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시공간을 통해 소환되는 영웅 소개
시공간을 통해 소환되는 영웅 소개
암호명: 황소자리
이름: 바로크
직업: 전사
직위: 휴먼 쉴드 차지
소개
성소의 열두 별자리의 수호자 중 하나인 황소자리 - 바로크. 거대한 검과 황금색 성의를 소유한 그는 강인함만큼이나 확고한 충성심으로도 유명합니다. 황소 자리 바로크 사전에는 "뒤"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성소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서 열두 별자리의 방어선은 완전히 제압되었고, 바로크는 적의 후방으로 부분적인 사단을 이끌었다. 그는 자신의 거대한 검을 사용해 반군 사이에 피의 길을 개척했고, 제한된 공간에서 적의 지휘소에 침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전방과 후방의 공격에 맞서 처절한 싸움에 휘말린 동료들은 차례차례 희생당했다. 바로크는 적의 경비병들을 사살하면서 모든 공격을 버티고 마침내 적군 사령관에게 다가갔다. 그의 모든 힘이 담긴 검을 사용하여 그를 죽인 적군은 지도자 없이 완전히 퇴각했습니다. 그때부터 모든 사람들은 바로크가 거대한 검을 들고 전장에서 앞으로 향하는 것을 볼 때마다 검이 가리키는 곳을 알고 용감하게 전진했습니다.
'스카이 아레나'의 초대를 받은 12개 별자리는 대회 참가를 위해 성소에서 은하수로 달려갔다. 앞으로의 게임에서는 거대한 검을 들고 황금 갑옷을 입은 용감한 전사가 헌터 왕, 즉 타우루스 바로크를 향해 돌진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될 것입니다. 강인함
전투 중이 아닐 때 혈액 재생 속도가 증가합니다. 영웅 레벨이 1/9/16일 때 생명력 회복 보너스는 초당 최대 생명력 0.4/초당 최대 생명력 0.8/입니다. 초당 최대 생명력이 2가 됩니다. 정의의 추격
이동 속도가 35만큼 증가하고 1.5/2.25/3/3.75/4.5초 동안 지속되며 둔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5초 이내에 다음 일반 공격은 물리 피해를 10/30/50/70/90(1.1*추가 AD)만큼 증가시키고 1/1.5/2/2.5/3초 동안 적을 침묵시킵니다. 불타는 가마솥
지속 효과: 물리 및 마법 저항이 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2/3/4/5/6초 동안 받는 피해가 30/30/30/30/30만큼 감소합니다. 군대를 휩쓸기
검을 휘두르며 3초 이내에 주변 적들을 6번 공격할 때마다 10/15/20/25/30(0.3/0.35/0.4/0.45/0.5*추가 AD)을 발생시킵니다. 물리 데미지는 70포인트이며, 미니언과 야생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는 원래 데미지의 70입니다. 제재
주변의 체력이 가장 낮은 적 영웅에게 점프하여 250/350/450(0.25/0.33/0.4*대상의 체력이 손실됨)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코드명: 전쟁의 여신
이름: 아테나
직업: 보좌관
직위: 휴먼 쉴드 차지
소개
신들의 마지막 전투에서 아레스와 포세이돈의 연합군을 물리치고 아테나의 명성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그러나 전쟁에서 승리했다고 해서 그녀의 경계심이 풀린 것은 아니었습니다. 성역을 지키기 위해서는 더 강한 힘이 필요했습니다. 정의와 용기를 대표하는 시공간 사냥꾼들은 성소의 자연스러운 동맹자가 되었습니다. 시공헌터조직이 천공투기장을 개최한 이후 각계각층의 강자들이 모였다. 아테나의 지시에 따라 열두 별자리의 수호자들은 시간과 공간의 균열을 뚫고 차례로 지구에 도착했고, 연합군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집합적으로 경쟁에 참가했다. 하데스의 왕 하데스가 인간의 모습으로 투기장에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아테나는 직접 은하계로 달려가 대회에 참가하고 이 운명의 상대와 대면 대화를 하기로 결정했다.
지나치게 공격적이고 파괴적인 아레스와 달리 아테나는 수비를 선호한다. 전쟁의 여신으로 알려진 그녀는 전쟁은 쉽게 시작되어서는 안 되며, 전쟁이 일어난다면 모든 노력을 다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게임에서 Athena는 팀의 핵심 출력은 아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보조 핵심입니다. 상대를 제어하고 팀원을 보호하는 것이 그녀의 능력입니다.
