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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사 홍준의 상세정보를 모두 만나보세요

도교 홍준은 명나라 소설 '풍심안이'의 등장인물 중 한 명으로, 명나라 소설가 서중림이 창작한 인물로 도교는 홍준이 아무 관계도 없다고 인정한 적이 없다. 도교와 함께.

홍준은 온라인 소설이나 일부 사교계에 자주 등장하며, 온라인 게임 속 인물 중 한 명이기도 하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홍준 도교 다른 이름 : 홍준의 데뷔 작품 : "신들의 로맨스"(명나라 Xu Zhonglin의 소설)

"Buddha is the Tao"(현대 온라인 소설) 유래 : 허구 소설 자연 : 가짜 신이 홍준을 반박하고, 허구 소설, 잉화 삽화, 등장 인물이 홍준을 반박한다. 소설 "풍신 연의"에 홍준의 조상이 등장한다. "는 삼종교의 화합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1. 불교와 도교가 한 가족이라는 사상. 결국 이 소설은 《정통 도교 경전》에 나오는 불멸의 전기보다 더 인기가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사실이라고 잘못 믿고 이를 삼공 고전을 측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삼청대 이전에는 혼돈의 시조이자 삼청대를 건국한 조상 홍준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허위의 유포는 매우 해롭다. 도교는 홍준의 이단을 거듭 반박해 왔다. 왕무씨의 문헌 연구에 따르면 홍준은 "연금술과 흙을 바탕으로 도교의 관을 쓰는 것은 도교의 과학적 의식에 얽매이지 않는다. 소설로 쓸 수도 있고, 얼마든지 허구화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 비록 그의 종교적 견해가 삼종교의 통합과 분리되지는 않았지만, 그들은 자신의 상상에 따라 도교, 불교, 불교에 대한 새로운 배열을 이루었습니다. 현재 일부 종파에서는 홍준을 숭배의 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오류를 퍼뜨리고 종교 화합을 파괴했다.”는 종파를 유교, 도교, 불교로 나누었다. 책에 기록된 12명의 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Jiuxian Mountain의 Taoyuan 동굴의 Guangchengzi, 2. Jiuhua Mountain의 Yunxiao 동굴의 Chi*** 3. Erxian Mountain의 Magu 동굴의 Huanglong Zhenren, 4. Jinguang Cave의 Taiyi Zhenren 5. 공통산 원양 동굴의 영보대사 6. 우롱산 운샤오 동굴의 만주스리 광파천준(주석) 7. 구공산 백하 동굴의 사만타바드라 Mountain Man(해석), 9. Xiaolong Mountain의 Feiyun 동굴에 손자를 남겨두는 것에 대한 두려움(해석), 10. Yuquan Mountain의 Jinxia 동굴에 있는 Yuding Zhenren, 11. Jinting Mountain의 Yuwu 동굴에 있는 Dao Xing Tianzun, 12. Qingfeng Mountain *** 동굴 Qingxu Daozhen Jun. “이 12제자 중에는 실제로 불교 문수, 보현, 관음, 관세음보살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는 명나라의 삼교통일사상을 구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12제자는 최종적으로 옥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황제는 신을 시성하는 범위에 속하지 않으므로 불멸의 힘을 신의 힘과 분리하려는 의도가 분명하다. 