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정반차오(Zheng Banqiao)의 대나무에 관한 시
정반차오(Zheng Banqiao)의 대나무에 관한 시
1. 대나무를 묘사한 정반차오 시에 대하여
1. "집에 돌아가라고 했고, 위현의 신사와 백성에게 작별을 고하기 위해 대나무를 그렸다" 청나라 : 정시에
검은색 거즈가 버려져 있고, 가방이 펄럭이고 소매가 차갑습니다.
가는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활용해보세요.
해석:
검은색 망사 모자와 공직을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집에 돌아왔을 때 소매는 시원했고 한푼도 없었다.
얇은 대나무 장대를 그렸는데 (가을에는) 시원한 바람에 대나무를 낚싯대로 쓸 수도 있겠네요.
2. "대나무에 새겨진 명문" 청나라 : 정시에
어젯밤 소향을 넘어선 가을 바람이 바위에 닿고 숲 속을 미쳐가며 지나갔다.
오직 대나무 가지만이 겁을 내지 않고 천 번이라도 싸울 수 있다.
정의:
어젯밤 샤오샹에 나뭇잎을 날린 가을바람이 바위에 부딪혀 숲을 통과하며 습관적으로 맹렬한 사악한 기운을 발산했다. 가지가 온전하게 남아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용감하게 서서 천 번, 만 번 악풍에 맞서 싸워라!
3. '청나라: 정세'
나는 야자이에 누워 민중의 고통 소리로 의심되는 샤오샤오주를 듣고 있었다.
조주현의 이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사귀 하나하나를 보살펴주고 있습니다.
해석 :
야멘에서 쉬고 있는 동안 배고프고 춥다고 부르짖는 사람들의 불평을 듣는 듯 대나무잎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우리는 비록 주와 군의 작은 공무원일 뿐이지만, 국민의 작은 것 하나하나가 우리의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4. '신주' 청나라 : 정세
신주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은데, 이는 모두 오래된 줄기가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에는 또 다른 새로 태어난 10피트 길이의 용의 손자가 펑치 주위에 올 것입니다. (내년 한 작품 : 내년)
정의 :
새로 자란 대나무는 오래된 대나무보다 키가 크고, 그 성장은 오래된 가지에 의해 전적으로 지원됩니다.
내년에는 새로운 성장이 있을 것이고 키도 더 커질 것입니다.
5. '대나무와 돌' 청나라 : 정설
그는 푸른 산이 놓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그의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건진 1: 강인함)
해석 :
대나무는 푸른 산을 움켜쥐고 쉬지 않고 바위 틈에 뿌리가 굳건히 박혀 있다.
수천 번의 고문과 타격 후에도 여전히 강합니다. 뜨거운 여름의 남동풍이든 혹독한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강하고 강합니다. 2. 정반교의 대나무 시는 무엇입니까?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반교
옅은 연기와 묵묵이 수직과 수평으로 글씨를 쓴다 이 신사의 반,
평화를보고 할 필요가 없으며 높은 축제 바람이 보였습니다.
대나무와 돌
청나라 정반차오
푸른 산을 놓지 않겠다고 굳게 주장하지만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 속에 있다.
수많은 고난 끝에도 여전히 강한 진, 동서로, 북과 남으로 바람이 불게 하소서.
집에 돌아가서 대나무를 칠하여 위현의 신사들과 작별 인사를 하라고 합니다
청나라 정반차오
검은 망사를 입혀 관직을 거부하고, 가방은 펄럭이고 소매는 차갑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에 강물에 낚싯대로 쓴다.
Li Aishan의 전임 스타일을 모방합니다
(청나라) Zheng Banqiao
왜 가을 바람이 대나무와 Wuli에 있습니까? >
무음의 한 편, 가을의 소리는 어디서 들리나요?
이 작품은 화학의 사신 유전원이 기증한 것이 헛된 것이었습니다
(청나라) 정 반차오
양주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활동한 그는 루즈를 황토 잉크로 교체했습니다.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맞지 않아 품절된다고 적혀 있다.
