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스님에게 깨달음을 주는 것은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감사합니다.
스님에게 깨달음을 주는 것은 무슨 좋은 점이 있는가? 감사합니다.
"티베트승" 인심에 관해서는 집주인은 아래 인심의 해석을 보고 스스로 생각했다. 법만큼 좋지 않나요?
인심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경학에 따라 부처를 배우고, 모두에게 불법의 이치를 진실하게 설명해야 한다. 그것은 과장되거나, 의도적으로 신화되거나, 비하될 수 없다. 인심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밀종을 생각할 것이다. 주문을 들고 지문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세요. 상상, 심지어 숭배. 그러나 인심은 그렇게 신비롭지 않고, 어떤 사람이나 어떤 분파의 특허도 아니다.
인심의 의미를 먼저 말하다. 불교 명왕경에는 후루시초프 3 왕이라는 예가 있다. 3 시에 있습니다. 한쪽에 있다. 국왕의 깨우침을 받다. 왕권이 바뀌면 입회식을 열고 권력을 전달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인심을 알고, 통속적으로 말하자면, 일종의 의식, 일종의 권력과 지위가 인계되는 의식이다. 화엄경도 황위를 얻었다고 말했다. 무한한 자유. 이 세상을 좋아해요. 게시물을 계몽하고 받아들이다. 이것은 인심이 불교나 종교만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의례적인 의식이며, 권력과 지위 이전의 의식이다.
불교의 시작은 세계의 시작과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파와 가르침의 의미는 같다. 렌츠의 엄경은 가장 성공한 모든 아들이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있다고 말했다. 모든 불교 사원의 불손끝. 바퀴, 성왕과 왕자님과 같은 것들이죠.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열방 보살이 부처의 깨달음을 받는 것이다. 마치 수레바퀴 황태자가 왕권의 깨달음을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를 통해 우리는 인심의 의미를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불교 인심과 세속인심의 차이는 불교의 지혜를 전달한다는 데 있다. 화엄경은 말했다: 불. 보살 마호사. 매우 계발성이 있다. 말솜씨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모든 문자와 목소리. 다른 면의 비밀을 밝히다. 부처는 제불의 개우를 받아 무궁한 말솜씨를 얻을 수 있다. 밀종의 열쇠를 얻다. 이번 인심의 효과는 매우 크다.
그렇다면 어떻게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까? 너는 반드시' 구루' 의 계몽을 받아야 하는가? 그렇지 않아요. 우선 상응하는 성적을 얻어야 한다. 골가경' 구름: 무량선근의 성숙이 가장 좋다. 나는 마음에서 나온 망상과 위선이다. 연회석에서는 산림 아래 앉아 중수한다. 나는 나의 환각을 볼 수 있다. 무한한 찰토 제불들이 계몽하다. 다행히 자력갱생, 신통 삼매를 얻었다. 우리가 자심의 환상을 보고 자심의 허황된 경지를 깨달을 수 있다면, 무한한 땅의 모든 부처가 너를 일깨워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인심은 누구보다도 강하다. 사실, 이 요구는 바로' 선악업 점찰' 에서 가르치는 유심주의 지식관의 특기이다. 만약 우리가 이 방법을 진지하게 연습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제불의 계몽을 받을 것이다. "화엄경" 도 말했다: 좋은 뿌리 발.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모든 것이 인연을 따라 왔다. * * * 입회식. 만약 우리의 선근이 온전하고 보살이 끝까지 간다면, 모든 것이 우리를 위해 깨달을 것이다.
하지만 이 조건들은 모두 높다. 우리가 이런 공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쉽지 않다. 불교도 편리하다. 이것은 일종의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골엄경' 에서는 금식 후 새로운 깨끗한 옷을 입고 은거하며 본심부처가 말한 주문 180 회를 암송한 다음 마법을 부축하고 도장을 만드는 인심법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나는 시보가 지금 살고 있는 땅이 비길 데 없기를 바란다. 나는 슬픈 빛을 확대하여 그것의 꼭대기를 채울 것이다.
우선 반지를 기초로 조용히하고, 그 다음에는 깨끗하고 조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렌츠의 엄한 주문을 암송하고, 10 불의 큰 자비를 빌다. 물론, 뒤의 의식에는 상세한 설명이 있지만, 인심은 우리의 정신적 성취의 상징이며 부처가 가한 방식과 지혜의 전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전히 많다. 위에서 언급한' 골엄만마' (사실, 이 주문은' 인심만마' 라고 불림) 외에도' 대장경' 에서 흩어질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하지만 어쨌든 인심은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불법을 지킨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그런 다음 위에서 언급 한 것 외에도 인심 (인심) 에는 매우 구체적인 역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종의 교화는' 보살지혜경' 에서 가르침을 받았다. 다음 세상에서 좋은 남자와 좋은 여자가 대승 고전에서 깊이 소중하고, 불가사의하며, 읽고 외우고 싶다면. 당신이 마스터를 만날 때,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잊을 것입니다. 몇 년 후에는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좋은 사람 등등. 그리고 제거되지 않은 업력 장애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승 고전에서는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런 사람은 지장왕보살의 이름을 듣고 지장왕보살의 동상을 보면 백천을 진심으로 존경할 것이다. 향화의 옷, 음식, 모든 장난감을 더 주고 보살을 부양한다. 맑은 물로 하루 밤을 보내고 불상을 앞에 놓았다. 그럼 두 손을 교차시켜 주세요. 남쪽을 돌아보면, 네가 입구에 접근할 때, 너의 마음은 장엄하다. 물을 마신 후에는 술과 고기, 외설과 거짓말, 그리고 모든 살육을 하루 7 일 동안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착한 남자와 착한 여자이다. 꿈속에서 그녀는 지장보살이 지금 끝없이 펼쳐져 있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관개수를 주었다. 꿈을 꾸는 사람은 총명하다. 고전적인 달력이어야 하는데, 영원히 기억해야 하고, 한 마디를 잊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