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고대시의 고전 지명과 상식
고대시의 고전 지명과 상식
공무원 시험, 상식 판단문제, 고시 문제는 일반적으로 지리 지식 (예: 기후, 절기) 과 전통 명절을 시험한다.
예를 들어, "강변 단풍잎이 국화를 내리고 자라서 전원으로 바라본다." " 중양절에 높이 올라온 민속을 재현했다.
공무원은 시험을 준비하고 고시에서 지리를 배운다. 1) 중국 하천의 기원과 풍경을 묘사한 시 예를 들어,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
(이백의' 입주')-황하의 발원지가 높다는 것을 설명한다. 2) 중국의 기상 기후를 묘사한 시; (1) 지형과 지형이 날씨에 미치는 영향 예를 들어, "도시는 아직 덥고 가을빛은 먼저 들집에 간다."
(루송유)-도시 열섬 효과가 도시와 시골에 미치는 영향은 다르다. (2) 정면이 날씨에 미치는 영향; 예를 들면,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내리고, 풀연못에는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조사수' 약')-매년 6 월부터 7 월까지 강회지역은 준정봉의 영향을 받아 흐린 비가 내리고 있다. 3) 지리적 요인이 식물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는 시; 예를 들어, "양석류는 불처럼 붉고, 그늘진 매실은 마음처럼 시큼하다" ("옛 속담")-빛이 식물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다.
4) 생물순환을 묘사한 시. 예를 들어, "운하는 어떻게 이렇게 맑을 수 있는가,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독서심)-물순환을 통해 수자원이 끊임없이 새로워진다.
수험생은 행시험 복습 자료를 보고 행시험 기초를 공고히 할 수 있다.
2. 공통문화 지식을 가진 지명입니다
(1) 육합: 하늘과 땅의 사방, 즉 (하늘) (땅) (동쪽) (남쪽) (서쪽) (북쪽) 을 가리킨다.
(2) 여덟 번의 기근; 여덟은 (동쪽) (서쪽) (남쪽) (북쪽) (북동쪽) (남서쪽) (북서쪽) (남동쪽) 여덟 방향, 여덟 폐지 (세계) 이다.
(3) 큐슈: 고대 세계는 규슈, 즉 여주, 지주, 청주, 서주, 우주, (양주), (량주), (경주주), (영주) 로 나뉜다.
(4) 강동: 장강이 안후이성 동북부에서 흐르기 때문에 동서좌우는 모두 이 수로를 기준으로 정해졌다. 말하는 지역의 크기가 다르면 난징 지역을 가리킬 수도 있고, 안후이 순호 이하의 장강 하류 남안, 즉 소남, 저장중, 안후이 남부의 일부 지역을 강동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사기 항우본기": "나는 강동 자제 간부 8 명과 강서진을 건넌다. 오늘, 아무도 돌아 오지 않고, 강동 부형이 나를 불쌍히 여긴다. 내가 어떻게 알아차릴 수 있겠어! " 이청조는 한 편의 시에서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고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적벽전': "나도 부형의 힘으로 강동에서 벗어났다." 옛사람들은 동서좌우로 강동도 강좌라고 불렀고, 지금의 강서성은 강유라고 부른다.
(5) 강남: 본의는 강남이다. "강" 은 중국어로 대강, 즉 장강을 의미한다. 따라서 지리적으로' 강남' 은 일반적으로' 장강 이남' 을 가리킨다.
춘추전국 진한시대는 후베이 남부를 가리키며 호남 강서 등지를 포함한다.
현대는 특히 수남과 저장북을 가리킨다. 또한 당대에는 절강, 강서, 푸젠, 호남, 장쑤 단양 동남, 안후이 강남을 포함한 10 개의 정관로가 있다.
시에서 말하는 강남은 문인에 의해 미화된 지역을 가리킨다. 주로 소주항주를 중심으로 장강 중하류의 태호 유역을 강남으로 한다.
