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루쉰의 "그녀 오페라" 전문을 알려주세요. 아래에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루쉰의 "그녀 오페라" 전문을 알려주세요. 아래에 복사해서 붙여넣을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그녀 오페라(루쉰 원작)

지난 20년 동안 나는 중국 오페라를 딱 두 번 봤다. 처음 10년 동안은 한 번도 보지 않았다. 안 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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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의 의미와 계기, 두 번 모두 지난 10년 동안의 일이었지만 아무것도 보지 못한 채 떠났다.

처음은 민국 원년에 처음 베이징에 왔을 때였는데, 그때 친구가 베이징 오페라가 최고라고 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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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구경하러 가시나요? 특히 베이징에서는 극장에 가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들은 모두 즐겁게 정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연극은 이미 시작되었고, 밖에서는 겨울 소리가 들렸습니다. 우리가 들어가서 빨간색과 녹색 여러 개를 보았습니다.

눈이 번쩍였고, 무대 아래에 많은 머리가 보였습니다. 주의 깊게 주위를 둘러보니 가운데에 아직도 몇 개의 머리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빈 자리가 있었는데, 꽉 끼어 앉으려고 하니 이미 누군가가 나에게 뭐라고 말을 하더군요. 벌써부터 귀가 멍멍해지더라구요

무슨 말인지 듣고 싶어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 아니!”라는 뜻이었습니다.”

저희는 뒤쪽으로 물러났는데, 머리를 아주 매끈하게 땋은 남자가 다가와서 저희를 옆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소위 신분인이라는 사람이 벤치로 밝혀졌는데, 그의 자리는 내 윗다리보다 3/4 좁았고, 그의 발은 내 다리보다 2/3 이상 가늘었다. 처음에는 올라갈 용기가 없었지만 린칭이라는 고문 도구가 생각나서 겁에 질려 걸어 나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랜 시간을 걷다가 갑자기 “무슨 일이냐”는 친구의 목소리가 들려 뒤를 돌아보니 그 친구도 끌려나온 상태였다. 나. 그는 매우 놀라며 "너는 왜 맨날 동의하지 않느냐"고 말했다. 나는 "친구야, 미안하다. 겨울과 겨울에만 귀가 울리고 네 말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

나중에 생각날 때마다 참 묘한 기분이 든다. 이 연극은 너무 안 좋은 것 같고, 그렇지 않으면 최근 극장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이다.

그 해를 두 번째로 잊어버린 것은 어쨌든 후베이성 ​​수해 피해를 위한 성금을 모으기 위한 것이었고 탄징텐⑵은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기부 방법은 극장 티켓을 구매하는 데 2 ​​위안이며, 첫 번째 무대에 가서 극장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우가 유명 배우이며 그중 하나는 Xiao Jingtian입니다.

원래는 변호사와 화해하려고 했는데 좋은 분들이 기회를 빌어 하늘을 봐야 한다는 대법 지시를 알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 피> . 그래서 예년의 겨울과 겨울의 재난을 잊어버리고 1단계로 갔습니다.

그런데 절반 정도는 비싼 가격에 사서 편하게 이용해야 했어요. 무대에 오르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문의했는데

첫 번째 무대는 새로운 구조라 자리를 놓고 싸울 필요가 없어서 마음이 편하고 9시까지 미루었어요 '시계.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요?

예를 들어, 너무 꽉 차서 서 있기도 힘들 정도로, 무대에서 노래하는 할머니를 보기 위해 멀리 있는 군중 속을 비집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 그 노인의 입에는 불이 붙은 종이 회오리 두 개가 꽂혀 있었고, 그 옆에는 유령 병사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목련의 어머니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기까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배우가 누군지 몰라서 왼쪽에 있는 뚱뚱한 신사에게 물어봤습니다. 나를 내려다보는 듯 옆으로 쳐다보며 "공윤푸!"라고 말했다.

나는 나의 천박함과 무례함에 부끄러움을 느꼈고, 동시에 얼굴이 뜨거워졌다. 장도 다시는 묻지 않겠다고 결심해서 샤오단이 노래하는 모습, 화단이 노래하는 모습, 라오생이 노래하는 모습,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노래하는 모습,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때리는 모습을 지켜봤다. , 두세 사람이 서로 때리고

9시부터 10시까지, 10시부터 11시까지, 11시부터 11시 30분까지, 11시 30분에서 12시,

하지만 아직 하늘은 보이지 않습니다. 오세요.

