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백 단어로 금강산 한장 통역을 구하다. 티베트어를 알고 싶은 사람은 티베트어로 쓰고 중국어로 번역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백 단어로 금강산 한장 통역을 구하다. 티베트어를 알고 싶은 사람은 티베트어로 쓰고 중국어로 번역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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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진캄포 중의' om' 자는 주문의 시작으로 선량하고 길하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Banzarri Sado Samaya, Mani Balajas" 는 대체로 "주 금강안장, 당신의 심신으로 깊은 비밀 선서를 하여 항상 우리를 보호해 주십시오." 라는 뜻입니다. "Banzarisa Dodinot Bawa, Dicha Zhezhuomei Bawa", 이 열 글자는 "주 금강안장, 나와 함께 정착하여 내가 너와 다르지 않게 해 주세요." 후쿠오카 유미팔바' 는 나를 만족시킬 수 있는 지혜와 큰 기쁨을 주세요. "Seboka Youmeibawa", 우리가 자주 읽는 것은 "ka" 와 "You" 가 분리되어 있고 7 단어입니다. "카우" 는 또 하나의 독법이 있는데, 여섯 글자이다. 빛의 지혜를 깨닫게 해주세요. 아즈아두메바바' 의 일부 의식은' 아즈아두메바바',' 라',' 더' 로 읽혀진다. 일곱 글자는 따로 읽고, 여섯 글자는 함께 읽는다. 친절하게 나를 사랑하고, 나를 불쌍히 여기세요. "사리바사드 마메자자", "9 자", "모든 죄의 인연과 모든 비범한 업적을 한 번에 주세요." 이 13 단어 "사리와가 메스사미, 그리고 석양형이 더워진다" 는 뜻은 "선함으로 모든 일을 하게 하라" 는 뜻입니다. "쉬운" 글자의 힘은 특히 크다. "쉬운" 은 금강사도의 씨앗자이자 제불의 다섯 가지 지혜의 본체이기 때문이다. "하하하하하하하", 대의는: 처음 네 가지 깨달음의 지혜를 보여 주세요. 바가완, 사리바다타가, 반자일 마메멘자, 이 15 자의 대의는 모든 것이 잘 나오지 않기를 기도하고, 당신의 심신 속에서 지혜를 유지해 주시고, 영원히 나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반택지바바' 의 취지는 내 몸을 부처의 몸으로, 부처로 만드는 것이다. "Mokhoba Samoyesado", 8 단어의 효과는: 세계의 분리 할 수없는 법계를 떠나지 마십시오. 주 킹 콩 안장, 불멸의 법계에서 법의 평등 한 맛과 지혜를 느끼게하십시오. 백자명은 죄장애, 참회, 보궐을 없애는 주문으로' 모든 참회의 왕' 이라고 불린다. 이 글은 상급사의 영어 저작' 진홍백관음법문주' 에서 발췌한 것으로, 백자명 () 에 대해 상세한 한 마디 주석을 달았으며, 주문을 외우는 사람과 그 뜻을 알아야 하는 사람들의 연구에 참고할 수 있다. 1 .. 흠, 반자르, 사마리아 [주] 는 그 이름을 직접 불렀다, 사마리아. 여기서 shamaya 는 서약, 위대한 소망, 계명을 의미한다. 이름이 불릴 때마다 그 고상한 품격은 완전히 연결되어 부름을 받는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누군가가 삼매야를 위해 기도할 때마다, 그의 맹세는 행동으로 변하고, 그의 큰 소망은 순조롭게 실현되며, 그의 계명은 그의 진정한 전통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그의 이름만 부르고 그의 서약이 없다면, 그가 올지도 모르지만, 그는 정말로 도와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둘 다 매력적이라면, 그는 반드시 너를 도울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소망이 동시에 기도를 받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하는 것처럼, 그녀는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은' 나를 유류처럼 사랑한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맹세). 