그는 불멸의 신을 양성하고 통치 체제에 반대하기 때문에 신의 시성을 이용한다. 그와 동시에 『서유기』의 저자인 오승근(1500~1582)은 옥황상제와 신들의 비겁함과 무능함을 글로 쓴 당시 둘 다 화양귀족이었다. 천궁의 혼란과 함께 명나라 조정을 비판하려는 의도도 있었습니다. 비록 손오공이 불교에 의해 통제되었지만 그의 능력은 선인의 능력과 비슷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선조 홍준의 이름은 도교의 불멸체계가 아닌 '신들의 낭만'에서 유래했다는 것. 삼굴불멸기', '수신기', '과거진선신통감', 기타 '정통도교경' 등 소위 조상 홍준을 찾지 못했다. 성명. 왕송 천태산 출신의 도사인 는 『선원구슬』에서 “큰 길은 자연스럽고 혼돈보다 앞섭니다. 기가 응축되자 마자 판구가 탄생합니다. 황제는 동쪽에 서 있고, 태후는 서쪽에 돌고 있다. Xuanhou의 다섯 장, Fuxi Bagua. "신사상은 우주의 시작에 대한 도교의 사상을 구체화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주이"와 "도덕경"의 사상에 기초를 두고 있다. 즉, 대도는 혼돈에 앞서고 만물의 조상이라고 믿는다 태어나서 변하지 않고 독립하고, 죽지 않고 돌아다니는 것이야말로 세상의 어머니가 될 수 있으니 나는 그것을 도라고 부른다. "열자 해석집"은 "남편의 도는 감정과 믿음이 있고 무형이며 신, 유령, 신과 황제가 하늘과 땅에 태어났다"고 말합니다. 태극권 이전에는 높아서는 안 되고, 육극 아래로 깊어져서는 안 됩니다. 본성에 태어나서 영원히 지속되지 않고, 고대보다 오래 지속되지만 늙지 않습니다. "즉, 태상노군을 최고의 신으로 삼아 '도'를 바탕으로 한 도교사상을 구현한 것이다. 태상노군은 도의 스승이자 모든 종교의 조상이다. 태우에서 유래하고 근원에서 유래한다. 『선원변주』는 『원시상진기』를 인용하여 “과거에는 두 가지 의식이 분리되지 않았고 해와 달도 없었으며, 그 모양은 닭 같았고 혼란스럽고 검은색과 노란색이었습니다. 천지의 정수인 판고진인(群向眞仁)이 있는데, 원시제(圓帝帝)라는 칭호를 받고 그 속에서 헤엄치고 있다.

"갑자기 바위 사이에서 옥녀 태쉬안(Taixuan)이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용모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태원성모(聖母)라고 불렸습니다." 원시군은 하층에서 그를 보고 상궁으로 다시 불러 모았다. "원시제와 태현운은 동공 부소제를 낳았고, 구광여왕, 서왕모를 낳았다. 동공은 청양기를 옹호하고, 왕비는 서어(西母)는 음과 부드러움의 근본이요, 음양을 조정하며, 사물의 성품을 다스린다. 이것이 주역이다. "생각의 시각화." 오진장(Wuzhen Chapter)에서는 "도는 혼돈에서 기를 생성하고, 기에서 음과 양이 생성된다"고 말합니다. 음과 양이 합쳐져 세 몸이 되고, 세 몸이 재생하여 만물을 번영하게 합니다. 정도교 승려들이 쓴 『삼동불멸기』에는 “반구의 주인은 황제의 도교 종파”라고 적혀 있습니다. " 그 중에는 소위 조상 홍준이 없습니다. 당나라 오준이 쓴 "현강륜"은 "도사는 어디에 있습니까? 무(無)의 체계, 창조의 근원, 신의 근본, 천지의 근본, 크고 밖이 없고 작고 안이 없으며 광대하고 끝이 없으며 끝이 없느니라. 당신이 깊고 고요할 때 밝은 빛을 볼 수 있고, 고요하고 무심할 때 당신은 사물을 올바른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고 조용합니다. 모든 현상은 그것으로부터 생기고, 그것으로부터 오행(五行)이 형성된다. 태어난 사람에게는 끝이 없고, 성공한 사람에게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를 이어 형성되어 현재에도, 과거에도 변함없이 유지되는 것을 도(道)라고 합니다. "세상 혼돈의 조상은 도이다. 홍준의 조상이 있다고 믿는 사람들은 홍준이 도의 조상이라고 생각하는가? 이건 틀렸다!