무엇이든 이렇게 참을성 있게 기다려본 적이 없는데, 옆에 있던 뚱뚱한 신사가 헐떡거리고 있는데,

무대 위의 겨울 소리는 붉고 초록빛으로 흔들리고 있다. , 12시와 함께 갑자기 내가 여기서 살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동시에 나는 기계적으로 돌아 서서 내 등이 이미 꽉 찬 느낌을 받았습니다. 탄력있는 뚱뚱한 신사가 이미 내 빈 공간에 오른쪽 절반을 펼쳤던 것 같습니다. 주변에 길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밀어넣고, 또 밀고, 드디어 대문밖으로 나왔어요.

관객을 기다리는 차들 외에 거리에는 보행자가 거의 없었지만, 게이트 앞에는 고개를 높이 들고 공연을 관람하는 사람들도 여럿 있었다. .

아마 오페라가 끝난 후 나오는 여성들을 지켜보고 있었을 텐데, 징텐은 아직 오지 않았는데...

그런데 밤 공기가 너무 상쾌해서, 정말 소위 '상큼'했어요. 베이징에서 이렇게 좋은 공기를 만난 건 처음인 것 같아요.

이 밤은 경극과 작별 인사를 한 밤이었습니다. 가끔 극장을 지나도 우리는 정신적으로 오랫동안 헤어져있었습니다. 하늘과 땅의 북쪽에.

근데 며칠 전 우연히 일본 책을 봤는데 아쉽게도 제목과 작가를 잊어버렸어요.

한마디로 경극에 관한 내용이었죠. 기사 중 하나에는 경극이 큰 소리로 치고, 고함을 지르고, 뛰어오르기 때문에 관객을 현기증나게 만든다고 나와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야생의 느슨한 곳에서 공연하면 멀리까지 공연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도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 같다. 당시 나는 이것이 내가 말했지만 생각하지 못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베이징에 도착한 후 야생에서 아주 좋은 연극을 보고 두 번 연속으로 극장에 갔던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때쯤이면. 안타깝지만

어떻게 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책 제목을 잊어버렸습니다.

좋은 공연을 봤을 땐 사실 '아주 멀었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 당시 제가 고작 열 살, 열두 살 정도였을 거에요.

루진의 우리 관습은 결혼한 딸이 아직 가장이 아닐 경우 대개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가 여름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 당시 할머니는 아직 강건에 계셨지만, 어머니는 이미 집안일을 일부 분담하고 계셨기 때문에 여름방학 동안 여러 날 동안 지방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그 후 며칠간 시간을 내어 머물러야 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매년 할머니 댁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그 곳은 핑차오 마을(Pingqiao Village)이라고 불리는데, 바다에서 멀지 않고 매우 외진 곳에 있고 강과도 가까운 작은 마을입니다. 30가구도 안 되는 집이 있고 모두 농사를 짓고 어업을 하고 있고 조그마한 식료품점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그곳이 행복한 땅입니다

여기서 우대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즈간유유난산"⑸이라는 말도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아이들과 놀아줬어요. 멀리 있는 방문객들 때문에 다들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일을 줄였거든요

. 작은 마을에서는 한 가족의 손님이 거의 그 가족의 손님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나이이지만, 서열상으로는 적어도 삼촌이고, 우리 중 일부는 할아버지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마을 전체에서 같은 성을 가지고 있고 같은 가족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친구다. 가끔 할아버지와 다투고 때려도 마을 사람들은 노소를 불문하고 '범인'이라는 말을 꺼내지 않을 것이고, 그들 중 90%는 문맹이다.

우리가 매일 하는 일은 아마도 지렁이를 캐서 구리선으로 만든 작은 갈고리에 걸고, 강둑에 누워서 새우를 잡는 것일 겁니다.

새우들은 물속의 바보들입니다. 집게 두 개를 이용해 바늘 끝을 잡고 입으로 가져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 반나절도 안 돼서 잡히게 됩니다.

