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20개의 기사를 읽고 느낀 점을 말씀해 주세요. (200단어 이상, 어떤 기사라도 가능합니다)

20개의 기사를 읽고 느낀 점을 말씀해 주세요. (200단어 이상, 어떤 기사라도 가능합니다)

기사가 10개 정도 있는데 다른 단어가 너무 많아서 올릴 수가 없네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오셔서 몇 가지 기사를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1. '낙타항자'를 읽고 난 후의 생각

드디어 '낙타항자'를 보고 나서 많은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향자는 낙타처럼 긍정적이고 끈질긴 삶의 태도를 지닌 친절하고 정직한 인물이다. 그는 평범한 자동차 운전자이지만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언젠가는 자신의 차를 사서 독립 노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싸웁니다. 그는 검소하고 단순하며 올바른 삶을 살고 있으며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3년 후 마침내 그의 소원은 이루어졌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차는 군인들에게 빼앗겨갔습니다. 곧 반동적인 정부 수사관들은 그의 저축금을 모두 빼앗아갔습니다. 그런 꿈을 품은 남자 향자는 비극적인 결말을 맞는다.

한편, 그녀를 향한 후니우의 변명할 수 없는 ‘사랑’은 그녀에게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안겨줬다. 후니우의 돈으로 차를 샀지만, 곧 후니우의 장례식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차를 팔아야 했다. 여러 번의 큰 좌절 끝에 그의 소망은 마침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사랑하는 샤오푸자의 자살로 인해 그의 마음 속에 남아 있던 마지막 희망의 불꽃이 꺼졌습니다. 마침내 그는 삶에 대한 구걸과 자신감을 잃었고, 강해지려는 그의 욕망은 자의적인 타락으로 변했습니다.

이게 그 사회인가? 자립하는 사람은 이 수준으로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Luotuo Xiangzi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지만 무력함도 느낍니다. 이 세상은 이상과 현실이 뒤섞여 있는 곳입니다. 이상과 현실은 서로 모순되어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도 향자와 마찬가지로 더 나은 삶을 찾아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 결말은 너무나 비극적이었습니다.

우리가 끊임없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세요. 성공의 추구, 행복의 추구, 추구... 그리고 이 추구 과정에서 사람들이 조심하지 않으면 자신을 잃고 자신의 의지를 잃게 될 것입니다. 본래의 자아는 본래의 이상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모서리와 모서리가 있는 조약돌처럼, 꿈을 쫓기 위해 거센 강물에 던져지듯 물을 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고, 결국은 살아남기 위해 원래의 모서리와 모서리를 계속 부딪친다. 강물에 던져지면 모서리가 닳아 없어질 것입니다.

삶도 그런 과정일 수 있다.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오늘을 붙잡는 것뿐이다.

2. 『부활』을 읽은 후의 생각

<부활>은 톨스토이의 오랜 이념 탐구와 러시아 지주에 대한 그의 가장 포괄적이고 심오하며 강력한 비판을 예술적으로 요약한 책이다. 부르주아 사회.

<부활> 톨스토이는 『부활』에서 지주-부르주아 사회를 극도로 날카롭게 비판하고, 국가와 교회, 토지의 사적 소유와 자본주의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피력했다. 그는 강한 분노로 독재체제가 국민들에게 가져온 심각한 재앙을 폭로했습니다. 주인공: 마슬로바, 네플류도프.

톨스토이의 얼굴에는 그의 모든 작품, 초상화, 사진에서 나타나는 위압적인 표정이 없고,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한 경직감도 없고, 강렬하면서도 경직된 표정이 느껴진다. 화강암 덩어리처럼, 평생 동안 모든 사람을 순종하게 만든 무한한 힘, 이러한 특성은 사라졌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과거에도 존재했고, 한때 톨스토이의 기본 특성이었으나 시간이 흐르고 자신의 노력에 따라 사라졌다.

톨스토이는 인생의 과정을 수학에 가까운 정확성으로 마무리하면서 그의 성격은 매우 온화해지고 감정은 매우 순수해지며 어린아이처럼 친절해졌습니다.