강남의 문화 정의는 장강 남북에 국한되지 않고, 소주 상태호문화를 중심으로 한 일종의 물문화로 양주 문화, 휘주 문화, 금릉 문화를 포함한다.
강남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당연히 명주의 수석상, 항가호, 사오싱이 생각날 것이다. 고대에는 강남 6 대 부 (쑤저우 상주주 저우 항주 송강 가흥) 라고 불렸다.
(6) 강호: ① (구시대, 곳곳에서 볼 수 있음) ②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예예를 팔아 약을 파는 사람, 이런 사람들이 종사하는 직업을 가리킨다.
(7) 강: 강은 특히 양쯔강을 가리키고 강은 특히 황하를 가리킨다.
(8) 중원: 역사적으로 황하 중하류 지역을 가리키며 허난성 중북부, 산서성 남부, 산시 성, 산둥 성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다. 그것은 중화문명의 발상지이며 중화민족의 요람이다. 일부 학자들은 중원이 처음에 산서남부를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사서에는 평양, 두요 (오늘 임분), 포한, 순도 (오늘 영제), 두우안의 (올하현) 가 모두 산서남부에 있다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중원의 범위가 점차 확대되어 황하 중하류 또는 황하 유역 전체를 가리킨다.
(9) 산의 이름을 기입하다
동악: 태산
서악: 화산
남악: 항산
북악: 항산
중악: 송산
고대시의 지리 지식 선정
Ccdbbbacdd 는 이제 10 문제에 대해' 봄바람' 은 사실' 봄바람' 이지 바람이 아니다! 옥문 관문, 정사각형의 작은 도시가 돈황시에서 북서쪽으로 80 킬로미터 떨어진 망막고비에 우뚝 솟아 있다. 전전옥경이 이를 거쳐 중원에 들어왔다는 소문이 전해져 실크로드 북로의 필경의 길이다.
정사각형, 서쪽 하나, 북쪽 벽 하나; 질리안 산맥과 같은 맥을 등지고, 전방의 사막은 백리 무인이다. "고성 만보" 는 바로 진실한 묘사이다. 한나라 이래로 돈황은 줄곧 후한의 잡거지였다. 요새에 이르러, 창피리는 송별한' 버드나무 가을' 을 연주하는데, 그 처참함은 말할 것도 없다.
\ "창적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옥문은 봄빛이 부족하다. " "봄" 의 현재 버전은 "봄바람" 인데, 실제로는 잘못된 것이다. 첫 번째 문장' 황사가 흰 구름으로 곧장 올라간다' 는 말로 봄에는 어떻게 옥문을 통과할 수 있을까? 왕의' 보루' 는 현실주의 시가이자 낭만주의 시가이다.
당시 전집에 따라 이해한다면, 여행자들이 옥문을 떠나 끝없이 흐르는 모래길을 마주하고 언제 어디서나' 황사 곧장 흰 구름' 의 여정이 있을 줄 알았고, 옥문을 돌아보면 고성의 독립만 볼 수 있고, 먼 산은 망망망하고, 창피리가 울리는 슬픈' 버드나무 가을' 이 귓가에 메아리치는 장면을 상상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이' 출보루' 를 해석하는데, 황사가 흰 구름, 고성, 만보산이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4. 조금 상식적인 지명에 관한 시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옛 친구를 도와 서천황학루를 끊을 수 있는지 좀 기억나네요. 불꽃놀이 3 월 양주-양주는 서호보다 옅은 화장이 짙어 항상 적합하다.-서호와 항주의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그들은 량주를 변주로 여긴다.-일단 엿보기 정상에 오르면 곧 볼 수 있다. 량주, 다른 산들은 모두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인다. -태산 창적, 왜 그들은 버드 나무, 봄바람이 충분하지 않다고 불평합니까? -간쑤 Yumen, 여전히 시앙 유 를 그리워, 강동 을 건너 거부했다.