전쟁의 여신 아테나 사전에는 '전쟁에는 전쟁 이외의 다른 수단이 필요하다'고 적혀 있다. 활성 광점
스킬 적중 후 적에게 표식을 주고, 아군에게 표식을 준다. 영웅은 대상을 공격할 때 기본 공격 피해에 추가로 1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태양 충격
앞의 적에게 20/40/60/80/100(1*전체 AD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지속되는 기절 효과를 추가합니다. 영광의 갑옷
20/30/40/50/60(0.2*추가 방어력 또는 추가 마법 저항)만큼 두 배의 저항을 증가시키는 방패를 획득하세요. 3초 후에 방패가 폭발하여 주변에 피해를 줍니다. 적은 60/100/140/180/22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가 발생하면 보호막 지속 시간이 3초 연장됩니다. 가벼운 도약 견인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영웅이 마지막 적중한 적에게 이동합니다. 영웅의 위치에 따라. 하늘에서 오는 빛
대상 지역에 빛줄기를 소환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150/250/350(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지역 중앙에 있는 적들은 기절하고, 가장자리 지역에 있는 적들은 둔화됩니다. 코드명: 하데스
이름: 하데스
직업: 마법사
직위: 원격마법
소개
The 지난번 하데스의 왕 하데스가 은하계를 방문했을 때, 그 시기는 신들의 전쟁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전쟁의 신 아레스와 아테나 사이에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고, 아레스가 패배한 후 하데스는 열두 신들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개입하여 아레스를 무사히 지하세계로 돌려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지하 세계의 실제 통치자로서 하데스는 다시는 은하계에 발을 디딘 적이 없습니다. 명계와 성계의 경계 지역에는 수백 개의 은하계가 모여있습니다. 명계와 성계는 차원적으로는 매우 가깝지만 신앙과 추구에서는 매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저승의 사람들은 엄격한 법과 냉혹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목표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관리 아래 엄격하게 운영되는 메커니즘만이 이 비효율적이고 자유롭고 방종한 세상을 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반면 성소의 사람들은 잔을 들고 자유를 위해 노래합니다. 그리고 평등.
하데스 자신이 은하계에 와서 참가자들 사이에서 화신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행사 시작 이후 가장 흥미로운 소식입니다. 앞으로는 점점 더 흥미롭고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영혼 포식
근처의 적 하수인이 죽으면 5 0.5*영웅 레벨 마법력을 얻습니다. 이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근처의 적 영웅이 죽으면 최대 5개까지 중첩됩니다. 타임스. 지하세계 걷기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1/1.5/2/2.5/3초 동안 지속되고, 다음 기본 발동을 유발합니다. 공격하여 40/60 /80/100/120(1*전체 AD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주변의 모든 적에게 55/90/125/160/195(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각 유닛은 15/20/25/30/35(0.2*AP)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적 영웅의 생명력 회복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지하 세계의 문
대상 지역에 마법진을 소환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60/95/130/165/200(0.6*AP)의 마법 피해와 속박 효과를 주며 1/1.25 동안 지속됩니다. /1.5/ 1.75/2초,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캐릭터가 마법진 중앙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영혼 희생
주변의 체력이 가장 낮은 적 영웅에게 에너지를 방출하여 230/365/500(0.9*AP)의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 영웅을 처치하면 CD를 모두 돌려받습니다. 코드명: 늑대인간
이름: Yule
직업: 전사
직위: Mobile Assault
소개
On 아달라 은하계의 전장, 전설의 '고기 분쇄기' - 늑대인간 율레가 활약한다. 그는 아달라 사냥꾼 중에서 가장 용감하고 전투적인 전사입니다. 그를 흥분시킬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돌진하는 뿔피리와 적의 통곡입니다.
항상 전진하고, 말도 안 되는 소리는 하지 말고, 그냥 싸우세요! 철벽 요새든 앞에 있는 수천만 명의 군대든 날카로운 발톱으로 피의 길을 뚫을 수 있습니다!
