로 날아갔습니다. 이 황량하고 웅장한 환경 속에서 시인은 독특한 기량을 갖고 있었지만 누구에게도 인정받지 못한 이 음악가에게 작별을 고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미래를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무지합니다. 세상 누구도 당신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는 친구들에게 위로가 됩니다. 당신이 가면 세상 어느 누구도 당신을 모를 것입니다, Dong Tinglan! 그 말은 너무나 크고 강력하며 자신감과 위로의 힘으로 가득 차 있어 친구들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싸울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당나라 고별시 가운데 쓸쓸하고 여운이 남는 작품도 감동적이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또 다른 관대하고 비극적인 시 역시 그들의 진심 어린 우정으로 유명하다 팔교의 버드나무 색과 웨이청의 바람과 비에 또 하나의 대담하고 건강한 색을 더했습니다. Gao Shi의 "Farewell to Dong Da"는 후자 스타일의 훌륭한 예입니다.
동다에 대해 각종 논평에서는 그가 당나라 현종 시대의 유명한 피아노 연주자이자 '재능이 뛰어나고 명예와 부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는' 음악의 대가일 수 있다고 믿고 있다. 고시가 이 시를 썼을 당시 그는 불행한 방황의 시기에 있었어야 했다. '동다에게 작별 인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유화표는 자신을 불쌍히 여겨 베이징과 뤄를 떠난 지 10년이 넘었다. 남편이 가난하고 신분이 낮아서 오늘 우리는 술값도 없이 만났다"고 말했다. 그 당시 그는 여전히 “술값도 없고” “가난하고 비천한” 상태에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곡은 초창기 불만을 갖고 있던 누군가에게 "남의 술잔을 빌려 자신에게 따르게" 된 불가피한 이별을 위해 쓴 곡이다. 그러나 시인은 위로에 희망을 두어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힘을 줍니다.
처음 두 문장은 순전히 흰 선만을 사용해 현재의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마음에 진실이 있으면 이별의 기분이 깊을 수 있고, 넓은 마음으로 눈앞의 풍경을 묘사하면 비극적이고 엄숙해질 수 있습니다. 조황(趙皇)은 해가 서쪽으로 질 때의 침침한 풍경을 가리킨다.
지는 해와 노란 구름, 그리고 드넓은 들판은 북부 지방의 겨울에 유일하게 이런 풍경이다. 이 상황과 장면을 조금이라도 조각한다면 필연적으로 추진력이 훼손될 것이다. Gao가 이에 적합합니다. 날이 저물어가고, 폭설이 내렸습니다. 강한 북풍 속에서 멀리 기러기들만 보이고, 차가운 구름이 나타났다 사라졌다 하는 것은 해질녘의 추위와 추운 날씨를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방랑자가 느낄 것입니다. 그런 재능을 지닌 사람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도 힘든 일이지만, 그것만이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화해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음의 침체를 드러낸다. 비록 인간사와는 관련이 없지만 마치 바람과 눈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마치 산 꼭대기에 있는 강한 남자의 포효를 듣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산과 물 끝. 여기에 온 힘을 다하지 않으면 다음 본문에서 놀라운 변화도, 재치 있는 말과 좋은 의도와 깊은 우정과 슬픈 이별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에는 편안함에 대한 자신감과 힘이 가득합니다.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말투는 단순하고 솔직하다. 그리고 그의 몰락 때문에 그는 희망을 위로로 여깁니다.
이 시가 뛰어난 이유는 고시가 "상상력과 기백이 풍부"하고(인의 『화월영령집』), 『그의 기질로 자신을 높이며』(〈당시연대기〉)라는 점이다. ) 숭고한 이상을 가진 인민들에게 영광을 더하고 유랑자들의 눈물을 닦아줄 수 있도록! 시인의 내면의 침체가 터져 나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이별의 말을 그렇게 사려 깊고 단호하게 할 수 있었겠는가? 어떻게 그토록 단순하고 가식 없는 언어를 사용하여 그토록 순수하고 감미로우며 감동적인 시를 창조할 수 있겠습니까! ...gt;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