3. 『노틀담의 꼽추』를 읽고 느낀 점

이 책을 읽은 지 며칠이 지났는데, 뭔가 설명할 수 없는 것이 마음속에 갇힌 것 같다. 저는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할 사람을 정말로 찾고 싶고, 그 문제가 명확해지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책에는 고전적인 줄거리가 많고 그 안에 등장하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하나씩 반복할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요점을 토대로 몇 마디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작가가 묘사한 당시의 건물들, 권력을 상징하는 호화로운 교회들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거룩한 교회의 모습을 하고 있었고, 건축가의 미학, 즉 개인의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혹은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당시 사람들은 그들의 인간성을 망토 속에 깊이 묻어두었던 것 같습니다. 신성한 종교의 전형적인 인물은 부주교인 클로드(Claude)입니다. 복잡하고 어수선한 건물들에서 그 당시 사람들이 얼마나 우울하고 조울증에 빠졌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 버섯처럼 솟아오른 교회 첨탑은 바로 사람들의 일그러진 영혼을 향해 소리 없이 통곡하는 것입니다. 하늘!

참되고 선하고 아름다운 종교와 종교를 이용해 유혈 사건을 조장하는 교회는 그 당시 사회의 더러움과 부패를 일깨워주는 섬뜩하고 끔찍하다. 강한 느낌 감각 자극을 형성했습니다. 전체 이야기는 그러한 대비로 쓰여져 사람들을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불안하게 만듭니다. 날카로운 칼을 가지고 있다면 최선을 다해 사회를 덮고 있는 어두운 구름을 뚫을 것입니다. 사회에 대해 미친 복수를 하는 책 속의 부랑자들처럼, 그것에 대한 분노와 경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악을 쏘고 싶다면 먼저 진리와 선함과 아름다움을 대표하시는 하나님을 땅바닥에 쓰러뜨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본성을 잃는 것보다 더 비극적인 것이 있을까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아름답고 착한 소녀 에스메랄다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었다.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이고, 염소를 치료하는 것부터, 곤경에 처한 시인을 구출하는 것, 자신에게 상처를 준 콰지모도에게 보낸 물과 연민, 그리고 사랑의 희생 등을 통해 우리는 그녀가 아름답고 몸과 영혼에 흙이 없고 오염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천사 같은 소녀는 어떻게 대우받는 걸까요? 방황하고, 가장 더러운 환경에서 살아가고, 이른바 상류층 사회에서 배척당하고 조롱당하고, 놀림당하고, 버려지고, 모함당하고, 위협당하고, 마침내 완전한 희생을 치르는 것.

책은 그런 사회와 그 사회생활 속 다양한 인물들의 위상을 묘사하고 있는데, 무감각한 자는 페보스 같고, 가장 낮은 자는 쥐구멍 속의 은둔 수녀 같고, 미친 대주교 같고, 최선을 다해 저항한 가장 추악한 콰지모도. 대주교와 콰지모도는 인간의 본성에서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둘은 아름다운 소녀와 사랑에 빠졌고 똑같이 거절당했다. 다른 하나는 헌신이다. 소유가 목적이라면 그 목적이 달성될 수 없을 때 그가 생각하는 것은 남을 파괴하고 파괴하는 것이다. 헌신이 목적이라면 내가 헌신할 수 없을 때 나는 생각한다. 파괴와 자기 파괴.

이것이 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들의 진정한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은 단순한 이야기가 아니라, 어느 곳에 있든 인간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어떤 활동을 심오하게 드러내는 것입니다. 사회, 인간의 본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 인간은 천사와 악마의 조합입니다. 즉, 사회 자체가 모든 사람에게 허락할 수는 없습니다. 같은 트리트먼트를 즐겨보세요. 이런 종류의 트리트먼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내면의 균형을 잃고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를 잃게 되었습니다! 온갖 더러운 속임수가 우리의 눈을 가득 채우고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입니다.