웨이현현의 대나무 그림은 니안보바오 대종성국(Nianbo Bao Dazhong Chengkuo)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청나라) 정 반차오(Zheng Banqiao)
야자이(Yazhai)에 누워서 듣고 있습니다 바스락거리는 대나무에 사람들의 고통이 의심됩니다.
조주현의 이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 하나하나를 돌보고 있습니다.
울타리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녹색 그늘이 빨래와 같을 때 왜 굳이 Jingqi로 대나무를 보호해야합니까?
여전히 대나무를 장벽으로 삼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세상 사람들은 모두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만 심습니다.
안뜰에는 서리와 눈이 가득하고 꽃이 뿌려지고 새로운 녹색이 빛납니다.
한적한 하늘에 밤새 눈이 내렸고 희박한 그림자는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에 날려 가지 않으면 절묘한 빈 옥이 깨질 것입니다. 조각으로.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품고 있습니다.
꽃을 피우지 마세요. 벌과 나비의 장난을 피하겠습니다.
회화
(청나라) 정 반교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마디와 향기와 뼈가 있고
홀 전체가 신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람, 영원한 녹색.
난초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돌도 있고 마디도 있고 향기도 있고 뼈도 있다
아무리 바람과 서리를 막아도 봄바람 소식은 있을 것이다. .
회화
(청나라) 정 반교
강한 바람이 뒤로 불고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 하늘을 향해 펼쳐졌다.
구름과 안개를 쓸어내는 것이 정말 내 일인데, 굳이 땅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
어젯밤 Xiaoxiang을 건너 바위에 닿고 숲을 미쳐
대나무 가지만 진흙투성이였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천 번이라도 싸울 수 있습니다.
죽순 두 마리
(청나라) 정반차오
이른 봄바람에 장강 이남의 싱싱한 죽순을 멸치와 함께 삶는다 3월
셰프는 모든 음식 자르기를 멈추고 빛을 남겨 사진을 찍고 책을 펼칠 예정이다.
강변의 죽순은 2월의 새순이고, 주방마다 봄 죽순의 껍질을 벗기고 있습니다.
보호하기 위해 수천 개의 비단 띠를 만들어서 샹 커튼을 엮고 싶습니다. 아름다움.
회화
(청나라) Zheng Banqiao
신주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의 지지대에 의존합니다. >
내년에 또 만나요 새로운 것들은 불사조 연못의 10피트 길이의 손자들입니다.
회화 비문
(청나라) Zheng Banqiao
내 가슴에는 수십만 개의 막대가 있고 날고 먹물을 흘릴 수 있습니다.
봉황이 되어 용이 되어 구천에 오르니 구름에 물드는 신록을 본다.
비문
(청나라) Zheng Banqiao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립니다.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 피트 높습니다.
한 발 때문에 키가 더 커질 수 있지만, 내년에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3. 정반교가 지은 죽시
대나무와 돌 청나라·정반교 옅은 연기와 고묵이 수직과 수평으로 되어 있어 이 신사의 반은 평화를 고할 필요가 없으며, 그리고 성대한 축제와 맑은 바람이 보였습니다.
청나라 정반교의 대나무와 돌은 푸른 언덕 위에 굳건히 놓이지 않고, 부서진 바위 속에 그 뿌리가 남아 있어 수많은 타격에도 여전히 강하다. 동풍, 서풍, 북풍, 남풍의 방향. 집에 돌아가서 대나무를 그려 위현의 신사들과 청나라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라고 합니다.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직을 거부합니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사용해 보세요.
이애산(淸愛山) 선대(淸代) 정반차오(鄭板橋)의 풍격을 본받으다 가을바람은 대나무와 파라솔 그늘에서 어디에서 찾아오나? 파라솔나무?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우전원(玉线源)이 기증한 것으로 헛되이 이루어졌다. 정반교(鄭板橋)는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있었는데, 장군은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썼다.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지나 팔려나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 울타리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드넓은 녹지가 있는데 굳이 Jingqi로 대나무를 보호해야 할까요? 여전히 대나무를 장벽으로 삼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온 세상이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 만 심었습니다. 정원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고 새로운 녹색이 자유롭게 빛납니다. Youhuang에는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는 바람에 날려 가지 마십시오. 절묘한 빈 옥이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벌과 나비를 유인하지 않기 위해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품고 있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의 비문 그림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관절, 향기, 뼈가 있으며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색상은 영원히 녹색입니다.
