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청소년을 위한 한문 수필을 큰 소리로 읽는 사람들

청소년을 위한 한문 수필을 큰 소리로 읽는 사람들

1. 고대 중국 산문 3분 암송 가능

왕보 등왕각 서문 구 옥장 홍두 새 저택 별이 날개로 갈라져 있다 (zhěn), 땅은 Henglu와 연결됩니다.

세 강을 타고 다섯 호수를 이끌고, 들가시를 제어하고 오우(ōu)를 건너게 하라. 보물이 풍부하고 소싸움의 폐허에 용의 빛이 비치고 뛰어난 사람들과 땅은 진판의 침대에 앉아 있는 서루와 같다.

Xiongzhou의 안개에는 별이 가득합니다. 태황(黃)은 이(儀)와 하(夏)의 교차점에 자리잡고 있으며, 손님과 주인은 남동쪽의 아름다움을 즐긴다.

총사령관 염공은 그의 우아한 모습을 기대하고 있으며, 그의 기(qō) 미늘창(j ī)이 멀리서 오고 있다. 우문신주의 이(yì) 팬이 임시 주둔하고 있다.蜜(chān) 커튼(wei). 열흘 동안의 휴가 동안에는 성공한 친구들이 많이 있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나를 환영해 주었고, 집에는 귀한 친구들이 가득했습니다.

용에서 솟아 오르는 봉황은 孟宗의 자종이며, 청명한 서리는 왕장군의 무기이다. 집안의 주인은 집사인데, 길은 널리 알려져 있는데, 자기가 승리할 것을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때는 9월이고 순서는 (shū)삼추에 속한다. 물은 고갈되고, 차가운 연못은 맑아지고, 연기가 응결되고, 황혼녘에는 산들이 보라색으로 물듭니다.

안(燕)은 길(甲寂)을 타고 중아(ē)의 풍경을 구경하다가 황제의 아들 창주에 다가가다가 천인의 옛 누각을 발견한다. 산들은 푸르름으로 우뚝 솟아 있고, 하늘은 그 위로 솟아오르고, 날아다니는 정자는 비약을 흘리며, 아래에는 땅이 없습니다.

허정(河亭)부(富)주(舟), 가난한 섬의 여운(靈) 뒷편, 귀전란궁, 즉 산의 모양. 수놓은 타로 뒤덮인 채, 조각한 짐승을 내려다보니, 산이 넓어서 볼 수 있었고, 쓰촨의 늪은 너무 어두워서 깜짝 놀랐다.

구름이 걷히고 비가 맑아지며 색깔이 밝아집니다.

저무는 구름과 고독한 백조가 함께 날아가고, 가을물은 하늘과 같은 색이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고 소리는 봉리 해안에 있고 기러기는 추위에 겁을 먹고 소리는 형양포에서 들립니다.

먼 옷깃이 매끄럽고 기쁨이 날아갑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고 선선한 바람이 불고, 가느다란 노래가 응축되고 흰 구름이 그친다(è).

수원의 푸른 대나무는 펑택의 쭌을 비추고 예예수의 주화는 린촨의 붓을 빛낸다. 네 명의 미녀, 두 명은 결합하기 어렵습니다.

여가 시간에 가장 즐거운 여행, 중천의 가난한 시계(dì miēn). 하늘과 땅은 매우 다르며, 우주가 무한함을 느끼며, 기쁨과 슬픔이 올 때에는 우여곡절이 셀 수 없이 많다는 것을 안다.

장안은 태양 아래서 평화롭고, 우는 구름 속에서 지내길 바랍니다. 지형은 극심하고 남쪽 명은 깊으며, 하늘기둥은 높고 북쪽 별은 멀리 있다.

넘어야 할 산이 이렇게 어려운데, 길을 잃은 사람들을 안타까워할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우연히 만나면 우리는 모두 외국에서 온 손님이다. 회제가 사라졌을 때 현왕조는 몇 살이었습니까? 한숨을 쉬다! 운(富)이 좋지 않고 운(命)이 화(禍)이다.

Feng Tang Yi Lao, Li Guang은 봉인이 어렵습니다. 창사(長沙)의 곡가의(屈嘉儀)에는 성스러운 스승이 없고, 양홍(梁洪)이 하이취(海曲)로 여행할 때 밝은 시간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나는 기회를 보기 위해서는 신사에게 의지하고, 그의 운명을 알기 위해서는 전문가에게 의지합니다.

당신이 늙고 강해질 때, 당신은 회색-표시로 알고 싶을 것입니다(인민 교육 출판사에서는 "움직이는 것"입니다. 몇몇 권위 있는 고대 서적에 따르면 "알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향하는 마음? 가난하고 강해지십시오. 결코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탐욕스러운 샘물을 마시면 마음이 상쾌해지고, 메마른 틀에 박혀 있을 때에도 여전히 행복해진다.

