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보이의 조상은 어느 성인가요?

보이의 조상은 어느 성인가요?

보이(Bo Yi)는 자오(趙)라는 성을 지닌 현대인의 혈족 조상으로 정중하게 불린다.

하나라 군주 하기가 왕위에 오른 후에도 백이의 공적을 잊지 않았다. 대련은 백이의 지위를 물려받았고, 그의 아들은 그의 이름을 따서 대련에게 땅을 하사했다. 선조는 백이의 둘째 아들인 약목(設穆)으로 서국(徐國)의 칭호를 받아 서씨(徐氏)의 조상이 되었다. "원화성 편찬"에 따르면, "전서(諸薩)와 손대련(孫大蓮) 이후 왕푸(王富)의 성을 조유련포(趙伯亮浦)로 삼았는데, 이는 백이가 주안서의 후손임을 보여준다.

추가 정보:

1. 후손

페이 창(하말의 루오무 이후)

멍시, 종얀(상) 왕조) 중기, 대련 이후)

중의(상나라 말, 종옌 이후)

비련(상주왕 통치 때 종이의 아들) 왕조)

악래(진나라의 조상)와 계성(조나라의 조상)은 둘 다 비련의 아들이었다

2. 이순신의 주요 정치적 견해와 발언은 『상서·다유모』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백이는 덕행(德治)을 옹호하고, 야오(堯) 황제와 같은 인(仁)을 옹호했으며,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조심스럽고 의무에 충실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준비가 안 되어 자제력을 잃지 않도록 비오는 날에 대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원칙과 법칙이 있어야 하고 쾌락을 탐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위대한 업적을 탐내거나 본성을 파괴하면서 맹목적으로 발전해서는 안 되며, 모든 사람의 뜻을 거스르고 권력자의 이기적인 욕망에 굴복해서도 안 됩니다. 그래야만 모든 야만인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Bo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