난초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돌도 있고 마디도 있고 향기도 있고 뼈도 있고 바람과 서리를 거스르면 봄바람 소식이 있을 것이다. 정반차오(청나라)의 그림 강한 바람이 뒤로 불자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 하늘을 향해 펼쳐졌다.
구름과 안개를 쓸어내는 것이 정말 내 일인데, 굳이 땅을 쓸 수 있겠습니까? Zheng Banqiao (청나라)의 그림 어젯밤 Xiaoxiang을 통과하여 바위에 닿고 숲에 스며드는 가을 바람은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수천 번 싸웠습니다.
죽순에 관한 두 시(청나라) 정반차오 3월 초, 봄바람을 맞으며 양쯔강 남쪽의 싱싱한 죽순을 멸치와 함께 삶아낸다. 다 자르고 여기에는 맑은 빛이 남아 사진을 찍고 책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강변의 죽순은 2월에 새로 나오고, 부엌마다 봄 죽순을 벗겨 수천 장의 비단 띠를 만들어 샹 커튼을 엮어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습니다.
Zheng Banqiao(청나라)의 그림 새 대나무 가지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으로 지탱되며 내년에는 새 대나무 가지가 나올 것이며 길이는 10피트입니다. 손자는 Fengchi를 둘러 쌀 것입니다. 명화(청나라) 정반교(鄭千橋) 내 마음에는 십만 개의 극이 있고 먹물을 날고 떨어뜨릴 수 있다.
봉황이 되어 용이 되어 구천에 오르니 구름에 물드는 신록을 본다. 명문(청나라)의 정반교(鄭板橋)는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렸는데, 그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척 더 높았다.
한 발 때문에 키가 더 커질 수 있지만, 내년에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4. Zheng Banqiao의 대나무 시
다음 세 시는 모두 그림에 새겨져 있습니다
"Weixian County Department의 대나무 그림은 Nianbo Bao Dazhongcheng의 시를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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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자이는 누워서 샤오샤오주의 말을 듣는다,
인민들이 고통받는 소리로 의심되는,
이 작은 조주현 관리들,
가지 하나, 잎 하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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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맞으며 강에서 낚싯대로 활용해보세요.
"양주에 돌아와 첫 죽화"
20년 전 술과 떡을 들고,
술 취한 대나무 정자에 봄바람이 기댄다. 서쪽,
이제 양저우 대나무를 다시 심었고
회남은 여전히 녹색입니다.
이것은 그의 시입니다
amp; lt; Zheng Xie (Zheng Banqiao)
푸른 산을 놓지 마십시오
뿌리는 원래 바위에 부러져 있었습니다.
수없이 불어오는 바람에도 당신은 여전히 강합니다.
아무리 강한 바람이라도 동서남북의 바람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5. 정반교의 대나무 시
대나무와 돌 청나라·정반교 옅은 연기와 고묵이 수직과 수평으로 되어 있어 이 신사의 반은 평화를 고할 필요가 없으며, 높은 축제와 바람이 보였습니다.
청나라 정반교의 대나무와 돌은 푸른 언덕 위에 굳건히 놓이지 않고, 부서진 바위 속에 그 뿌리가 남아 있어 수많은 타격에도 여전히 강하다. 동풍, 서풍, 북풍, 남풍의 방향. 집에 돌아가서 대나무를 그려 위현의 신사들과 청나라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라고 합니다.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직을 거부합니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사용해 보세요.