북해에는 공(堂)이 있지만 그네로 받을 수는 있지만 동우(九)는 세상을 떠났으니 뽕나무도 아직 늦지 않았다. Meng Chang은 고귀하고 고귀하며 조국을 위해 시간을 아끼지 않았으며 Ruan Ji가 만연했는데 어떻게 길 끝에서 울 수 있습니까? 보, 3피트의 마이크로 라이프, 학자.

술을 구할 길이 없다면 최후의 군대의 약한 왕관을 기다릴 것이고, 마음이 있다면 펜을 던지고, 강한 바람에 감탄할 것입니다. 종치(què). 그는 수백 년 동안 비녀와 왓(號)을 버리고 수천 리 동안 새벽과 황혼에 그를 섬겼습니다.

사씨 가문의 보물나무가 아닌 맹 가문의 이웃이다. 그는 잉어와 동행하기 위해 날마다 궁궐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이제는 소매를 잡고 용문을 지원합니다.

양이가 만나지 않을 때 영윤을 만지고 종기가 그를 만났을 때 왜 유수 역을 부끄러워해야합니까? 아아! 휴양지는 드물고 성대한 잔치는 다시 돌아오기 어렵습니다. 난정은 사라지고 자택구 유적이 있습니다. 이별의 말은 위시에의 친절 때문이고, 높은 곳에 올라가 시를 짓는 것은 대중의 염원이다.

경멸을 감히 표현하고 정중하고 드물게 인용하면 모든 단어가 시로 가득 차 있으며 네 가지 운율이 모두 완성됩니다.

판강을 뿌려주시고, 모두가 땅과 바다와 구름을 부어주게 하소서.

등 왕의 높은 정자는 강주 근처에 있는데, 그는 옥을 입고 루안을 노래하며 노래하고 춤을 춘다. 칠해진 건물은 난푸 구름을 향해 날아가고, 붉은 커튼은 해질녘 서쪽 산의 비 속으로 굴러갑니다.

한가로운 구름 웅덩이의 그림자는 길고 태양이 빛나고 여러 가을 동안 상황이 변하고 별이 움직였습니다. 황제의 아들은 지금 누각에 어디에 있나요? 문지방 밖에는 양쯔강이 자유롭게 흐른다.

웅장하고 화려해서 낭송하기에 적합합니다. 2. 한문 3분 암송 가능

"Young China"가 최고! 다른 것은 생각 나지 않습니다. "젊은 중국"[청나라, 1900 년 2 월] Liang Qichao 일본인은 우리를 중국이라고 부르고 다른 하나는 대제국이라고 부릅니다.

유럽어와 서양어를 번역한 언어이다. 아아! 제가 중국의 사장이라는 것이 사실인가요? Ren Gong은 말했습니다 : 사악합니다! 무슨 말을해야합니까! 무슨 말을해야합니까! 내 마음속에는 젊은 중국이 있다.

나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먼저 국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노인들은 종종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종종 미래에 대해 생각합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면 향수가 생기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면 희망이 생깁니다. 그것은 단지 향수일 뿐이므로 보수적일 뿐이고, 단지 희망일 뿐이므로 공격적입니다.

보수적이어서 영원히 낡아빠질 뿐이고, 진보적이어서 매일 새롭다. 과거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평소와 똑같다는 것을 알고 미래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항상 감히 예외를 둡니다.

늙은이들은 걱정을 많이 하는 반면, 젊은 사람들은 즐기는 경우가 많다. 걱정이 너무 많으면 낙담하게 되고, 행복하면 활력이 넘치게 됩니다.

그는 낙담해서 비겁하지만, 오만해서 영웅적이다. 그러나 그는 비겁해서 만족하지만 영웅적이어서 위험을 감수합니다.

게으름을 피워야만 세상을 파괴할 수 있고, 위험을 감수해야만 세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일에 지칠 때가 많고, 젊은이들은 일에 만족할 때가 많습니다.

일이 지겨워서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생각이 항상 들고, 나만 좋은 것 같아서 할 수 있는 게 늘 없다는 생각이 든다. 노인은 노을과 같고, 젊은이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습니다.

늙은 자는 새끼 없는 소 같고, 어린 자는 젖 먹는 호랑이 같으니라. 노인은 승려와 같고, 젊은이는 기사와 같습니다.

노인은 사전 같고, 노인은 드라마 같다. 늙은이는 아편연기와 같고, 젊은이는 브랜디 포도주와 같다.

노인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은이는 바다 위의 산호섬과 같다. 노인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는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습니다.

노인은 가을 뒤의 버드나무와 같고, 젊은이는 봄 전의 풀과 같다. 노인은 사해의 고인 물과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근원과 같습니다.

아마도 노인과 젊은이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Ren G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사람에게 내재되어 있으며 국가에 적합합니다.

Ren 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 사장님! 순양강 상류의 비파부인, 밝은 달이 배 위를 돌고, 단풍잎이 바스락거리고, 이불이 쇠처럼 차가울 때, 꿈같지만 꿈은 아닌데, 봄꽃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낙양의 먼지 속의 가을 달. 서궁의 남쪽에는 백발의 궁녀들이 가시 같은 등불을 들고 서로 마주 앉아 개원과 천보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며 "색복과 깃털의 노래"를 작곡하고 있습니다.