송려청은' 여름날 절구' 를 찍었다. 구이저우 우강 주작교 가장자리에 들풀이 만발했고, 석양은 서하 우이골목 어귀였다. 당 장적' 단풍교 야박-난징 고모수 외곽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을 울렸다.
당장계 단풍교 부근의 한 야박인 쑤저우 경구과주는 몇 개의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왕송안사 영면과주는 마침내 사자를 보낼 수 있습니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돈 왕부작' 북보산 아래 정박' 나는 명월을 걱정하며 너와 함께 긴 밤까지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 이백은 "왕창령이 좌측으로 옮겼고, 용표요는 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 며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웠는데, 지금은 황학대밖에 남지 않았다" 고 말했다.
당 최호필 아래의 황학루는 산과 물이 있는 황량한 곳으로 23 년 만에 황폐해졌다. 당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는 하양의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한데, 아침에는 요리를 준비해야 한다.
당나라 du fu \ "돌 참호 장교 \" 남자는 왜 우 후크, 관산 50 개 주를 받지 않습니까? 당 리와' 남원' 과 운몽 계곡의 안개가 줄곧 악양성을 뒤덮고 있다.
호연한' 동정호가 장 총리에게 보낸 편지' 가 풍경을 가득 메워 형양기러기가 무심코 갔다. 송 팬 Zhongyan \ "어부 자랑 \": 향양 바람, 술에 취해 내 오래된 산 마음! 。
당필의 한강에서 멀리 바라보니, 우리는 그가 륜탑문을 가로질러 동쪽으로 천봉로 설더미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당나라 \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가 \" 함양로는 푸젠을 송별하는 것을 사절했다.
당 리와' 김동선강가' 낙양은 3 월에 꽃이 비단처럼 피어서 많은 힘을 들여야 잘 짜낼 수 있다. 유당코장 \ "응소 \" 는 백티채운에게 경의를 표하고 천리는 강릉으로 돌아간다.
당이백의 "초조성" 은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에게 책을 써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당장집' 추사' 는 매년 겨울 ~ 일, 나는 등불 앞에서 무릎을 안고 나와 함께 있다.
당 백거이' 단 동지일' 화양이 가득 찼고, 문도룡이 오계류를 건넜다. 당 이백은 "왕창령 좌천, 용표요가 이 편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며 삼진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성벽 옆에 오강을 하나로 만든 안개를 사이에 두고 있다.
왕당백의 \ "송송 두부독은 모두 촉직에 갔다. \", 일찍 9 일, 늦게 8 천 을 연주했다. 좌천란관시 질손항' 에서 운횡의 친링 고향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당한옥 \ "좌천란 관현질손항 \" 장안은 자수 더미를 돌아보고 산꼭대기는 천회를 열었다. 당두목의' 과화청궁'.
고대시 상식, 고대
고시상식고시 고시감상은 중학교 국어 교육의 중요한 내용이자 학생들이 보편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지식점이다.
고 2, 나는 학생들에게 고시감상, 시사의 발전, 중요한 작가와 문체, 시사 중 단어의 의미를 파악하는 것, 시사 중 이미지의 감상, 시의 표현 기교를 체계적으로 설명하려고 한다. 이 수업은 두 번째 수업인데, 시가 중의 단어의 의미를 어떻게 파악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수업이 끝난 후 이 수업의 교학량이 너무 커서 수업시간이 촉박해야 하고, 학생들이 생각하는 시간이 적다고 느꼈다. 첫째, 거꾸로 된 문장의 순서를 복원하고 시인의 진실한 의도와 감정의 중점을 파악한다.
A. 주어는 뒤에 붙는다. 최호' 황학루' 시: "한양은 나무마다 물이 맑고 앵무조개는 바닐라 한 움큼."
청천 (상청원엽), 한양나무가 생동감 있고, 노틸러스가 무성하다' 라는 뜻입니다. B. 개사 목적어. 두보 "월야" 시: "운발 향에 안개가 끼고 옥어깨 월한."