이애산(淸愛山) 선대(淸代) 정반차오(鄭板橋)의 풍격을 본받으다 가을바람은 대나무와 파라솔 그늘에서 어디에서 찾아오나? 파라솔나무?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우전원(玉线源)이 기증한 것으로 헛되이 이루어졌다. 정반교(鄭板橋)는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있었는데, 장군은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썼다.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지나 팔려나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 울타리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드넓은 녹지가 있는데 굳이 Jingqi로 대나무를 보호해야 할까요? 여전히 대나무를 장벽으로 삼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온 세상이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 만 심었습니다. 정원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고 새로운 녹색이 자유롭게 빛납니다. Youhuang에는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는 바람에 날려 가지 마십시오. 절묘한 빈 옥이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벌과 나비를 유인하지 않기 위해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품고 있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의 비문 그림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관절, 향기, 뼈가 있으며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색상은 영원히 녹색입니다.
난초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돌도 있고 마디도 있고 향기도 있고 뼈도 있고 바람과 서리를 거스르면 봄바람 소식이 있을 것이다. 정반차오(청나라)의 그림 강한 바람이 뒤로 불자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 하늘을 향해 펼쳐졌다.
구름과 안개를 쓸어내는 것이 정말 내 일인데, 굳이 땅을 쓸 수 있겠습니까? Zheng Banqiao (청나라)의 그림 어젯밤 Xiaoxiang을 통과하여 바위에 닿고 숲에 스며드는 가을 바람은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수천 번 싸웠습니다.
죽순에 관한 두 시(청나라) 정반차오 3월 초, 봄바람을 맞으며 양쯔강 남쪽의 싱싱한 죽순을 멸치와 함께 삶아낸다. 다 자르고 여기에는 맑은 빛이 남아 사진을 찍고 책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강변의 죽순은 2월에 새로 나오고, 부엌마다 봄 죽순을 벗겨 수천 장의 비단 띠를 만들어 샹 커튼을 엮어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습니다.
Zheng Banqiao(청나라)의 그림 새 대나무 가지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으로 지탱되며 내년에는 새 대나무 가지가 나올 것이며 길이는 10피트입니다. 손자는 Fengchi를 둘러 쌀 것입니다. 명화(청나라) 정반교(鄭千橋) 내 마음에는 십만 개의 극이 있고 먹물을 날고 떨어뜨릴 수 있다.
봉황이 되어 용이 되어 구천에 오르니 구름에 물드는 신록을 본다. 명문(청나라)의 정반교(鄭板橋)는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렸는데, 그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척 더 높았다.
한 발 때문에 키가 더 커질 수 있지만, 내년에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6. 정반교의 대나무 시
대나무사경·정반교는 푸른 산을 고집하며 놓지 않고, 수천번의 타격에도 여전히 뿌리가 강하다. 동, 서, 북, 남풍의 바람. Weixian Bamboo Painting Department는 Nian Bo Bao Dazhong Cheng Kuo (청나라) Zheng Banqiao는 Yazhai에 누워 대나무 소리를 듣습니다. 나는 조주(曹州) 현의 관리로서 모든 가지와 잎은 항상 정이 넘친다. 울타리 대나무(청나라) 정반차오(鄭端橋)는 왜 대나무를 씻어서 보호하는가? 대나무는 여전히 울타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남을 구하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대나무(청나라) 정반교는 꽃을 심는 것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습니다. 고요한 세상에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가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절묘한 빈 옥이 조각났습니다. ),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관절, 향기 및 뼈가 있으며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난초, 대나무 및 돌이 있고 관절과 뼈가 있습니다. 바람과 서리를 거스르면 봄바람이 불어온다 그림(청나라) 정반교(鄭板橋) 강한 바람이 물러가고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서 구름과 안개를 휩쓸었다. 정말 내 일인데 어떻게 바닥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청나라) 청나라) Zheng Banqiao 어젯밤에 Xiaoxiang을 건너고 바위에 닿아 숲에 스며들 때 미쳐 버렸습니다. 그들은 수천 번 서로 싸웠습니다. 그림 (청나라) Zheng Banqiao의 새 대나무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의 지원에 의존합니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풍치(鳳池) 주변에는 한 발의 용과 손자가 있다. 내 가슴에는 십만 개의 기둥이 있고, 먹물이 날아다니는 봉황과 용을 향하여 난다. 9일, 구름을 물들여 새로운 녹색을 본다(청나라). 대나무 가지를 그려서 돌로 만들었으나, 대나무 가지보다 한 발 더 높았다. 키가 더 크면 내년에는 내가 당신을 위해 놀라운 일을 할 것입니다.