왼쪽에서 아이들을 바라보며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청먼 참외 재배자들은 바다 위의 진주처럼 뛰어다니던 허우 가문의 성대한 사건을 회상한다. 나폴레옹과 그의 동료들은 에미(Emi)에 있었고, 알라프(Alaf)는 몇 명의 경비병이나 몇몇 좋은 사람들과 함께 방문하고 있었는데, 그들은 당시에 단검과 말이 중앙 평원을 질주하며 유럽 전역을 휩쓸고 싸웠다고 회상했습니다. 바다 탑에서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 큰 소리로 외침, 모든 나라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의 위대한 업적은 먼저 테이블을 두드리고, 다음에는 이마를 어루만지고, 마지막으로 거울을 들고 있는 것입니다.

우후, 얼굴이 갈라지고 이빨도 다 빠지고 머리도 하얗고 구부정하고 늙어버렸어요! 이러면 암흑 외에는 생각이 없고, 비참한 곳 외에는 하늘과 땅이 없고, 해와 달이 없고 쇠퇴 외에는 없고, 한숨 외에는 소리가 없으리라. 죽음을 기다리는 것 외에는 직업이 없습니다. 미인과 영웅이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평범한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폐허 속의 무덤에 있고 그의 일상과 음식은 모두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래는 고사하고 오늘만 넘기자? 올해는 고사하고 내년은 놔두시겠습니까? 세상에 상사보다 더 낙담하고 성미가 급한 사람은 없습니다. 이 사람이 구름을 잡는 수단을 사용하고, 큰 성취를 이루고, 산과 바다의 정신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아아! 제가 중국의 사장이라는 것이 사실인가요? 오늘날 우리는 과거를 언급하고, 지가 어떻게 통치했는지, 진나라와 한나라의 무술이 얼마나 영웅적이었고, 한나라와 당나라 사이의 무술이 얼마나 훌륭했는지를 언급합니다. 건륭은 ​​있었다.

역사학자들이 전하고, 시인과 시인들이 칭송한 것은 바로 우리 민족 청년들의 아름다운 풍경과 즐거웠던 사건들의 흔적입니다! 이제 그는 낙담하고 늙었습니다! 어제 다섯 도시가 끊어졌고 내일도 열 도시가 끊어지고 새와 쥐가 도처에 있고 닭과 개는 밤마다 겁에 질려 있습니다. 18개 지방의 땅과 재산이 인민의 품에 안겨졌고, 400조의 아버지와 형제와 자식이 등록된 노예가 되었다. 아아! 그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하지 마세요. 나는 그 초췌한 시간을 볼 수 없습니다! 추의 죄수는 서로 마주보며 그림자를 바라보며 생명이 위태로워 낮과 밤을 가리지 않았다.

국가는 죽기를 기다리는 나라이고, 그 나라의 국민은 죽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다. 모든 일이 아무리 힘들어도 모든 일이 사람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Ren G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이 과일의 선두 주자인가? 이것은 오늘날 지구상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사장님으로서 중국은 과거의 나라, 즉 이 나라가 지구상에 존재했었으나 이제는 점차 사라지고 있고, 앞으로의 운명도 거의 끝나가는 나라입니다. 주인이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입니다. 즉, 과거에는 이 나라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으며 갈 길이 멀다는 것입니다. 미래에 가십시오.

오늘 중국을 보스로 끝내시겠습니까? 청년에게? 그러므로 먼저 '國'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남편의 나라는 어디입니까? 땅이 있고, 사람이 있습니다. 땅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이 사는 땅의 일을 다스리고, 자신의 법을 만들고, 주권이 있고, 순종합니다.

이렇다면 완전 정착국이라고 합니다. 수백년 동안 지구상에 완전히 확립된 국가는 없었습니다.

완전히 자리 잡은 사람은 인생의 전성기입니다. 온전히 자리 잡지 못했으나 점차 자리를 잡아가는 것들은 청년의 일입니다.

그러므로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유럽 국가는 전성기 국가이고, 중국은 오늘날 청년 국가입니다. 고대 중국에는 나라의 이름은 있었지만 나라의 형태는 없었습니다.

가문의 나라일 수도 있고, 추장들의 나라일 수도 있고, 봉신들의 봉건국일 수도 있고, 독재적인 왕들의 나라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 유형은 다르지만, 국가의 헌법은 한 부분은 있지만 다른 부분은 부족합니다.

태아에서 성인이 될 때까지의 아기와 마찬가지로 신체의 한두 가지 기관이 먼저 자라며 신체의 다른 부분은 비록 거칠기는 하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唐)나라와 우(禹) 이전 시기는 태자(能)시대이고, 은(殷)나라와 주(周)나라 시대는 간호(肉)시대이며, 공자(孔子)로부터 현대(現代)까지는 유자(夫)시대이다.