"윤지 칠복절" 2. "혼원호동이 개설한 환운부"는 "활력은 막연 속에 있고 저승 밖은 공허하다"고 말한다. 공허 속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너무 불변이지만 세 기(氣)가 밝다. 삼기의 혼란은 공과 공에서 생기고, 구멍에서 무가 생기고, 없음에서 있음이 생기고, 있음에서 공이 난다. 무(無)의 변화, 무(無)에서 자연의 출현. 위쪽 기(氣)를 시(始), 중간 기(氣)를 원(圓), 아래쪽 기(氣)를 선(宣)이라 한다. Xuan Qi는 공에서 태어나고 Yuan Qi는 구멍에서 태어나고 Shi Qi는 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둘이 태어나고, 둘이 셋이 태어나고, 셋이 아홉 신비로 변하여 하나가 되어 참도(眞道)에 들어간다. 순수한 기(氣)는 하늘이 되고, 이슬은 땅에 맺혀지며, 가운데 있는 기(氣)가 조화롭게 되어 사람이 이를 이룰 수 있다. 세 가지 기가 나누어지고 판단되어 모든 변화가 생기고 해와 달이 빛나고 다섯 별자리가 밝아집니다. " 『윤기 기전 제3권·도교기초·산동종원』은 “원래 도교는 처음부터 시작되었고, 처음부터 시작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흔적이 느껴진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멋진 것부터 세 가지 요소로 나누어집니다. 삼원에서 삼기가 되고, 삼기에서 삼재가 된다. 세 달란트를 키우면 모든 것이 준비됩니다. 세 가지 요소 중에서 첫 번째는 천보주로 화신한 혼태오원이고, 두 번째는 신보주로 화신한 지훈태오원이며, 세 번째는 신보주로 화신한 닝지현통원입니다. 큰 동굴의 흔적은 Hua Zhu라고 불리며 Yuqing, Shangqing, Taiqing의 세 가지 명확한 영역을 다스립니다. Qingwei Tian, ​​Yuyu Tian 및 Dachi Tian의 3 일이라고도합니다. Tianbao Jun이 Yuqing 영역을 통치하면 그의 에너지는 녹색으로 변합니다. Lingbao Jun은 Shangqing 영역을 통치하고 그의 Qi는 노란색입니다. Shenbao Junzhi는 Taiqing 영역에 있으며 그의 에너지는 흰색이고 신비합니다. 3번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같습니다. 이 세 왕자와 지도자는 세 동굴의 존경받는 신입니다. 세 개의 동굴은 Dongzhen, Dongxuan 및 Dongshen이라고 불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Yuqing, Shangqing, Taiqing이 모두 대도의 기(氣)에 의해 변화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헌원 왕조의 삼기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혼원황제성서》에 따르면, "태경이 노군(老君)에 가는 것도 혼원(桓源)의 황제이니라. 시작이 없이 나고, 원인 없이 생기고, 모든 길의 선두자요, 생명의 조상이다. “”저는 노준이에요. 이것이 생명의 조상인 도(道)의 몸이요, 천지의 근본이니라. 신비대도(秘大道)는 자연에서 나고, 무생물에서 나고, 허공에서 솟아나고, 우주를 수련하므로 최고의 참도라 일컬어진다. " "노군아, 그는 생명력과 도교의 진정한 원천이며, 자연을 창조한 자이다. 억지로 하라고 하면 노자가 하는 일이 바로 그것이다. 무(無)를 길로 삼고 자연을 자연으로 삼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노군이 도의 몸이고 노군이 도라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노군은 하나의 기(氣)로 삼순을 화한다”는 말이 있다. 홍준과 비슷하지만 분명히 홍준은 아닙니다. 경전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 후세의 사악한 신자들은 "풍신연일"과 같은 소설을 사용하여 경전을 왜곡하고 경전에서 벗어나 이단에 빠져들었습니다. 『풍신연일』은 명나라 이후 삼종교의 통합을 반영한 것으로, 첫 번째 생각은 원사의 열두 제자 중 문수석광법천존 등 불교보살이라는 것이다. 영구산에 관한 내용이 담긴 '태상관음보회', 누구누구 동굴 등은 주로 무왕의 조상인 소설 '신들의 낭만'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Fengshen Bang은 도교를 실천하는 것이 정통 도교 고전에 기초해야 하며 대중적인 책에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Taishang Laojun이 옥황제의 연금술사, Hongjun이 Sanqing 왕조의 주인, 그리고 태후는 옥황상제의 며느리입니다. 중국 신화와 정통 도교에는 그런 사람이 없다는 것이 농담이 아닙니까? 오늘날 도교에서는 여전히 도교에서 홍준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홍준의 이단설을 거듭 반박했고, 불교에서도 홍준에 대한 소문을 반박해왔습니다.