7. Zheng Banqiao의 대나무 묘사 시에 대해 내용이 완전히 작성되었습니다.
Zhu Shi Qing·Zheng Banqiao의 옅은 연기와 고대 잉크가 십자형으로 이 신사의 절반을 썼으므로 보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평화, 높은 축제 바람이 보였습니다. Zhu Shi Qing · Zheng Banqiao는 푸른 산을 고집하고 놓지 않으며 그의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굳건하고 강합니다. 북풍과 남풍이 불어와서 대나무를 그려서 위현군과 청나라의 신사들에게 작별을 고하라. ·정반교는 검은 망사를 버리고 관직을 원하지 않는다. 바스락거리고 소매는 차갑고, 가을바람에 강에서 낚싯대로 사용되는 얇은 대나무에 대해 글을 씁니다. 이애산(청나라)의 선대 정반차오(鄭banqiao)의 스타일을 모방합니다. 대나무 그늘에서 찾아보니 가을소리는 어디서 들려오나?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위전원(玉泉源)이 기증한 것으로,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활동했는데,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사용했는데, 무색이다. 동풍이 부는 계절의 대나무 그림은 연보주머니로 전시되어 있다. 대중성국(청나라) 정반차오는 사무실에 누워서 사람들이 괴로워하는 소리라고 생각되는 대나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고 있었다. ; 조주현의 일부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 하나하나를 걱정했습니다. 울타리 대나무(청나라) 정 반교는 너무 푸르다보니 왜 대나무를 보호하려고 합니까? 대나무는 여전히 울타리로 사용되고 있으며, 남을 구하는 것은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대나무(청나라) 정반교는 꽃을 심는 것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습니다. 고요한 세상에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가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이 불고 절묘한 빈 옥이 조각났습니다. ,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매듭이 있고,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고, 난초, 대나무, 돌이 있고, 관절, 향기, 뼈가 있습니다. , 바람과 서리를 거슬러 보내면 봄바람의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그림에 새겨져 있습니다. (청나라) 정반차오 강한 바람이 굴러가면 대나무 가지가 뒤로 젖혀져 하늘을 휩쓸고 지나갑니다. 구름과 안개가 정말 내 일인데 어떻게 바닥을 쓸 수 있겠습니까? 그림 Zheng Banqiao (청나라) 어젯밤에 Xiaoxiang을 건너고 바위에 닿고 숲에만 스며들 때 항상 미쳐갔습니다. 가지가 두렵지 않고 조용하다. 죽순 두 시(청나라) 정반차오(鄭板橋) 3월 상순에 장강 남쪽의 싱싱한 죽순이 삶아진다. 잠시 쉬어가며 다 자르고 맑은 빛이 여기 남아서 책 사진을 찍는다. 2월에 강변에 새로 나온 죽순과 집 부엌에서 춘준을 필링하는 이 사람이 기꺼이 만들어 준다. 아름다움을 보호하기 위해 수천 개의 비단 조각을 짜서 아름다움을 보호합니다. Zheng Banqiao(청나라)가 새 대나무 가지가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내년에는 오래된 기둥에 전적으로 의존할 것입니다. 새 생명, 길이 10척의 용손자 정반교(鄭板橋)가 쓴 그림 내 마음에는 십만 개의 봉황이 있어 잠시 동안 봉황과 용을 위하여 날아다닌다. 구천(九天)에 구름을 물들여 새로운 녹색을 보게 한다 정반교(鄭板橋)의 그림 대나무 가지, 돌, 대나무 가지보다 1척 크다. 한 발로 키가 커진다면, 내년에는 내가 얼마나 강력한지 보게 될 것입니다. 8. Zheng Banqiao는 대나무에 관한시를 썼습니다
대나무와 돌 청나라 · Zheng Banqiao 옅은 연기와 고대 잉크가 수직과 수평으로 이 신사의 절반을 쓰고 있으며 평화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높은 축제와 바람이 보였습니다.