큰 그릇. 늘 그렇듯이, 이 새우는 내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함께 소를 몰러가는 것인데 고급 동물이라 그런지 소와 물소가 깡패이고 감히 나를 괴롭히기 때문에 감히 접근하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멀리서 따라오며 서세요. 이때 아이들은 내가 "지지시간"을 읽을 줄 아는 것을 더 이상 용서하지 않고 모두 웃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서 가장 기대했던 건 자오좡에 가서 극장을 보는 거였어요. Zhaozhuang은 Pingqiao Village에서 5마일 떨어진 더 큰 마을입니다. Pingqiao Village는 너무 작아서 자체적으로 활동할 수 없으므로 매년 Zhaozhuang에 지불하는 총액이 합작 투자로 계산됩니다. 당시에는

왜 매년 연기를 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못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아마도 봄 경연대회였거나 사교 오페라였을 것 같아요.

올해 열한 살, 열두 살 때 나는이 날짜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의외로 올해는 아침에 배를 부를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핑차오촌에는 일찍 출발하고 늦게 돌아오는 대형 선박이 한 척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소형 선박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중앙정부에서 인근 마을에 가서 문의했지만 이미 다른 사람들을 위해 예약된 것이 없었습니다. 할머니는 너무 화가 나서 미리 결정하지 못한 가족들을 탓하며 잔소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는 우리 루 마을의 오페라가 작은 마을의 오페라보다 훨씬 낫다고 이순신을 위로했다. 나 혼자 너무 불안해서 울고 싶었는데 엄마는 또 할머니 화나게 할까봐 자랑하지 말라고 애쓰셨고, 나도 다른 사람이랑 같이 갈 수 없었다고 해서. 할머니가 걱정하실까봐 두려웠어요.

간단히 말하면 끝났습니다. 오후가 되자 친구들은 모두 모여 있었고, 벌써 연극이 시작된 것 같았고, 징소리와 북소리도 들리는 것 같았고, 무대 밑에서 두유를 사고 있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오늘은 새우낚시도 안하고 덜 먹겠습니다. 어머니는 매우 당황스러워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이 되자 할머니는 그것을 눈치 채셨고, 너무 태만하고 환대에 있어서 매너가 없었기 때문에 불행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녁식사 후, 오페라를 관람했던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오페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나만 말을 하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한숨을 쉬며 동정을 표했다. 갑자기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한 명인 솽시가 깨달은 듯 제안을 했다. 그는 "큰 배?

다른 10대들도 돌아오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를 깨닫고는 이제 이 배를 탈 시간이다라며 곧바로 환호를 시작했다.

나와 함께 이 배에 타자. 나는 행복하다. 그러나 할머니는 그들이 어린아이일 뿐이고 믿을 수 없을까 봐 걱정했고, 어머니도 어른들이 같이 가라고 하면 낮에는 모두 일을 하게 될 테니 깨어 있으라고 하는 것은 무리라고 말했습니다. 늦은. 망설이는 동안 Shuangxi는 다시 진실을 확인하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장담합니다! 배는 큽니다. Xun 형제는 절대 뛰어다니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물에 정통합니다!"

그렇죠! 열 명 남짓의 젊은이들 중 수영을 할 줄 아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고, 잘하는 사람도 두세 명 있었습니다.

할머니, 어머니도 그렇게 믿었기 때문에 더 이상 폄하하지 않고 둘 다 웃었다. 우리는 즉시 문 밖으로 달려 나갔습니다.

무거웠던 마음이 갑자기 풀리고, 몸도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이완되는 것 같았다. 나가자마자 달빛 아래 핑차오에 정박해 있는 하얀 배를 봤다

. 모두가 배에서 뛰어내려 두 배의 행복을 위해 뒤에서 뛰쳐나왔다. .어린아이들은 모두 나와 함께 선실에 앉았고, 큰아이들은 선미에 모였습니다. 어머니가 "조심하라"는 지시를 보냈을 때 우리는 이미 배를 띄워 다리돌을 두드리고 몇 피트 뒤로 물러난 다음 앞으로 나아가 다리에서 빠져나왔습니다. 그래서 2인용 노 2개를 설치했는데, 1마일마다 사람들이 농담을 하고 소리를 지르고 있었고, 배 뱃머리에서는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가 나고, 좌우에는 녹두 소리가 나고 있었습니다. p>

밀밭의 강에서 조좡을 향해 날아갑니다.