다들 각자의 답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4. 『서둘러』를 읽은 후의 생각

현대의 유명 작가 주자경의 『서두르』는 시간의 흐름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시간을 낭비한 것에 대한 작가의 무력함과 후회를 표현하고 있다. .

시간은 물질적 존재의 객관적 형태이며, 과거, 현재, 미래로 구성된 연속적인 체계입니다. 시간에는 소리도 없고 변화도 없습니다. , 흔적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시간이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합리적으로 관리하지 못하고 시간을 그냥 지나쳐 버릴 수만 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말을 기억합니다. 하루는 24시간이고 시간은 가장 개인적인 것이기도 합니다. 누구에게나 하루를 주는 것은 24시간이 아닙니다." 이 문장이 모순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요, 모순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하루가 20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네 시간, 이것이 시간의 공평함이다. 그러면 왜 시간 편향이 있는 것인가? 시간을 빨리 흐르게 하고 하루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 그의 24시간은 짧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고,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습니다. - 평범한 일을 하려면 4시간이 필요하다. 일을 완수하려면 25시간, 26시간, 심지어 그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

"시간을 이기면 된다. 모든 것을 이겨라." 레닌의 말은 시간의 소중함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은이가 슬퍼할 것이다." 늙어서 헛된 한숨을 쉬게 되리니, 사람이 젊고 강하면 좋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요, 시간이 있을 때 열심히 공부하면 시간을 얻을 것이고 모든 것을 얻을 것이며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매일 서둘러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미가 있든 없든 하루 종일 무언가를 채우는 것이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침부터 밤까지 한마음으로 돈, 집, 좌석, 자동차를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모두 잘못된 것입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은 하루 종일 바쁘게 일하지 않고, 무의미한 일을 하지 않는 것이며, 천박함을 유행으로 여기지 않고, 천박함을 유행으로 여기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은 평생 동안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해야하며, 이 세상에 온 이상 경력을 쌓는 데 시간을 잡아야하고, 조국을 건설하고 인민을 이롭게하기 위해 시간을 잡아야하며, 유일한 시간을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이 바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궁극적인 목적이다.

제비는 왔다가 가고, 버드나무는 시들고 다시 푸르러지고, 복숭아꽃은 시들고 다시 피어난다. 그러면 우리는 눈깜짝할 사이에 알몸으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말도 안 되는 일인데, 왜 이런 좋은 시간을 활용하고,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열심히 공부하여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어떨까요?

고대인들은 “1인치의 시간, 1인치의 금, 1인치의 금은 1인치의 시간을 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젊은이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늙은이가 슬퍼할 것이다."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는 이 문장을 들을 때마다 나는 주자경(Zhu Ziqing)의 산문 "서둘러(Hurry)"를 떠올린다.

이 기사는 지나간 시간과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간에 관한 것이므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를 통해 시간이 곧 돈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고, 내가 4,600일 이상의 낮과 밤을 보냈다는 사실과, 이 4,600일의 낮과 밤 동안 나는 무엇을 하였는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헤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서두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4천일이 넘는 시간의 질주 속에서 헤매는 것 외에 무엇이 남았는가?

회사 직원이 상사에게 휴가를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회사 상사는 1년이 365일이고, 이 104일을 빼면 261일이 된다고 했습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지 않는 시간이 16시간 남았습니다. 이 170일을 빼면 91일이 남습니다. 매일 30분씩 커피를 마시면 68일이 남습니다. 매일 1시간씩 밥먹고 46일 남았는데, 보통 1년에 2일씩 회사에 병가를 달라고 하는데, 휴가는 5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 5일을 빼면 15일이 남습니다. 회사에서는 매년 14일의 휴가를 넉넉하게 제공합니다. 떠났는데 아직 하루는 쉬어야 합니다. 이 농담을 읽고 나는 큰 소리로 웃었을 뿐만 아니라 웃다가 소름이 돋았다. 상사의 시간 계산 방식이 정확하지는 않더라도 우리에게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라는 말은 충분하다.