점차 발전해 이제 10대 이상의 영역으로 진입을 앞두고 있다. 너무 늦게 익으면 과거 왕조의 사람들이 그 생명력을 억눌렀습니다.

예를 들어 어릴 때 병을 앓고 늙어가거나, 죽음이 임박했다고 의심하지만 아직 죽음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과거에 관한 것이 아니라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중국은 과거에 어떻게 나라가 있었나요? 그러나 법정 귀가 있습니다! 나는 황제의 후예로서 한 종족으로서 함께 살아왔고 수천 년 동안 이 땅에 서 있었습니다. 그들의 나라 이름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대답이 없습니다. 소위 Tang, Yu, Xia, Shang, Zhou, Qin, Han, Wei, Jin, Song, Qi, Liang, Chen, Sui, Tang, Song, Yuan, Ming 및 Qing은 모두 왕조 이름입니다.

법원은 가족의 사유재산이다. 국가는 국민의 공공재산이다.

왕조에는 청년과 노인이 있고, 국가에는 청년과 노인이 있습니다. 왕조와 나라는 서로 다르기 때문에 왕조의 노소를 나라의 노소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문(文), 오(吳), 성(成), 강(康)은 주(周)나라의 소년 시절이다. You, Li, Huan, Nan은 노년기를 나타냅니다.

3. 청소년들이 모두 큰 소리로 낭독하는 기사가 마음에 듭니다.

Liang Qic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래의 청년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중국 청년의 책임은 또한 중국 청년의 책임입니다. 그 늙고 부패한 남자가 이 세상과 작별하는 날은 무엇입니까? 멀리 떨어져 있고, 내 청년은 새로 온 사람이고 세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같은 집에 사는 사람들처럼 내일 다른 곳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제가 오늘 이 방에 들어왔는데,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곳으로 이주할 사람들은 창문을 관리하지 않고 마당을 깨끗하게 유지하지 않습니다. 서민들은 끊임없는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는 말이고, 노예이고, 노예이고, 요리되고 채찍질되는 잔인함을 감당할 수 있는 건 내 청년뿐이다.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죽어가고 유령 옆에 사는 사람이 무슨 상관이겠어요? 그가 무관심하다면 말할 수 없고, 내가 무관심하다면 말할 수 없다. 온 나라의 젊은이들이 젊어지면 우리나라는 미래의 나라가 될 것이고, 발전하는 나라가 될 것이다. 전국의 젊은이들이 젊다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그리고 주인으로서 중국은 과거의 나라이고 그 멸망은 용인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의 책임은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라 나의 젊음에게 있습니다. 청년의 지혜는 나라의 지혜가 되고, 청년의 부는 나라의 부가 될 것이다. 청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해진다. 남자가 독립하면 나라가 독립하고, 젊은이가 자유로워지면 나라가 발전한다. 청년이 땅에 강하면 나라가 땅에 강하리라. 심연 속으로 비늘과 발톱이 날아다니고, 가슴 호랑이가 계곡에서 으르렁거리고, 모든 짐승이 그 날개를 시험하고, 이상한 꽃의 첫 새끼가 빨려 들어가는 것 같다. 왕은 털이 많고 하늘은 푸르고 땅은 노랗다. , 나의 젊은 중국은 하늘만큼 오래되었습니다! 중국 소년인 나는 내 나라와 국경이 없습니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기다리지 말고 젊은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공허함과 슬픔을 느껴라!" 이것은 Yue Wumu의 "Man Jiang Hong"의 단어와 문구입니다. 저자는 6살 때부터 그것을 입으로 외웠고 지금도 즐겨 외우고 있다. 이제부터 우리는 '슬픈 시대의 손님'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스스로를 '젊은 중국 청년'이라고 부르겠다. 4. "Young Strong"을 불러주세요

"중국 청년" - Liang Qichao 〖원문〗 일본인은 우리를 중국이라고 부르는데, 하나는 대제국, 다른 하나는 대제국이라고 합니다.

유럽어와 서양어를 번역한 언어이다. 아아! 제가 중국의 사장이라는 것이 사실인가요? Liang Qic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악, 단어가 무엇입니까? 무슨 말을해야합니까! 내 마음속에는 젊은 중국이 있다.

나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먼저 국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노인들은 종종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종종 미래에 대해 생각합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면 향수가 생기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면 희망이 생깁니다. 그것은 단지 향수일 뿐이므로 보수적일 뿐이고, 단지 희망일 뿐이므로 공격적입니다.

보수적이어서 영원히 낡아빠질 뿐이고, 진보적이어서 매일 새롭다. 과거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평소와 똑같다는 것을 알고 미래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항상 감히 예외를 둡니다.

늙은이들은 걱정을 많이 하는 반면, 젊은 사람들은 즐기는 경우가 많다. 걱정이 너무 많으면 낙담하게 되고, 행복하면 활력이 넘치게 됩니다.