강 양쪽의 콩과 밀향, 강바닥의 수초의 향이 수증기와 섞여 얼굴을 향해 불어온다

수증기에 희미하게 반사됩니다. 힘차게 움직이는 철제 짐승의 등뼈처럼 어둡고 기복이 심한 산들은 모두 배의 선미까지 멀리 달아나고 있었지만 여전히 배가 느리다고 생각했습니다. 네 번이나 손을 바꾸고 점차 조좡을 어렴풋이 보았고,

노래가 흘러나오는 것 같았고, 아직 불도 몇 개 켜져 있었는데, 무대인 줄 알았는데 아마도 낚시였나 보다. 불.

아마 그 소리는 가로 피리의 선율적이고 선율적이어서 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었지만 나는 다시 나 자신을 잃고 그와 함께 있고 싶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밤 공기에는 콩, 밀, 해조류의 향기가 납니다.

불이 다가오고 있었는데 정말 낚시 불이었다. 그제서야 아까 본 것이 조좡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배 뱃머리를 마주한 소나무와 편백나무 숲이었습니다. 작년에 그곳에 가보니 부러진 돌말이 땅에 누워 있고, 돌양이 풀밭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모직물 . 숲을 지나 배는 차 항구로 바뀌었고, 조좡은 정말 우리 앞에 있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마을 바깥 강을 마주한 열린 공간에 서 있는 무대다. 멀리 달빛이 비치는 밤에 흐릿해 공간과 거의 구분이 되지 않는다. p>

내가 보았던 동화의 나라가 여기에 나타난 것인지 의심스럽습니다. 이때 배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있었다.

잠시 후 빨간색과 녹색의 사람들이 등장했고, 무대 근처 강에서는 흑인들이 극장을 지켜보고 있었다. >

캐노피.

"역 근처에는 공간이 없다. 멀리서 지켜보자"고 아파는 말했다.

이때 배는 느려서 금방 도착했는데, 역시 무대 근처도 아니어서 다들 배에서 내려야 했는데, 배는 생각보다 멀었다.

무대 바로 맞은편에 있는 신성한 창고입니다.

사실 우리 흰배는 검은배와 같이 있고 싶지도 않았고 자리도 없었다.

배를 멈추려고 급히 달려가던 중 대만배가 보였다. 등에 네 개의 깃발을 달고 긴 수염을 기른 ​​흑인이 창을 들고 셔츠를 입지 않은 사람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Shuangxi는 과거에 그가 개인적으로 세었던 연속 공중제비를 84 번 할 수 있었던 유명한 Tietou Laosheng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뱃머리에 모여 전투를 지켜보았지만 쇠머리 노인은 공중제비를 하지 않았고, 셔츠를 입지 않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공중제비를 했습니다

잠시 후 그들은 모두 돌아서서 들어가자 샤오단이 옹알이를 부르며 나왔다. 솽희는 "저녁에는 방문객이 거의 없고, 철두 노인이 게으름을 피우고 있다. 누가 바이디에게 자신의 실력을 과시할 의향이 있느냐"고 말했다. 당시 대만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골 사람들은 내일 일을 위해 늦게까지 자지 못해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거기 서 있는 사람들은 같은 마을과 이웃 마을에서 온 게으름뱅이들뿐이었다. 차양 배에 탄 부자들 가족들도 있었지만

공연 관람에는 관심이 없었고 대부분 케이크와 과일, 멜론 씨를 먹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그러므로 그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하지만 공중제비를 보는 건 별 관심이 없어요. 제가 가장 보고 싶은 것은 흰 천을 두른 사람이 막대기 모양의 뱀 머리를 양손으로 머리에 얹고 있는 모습입니다