청나라 정반교의 대나무와 돌은 푸른 언덕 위에 굳건히 놓이지 않고, 부서진 바위 속에 그 뿌리가 남아 있어 수많은 타격에도 여전히 강하다. 동풍, 서풍, 북풍, 남풍의 방향. 집에 돌아가서 대나무를 그려 위현의 신사들과 청나라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라고 합니다. 검은 거즈를 버리고 관직을 거부합니다. 얇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을 맞으며 강가에서 낚싯대로 사용해 보세요.
이애산(淸愛山) 선대(淸代) 정반차오(鄭板橋)의 풍격을 본받으다 가을바람은 대나무와 파라솔 그늘에서 어디에서 찾아오나? 파라솔나무? 이 작품은 청나라 사절 우전원(玉线源)이 기증한 것으로 헛되이 이루어졌다. 정반교(鄭板橋)는 양주(楊州)에서 10년 동안 화가로 있었는데, 장군은 연지 대신에 황토묵을 썼다. 대나무와 편백나무는 색이 없고 동풍에 계절이 지나 팔려나간다고 기록되어 있다.
. 울타리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드넓은 녹지가 있는데 굳이 Jingqi로 대나무를 보호해야 할까요? 여전히 대나무를 장벽으로 삼아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온 세상이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대나무 만 심었습니다. 정원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고 새로운 녹색이 자유롭게 빛납니다. Youhuang에는 밤새도록 눈이 내리고 희박한 그림자는 바람에 날려 가지 마십시오. 절묘한 빈 옥이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대나무 (청나라) Zheng Banqiao 벌과 나비를 유인하지 않기 위해 수천 개의 가지가 수천 개의 잎을 품고 있습니다. Zheng Banqiao (청나라)의 비문 그림 대나무 하나, 난초 하나, 돌 하나, 관절, 향기, 뼈가 있으며 홀 전체가 신사 스타일로 가득 차 있으며 색상은 영원히 녹색입니다.
난초도 있고 대나무도 있고 돌도 있고 마디도 있고 향기도 있고 뼈도 있고 바람과 서리를 거스르면 봄바람 소식이 있을 것이다. 정반차오(청나라)의 그림 강한 바람이 뒤로 불자 대나무 가지가 뒤로 물러나 하늘을 향해 펼쳐졌다.
구름과 안개를 쓸어내는 것이 정말 내 일인데, 굳이 땅을 쓸 수 있겠습니까?
Zheng Banqiao (청나라)의 그림 어젯밤 Xiaoxiang을 통과하여 바위에 닿고 숲에 스며드는 가을 바람은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수천 번 싸웠습니다.
죽순에 관한 두 시(청나라) 정반차오 3월 초, 봄바람을 맞으며 양쯔강 남쪽의 싱싱한 죽순을 멸치와 함께 삶아낸다. 다 자르고 여기에는 맑은 빛이 남아 사진을 찍고 책을 펼칠 수 있습니다. 강변의 죽순은 2월에 새로 나오고, 부엌마다 봄 죽순을 벗겨 수천 장의 비단 띠를 만들어 샹 커튼을 엮어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습니다.
Zheng Banqiao(청나라)의 그림 새 대나무 가지는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며 모두 오래된 기둥으로 지탱되며 내년에는 새 대나무 가지가 나올 것이며 길이는 10피트입니다. 손자는 Fengchi를 둘러 쌀 것입니다. 명화(청나라) 정반교(鄭千橋) 내 마음에는 십만 개의 극이 있고 먹물을 날고 떨어뜨릴 수 있다.
봉황이 되어 용이 되어 구천에 오르니 구름에 물드는 신록을 본다. 명문(청나라)의 정반교(鄭板橋)는 대나무 가지와 돌을 그렸는데, 그 돌은 대나무 가지보다 1척 더 높았다.
한 발 때문에 키가 더 커질 수 있지만, 내년에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