친구 여러분, 컴퓨터로 타이핑할 때마다 키보드로 하루가 지나가고, TV를 시청하면 화면 옆으로 하루가 깜박입니다. 친구여, 비록 인생은 짧지만 잘 생각해보면 우리는 일과 공부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까? 저는 Chen Zhongshi가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앞으로 어떤 좌절이나 불만이 있더라도 흔들리거나 방어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십시오! 정당화를 포함하여 어떤 흔들림도 노력과 시간과 생명을 소모하게 되므로 일정을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제비는 갔다가 다시 올 것이다. 버드나무는 시들어 다시 푸르러질 것이다. 복숭아꽃은 지고 다시 피어날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날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부를 낭비하는 것과 같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만성적인 자살과 같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시간은 돈이다! 인생이야!

5.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를 읽고 느낀 점

아들이 살기 위해 진실을 은폐한 중병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글이다. 그녀는 '그 지경'에 이르렀을 때 간암 진단을 받았고, 양쪽 다리가 마비된 아들을 잘 보살폈고, 결국 어머니는 '나'도 마지막으로 보지 못한 채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 그리고 끝없는 고통과 아픔으로 '나'를 떠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모성애는 포괄적입니다. '나'는 갑자기 다리를 잃은 것을 받아들일 수 없어 짜증이 났다. 가이의 감미로운 노래, 나는 손에 든 물건을 주변 벽에 쾅쾅 내리치곤 했다.” 그러나 어머니는 내가 볼 수 없는 곳에 조용히 숨어서 내 움직임을 몰래 듣고 계셨다. 모든 것이 조용해졌을 때 어머니는 다시 조용히 들어오셨다. , 그녀의 눈 옆에. 레드, 나를 봐. "이것을 보면 포용력이 뛰어난 어머니가 생각납니다.

당시 나는 겨우 여덟 살이었는데, 정오에 학교에서 집에 돌아왔을 때 어머니가 나를 보고 돌아와서 말했다. 미소: "야오자, 죽은 냄비에 들어있어요. 직접 드시면 돼요. 와서 먹어요. 나중에 먹을게요." 나는 항상 아주 좋았지만 그날은 이상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추 먹고 싶어.” 어제 어머니가 고추를 키워서 튀겨주신 걸 알았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더군요. 엄마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나 지금은 시간이 없어. 내일 내가 끓여줄게, 알았지?"라고 말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돼지를 내려놓고 채소밭으로 걸어갔다. ... 밥먹으면서 맛있는 야채 고추 따다가 엄마가 걸을 때 부딪히는 걸 눈치채지 못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엄마가 야채 따러 갔을 때, 그녀는 급하게 걷다가 실수로 돌에 걸려 넘어졌지만 무릎에 상처가 났지만 그녀는 아들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여동생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야오가 먹을 고기를 사지 못했습니다. 그는 야채 고추를 먹고 싶어했고 나는 그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 어머니, 사랑스러운 어머니, 당신이 상처받은 것을 알았더라면." 나, 차라리 야채를 먹지 않을래! 더 이상 장난은 없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은 이타적입니다. 저자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더 이상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아 “그 단계에 이르렀을 때” 아들에게 간병에 대해 말하지 않았을 정도로 사심이 깊었다. 우리 엄마는 이런 분이 아니예요.

태양이 땅을 태우고 있었고, 어머니는 다섯 살밖에 안 된 나를 밭 옆 숲에 맡기고 벼를 심으러 가셨다. 장난꾸러기라서 숲 속을 뛰어다니면서 작은 나무들을 여기저기 흔들기도 했습니다. 갑자기 '삑삑'하는 소리가 나고, 벌떼 같은 것들이 제게 다가왔습니다. 팔이 바늘로 한두 번 찔린 것 같았습니다. 저는 큰 소리로 "와우"라고 어머니에게 물었습니다. 그 방향으로 달려갔고, 저 것들은 내 뒤에서 이리저리 뛰어다녔습니다.