그는 낙담해서 비겁하지만, 오만해서 영웅적이다. 그러나 그는 비겁해서 만족하지만 영웅적이어서 위험을 감수합니다.

게으름을 피워야만 세상을 파괴할 수 있고, 위험을 감수해야만 세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일에 지칠 때가 많고, 젊은이들은 일에 만족할 때가 많습니다.

일이 지겨워서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생각이 항상 들고, 나만 좋은 것 같아서 할 수 있는 게 늘 없다는 생각이 든다. 노인은 노을과 같고, 젊은이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습니다.

늙은 자는 새끼 없는 소 같고, 어린 자는 젖 먹는 호랑이 같으니라. 노인은 승려와 같고, 젊은이는 기사와 같습니다.

노인은 사전과 같고, 젊은이는 오페라 작가와 같다. 늙은이는 아편연기와 같고, 젊은이는 브랜디 포도주와 같다.

노인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은이는 바다 위의 산호섬과 같다. 노인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는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습니다.

노인은 가을 뒤의 버드나무와 같고, 젊은이는 봄 전의 풀과 같다. 노인은 사해의 고인 물과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근원과 같습니다.

아마도 노인과 젊은이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양치차오는 말했다: 그것은 사람에게 내재되어 있고 국가에 적합하다.

양치차오가 말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 사장님! 순양강 상류의 비파부인, 밝은 달이 배 위를 돌고, 단풍잎이 바스락거리고, 이불이 쇠처럼 차가울 때, 꿈같지만 꿈은 아닌데, 봄꽃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낙양의 먼지 속의 가을 달. 서궁 남쪽에는 백발의 궁녀들이 가시 같은 등불을 들고 서로 마주 앉아 개원천보실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며 화려한 옷과 깃털로 노래를 짓고 있다.

청문 참외 재배자들은 왼쪽에서 아이들을 바라보며 아이들을 돌보며 허우 가문이 바다 같고 진주와 신발이 섞였다는 성대한 사건을 회상한다. 나폴레옹과 그의 동료들은 에미에서 추방되었고, 알라프는 몇몇 감독자들이나 방문하러 온 사람들과 함께 그 당시 단검과 말이 질주하여 유럽을 휩쓸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위대한 업적을 두려워하여 먼저 탁자를 두드리고, 다음에는 허벅지를 어루만지고, 마지막에는 거울을 잡았습니다. 아, 얼굴이 갈라지고 이빨이 다 빠졌습니다. 머리는 백발이고, 그는 늙어버렸어요! 이러면 암흑 외에는 생각이 없고, 비참 외에는 천지가 없고, 해와 달이 없고 낙담 외에는 없고, 한숨 외에는 소리가 없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 외에는 직업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영웅적인 게 맞지만, 평범한 사람은 어떤가요?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폐허 속의 무덤에 있고 그의 일상과 음식은 모두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지나가게 놔두면 미래는 말할 것도 없고, 올해 지나간다면 내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세상에 사장만큼 낙담한 사람은 없습니다. 이 사람이 구름을 잡는 수단을 사용하고, 큰 성취를 이루고, 산과 바다의 정신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와, 내가 중국 사장인가? 오늘날 우리는 과거를 언급하고, 지가 어떻게 통치했는지, 진나라와 한나라의 무술이 얼마나 영웅적이었고, 한나라와 당나라 사이의 무술이 얼마나 훌륭했는지를 언급합니다. 건륭은 ​​있었다.

역사가들이 이야기하고 시인과 시인들이 칭송한 것은 우리 민족의 젊은 날의 흔적, 좋은 시절, 아름다운 풍경, 즐거웠던 것들입니다! 이제 그는 낙담하고 늙었습니다! 어제 다섯 도시가 끊어졌고 내일도 열 도시가 끊어지고 새와 쥐가 도처에 있고 닭과 개는 밤마다 겁에 질려 있습니다. 18개 성의 토지와 재산이 인민의 품에 안겨졌고, 400조의 아버지와 형제, 자식이 인민의 노예가 되었다.

이게 소위 '사업가와 결혼하는 상사'인가요? 와, 그 초췌한 시간을 보면 참을 수가 없군요! 추의 죄수는 서로 마주보며 그림자를 바라보며 목숨이 위태로워 낮이나 밤이나 걱정하지 않았다. 나라는 죽기를 기다리는 나라이고, 그 나라의 국민은 죽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다.

모든 것이 마음대로 이루어지고 모든 것이 사람의 조작에 달려 있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양치초는 말했다: 중국이 과일의 선두주자인가? 이것은 오늘날 지구상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주인으로서 중국은 과거의 나라, 즉 과거에는 지구상에 이 나라가 있었지만 지금은 점차 사라지고 있고, 미래의 운명도 거의 끝나가고 있는 것이다.