그녀는 기억할 것이다, 즉시 너를 안아주고, 너에게 키스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의 하느님을 사랑해야 한다: 그는 항상 그의 맹세에 따라 우리를 축복한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의 순결한 자아를 잊지 마세요, 혹은 당신의 서약 때문에, 나의 순결한 자아, 즉 공허함을 유지하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하늘을 관찰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한 사람이 공성 속에 살 때, 그는 이 본존에 의해 지켰고, 그는 이 본존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영원히 이 신에게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 신과 한 몸이다. 셋째, 반자르가 맨주먹으로 밑바닥을 뿌렸으니 금강승의 성과를 주세요. 여기서 금강은 금강을 가리키는데, 그는 오방불의 상급자이다. 이것은 일종의 보리심으로, 어떤 법문도 수강하기 전에 반드시 발기해야 한다. 모든 중생을 구하기 위해서는 먼저 부처가 되어야 모든 신성한 구원 사업에 종사할 수 있다. 백자명은 어떤 매너상의 부족함도 메울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넷째, Zhuo maiba 와우 [참고] 내 공허함을 확고히 해주세요. 이것은 우리가 확고하게 공성 속에 살아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해 주며, 모든 환상은 공성의 기초 위에 세워진 바위 위에 세워진 층층 건물과 같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 요가의 좋은 점을 주세요. 이것은 삼관금강의 사랑, 즉 홍관음의 비밀 수행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백관음의 공비복운도 요가다. 6. 수월맥와 [주] 는 나에게 비공하지 않게 해 주세요. 즉, 큰 음악에서도 나는 여전히 공조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존자 밀러지바는 금강의 사랑에 대한 비교수를 강조하며 "태어날 때부터 허공을 즐기고 태어날 때 웃음을 즐긴다!" 라고 강조했다. 여기엔 관상만 말하지만, 관상은 빈 것에서 비롯되는 것은 비워 두고, 빈 것을 원하면 관상을 유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공성과 슬픔의 경우, 나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극단적인 중요성이 과거의 부처의 모든 증거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모든 구드가 강조한 것이다. 일반인의 원감은 죄악에 의해 방해된다. 사실 모든 사람은 공성을 침범할 때 어느 정도 죄책감을 느낀다. 죄의 원인은 공성을 지키지 못해 포기하는 것이다. 자아 중심의 무지한 고민을 범하여 사람을 해치는 악업. 허공에 어긋나는 위험을 알면, 절대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공허함 속에 살면 자아가 없는데, 왜 죄를 지을 필요가 있는가? 한 사람의 자아가 사라지면 다른 사람은 없다. 또 누가 손해를 볼 수 있을까? 이것도 큰 슬픔의 근원이다. 중생의 공천으로 개인의 마음 속에 있는 동체의 큰 슬픔을 깨우다. 누가 자신의 손으로 자신의 다리를 다치게 할 것인가? 이것도 큰 슬픔의 근원이다. 남편이 아내만 사랑하는 것도 아니다. 중생은 모두 동일하며, 다른 특수한 조건은 필요하지 않다. 한 사람은 "내 눈은 내 것이지만, 내 코는 다른 사람의 것이다." 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몸의 일부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공과 10 법계는 같고, 10 법계는 우주나 세계보다 더 넓은 명사이다. 큰 자비, 공성 수련이 완료되고 공성 수련이 끝나면 공성이 증명된다는 말이 있다. 공허함에서' 나 없음' 과' 이타' 는 큰 슬픔이다. 그들은 종이 한 장의 양면처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나 없이도 살 수 있을 때, 그는 반드시 이타심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전자는 공성이고, 후자는 큰 슬픔이며, 양자는 통일되어 있다. 7. 아노가 맥와 [주] 를 건드려서 음악의 본체를 잃지 않기를 바란다. 이 행복한 온톨로지는 비어 있습니다. 음악 자체가 바로 빈 근원이다. 여섯 번째 문장은 비공해서는 안 되며, 빈 본체를 가리키고, 일곱 번째 문장은 빈 근원을 말한다. 존자 밀러지바가 가르친 바와 같이, 양자는 반드시 융합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모든 인연은 공성에 맞춰야 한다. 여덟, 사와스디, 마이자이