뱀신령, 그다음 노란색 천을 쓴 호랑이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기다려도 아무도 없었습니다. 샤오단이 들어갔는데 아주 나이 많은 학생이 바로 나왔습니다. 조금 피곤해서 Guisheng에게 두유를 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잠시 갔다가 돌아와서 "아니요. 두유 파는 귀머거리도 가버렸어요. 낮에도 좀 있었어요. 두 그릇이나 마셨으니 이제 물 한 국자 떠서 드세요."라고 했습니다. "

물을 안 마셔서 계속 봤어요. 뭘 봤는지 알 수가 없었어요. 그냥 배우의 얼굴이 조금씩 이상해지고, 이목구비가 점점 더 이상해지는 걸 느꼈어요. 이상해집니다. 덜 명확해지고, 그 혼합에 높음이나 낮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하품을 더 많이 하고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자기 대화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빨간 셔츠를 입은 광대가 기둥에 묶인 채 회색 수염을 기른 ​​남자에게 승마 작물로 맞았습니다. 그제서야 모두가 환호하며 미소를 지으며 지켜보았습니다. 오늘 밤에는 이것이 실제로 최고의 할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라오단이 등장했다. 라오단은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인물이었다. 특히 그녀가 앉아서 노래를 부를 때 더욱 그랬다.

이때 다들 실망하시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들의 의견도 나와 일치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노부인은 처음에는 노래를 부르며 앞뒤로 서성거리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실제로 중앙에 있는 높은 의자에 앉았습니다. 나는 걱정이 되었고, 솽시와 다른 사람들은 욕만 중얼거렸다. 나는 참을성있게 기다렸다. 나는 노부인이 손을 드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가 곧 일어설 줄 알았는데, 그는 갑자기 손을 내려 같은 위치로 계속 노래를 불렀다. 배 전체에 탄 여러 사람이 숨을 헐떡이지 않고 나머지도 하품을했습니다. 솽희는 마침내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새벽까지 노래를 끝내지 못할 테니 우리는 떠나는 게 좋겠다"고 말했다.

모두가 즉시 동의했고, 보트가 항해할 때처럼 3, 4명이 보트 선미로 달려가 장대를 뽑고 몇 피트 뒤로 물러섰다가 돌아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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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을 돌려 노를 들고 라오단을 꾸짖으며 다시 소나무 숲을 향해 나아갔다.

아직 달이 지지 않았는데, 연극을 본 지 얼마 안 된 듯, 자오좡을 떠나자마자 달빛이 유난히 밝아 보였다.

조명을 받아 무대를 뒤돌아 보면 아직 도착하지 않은 듯 붉게 물든 선녀산 정자처럼 안개가 자욱하다

구름. 가로 피리 소리가 다시 내 귀에 울려퍼졌고, 그 소리는 매우 선율적이었고, 이미 라오단이 들어왔음을 의심했지만 다시 보러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배 뒤에는 이미 소나무와 편백나무들이 있었고, 배는 느리게 움직이지 않았으나, 주변의 어둠은 이미 늦은 밤임을 알리는 짙은 어둠뿐이었다.

밤이 늦었습니다.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야단을 치거나 웃으면서 더욱 세게 배를 흔들고 있었다. 이번에는 배의 뱃머리에서 물소리가 더욱 커졌습니다. 배는 한 무리의 아이들을 등에 업고 여러 명의 노인들이 밤새도록 낚시를 하는 것처럼 파도에 뛰어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배를 멈추고 환호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핑차오 마을에서 1마일 정도 떨어져 있는데 배는 천천히 움직이고 있었고, 배를 흔들고 있는 사람들은 너무 열심히 일했고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피곤하다고 말했다.

오래 먹으려고.

이를 기억하는 사람은 귀성(貴聖)인데, 나한콩이 활짝 피어서 땔감을 쉽게 훔칠 수 있었다고 했다. 모두가 동의했고 즉시 해안 근처에 보트를 주차했습니다. 해안의 들판은 단단한 망고스틴 콩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아아아파, 이게 당신 가족이에요. 이게 라오류의 가족이에요. 어느 것을 훔쳐야 할까요?" 솽시가 먼저 뛰어내렸다.