사장님이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입니다. 즉, 과거에는 이 나라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갈 길이 멀다. 오늘 중국을 보스로 끝내고 싶습니까? 청년에게? 그렇다면 먼저 '國'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남편의 나라는 어디입니까? 땅이 있고 ​​사람이 있으니 그 땅에 사는 백성이 그 땅의 일을 다스리며 주권이 있고 순종하는 것이 있느니라. . 이것이 우리가 완전 확립된 국가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완전히 확립된 국가는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만일 완전히 확립되었으면 그것은 인생의 청춘의 문제이고, 그것이 완전히 확립되지는 않았지만 차츰차츰 확립된다면 그것은 젊음의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유럽 국가는 전성기 국가이고, 중국은 오늘날 청년 국가입니다. 고대 중국에는 나라의 이름은 있었지만 나라의 형태는 없었습니다.

가문의 나라일 수도 있고, 추장들의 나라일 수도 있고, 봉신들의 봉건국일 수도 있고, 독재적인 왕들의 나라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 유형은 다르지만, 국가의 헌법은 한 부분은 있지만 다른 부분은 부족합니다.

태아에서 성인이 될 때까지의 아기와 마찬가지로 신체의 한두 가지 기관이 먼저 자라며 신체의 다른 부분은 비록 거칠기는 하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唐)나라와 우(禹) 이전에는 유년기(能男期), 은상(殷商) 때에는 양육시대(寂容代), 공자(孔子) 때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점차 소년시대(男年代)로 발전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이제 어른을 넘어서 청소년의 영역으로 진입하려는 것이다.

너무 늦게 익으면 역대 왕조 사람들이 그 생명력을 억눌러 버린 것입니다. 어린 시절에 병이 나서 늙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의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의심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것은 완전히 확립된 것이 아니라 과거가 아니라 미래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 게다가 과거 중국에는 국가조차 없었고 법원만 있었습니다.

황제의 후손인 나는 한 씨족으로서 함께 살아왔고 수천 년 동안 이 땅에 서 있었습니다. 그들의 나라 이름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대답이 없습니다. 소위 Tang, Yu, Xia, Shang, Zhou, Qin, Han, Wei, Jin, Song, Qi, Liang, Chen, Sui, Tang, Song, Yuan, Ming 및 Qing은 모두 왕조 이름입니다.

법원은 가족의 사유재산을 말하며, 국가는 국민의 공공재산을 말한다. 왕조에는 노인과 젊은이가 있고, 국가에는 노인과 젊은이가 있습니다.

왕조와 나라는 다른 것이므로 왕조의 노소를 나라의 노소라고 할 수 없음은 분명하다. 문(文), 오(吳), 성(成), 강(康)은 주(周)나라의 청년이요, 유(周), 이(利), 환(桓), 남(南)은 노년이다.

Gao, Wen, Jing, Wu는 한 왕조의 젊은이들입니다. Yuan, Ping, Huan, Ling. 5. "Young Strong"을 불러주세요

"중국 청년" - Liang Qichao 〖원문〗 일본인은 우리를 중국이라고 부르며 하나는 대제국, 다른 하나는 대제국이라고 합니다.

유럽어와 서양어를 번역한 언어이다. 아아! 제가 중국의 사장이라는 것이 사실인가요? Liang Qic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악, 단어가 무엇입니까? 무슨 말을해야합니까! 내 마음속에는 젊은 중국이 있다.

나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먼저 국민의 노인과 젊은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노인들은 종종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젊은이들은 종종 미래에 대해 생각합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면 향수가 생기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면 희망이 생깁니다. 그것은 단지 향수일 뿐이므로 보수적일 뿐이고, 단지 희망일 뿐이므로 공격적입니다.

보수적이어서 영원히 낡아빠질 뿐이고, 진보적이어서 매일 새롭다. 과거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평소와 똑같다는 것을 알고 미래를 생각하면 모든 것이 예전과 같기 때문에 항상 감히 예외를 둡니다.

늙은이들은 걱정을 많이 하는 반면, 젊은 사람들은 즐기는 경우가 많다. 걱정이 너무 많으면 낙담하게 되고, 행복하면 활력이 넘치게 됩니다.

그는 낙담해서 비겁하지만, 오만해서 영웅적이다. 그러나 그는 비겁해서 만족하지만 영웅적이어서 위험을 감수합니다.

게으름을 피워야만 세상을 파괴할 수 있고, 위험을 감수해야만 세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일에 지칠 때가 많고, 젊은이들은 일에 만족할 때가 많습니다.

일이 지겨워서 할 수 있는 게 없다는 생각이 항상 들고, 나만 좋은 것 같아서 할 수 있는 게 늘 없다는 생각이 든다. 노인은 노을과 같고, 젊은이는 떠오르는 태양과 같습니다.

늙은 자는 새끼 없는 소 같고, 어린 자는 젖 먹는 호랑이 같으니라. 노인은 승려와 같고, 젊은이는 기사와 같습니다.

노인은 사전과 같고, 젊은이는 오페라 작가와 같다. 늙은이는 아편연기와 같고, 젊은이는 브랜디 포도주와 같다.