완전한 성적을 주세요. 이것은 전면적인 구원 사업이다. 증거의 공허함을 제외하고는 모두 대비심과 직간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전체 수행은 모든 중생과 관련이 있으며 그들에게 돌아온다. 나는 중생을 위해 경배한다. 나는 중생을 부양한다. 나는 중생을 위해 낭송한다. 나는 중생을 위해 참회한다. 나는 중생을 위해 부처나 본존을 찬미한다. 모든 부분이 완성되면 이 공덕은 모든 중생에게 완전히 돌려주어야 한다. 이렇게 큰 슬픔은 이를 통해 이뤄질 수 있다.

아홉, 사바가마 수자마이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모든 자유를 주세요. 워커가 앉아서 일상생활의 본존이 되었을 때, 그의 모든 친족, 친구, 부계 가문, 가족들은 사회 전체와 연결되어 그들이 온갖 선행을 하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행동을 자신의 책임으로, 말을 자신의 책임으로, 의도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야 한다. 그의 선행에는 이기심과 무지의 장애물이 없다. 워커가 편안히 덕을 쌓는 것은 이 주문의 뜻이다.

10, 자본 블록 세척, 고대 외딴 유지.

금강심의 용기를 주세요. 이것은 가장 중요한 보리심을 구하는 것이다. 이 마음에는 큰 슬픔이 불법의 수행과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큰 용기가 담겨 있다. 사람은 왜 겁이 많습니까? 선행으로서, 그가' 나는 감히' 를 연기해서' 내가 원한다' 는 것은 그가 저속하기 때문인가? 왜냐하면 그는 자아와 이기심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자기 중심적인 욕망이 있어서 그가 원하는 것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그는 고독한 공허감을 가지고 있다. 그가 공허함 속에 살았을 때, 나는 집착의 욕망이 없었고, 그래서 그는 사자처럼 용맹하게 되고, 구리처럼 강해졌다. 그는 모든 중생을 위해 모든 선행을 할 수 있는 금강산이다. 그래서 티베트 불교는 모든 남자를 용감한 아버지라고 부르고, 여자는 용감한 어머니라고 부른다. 용기는 모든 수행자에게 필수적이다. 특히 이 사기가 가득한 마지막 시기에는 더욱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Xi. 하하하 화재

[주] 다섯 가지 지혜와 그 운용을 지도해 주세요. 산스크리트어' 하' 라는 글자는 그 때문에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는 뜻이 있다. 이 다섯 개의 하자 (마지막 불자도 하자의 뿌리임) 는 공성의 다섯 가지 지혜를 나타낸다.

열두, 갈와, 사와가 그를 때렸다.

부처님, 당신의 대업에서 나를 버리지 마세요. 이 특별한 문장은 회개하고 속죄하는 기능이 있다. 구름이 있다면 참회하려면 백자명 주문을 외워야 한다. 그러나 이 주문은 참회와 속죄에 충분하지 않다. 위에서 설명했듯이. 이 말에는 큰 위험이 함축되어 있지만 그 의미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므로 우리가 인간성이나 다른 중생에 빠진 것은 성불보살을 떠나는 대사업으로 시작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끊임없는 환생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부처님의 대사업으로 돌아갈 때까지, 우리의 죄업은 사라지고, 우리의 본성은 회복되고, 우리는 공성과 하나가 되고, 우리의 큰 슬픔은 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반자르 마머무자, 반자르바바

[주의] 역시 자아성을 떠나자. 금강산이 이곳의 자성은 공허함을 가리킨다. 필사자들은 공허하기 쉬우며, 선한 일을 할 때 편협할 수도 있는데, 이는 금강자성에 위배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열네, 마하, 사마, 계집애, 사마.

[주] 나는 삼매의 광대한 허공 속에 살고 있다. 보통 법회가 하늘로 돌아간 후 수행자에게 지문을 고정할 것을 요구한다. 이런 공허함은 법신의 빛과 직접 어우러지는 깊은 삼매이다. 따라서, 모든 빛이 명상, 또는 그 시체가 항상 공기에 침묵, 이 주문과 관련 된 말을 넣어 했다.

열다섯, 아, 펑, 흥

공허함을 증명하는' 하나' 를 주세요. 자비롭게' 하나' 와' 흥' 을 이용하도록 도와주세요. 이 마지막 세 글자는 위의 세 가지 작용을 한다. 그래서 빈 삼모지를 수리할 때 이 주문은 첫 글자' 갑' 에서 멈출 수 있다. 때로는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두 번째' 펑' 을 멈출 수 있다. 요괴를 낮추려면 세 번째 글자' 흥' 을 큰 소리로 외워 벌을 주거나 퇴요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