소설 소설 홍준은 중국의 유명한 고전 신화 소설 '풍신안일'의 등장인물 중 한 명으로, 구체적인 유래는 알려져 있지 않거나 작가가 지어낸 인물이다. 도교 고전에는 이 동상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Yinghua Illustration의 두 번째 변형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의 전생 삽화 Yinghua Illustration": "노군은 창조의 진정한 종파인 원기의 뿌리이며 몸은 자연스럽습니다. 자연은 도입니다. 힘의 모습은 노군입니다. 무(無)가 도(道)요 정신이 곧 자연이라 공허하고 광활하며 밝고 신비로우며 허공에 담겨 있고 광활하고 신비로운 공허 속에 외롭고 헤아릴 수 없으며 말로 하면 측량할 수 없느니라. 존재하기에는 그 모양이 보이지 않고, 그때부터 여덟 가지 표정이 점차 미묘한 것으로 나뉘기 시작했고, 허공 속에서 눈에 띄고 허공을 떠다니는 홍원이 있었다. 여덟 개의 테이블은 열악하고 점차 분리되기 시작합니다. 미묘해지고 세상을 생각하며 허공에 서서 허공에 떠다니는 홍원이 있다. " Taishang Laojun의 두 번째 화신에는 "Hongyuan"이라는 시대가 있습니다. Hongyuan Ancestor가 존재한다면 Taishang Laojun과의 관계는 Taishang Laojun의 두 번째 화신에 불과하고 Taishang Laojun도 Taishang Laojun의 두 번째 화신에 있습니다. 아래. Taishang Laojun은 Tao, 시작도 없고 끝도 없고 스승도 없고 조상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홍원"이라는 실제 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홍원"이라는 신이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소설 '신들의 낭만'에 등장하는 인물인데, 84장에서 지야 병사들이 린통 고개를 점령하는데 갑자기 수천 개의 상서로운 기운과 이상한 향기가 나를 덮치는 것을 보았다. 한 사람이 손에 대나무 막대기를 들고 와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다: "9겹의 구름 위에 누운 이불에는 진실이 가득하다. 어둡고 노란 세상 너머, 나는 가르침의 지도자가 될 것입니다. 반구는 태극권을 낳았고 두 가지 의식과 네 가지 현상이 이어졌습니다. 하나의 가르침은 세 명의 친구에게 전해지고, 두 개의 가르침은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Xuanmen City의 지도자인 그는 Qi를 사용하여 Hongjun으로 변했습니다. " 홍준 선사가 도착했을 때, 통천 선사는 자신의 스승이 오신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서둘러 나서 그를 맞이했습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경배했습니다. "제자여, 무궁무진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선생님이 오시는 줄도 몰랐고, 용서를 빌기 위해 멀리서 그를 만나러 오지도 않았습니다. 도사 홍준은 "왜 수많은 생명체를 멸절시키기 위해 이 기간을 정했느냐? 무슨 뜻인가?"라고 말했다. "통천교 교주가 말했습니다. "치 선생님: 두 선배가 제 종파를 괴롭히고 제자들을 모욕하고 저주했으며 제자들의 부하들을 죽였습니다. 그들은 형제들을 신경 쓰지 않고 괴롭히고 있습니다. 선생님. 선생님이 자비를 베풀기를 바랍니다! 도사 홍준이 "당신은 정말 기만적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죽음과 죽음을 초래한 것은 분명 당신 자신의 잘못이고, 이 생물들은 자신을 비난하지 않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것이 너무 밉습니다! 그날 삼종교는 '신의 강타'를 세웠는데, 어찌 다 잊을 수 있겠는가! 