사실 "향기로운 안개 젖은 구름, 청한 옥팔" 입니다. " C. 주체와 대상의 전이.
예몽은 "하심랑" 이라는 단어를 얻었다. "가을이 점점 늦어지고, 서리편지가 노란 꽃을 보고한다." 분명히 그것은 또한 "노란 꽃과 서리 편지" 를 의미합니다.
D, 속성의 위치. 먼저 속성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왕창령' 군 입대' 시는 "청해에는 어두운 설산이 있고, 고성은 옥문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다음 문장에서' 고성' 은 옥문을 가리킨다. 옥문의 동위정어이지만 지금은 동사' 내려다보기' 로 옮겨지기 전에 다른 고성에 서서 옥문을 내려다보는 것으로 오해받기 쉽다.
둘째, 속성이 이동되었습니다. 이백의 시' 천목산몽이 오르다': "내 마음과 꿈은 오화악, 월야가 경호를 건너고 있다."
그것은 "1 월 밤에 거울 호수를 날아 다니는 것" 을 의미합니다. E. 객체 형태의 부사.
\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클릭합니다 표면적으로 볼 때,' 봄바람을 비웃는다' 는 동빈구이다. 사실' 가을바람' 과' 봄바람' 은' 이동' 과' 웃음' 을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 가을바람 속에서 이동' 과' 봄바람 속에서 웃음' 을 나타낸다.
둘째, 많은 시들 중에는 특별히 주목할 만한 단어들이 있는데, 보통 시 전체에 적지 않은 색을 더해, 심지어 시의 눈이 되기도 한다. 시인 척적 () 는 시' 조매' 를 한 편 썼는데,' 진설전 마을, 어젯밤 몇 가지가 열렸다' 는 말이 있다.
정곡은' 수' 라는 글자를' 하나' 로 바꿨다. 왜냐하면 문제는' 조매' 이기 때문이다. 몇 가지를 열면 꽃이 피는 지 오래되어서' 조매' 라고 할 수 없다. 척적 (WHO) 는 정곡 () 을 매우 감상하며 그를' 자사 ()' 라고 불렀다. 왕안석' 봄바람과 녹색 강남해안' 의' 녹색' 자, 도겸은' 유유히 남산을 본다' 의' 참조' 자, 장희안' 운파월' 의' 득자' 자, 송치' 홍살구 가지' 가 봄빛으로 가득하다
동사: 시를 감상할 때 동사, 특히' 다의미' 를 가진 동사에 주의해야 한다. 예 1: 청계반리교를 지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노홍판이 없고 가을물이 너무 적습니다.
석양은 사람이 없어 수양버들 한 그루를 남겼다. (구멍 "상해, 강남") 여기 "남은" 글자가 두드러져서 작가는 "남아" 도 "볼 필요도 없다. 그것의 묘미는' 남아 있다' 의 뜻은' 남아 있다' 와 비슷하지만' 남아 있다' 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수동적이며' 잔재',' 남아 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남아 있다' 라는 단어는 시효성이 있어' 어쩔 수 없다' 는 느낌을 준다.
"남아 있다" 는 것은 그렇게 큰 의미가 없다. "본다" 는 것은 일시적일 뿐, 현재의 대비를 통해 변화감을 줄 수는 없다.
2 수식어: 주로 형용사이며, 시 감상의 관심사이기도 하다. 예 1: 규방 중, * * * 걱정이 없고 봄빛이 응결되어 위층에 있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영원히 내 마음" 왕창령)
이때 작가는' 갑자기' 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이는 임의적이고 딱 맞는 것을 의미한다. 만남: 그녀의 눈에 들어온 류색은 남편을 배웅하는 장면을 떠올리게 하고, 남편을 생각하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이것은 유치한 * * * 입니다. 갑자기' 라는 글자는 이런 감정의 변화를 형상적으로 묘사하는데, 이것도 이 시가 흥미를 자아내는 곳이다.