저희도 해변으로 뛰어내렸습니다. 아파는 펄쩍 뛰며 "잠깐만요. 좀 볼게요"라고 말하자, 그것을 앞뒤로 만지작거리며 일어서더니 "우리 것을 훔쳐라, 우리 것이 훨씬 크다"고 합의해 모두가 흩어졌다. 아파의 콩밭에서 각자 큰 줌을 골라 선실 안으로 던졌다. Shuangxi는 그녀가 더 훔치면 Afa의 어머니가 알면 울고 꾸짖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모두 Liuyi 신부의 밭으로 가서 한 줌씩 훔쳤습니다.

우리 중 나이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배를 천천히 흔들고 있었고, 몇몇은 불을 피우기 위해 뒤쪽 오두막으로 갔고, 젊은 사람들과 나는 콩을 껍질을 벗기고 있었습니다.

어느새 콩이 익어 배를 물 위에 띄우고 모여서 손으로 먹기도 했습니다. 콩을 먹은 후 우리는 다시 출발하여 기구들을 씻어냈고, 꼬투리와 조개껍질은 모두 강에 던져졌고 흔적도 남지 않았습니다. Shuangxi가 걱정하는 것은 Hachigong의 배에서 나온 장작과 소금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노인은 그것에 대해 매우 조심스러워서 그를 꾸짖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논의한 끝에 우리는 두렵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만일 그가 우리를 꾸짖으면 우리는 그에게 작년에 해변에서 주운 죽은 수지나무를 돌려달라고 하고 면전에서 그를 “8악당”이라고 부르게 할 것입니다.

"다 돌아왔어! 거기엔 실수도 있을 거야. 내가 보장하겠다고 했어!" 솽시가 갑자기 배 뱃머리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배의 뱃머리 쪽을 보니 내 앞에는 이미 평평한 다리가 있었다. 다리 밑에 사람이 서 있었는데, 이순신에게 말을 거는 사람은 어머니였다. 나는 앞쪽 선실에서 나와 배를 타고 핑차오로 들어갔습니다. 배가 멈췄을 때 우리는 모두 해변으로 나갔습니다. 어머니는 3시가 지났는데 왜 이렇게 늦게 오느냐며 조금 화를 내셨지만 기뻐하며 모두를 초대해 볶음밥을 먹었어요

웃다.

다들 이미 간식을 먹고 졸려서 일찍 자는 게 낫다고 해서 다시 갔다.

다음날 정오까지 일어나지 않아 하치공공소금장작사건 관련 분쟁에 대해서는 아무 소식도 듣지 못해 오후에는 여전히 새우낚시를 나갔습니다.

"두 배의 행복 너희들 어제 내 콩 훔쳤어? 제대로 따지도 않고 많이 망쳐놨어."

찾아보니 아버지였다. 작은 배에 콩을 팔고 돌아온 류이의 배 뱃속에는 아직도 콩이 한 무더기 남아 있었다.

"네. 우리가 당신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는 당신의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보세요, 당신은 내 새우를 겁주었어요!" 슈앙이 말했습니다.

류이 시아버지는 나를 보더니 말을 멈추고 웃으며 "대접? -이게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라고 말했다.

"슌 형님, 어제 방송은 잘 됐나요?"

저는 고개를 끄덕이며 "알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콩은 어때요?"

나는 다시 주문했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아주 좋다"고 말했다.

갑자기 류이 신부는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여기는 정말 큰 마을이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p> 공부해본 사람만이 아는 상품! 내 원두를 엄선했는데, 시골 사람들은 뭐 하는지 모르고, 내 원두가 남들보다 좋지 않다고 해서 오늘은 선물해주고 싶다. .우리 이모님께 좀 드셔보시죠..." 그리고는 막대기를 들고 다가왔습니다.

어머니가 저녁 먹으러 다시 가라고 했을 때 식탁 위에는 6월 1일 시아버지께서 어머니와 나에게 주신 큰 냄비의 삶아진 콩이 놓여 있었다. 엄마한테도 "어린 나이에 지식이 있어서 꼭 1등할 거야. 아줌마 운은 보장돼 있어"라며 극찬까지 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젯밤의 콩만큼 좋지는 않았어요.

사실 저는 지금까지 그날 밤 좋은 콩을 먹어본 적도 없고 그날 밤 좋은 쇼를 본 적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