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아름다움은 하늘을 가르고 있는 꽃과 같습니다. 위에는 길고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푸른 물결이 펼쳐져 있습니다. 이 시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가요?

아름다움은 하늘을 가르고 있는 꽃과 같습니다. 위에는 길고 푸른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푸른 물결이 펼쳐져 있습니다. 이 시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가요?

장안에 있는 리바이의 '쇼비뇽 블랑' 소비뇽 블랑. Luowei는 가을에 울고, Jinjinglan은 약간의 서리가 황량하고 매트가 차갑습니다. 외로운 등불은 이해하지 못하고 나는 어리둥절하여 커튼을 걷어 올리고 달빛이 비치는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쉰다. 그 아름다움은 마치 구름이 갈라진 꽃과 같고, 위로 청명의 높은 하늘이 있고 아래로 루강의 파도가 있습니다. 영혼이 멀리 날아가는 것도 어렵고, 꿈의 영혼이 관산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소비뇽 블랑은 가슴 아프다. 태양은 색색으로 가득하고, 꽃은 연기로 가득하고, 달은 밝아서 잠이 오지 않습니다. Zhao Sechu는 Phoenix Pillar를 막았고 Shuqin은 원앙 현을 연주하려고했습니다. 이 노래는 누구에게도 전해지고 싶지 않은 곡으로, 봄바람과 함께 옌란에게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푸른 하늘 건너 멀리 당신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예전에는 내 눈에 파도가 찼지만 지금은 눈물의 샘입니다. 나에게 상심한 첩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밝은 거울을 바라보십시오. 분석: "사랑의 노래"는 Yuefu의 "잡가사"에 속합니다. 이 두 시는 각각 3권과 6권에 집중적으로 쓰여졌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점은 두 시의 제목이 같을 뿐 아니라 내용도 서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는 점인데, 마치 한 사람의 사랑병에 시달리는 두 연인의 내면의 독백을 진솔하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nbsp; "고독한 등불은 선명하지 않고 누군가를 그리워합니다. 커튼을 걷어 올리고 달빛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습니다."아, 알고보니 이 추운 가을에 외로운 등불을 들고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있는 것입니다. 밤. 강조와 긍정을 추가하려면 동사 뒤에 기능어를 사용하세요. 누군가를 너무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감정을 더 잘 이해해 보겠습니다. 보세요, 시인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었고 불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창가로 걸어가서 커튼을 걷어 올렸고, 창밖 하늘에는 달이 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서리, 추위가 가중되고, 가을의 정취가 더욱 강해졌는데, 그런 애증이 잠을 이루기 더욱 어려워지자 시인은 달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이렇게 무거운 마음을 갖고 있는 그가 누구를 그리워하고 있는 걸까? "아름다움은 구름 속의 꽃과 같다"! 그가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토록 깊은 상사병을 앓고 있는데, 우리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합니까? 시인은 이렇게 말합니다. 첫째, “위에 청명의 긴 하늘이 있고 아래에 여수(呂樂)의 파도가 있다”는 단순한 대조를 통해 독자의 생각을 더 큰 공간과 분위기로 이끌어 주고, 그 뒤를 이어 "하늘은 길다." "땅은 멀고, 영혼은 괴로워 꿈의 영혼은 산에 닿을 수 없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했는데, 저 위에는 드넓은 푸른 하늘이 있다. , 그리고 그 아래에는 물결치는 푸른 물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극복하기 어려운 산을 가로지르는 위험한 장애물은 말할 것도 없고 영혼이 앞뒤로 날아가는 것도 극도로 어렵습니다. 만나기가 더 어렵네요! 우리는 서로 너무 사랑해서 꿈에서도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수천 개의 산과 강으로 갈라져 있어도 우리의 영혼은 끊임없이 앞뒤로 날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꿈속의 영혼은 산에 도달하기 어렵다"는 위험 때문에 꿈속의 영혼은 산을 넘지 못하고, 그런 사랑병이 계속된다면 두 사람이 만날 수 없을까 두렵다. 오랫동안 마음이 아프지 않을까요? 그래서 마지막 문장은 "장기적인 사랑병, 가슴 아프다"로 글 전체를 마무리하는데, 이는 말은 끝났지만 아직 감정은 고갈되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준다. 전체적으로 이 글은 짧고 간결해 보이며, 풍경과 장면의 혼합으로 인해 진정한 감정이 곳곳에서 드러나며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음운은 조화롭고 눈길을 끌며 텍스트는 이해하기 쉽지만 진부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꿈의 영혼조차 극복할 수 없을 만큼 큰 장애물이 있는 감정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말 그대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그리워하며 하는 뼈아픈 말이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비방을 받고 장안을 떠난 리바이의 이상 추구와 그의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는 우울함과 슬픔을 표현한 작품이라고 연구하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백의 삶이 우여곡절이 많았고, 그의 상상력이 훌륭했고, 대담하고 열정적이었고, 감히 말하고 행동했다고 생각한다. 촉이 어렵다', '길은 여행하기 어렵다' 등이 그 예이다. 광대한 중국 고전문화 속에서 사람들은 처음에는 그냥 흉내만 냈지만 나중에는 습관이 되었습니다. 남자가 가을을 슬퍼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송우를 생각할 것이고, 여자가 봄을 슬퍼하면 사람들은 두리니앙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이 봄과 가을, 가을이 지나고 봄이 오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리움이 해마다, 언제나 존재한다는 것을 더욱 깊이 깨닫게 됩니다. 『사랑에 대한 그리움』 1번에서 남자는 가을밤에 연인을 그리워하며 “상사병에 대한 그리움은 가슴 아프다”고 외친다. 시인은 여자에 대한 상사병의 고통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