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

관용어 설명

발음 běn m do zh

정의: 루트: 루트 끝: 나무 꼭대기; 단어 분석

동의어: 중요성의 전도, 기본을 버리고 마지막을 추구함, 신발에 맞게 발을 자르는 것, 손님을 이기기 위해 머리를 참수하는 것, 손님에게 등을 돌리는 것, 기본을 버리고 기본을 버리고 마지막을 추구하고, 기본과 마지막을 뒤집는다

반의어: 하나를 붙잡고 모든 것을 붙잡고, 기본과 마지막을 조화롭게 유지하며, 우선순위를 구별합니다.

문법: 주제- 술어 형태; 경멸적인 의미를 지닌 술어, 목적어, 속성으로 사용됨.

수수께끼의 절반이 위로 향하게 되어 있습니다. 추신의 서문은 말 앞에 카트를 놓는 것입니다(한 단어 입력).

답변: 아니요

수레를 말 앞에 놓는 것과 수레를 말 앞에 놓는 것의 관계를 구별하는 것은 부적절한 취급 방법입니다.

그러나 수레를 말 앞에 놓는 것은 일차와 이차의 위치를 ​​바꾸는 것을 의미하고,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은 중요한 것을 쫓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

모든 작업은 우선순위에 따라 수행되어야 하며 순서에 관계없이 수행될 수 없습니다.

이런 혼란스러운 접근 방식은 매우 나쁩니다. 관용어 암시

'예의서.대학'에는 사물에는 시작과 끝이 있고, 시작과 끝이 있다는 말이 있다. . 어떤 일을 할 때 시작과 끝, 순서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뿌리를 끝 앞에 두고, 끝을 끝 앞에 놓는 실수를 자주 하기 때문에 수레를 말 앞에 놓는다는 말이 있다.

앞서 기록된 증거는 송나라의 위대한 학자인 주희(朱熙)가 친구 육보공(葉寶功)에게 쓴 편지입니다. 사물의 순서를 바꾸는 문제.

송나라의 또 다른 위대한 학자 육구원(魯九源)도 그의 편지 '증경지와 함께'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나는 번영했지만 결국에는 번영하지 못한 사람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말 앞에 수레를 놓으면 소위 말하는 텍스트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생각은 모든 것에는 시작과 끝이 있다는 것입니다. 뿌리는 튼튼하지만 가지와 끝은 그렇지 않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Lu Jiuyuan의 말은 그가 말 앞에 수레를 놓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청나라 왕창(王長)이 지은 『신수주학기』에는 “교육하고 백성에게 전해야 하지만 지식과 통치의 시련이 아니므로 그렇지 않다”고 했다.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 이는 정치인들이 국민을 교육하는 방법을 모르면 수레를 말 앞에 놓고 올바른 판단력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예에서 우리는 수레를 말 앞에 놓는 것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관용어임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