모내기를 하려고 몸을 굽히던 어머니는 표정이 확 바뀌더니 "엎드려! 움직이지 마!"라고 소리쳤습니다. 나 그래서 더 빨리 달렸는데... ...어머니는 이런 나를 보고 미친 듯이 달려오셨고, 모자로 말벌을 쫓아내고(나중에 알고보니 말벌이었다), 나를 덮어주셨다.

그때 엄마가 말벌에게 쏘여서 온몸이 붉어지고 부어올랐어요. 그녀는 어리둥절했고, 오한과 열이 나면서도 여전히 멍하니 입에서 소리치고 있었다: "야오, 두려워하지 마라. , 두려워하지 마라..." 아, 어머니, 사랑스러운 어머니. 아들을 위해 자신의 몸으로 말벌을 쫓아내려 합니다!

아, 관용적인 어머니, 이타적인 어머니!

Shi Tiesheng의 어머니는 갑자기 돌아가 셨습니다. 아직 살아있다. 앞으로 엄마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알겠다...

6. <걸리버 여행기>를 읽고 난 후의 생각

<걸리버 여행기> 레브의 여행기는 대단한 풍자 소설이다. 미국 문학사에서 소설의 하나로 볼테르, 바이런, 고리키, 루쉰도 스위프트의 작품을 존경했다고 한다. 나는 루쉰을 깊이 존경했다. 노랗지만 얇은 손가락으로 청년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지시해 주었고, 나는 그 방향을 바라보며 '걸리버 여행기' - 러브 하우스와 까마귀에 반했다. 하지만 읽은 후에는 "속았어"라고 외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더 현실적으로는 Swift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는 것이 유일한 위로입니다. 설명이 없는 리뷰를 작성하여 숫자를 채워보세요.

이 유명한 책을 읽으면 돌이켜보면 역사의 우여곡절이 정말 없었던 시절이 떠오른다. 하루에 십여페이지 밖에 안되는데 읽기가 힘들어서 갑자기 '돌아보기엔 과거가 너무 괴로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Fortress Besieged"를 읽는 것은 마치 지하 광산 전쟁을 사용하여 일본과 싸우는 것처럼 즐거운 즐거움입니다. 잠시 후 일본군이 항복했는데, 『낙타향자』를 읽으니 참 신선했다. 일본군은 3번의 공격과 5번의 공격으로 장개석을 대만으로 몰아냈고, 나도 그들을 죽였다. 그러나 "걸리버 여행기"를 읽는 것은 매우 다릅니다. 마치 태얼장(Taierzhuang)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와 마찬가지로, 나는 여전히 "걸리버의 승리"를 달성했습니다. 안 깨면 돌려준다'고 했는데 큰 손실을 입었고 아직도 생각하면 몸이 떨린다.

그래서 그때부터 루쉰이 파이프를 들고 꼿꼿이 서있는 모습을 보고 "다 네 잘못이야. 나를 속이고 나를 모르게 한 건 너였어"라고 노래를 부르지 않을 수 없었다. 속은 허영심에 만족해요"… 루쉰.

우리나라의 위대한 프롤레타리아 작가이자 사상가이자 혁명가인 루쉰은 누구일까요? 18세기 영국의 죄 많고 퇴폐적인 부르주아 계급의 일원. 그들의 계급 속성은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 "문화 혁명"을 따라 잡으면 좋을 것입니다. 우리와 적을 구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둘째, Lu Xun은 국내에서 생산되고 Swift는 외국에서 생산됩니다(말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 가장 중요한 점은 루쉰의 글이 어렵고 낯설긴 하지만, 스위프트의 번역이 모두 모국어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무엇을 말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는 약간의 공감 끝에 다음과 같은 추측을 했습니다. 영국의 사랑스러운 젊은이들은 루쉰이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모를 것입니다. .” “그런 모순된 문장 패턴이 루쉰의 특징이다.

그들도 나와 똑같다.