명예와 부는 보통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이며, 분노는 어린이와 여성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세 시체를 죽이지 않은 불멸자이거나 납작한 복숭아에 가본 적이 없는 손님이라 할지라도 여전히 자유로워야 합니다. 이 문제에서 세 사람이 수천 년을 살아온 혼원 달라금현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무적의 재앙의 몸은 사소한 일로 인해 그러한 분노를 불러일으킵니다. 무지하고, 이런 악한 욕망을 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그런 의도는 없었으며, 이 악행을 저지른 것은 바로 당신이었고, 그는 대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운명이라 할지라도 당신이 엄격하지 않아서 당신의 제자들이 문제를 일으켰는데 당신의 것이 다수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와서 서로 복수하지 않으면 언제가 되겠는가? 나는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에게 큰 자비를 베풀고 여러분의 불만을 설명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교황을 맡을 수 있습니다. "불멸자는 좌우로 나누어졌다. "너희는 각자 동굴로 돌아가 초월할 수 있을 때까지 자신의 순수함을 키워라. "선인들이 절하고 흩어졌습니다. 홍준도는 동천교 지도자를 임명하여 육봉에 가서 먼저 보고하도록 했습니다. 동천교 사부는 스승의 명령을 감히 거역할 수 없었기 때문에 먼저 육봉에게 내려가서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마지막 수단으로 그는 수줍게 걸었다. 나타, 위호 등이 모두 갈대 차양 아래에 앉아 만불사 배열의 장면을 논의하고 있었다고 한다. 갑자기 통천교의 지도자가 먼저 가는 것을 보고 뒤따랐다. 촛불을 들고 걷고 있던 늙은 도사가 상서로운 기운이 휘몰아치며 천막 아래로 천천히 다가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자들과 나타는 모두 놀라서 천막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고 소리쳤습니다. "Nezha는 나와 Yuanshi에게 보답할 수 있습니다. 와서 나를 데리러 오세요." 나타는 급히 천막으로 올라가서 보고했다. 내가 천막에서 서방 지도자에게 모든 제자들의 불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한다. 이제 그들이 완전해졌을 때 갑자기 고개를 들고 상서로운 빛을 보았다. 나는 선생님이 오신다는 것을 알고 일어나서 원시가 말했습니다. “스승님이 여기 계십니다! " 그는 재빨리 모든 제자들을 데리고 내려왔습니다. Nezha만이 보고하러 왔습니다. "Tongtian 선생님이 늙은 도사님과 함께 와서 그를 데리러 오라고 했습니다. 노자는 “나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분은 우리 선생님이십니다. 우리의 불만을 설명하기 위해 오신 것 같습니다. 그러자 총리가 천막을 내려 인사했다. 그는 길가에 무릎을 꿇고 말했다. “선생님이 오시는지 모르겠어요. 멀리서 보고 싶은데 제 죄를 용서해 주세요. ." 도사 홍준은 “12대 제자들이 운 좋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두 종파가 장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수를 설명하기 위해 왔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자신의 종교를 따를 수 있고 자신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노자(老子)와 원시(圓師)가 말했다: "스승님의 명령을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천막으로 가서 도사 홍준을 만나 “서방낙원은 정말 축복받은 곳이다”라고 칭찬했다.