노인은 다른 행성에서 온 운석과 같고, 젊은이는 바다 위의 산호섬과 같다. 노인은 이집트 사막의 피라미드와 같고, 젊은이는 시베리아의 철도와 같습니다.

노인은 가을 뒤의 버드나무와 같고, 젊은이는 봄 전의 풀과 같다. 노인은 사해의 고인 물과 같고, 젊은이는 장강의 근원과 같습니다.

아마도 노인과 젊은이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양치차오는 말했다: 그것은 사람에게 내재되어 있고 국가에 적합하다.

양치차오가 말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 사장님! 순양강 상류의 비파부인, 밝은 달이 배 위를 돌고, 단풍잎이 바스락거리고, 이불이 쇠처럼 차가울 때, 꿈같지만 꿈은 아닌데, 봄꽃의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하고, 낙양의 먼지 속의 가을 달. 서궁 남쪽에는 백발의 궁녀들이 가시 같은 등불을 들고 서로 마주 앉아 개원천보실의 유산에 대해 이야기하며 화려한 옷과 깃털로 노래를 짓고 있다.

청문 참외 재배자들은 왼쪽에서 아이들을 바라보며 아이들을 돌보며 허우 가문이 바다 같고 진주와 신발이 섞였다는 성대한 사건을 회상한다. 나폴레옹과 그의 동료들은 에미에서 추방되었고, 알라프는 몇몇 감독자들이나 방문하러 온 사람들과 함께 그 당시 단검과 말이 질주하여 유럽을 휩쓸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위대한 업적을 두려워하여 먼저 탁자를 두드리고, 다음에는 허벅지를 어루만지고, 마지막에는 거울을 잡았습니다. 아, 얼굴이 갈라지고 이빨이 다 빠졌습니다. 머리는 백발이고, 그는 늙어버렸어요! 이러면 암흑 외에는 생각이 없고, 비참 외에는 천지가 없고, 해와 달이 없고 낙담 외에는 없고, 한숨 외에는 소리가 없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 외에는 직업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영웅적인 게 맞지만, 평범한 사람은 어떤가요? 그의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폐허 속의 무덤에 있고 그의 일상과 음식은 모두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지나가게 놔두면 미래는 말할 것도 없고, 올해 지나간다면 내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세상에 사장만큼 낙담한 사람은 없습니다.

이 사람이 구름을 잡는 수단을 사용하고, 큰 성취를 이루고, 산과 바다의 정신을 가지고 싶어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와, 내가 중국 사장인가? 오늘날 우리는 과거를 언급하고, 지가 어떻게 통치했는지, 진나라와 한나라의 무술이 얼마나 영웅적이었고, 한나라와 당나라 사이의 무술이 얼마나 훌륭했는지를 언급합니다. 건륭은 ​​있었다.

역사가들이 이야기하고 시인과 시인들이 칭송한 것은 우리 민족의 젊은 날의 흔적, 좋은 시절, 아름다운 풍경, 즐거웠던 것들입니다! 이제 그는 낙담하고 늙었습니다! 어제 다섯 도시가 끊어졌고 내일도 열 도시가 끊어지고 새와 쥐가 도처에 있고 닭과 개는 밤마다 겁에 질려 있습니다. 18개 성의 토지와 재산이 인민의 품에 안겨졌고, 400조의 아버지와 형제, 자식이 인민의 노예가 되었다.

이게 소위 '사업가와 결혼하는 상사'인가요? 와, 그 초췌한 시간을 보면 참을 수가 없군요! 추의 죄수는 서로 마주보며 그림자를 바라보며 목숨이 위태로워 낮이나 밤이나 걱정하지 않았다. 나라는 죽기를 기다리는 나라이고, 그 나라의 국민은 죽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다.

모든 것이 마음대로 이루어지고 모든 것이 사람의 조작에 달려 있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양치초는 말했다: 중국이 과일의 선두주자인가? 이것은 오늘날 지구상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주인으로서 중국은 과거의 나라, 즉 과거에는 지구상에 이 나라가 있었지만 지금은 점차 사라지고 있고, 미래의 운명도 거의 끝나가고 있는 것이다.

사장님이 아니라면 중국은 미래의 나라입니다. 즉, 과거에는 이 나라가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갈 길이 멀다. 오늘 중국을 보스로 끝내고 싶습니까? 청년에게? 그렇다면 먼저 '國'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남편의 나라는 어디입니까? 땅이 있고 ​​사람이 있으니 그 땅에 사는 백성이 그 땅의 일을 다스리며 주권이 있고 순종하는 것이 있느니라. . 이것이 우리가 완전 확립된 국가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완전히 확립된 국가는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만일 완전히 확립되었으면 그것은 인생의 청춘의 문제이고, 그것이 완전히 확립되지는 않았지만 차츰차츰 확립된다면 그것은 젊음의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유럽 국가는 전성기 국가이고, 중국은 오늘날 청년 국가입니다. 고대 중국에는 나라의 이름은 있었지만 나라의 형태는 없었습니다.