그 이유는 우리가 서로 다른 나라에 살고 있고, 서로 다른 문화를 물려받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과거와 역사를 알고 있었고, 남들과 접촉한 적이 거의 없었다. 그리고 어느 정도의 지식이 없으면 특정 시대, 특정 환경에서 이런 비평 작품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8세기 미국 휘그당과 토리당의 감상적이고 모호한 관계는 물론, 스위프트의 글에 나타난 논쟁을 이해할 길이 없다. 높고 낮은 '원칙'의 문제에 대해 '높은 당을 따르는 것'과 '낮은 당을 따르는 것'의 아름다움은 계란을 먼저 두드려야 한다.

스위프트를 잘못 비난한 만큼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나중에는 스위프트에 대해 점차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나는 그가 매우 정의롭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당시 영국의 특징을 “탐욕, 당파, 위선, 불성실, 잔인함, 분노, 광기, 원한, 질투, 음욕, 교활함, 야망”이라고 역설적으로 묘사했다. 동물 반전의 기괴한 현상: 말은 이성의 전달자가 되는 반면, 인간은 더럽고 냄새나고 똥과 오줌이 가득하고 탐욕스럽고 일을 어렵게 만드는 열등한 동물 야후(야후, 야후가 아님)가 됩니다. 그는 사치하든 탐욕하든 기꺼이 돈의 노예가 되는 인간의 본성을 이야기했습니다. 『걸리버 여행기』를 읽은 후에 우리는 우리에게 이러한 고질병과 사악한 뿌리의 흔적이 있는지 반성해 보아야 합니다.

고전적인 코멘트라고 생각되는 문장이 있습니다. 과장은 시대의 활력을 과장하는 데 사용되고, 부조리는 증오와 비관 뒤에 숨어 있는 시대의 단점을 비난하는 데 사용됩니다. 씁쓸하고 슬픈 감정이 되십시오.

계좌처럼 단순한 모국어 여행 노트에 이렇게 심오한 의미가 담겨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걸리버 여행기>는 다시 읽어야 한다는 걸, 아니 여러 번 읽어야 한다는 걸 안다. 이것은 미래에 일어날 일입니다.

7. "연못 위의 달빛"을 읽은 후의 생각

Zhu Ziqing - 유명한 현대 수필가, 시인, 학자 및 민주 투사. 이 글에서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추구하려는 작가의 염원, 그리고 어두운 현실에 맞서 '초연'하고 '투쟁'하려는 염원을 엿볼 수 있다.

기사의 시작 부분에는 전체 기사의 '텍스트적 요점'이 지적되어 있습니다. "요즘 많이 불안했습니다. 연꽃 연못을 방문하여 우울함을 풀고 싶었습니다. 작가는 처음부터 고독한 분위기를 조성했는데, 그 쓸쓸한 분위기에 슬픔이 묻어난다.

"이것은 한적한 길이다. 낮에는 걷는 사람이 거의 없다..." 읽으면서 마치 칭화대학교의 한적한 이 구석에 들어와 작가와의 아름다움과 도취를 만끽하고 있는 것 같았다. 연꽃 연못 달빛.

이로부터 작가 내면의 초조함과 머뭇거림을 느꼈고 그에 따라 기분도 요동쳤다.

주자경은 먼저 불안한 마음을 표현한 뒤 현실과 다른 평화로운 환경을 묘사했다. 혹한 속에서 홀로 밝은 달이 떠 있는 모습은 자신의 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자기순결함과 더 나은 새 삶에 대한 갈망. 마음속의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늦은 밤 달빛 아래 연꽃 연못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고요히 바라보고 고요히 걸으며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자유로운 사람이고 모든 것이 자신의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낮 동안 해야 할 일이나 말을 무엇이든 무시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혼자의 아름다움이다. 나는 그저 무한한 연꽃 향기와 달빛을 즐기겠다"고 다정하게 표현했다. 연못", 연잎 들판, 흩어진 연꽃, 바람에 흔들리는 꽃향기가 정말 상쾌합니다. 엷은 구름과 함께 희미한 달빛이 나뭇잎과 꽃 위에 떨어져 연꽃 연못 위에 떠 있는 모습을 작가는 달빛 아래 연꽃 연못에 비치는 달빛을 단순하게 표현한 아름다운 그림이다. 작가님 글 속 꽃과 달을 감상하며 즐기다가 취하게 됐는데...