서방 지도자는 "감히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지도자는 홍준에게 경의를 표해달라고 부탁했다. 홍준은 "나는 도교 친구들과 아무런 제한이 없다. 이 세 사람은 나의 제자들이며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도사를 영접한 뒤 도사 준티와 도사 준티가 앉았다. 그 뒤에는 노자와 원사가 와서 조의를 표했다. 열두 대의 제자들과 다른 제자들도 모두 와서 조의를 표했다. 그들은 모두 양쪽 위에 서 있었다. 옆에는 통천대사도 서서 "너희 셋이 여기로 오라. 노자, 원석, 동천이 앞으로 다가왔다. 도사가 물었다: "그때 주씨 가문의 국운이 곧 번영할 것이기 때문에 국물이 거의 고갈되었고 신들은 죽임을 당할 운명이었으므로 내가 명령했습니다. 너희 셋은 관객의 불멸의 뿌리를 가지고 얕을 수도 있고 깊을 수도 있고, 불멸의 존재일 수도 있고 신일 수도 있으며, 각자가 자신의 캐릭터가 될 수 있다는 '신의 목록'을 세우게 된다. 뜻밖에도 통천의 제자들이 제자들을 믿어서 난관에 부딪히게 되었는데, 결국 피할 수 없는 일이었으나 결국 순결을 지키지 못하고 약속을 어기고 선인들을 해방시키지 못하여 모두 학살당했습니다. 잘못은 선생님의 것이 아니라 편견이 있다는 것이 여론입니다. "Jie Yin과 Zhunti는 함께 말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은 사실입니다. 홍준은 "오늘은 제가 설명을 드리고 지금부터 설명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자여, 그를 놓아주어야 합니다. 모두가 불멸의 궁전으로 돌아가고 어떤 생명체도 해를 입지 않습니다. 제자들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강상은 큰 일을 이루었으니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때부터 모두가 종교를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홍준은 "세 명 다 이리 와서 무릎 꿇어라"고 말했다. "세 지도자가 함께 모여 무릎을 꿇었습니다. 도사는 소매에서 조롱박을 꺼내 알약 세 개를 부었습니다. 그들은 각각 한 알씩 그에게 말했습니다. "배 속에 삼키십시오. 그러면 할 말이 있습니다." "세 지도자는 모두 스승의 명령에 따라 한 알씩 삼켰습니다. 도사 홍준은 "이 비약은 질병을 치료하고 장수하는 약이 아닙니다. 내 말을 들어보세요. 이 비약을 정제하는 데에는 신비한 힘이 있습니다. 당신은 각각 공격합니다. 먼저 생각을 바꾸면 뱃속의 불로병이 즉시 죽습니다! " 도사 홍준이 시를 마쳤고 세 지도자는 스승의 자비에 대해 절하고 감사했습니다. 도사 홍준이 일어나 연설을 하며 통천의 세 제자에게 나를 따르라고 명령했습니다. 통천의 지도자는 감히 명령을 거역하지 못했습니다. , 도교인 인과 준티가 노자와 원석과 함께 모든 제자들을 천막으로 인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홍준은 서방 지도자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홍준이 도착했을 때, 원석과 다른 제자들은 길가에 절했습니다. 홍준은 "그냥 기다리세요"라고 말했다. 모두가 일어나 기다렸다가 홍군과 통천대사가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천천히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서사도 작별 인사를 하고 서쪽으로 돌아갔습니다. 노자, 원석, 자야가 말했습니다. 나는 12대 제자가 되어 당신이 신이 되어 진정한 불멸자가 되기 전에 다시금 몸과 생명을 수련하기를 기다리며 동굴로 돌아갈 것이다. "바로 그거예요. 꼭대기에 있는 꽃 세 개를 다시 세워서 원래대로 돌아가 다시 불멸성을 회복하는 모습이 나타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