③ 특수어: 시와 산문에서 어떤 단어들은 그 자체로 독특하며, 독자들은 곧 찾을 수 있다: A. 겹친 글자: 겹친 글자는 두 가지 역할, 즉 언어의 리듬감을 높이거나 강조작용을 한다. 강 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어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하나" 유우석) 찾아오고, 썰렁하고, 참담하다. ("느린 속삭임" 이청조) B. 의성어: 일부 의성어는 겹치는 단어에 속하는데, 빈도가 높기 때문에 따로 열거한다.
그것은 한 가지 역할을 한다: 시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고,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커튼 밖에서 비가 졸졸 내리고 봄이 사라지고 있어 나찬은 추위를 참을 수 없었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졌지만,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갔다. ("승고" 두보) C. 색깔을 나타내는 단어: 이 단어들은 때때로 술어로, 때로는 정어로, 때로는 주어나 목적어로 쓰인다.
하지만 역할은 하나뿐이다. 색채는 일반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묘사의 색감과 화면감을 높여 분위기를 연출한다. 감상할 때 연한 색을 표현할 수 있는 단어를 잡을 수 있으며, 시에서' 두 마리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오르는 것' 의 풍부한 예술적 의미와 선명한 운율을 느낄 수 있다. 노란색, 청록색, 흰색, 청사색이 엇갈려 점과 선에서 무한한 공간으로 뻗어 있고, 화면이 정적인 가운데 움직임이 있어 선명한 입체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또는 선명한 대비색을 나타낼 수 있는 단어를 잡고 시적인 색채의 집중을 체득한다.' 유광은 쉽게 사라지고, 체리홍, 바나나 그린'. " "빨강" 과 "녹도" 는 장승이 탄식시간이 급하고 봄빛이 조금 지나가는 "유색 사상" 을 표현했다.
비록 우리가 단일 색채로 표현된 글을 잡더라도 시인의 깊은 정을 느낄 수 있다. "청의를 회상하고, 온 땅에 풀을 불쌍히 여기다." " \ "누가 새벽 서리 숲에서 술에 취해, 항상 눈물을 남겨! 클릭합니다 동정과 상처받은 감정은 모두' 풋풋함' 과' 취홍' 에 있다.
공무원 시험 문제 분석: 상식 판단은 어떤 지식을 시험해야 합니까?
시험 전에 반드시 상식을 봐야 한다: 20 18 회 지식점 테스트에서 상식 판단은 내용이 광범위하고, 시험점이 많아 수험생의 기억이 어렵다. 중공교육 전문가는 20 18 회 지식시험점을 총결하여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 gt& gt& gt 는 본선을 보고 상식을 시험하고, 스퍼트를 판단하고, 상식 판단을 정리하는 것은 많은 수험생들이 비교적 골치 아픈 문제였다. 이 글은 최근 몇 년간 상식 판단의 일반적인 지식점을 총결하여 올해 법률 부분에서 고찰할 수 있는 지식점을 빗어 정리했다. 중공교육 전문가들은 많은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인 참고서를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gt& gt& gt 읽기 쉬운 성어 열 세트를 봅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그의 생활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지진 구호 일선, 장병들이 먼저 돌진하고, 용감하게 구조전투에 참여한다" 는 문장을 자주 듣는다. 하지만 이런 용법이 정말 정확합니까? 만약 당신이 우리의 신화사전을 열면, 당신은' 예쁘다' 는 건물의 웅장함을 장식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돌격' 은 첫 번째 돌진이 아니라 먼저 공격당하거나 상처를 입는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인생에서 쉽게 읽을 수 있는 성어는 무엇일까? 중공교육 전문가가 와서 여러분과 함께 주목해 보세요. & gt& gt& gt 는 당초 시험 준비로 놓칠 수 없었던 상식시험점을 살펴본다. 시험 중의 상식 판단 제목은 내용이 광범위하고, 시험점이 많아 수험생의 기억이 어렵다. 중공교육 전문가는 여기에 상식 시험점을 총결하여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최근 몇 년 동안>& gt& gt 는 이 부분의 내용에 대한 정의와 판단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관련된 학과의 범위도 비교적 넓어지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문제 해결 기술을 익히는 동시에 상비필수 학과 지식을 강화해야 한다. 이어 중공교육 전문가들은 각 과 상식이 어떤 형식으로 고찰할 것인지 (경제학을 예로 들자면): 두 가지 범주, 즉 순공으로 나뉜다. 순수 공공재는 완전히 비경쟁적이고 비독점적인 물품으로 일반적으로 여겨진다.