보고 있자니 갑자기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가느다란 달빛이 사라지고 무성한 나무들 사이, 나무들 사이에 있었다. 가볍지만 그 빛은 너무나 무기력하다. 이때 주인공은 생기발랄한 매미와 개구리가 될 뻔했지만 작가에게는 아무것도 없다. 『연꽃 따기 시』와 『서주의 노래』 두 편의 글은 작가와 함께 내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었다. 당시 작가의 무기력함과 망설임은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내 마음은 그랬던 것 같다. 작가와 함께 원래 자리로 돌아갔다. 평화롭지 않다...

작가가 방으로 들어오는 것을 '눈으로' 봤고, 기사를 다 읽었지만 책을 닫지는 않았다. 나를 아직 미완성으로 만들었고 오랫동안 마음이 평온할 수 없었다. 연꽃 연못의 달빛은 너무나 눈부셨다. 아름다움은 일시적으로 슬픔을 잊게 만드는 작가의 그리움을 느끼게 해준다고 볼 수 있다. 더 나은 삶. 하지만 글에서는 작가의 현실에 대한 혐오와 혐오가 깊게 느껴집니다. 이런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저자는 '백색테러'에 굴하지 않고, 내가 매우 존경하는 '백색테러'에 맞서 싸웠다.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생활환경에 살고 있으니 열심히 공부하고 현재의 삶을 소중히 여겨야겠습니다

8. <해저 2만리>를 읽고 느낀 점

이번에는 봄 방학 동안 나는 책을 많이 읽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책 중 하나는 "해저 2만 리"라는 책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유나스와 그의 조수 콩세유, 그리고 창병 네드는 바다 괴물을 잡기 위해 잠수함 패럿의 선장 니모에 의해 가택연금을 당하고, 스릴 넘치는 해저 여행을 시작하는데...

이 책 책의 저자 - 쥘 베른(Jules Verne)은 뛰어난 SF 소설가이며, 이 책 역시 그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그가 책을 쓸 당시에는 인류가 아직 잠수함을 발명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전깃불도 시장에 나오지도 않았다. 노틸러스호는 10개월도 안 되어 태평양, 대서양, 홍해, 지중해, 북극해 등을 횡단해 총 6천만 해리를 항해했습니다. 수많은 수중 경이로움을 목격하고 해저 탄광과 난파선에서 보물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인내와 남다른 지혜로 마침내 모든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수중 모험을 경험했습니다.

학생 여러분! 이 멋진 잠수함을 함께 타고 해저 숲과 산호 왕국, 신비한 보물과 난파선을 구경하고, 거대 문어와 용감하게 싸우고, 남극 빙벽 탈출에 도전해보세요.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만남이 많이 있습니다. 가져와! 함께 탐험해 보세요!

9. 『첫 친밀한 접촉』을 읽고 느낀 점

인터넷에서는 초보라고 봐야 한다. 남들이 나를 초보라고 하면 나도 잘 모르기 때문이다. 초보자는 인터넷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뜻입니다. 그저께 스노보드 친구로부터 '첫 번째 친밀한 접촉'을 받았습니다. 읽다가 슈팅의 '어쩌면'이 생각나서 다음과 같이 글을 썼습니다.

어쩌면

——독자의 외로움에 대한 답

어쩌면 우리의 생각

항상 독자는 없다

처음부터 길이 잘못됐나봐요

결국 또 잘못됐나봐요

등불을 하나둘씩 켰는데 하나씩 터져버렸나봐요

강풍에 하나씩

다른 사람을 비추기 위해 생명의 촛불을 태울지도 몰라

하지만 네 주위에는 불이 하나도 없어

눈물이 흘릴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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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은 더 비옥해질 것입니다

아마 우리는 태양에 대해 노래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태양에 의해 노래될 것입니다

어쩌면 어깨가 무거울수록

우리의 믿음이 높을수록

어쩌면 모든 고난과 질병에도 휴

개인의 불행에 대해서는 침묵할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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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면

거부할 수 없는 부름 때문인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가슴 뭉클한 이야기는 대만 문학 특유의 우아함을 반영하며, 비극적인 결말은 고대 이야기의 의미를 증폭시킨다. 원래는 여자의 청춘에 대한 사랑과 남자의 아름다움 추구였으나 영원한 선율로 승화되어 시와 같은 정신성과 아름다움을 지닌다.