율은 지구에 있는 헌터 본부를 지원하기 위해 뱅가드 함대를 은하수로 이끄는 새로운 임무를 수락합니다. 그러나 적군은 이 명령을 알아차리고, 선봉 함대가 성탄절을 저지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우주 먼지 속에 매복 공격을 가한다. 우주 먼지 속에서의 전투가 어땠는지 아무도 모르고, 함대에 있는 메모리 칩조차도 완전한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선봉 함대가 먼지 속을 통과했을 때 온전한 우주선이 보이지 않았고 그 수가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모든 팀원의 눈은 살인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흉터로 뒤덮인 몸, 개조되고 강화된 강철 주먹 발톱을 장착한 손, 그리고 피에 굶주린 살인 의도는 마치 발사 준비가 된 포탄처럼 더욱 강해진 채 기함 함교 위에 서 있었다. 총격으로 눈에 보이는 모든 적을 파괴합니다! 잔혹한 전투는 Yule의 발전을 막지는 못했지만 대신 그의 타고난 늑대 본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Yule의 눈에 지구는 더 이상 단순히 보호해야 할 대상이 아니라 새로운 전쟁터입니다.
우주 먼지 속에서의 전투는 Yule을 더욱 차분하고, 인내심 있게 만들고, 살인적인 움직임으로 더욱 무자비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스카이 아레나 대회에 정식으로 참가하게 된 율은 마치 진짜 야생 늑대처럼 어둠 속을 기어다니며 먹이를 감시하며 언제든지 죽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더욱 피에 굶주리고 강력해졌고, 그 공격은 천둥과도 같습니다. 이것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Gunsmith Kasok Hunting Mark
사냥꾼의 표식은 공격이나 스킬 적중 시 적용되며, 일반 공격 시 표식된 대상에게 영웅레벨 7.5*1.5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표식이 세 번 쌓이면 표식이 먹이감 표시가 되고, 늑대인간은 먹이감 표시를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강철 발톱
전방 부채꼴 모양의 적에게 60/90/120/150/180(0.8*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영웅 앞으로 이동하게 합니다. . 늑대 그림자 섬광
지속 효과: 기본 공격은 8/11/14/17/20의 공격 속도를 중첩하며, 이는 3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3번 중첩되면 이 스킬을 활성화합니다. 사용 시: 돌진을 사용하여 지나가는 적에게 50/75/100/125/150(0.8*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늑대의 울부짖음
늑대가 울부짖어 주변 적들의 방어력을 10/15/20/25/30포인트 감소시키고 적들이 우리 영웅을 공격하게 하여 20/30/40/를 회복하게 합니다. 50 포인트 / 60 라이프 포인트. Unleash the Wild
10초 안에 생명력과 생명력 제한이 300/450/600 증가하고, 제어에 면역이 되며, 기본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코드명: 퀀텀 에이전트
이름: 레베카
직업: 슈터
직위: 연속 물리 출력
소개
지구에서 태어난 레베카는 스카이 아레나 이벤트의 호스트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실제 이야기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녀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유복한 삶을 살다가 우아한 아가씨로 자라야 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기대와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총기를 좋아했던 그녀는 아버지 친구의 눈에 띄어 수수께끼의 기관에 보내져 혹독한 훈련을 받게 된다. 몇 년 후, 수수께끼의 요원이 여러 행성을 넘나드는 임무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그녀는 아름다운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었지만 일단 손에 양자총을 쥐면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되어버렸다. 그녀는 스타 가드의 양자 에이전트 레베카입니다.
사랑스러운 외모의 레베카는 스타 가드 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임무를 수행하고, 함께 연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녀의 열정과 쾌활함으로 인해 항상 구혼자들이 뒤따른다. 레베카는 팀의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다. 천공투기장 대회가 시작되고, 스타가드의 일원으로 레베카가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구혼자들이 경쟁에 참여하겠다고 주장하지만. 하지만 레베카는 뛰어난 화력 출력자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전장에서 그녀를 봐야만 폭발적인 데미지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전장에서 뵙겠습니다. 더블건 사격
스킬이 발사될 때마다 5초 내 다음 일반 공격이 2번 발사되며, 두 번째 총알은 50의 일반 공격 데미지를 입힌다.
이 두 가지 부상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에너지 대시"의 CD가 1초씩 감소합니다. 충전 사격
강력한 총알을 발사하여 폭발 범위 내의 적에게 60/95/130/165/200(0.7*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교차 사격으로 표시된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유닛은 타격 후 치명타를 입게 됩니다. 십자 사격
십자 모양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45/85/125/165/205(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마커는 적의 시야와 충전 사격에 대한 치명타를 제공합니다. 에너지 질주
일정 거리를 앞으로 질주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4/8/12/16/20 증가시키는 버프를 얻습니다. 속사
전방으로 20발의 총알을 연속으로 빠르게 발사합니다. 각 총알은 대상을 타격하고 40/52/65(0.4*추가 AD)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영웅은 시전하는 동안 방향을 바꿀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