가문의 나라일 수도 있고, 추장들의 나라일 수도 있고, 봉신들의 봉건국일 수도 있고, 독재적인 왕들의 나라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 유형은 다르지만, 국가의 헌법은 한 부분은 있지만 다른 부분은 부족합니다.

태아에서 성인이 될 때까지의 아기와 마찬가지로 신체의 한두 가지 기관이 먼저 자라며 신체의 다른 부분은 비록 거칠기는 하지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唐)나라와 우(禹) 이전에는 유년기(能男期), 은상(殷商) 때에는 양육시대(寂容代), 공자(孔子) 때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점차 소년시대(男年代)로 발전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이제 어른을 넘어서 청소년의 영역으로 진입하려는 것이다.

너무 늦게 익으면 역대 왕조 사람들이 그 생명력을 억눌러 버린 것입니다. 어린 시절에 병이 나서 늙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의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은 의심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것은 완전히 확립된 것이 아니라 과거가 아니라 미래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 게다가 과거 중국에는 국가조차 없었고 법원만 있었습니다.

황제의 후손인 나는 한 씨족으로서 함께 살아왔고 수천 년 동안 이 땅에 서 있었습니다. 그들의 나라 이름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대답이 없습니다. 소위 Tang, Yu, Xia, Shang, Zhou, Qin, Han, Wei, Jin, Song, Qi, Liang, Chen, Sui, Tang, Song, Yuan, Ming 및 Qing은 모두 왕조 이름입니다.

법원은 가족의 사유재산을 말하며, 국가는 국민의 공공재산을 말한다. 왕조에는 노인과 젊은이가 있고, 국가에는 노인과 젊은이가 있습니다.

왕조와 나라는 다른 것이므로 왕조의 노소를 나라의 노소라고 할 수 없음은 분명하다. 문(文), 오(吳), 성(成), 강(康)은 주(周)나라의 청년이요, 유(周), 이(利), 환(桓), 남(南)은 노년이다.

Gao, Wen, Jing, Wu는 한 왕조의 젊은이들입니다. Yuan, Ping, Huan.

6. 중국 청년 낭송

도서관 회원이 되어 전체 콘텐츠를 보려면 최저 가격 0.27위안 gt; 원 출판사: shxmdxx 중국 청년 낭송 A(여성): 장엄한 고원에서 왔습니다. 빙산 나무위의 눈연꽃 B(암컷) : 푸른 파도에 둘러싸인 보물섬에서 나와 바닷바람을 맞는 아기제비 C(수컷) 넓은 초원에서 나와 바다 아래로 솟아오른다. 푸른 하늘 (áo) 날아오르는 어린 독수리 정(수컷): 일곱 개의 도랑과 여덟 개의 들보가 있는 황토 비탈을 걷는 나는 황하의 싱그럽고 부드러운 산단단이다.

치: 아! 중국 땅에서의 성장의 희망, 우리는 중국의 젊은이들이다! 정: 구불구불한 황하가 나에게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임을 가르쳐 주었다. C: 망(månɡ)과 망곤(lún) 룬은 나에게 똑바로 서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B: 나에게 순수함을 가르쳐 준 것은 북쪽의 눈송이였다. A: 나에게 신장 남부의 붉은 목화에 대한 열정을 가르쳐 준 것은 바로 북쪽의 눈송이였습니다. 기: 용의 고향, 나라의 요람, 아름다운 산과 강, 우리의 집.

C: 위엄 있는 사각형 문자 [jìnɡ]로 이동하여 '수호(富)'와 '삼국지'의 영웅적 정신을 느껴보세요. A: 그림 같은 당나라 시와 노래 가사를 감상하세요. 단풍교 해협의 종소리, 사막의 고독한 연기 B: 할머니의 노래와 대화하는 법을 배우고, 여와(wā)와 다유(yīnɡ)의 이야기가 내 귀에 맴돈다. C: 아장아장(pán) ) 할아버지 품에 안겨 비틀거리며 걷는 법을 배우는데, Dongzi와 Lei Feng의 발자취가 나를 앞으로 이끈다. Qi : Yan과 Huang의 후손, 중국의 아들 딸로 검은 눈과 노란 피부, 변함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 5월 단오절에는 내 마음이 용선을 따라 시의 영혼을 쫓는다. C: 8월 중추절에는 밝은 빛 아래서 멀리서 생각을 보낸다. 만월. A: 아오바오(áo) 바오 모임에서는 양궁과 씨름을 하며 목동들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B: 하다(hada)를 손에 들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친구들에게 소원을 표현했습니다.

치: (여) 동양의 아름다움은 용의 후예를 키우고, (남) 오천년의 문화가 우리 마음속에 뿌리내리고 있다. 답: 우리는 중국 어머니가 겪었던 수많은 재난은 말할 것도 없고 중국 어머니의 공로를 기억합니다.

황하의 가느 다란 몸은 물음표처럼 몸을 곧게 펴지 못하고, 만리장성의 고대 벽돌은 외국 대포의 파편을 막을 수 없습니다. 여: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