환상의 네트워크와 잔혹한 현실 사이에 무지개 다리를 구축하려는 시도는 플라톤의 정신적 사랑과 프로이트의 욕망 콤플렉스가 혼합된 것이며, 현대 사회의 고전적 미학적 촉수의 또 다른 확장이기도 하다.

우리는 사랑을 위해 이 세상에 온 것이 아니지만 사랑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노을과 같다면, 뒤돌아보면 잊을 수 없는 젊음이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과거가 지나가면 시간이 가는 길에는 나만의 발자국도 남지 않을 것이다.

모래바다가 끝이 없다면 트레커들의 발자국은 바람에 사라질 수밖에 없다.

마음에 파도가 없으면 정말 늙어가는 것 같아요.

그는 자신의 의무에 더해 여전히 부름이 필요한 개척자이다. 이 작품이 이렇게 인기가 많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0. 내 치즈를 만진 사람은 누구인가? "읽고 난 후의 생각"

책에는 4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작은 쥐 '슈슈'와 '하이슈' 두 마리입니다. 드워프들은 '헹'과 '챠프'였다. 그들이 찾던 것은 바로 치즈였다. 어느 날, 그들은 동시에 풍부한 매장량을 지닌 치즈 창고를 발견하고 그 주변에서 행복한 삶을 꾸려 나갔다. 오랜만에 치즈가 사라졌다! 이 갑작스러운 변화는 냄새를 맡고 서둘러 변화에 맞춰 움직이고, 항상 목에 걸고 있던 신발을 즉시 신고 다시 밖으로 나가기 시작했고, 곧 그들은 더 신선하고 진한 치즈를 발견한 두 드워프 헴과 허는 변화 앞에 주저하고 고민했다. 그들은 언제나 사라진 아름다운 환상에 대한 기억과 불평에 매달려 치즈가 사라진 잔혹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치열한 이념적 투쟁 끝에 지지는 마침내 생각의 족쇄를 깨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운동화를 신고 어두운 미로에 다시 들어가 마침내 점점 더 좋은 치즈를 발견했고, 형형은 여전히 ​​하늘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었습니다. 우울함...

'치즈'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을 나타내는 은유입니다. 그것은 직업일 수도 있고, 돈, 사랑, 행복, 건강, 영성 등일 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빠르고 변화무쌍하고 위기의 시대를 살아가면서, 누구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치즈'가 강한 외부 변화와 내면의 상호작용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갈등은 사람들을 다양한 변화에 당황하게 만듭니다. 먼저 그들은 "내 치즈"를 옮겼습니까? 그러면 그들은 새로운 생활 상황에 당황하고 새로운 생활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혼란에 빠집니다. 늘 '상실'의 고통, '결단'의 딜레마, 각종 갑작스러운 변화에 대한 '실망'에 사로잡혀 있다면... 삶 자체가 장애물이 될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가 들수록 "변화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거나 "변화할 용기와 열정이 없다"고 느껴질 것입니다.

변화에 혼란스러워하는 사람이 더러운 거울 앞에 앉아 희망을 품을 때의 혼란스러운 삶을 경쾌하게 풀어내는 사랑스러운 이야기이기 때문에 나는 이 책을 좋아한다. 자신의 진짜 얼굴을 볼 수는 없지만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는 현명한 사람이 흰 수건으로 거울의 얼룩을 침착하게 닦아내면서 혼란스러워하는 사람이 자신의 문제를 진정으로 발견하게 하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