GT>& gt& gt: 이 고시들 중 얼마나 많은 고시들이 공무원 시험지 중 문화 지식이 비교적 광범위하다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수학과 국어를 제외하고 정치, 지리, 생물, 역사, 물리 화학 등이 모두 관련된다.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과목에 대해서는 실점을 아쉬워하지 않지만, 알아야 할 지식점에서 실점을 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어떤 학생들은 의아해할지 모릅니다. 제가 말하는 지식은 무엇입니까? 그렇습니다. 중공교육 전문가들이 오늘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배운 고시입니다. 너는 중학교 고교에서 배운 국어책에 있는 고시에 대해 얼마나 인상을 받았니? 그 유명한 고전 문장들을 너는 얼마나 기억하고 있니? 。
GT>& gt& gt 고시의 발전은 최근 텔레비전과 인터넷에서 한창이다. 오늘 중공교육 전문가들은 고시의 발전을 총결하였다. & gt& gt& gt 왜 20 18 이' 무술년' 인가? 개는 십이지띠 중 하나에 속하며, 십이지띠라고도 한다. 각각 12 지지의 이미지 대표, 즉 아들 (쥐), 못생긴 (소), 음부 (호랑이), 털 (토끼), 진 (용), 스 (뱀), 무 (말), 위 (양) 이다
그래서 내년에는' 개' 년이라고 정확히 말해야 한다. 그럼 왜 내년은' 개혁의 100 일' 인가? 이를 위해서는 우리 나라의 또 다른 연대학 방법을 알아야 한다.
& gt& gt& gt'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 이론은 * * * 이론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 * * 이론의 중요한 초석 중 하나이다.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는 어느 나라가 사회주의에 들어설 때 경험하는 초급 단계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특히 우리 나라가 생산력이 낙후되고 상품경제가 발달하지 못한 조건 하에서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필연적인 경험의 특정 단계를 가리킨다.
Gt>& gt& gt 철학의 "모순" 은 무엇입니까? 철학을 처음 접한 수험생은' 갈등' 이라는 개념을 접할 때 보통 학습상의 어려움이 있다. 대부분 사람들이 자신의 철학 개념을 생활 속의 모순된 개념으로 대체하는 것에 익숙해져 인지의 부정확성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공교육 전문가는 여기서 모두에게' 갈등' 이라는 지식점을 설명한다.
& gt& gt& gt 원문을 봅니다.
7. 고시의 문어문 상식.
1. 조각하는 것은 사부 창작의 기본 방법이다. 흩어져, 단락, 진입, 그리고 네 가지 방법으로 사부를 설명하다. 전파법이란 같은 내용의 시나 시절을 작품 전체에 전파하는 것을 말한다. 단락식 표현법은 한 편의 시나 작품 중의 자연단락으로 주제를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프로그레시브 렌더링은 전체 작품이나 전체 텍스트를 보여줄 때 프로그레시브, 단계별로 설명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세로 방향입니다. 평행 렌더링은 전체 작품 또는 전체 텍스트를 서로 다른 방향과 측면에서 그려 그려진 개체를 수평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2. 말이 의미를 해친다. 의미:. 자의에 얽매여 저자의 원래 뜻을 오해하거나 곡해하다. 출처:. 청나라? 위안 메이의 "공원 시" 볼륨 7: "타이 바이 와인 시 100", "동포 웃음 저주, 모든 문장", 하지만 단어를 의미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