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전쟁의 꽃을 급히 구하고 영화 평론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쟁의 꽃을 급히 구하고 영화 평론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릉 13 차' 의 외국 평론가: 매춘부, 수녀, 가짜 목사의 놀라운 이야기.
할리우드 보도' 의 수석 문장 평론가 토드 맥카시 (Todd McCarthy) 는 난징 대학살의 희생자 수에 의문을 제기하는 논평영화를 썼다. 영화 평론은 그동안 호평을 받았던' 금릉 13 차' 의 입소문을 이어가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13 차' 의 평가가 매우 낮아 흥행 전망이 참담했다. 게다가, 전문은 이야기의 진실성과 신뢰성에 대한 비난으로 가득 차 있다. 할리우드 기자판의' 금릉 13 차' 외국 영화 평론을 봅시다.
가장 무례한 할리우드 프로듀서만이 난징 대학살과 같은 음울하고 무서운 사건에 주입된 표지라는 이상한 속임수를 생각해 낼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금릉 13 차' 의 핵심 요소이며, 자주 극화되는 역사적 순간의 과도한 계산과 설득력이 결여된 재창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국 스타를 선용하는 중국 단독 영화 중 하나로 미국이 정성껏 제작되고 호화 라인업을 선보이는 영화는 벨의 등장으로 주목받을 수밖에 없지만 육천 감독의' 난징' 보다 훨씬 못하다! 남경! 북미에서의 사업 전망은 매우 제한적으로 보인다.
관객들이 이야기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도록, 영화는 의도적으로 정치적 신조가 없는 미국인을 교회 학교의 여학생과 매춘부인 절망적인 시민으로 끌어들였다. 영화는 난징이 함락된 후 1937 12 13 부터 한 무리의 여학생들이 윈체스터 교회에서 임시 피난처를 찾아 미친 일본군을 탈출할 수 있었다. 그곳에는 아직 외로운 미국인 존 밀러가 숨어 있다. 그의 수염은 60 년대 히피족처럼 보였고, 행동거지와 대화도 마찬가지로 어리석고 시대에 뒤떨어졌다. 중국인으로 그를 묘사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바로 엉덩이다. 항상 매우 이기적인 밀러가 감춰진 와인을 쓸어 근거 없는 돈을 요구하자, 백인을 어리석은 돈의 노예로 묘사하는 데는 여러 가지 동기가 있을 수 있다는 의문이 들었다. 물론 혼자 타향에 있고 이데올로기 입력이 없는 미국인은 표준 영화인물 설정이고 카사블랑카의 릭은 가장 기억에 남는 고전 중 하나다. 하지만 벨은 그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
분명히, 드라마 설정의 관점에서 볼 때, 밀러는 자기 중심적인 술주정뱅이에서 귀족 기사로의 탈바꿈과 승화를 완성하기 위해 이렇게 낮은 시작점이 필요하다. 불행히도, 대본이든 배우든 이 캐릭터들에게 진실이나 허구의 배경 역사를 제공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본 것에 정말 충격을 받았지만, 최근 몇 주 동안 그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이 캐릭터는 어떤 관점이나 견해도 가져오지 않았다. 그는 단지 채워지기를 기다리는 빈 병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망명을 찾는 사람도 있고, 현지 매음굴에서 화려하게 차려입은 13 명의 매춘부가 마치' 화고극' 을 합창하려고 하는 것 같다. 쉴 새 없이 지껄이는 매춘부들은 전전긍긍하는 여학생들을 밀어내고 피난처를 자기 집으로 삼았다. 밀러는 그가 운에 부딪쳤다고 생각하고, 즉시 그들 중 가장 오만한 옥묵에 깊은 흥미를 느꼈다. 옥묵이 초조한 밀러의 입맛을 올렸다. 만약 네가 나를 도와준다면, 나는 전대미문의 보답으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할 것이다.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전제는 일본인이 서양인을 만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밀러가 나쁜 놈에서 성인으로의 부주의한 전환은 그가 입은 목사님의 가운이 무심코 일본군이 교회에 침입하여 꽃파는 여자를 찾는 것을 막았기 때문이다. 이런 편리함을 보고 밀러는 수염을 깎고 목사의 외투를 계속 입었다. 우호적으로 보이는 일본 장교 한 명이 수하의 부정 행위에 대해 사과하고 잠시 보호를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그는 교회 학교의 여학생들에게 일본 장교당을 위해 노래를 부르라고 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은 결말이 강간이나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전례 없는 고조를 불러일으켰으며, 이 고조에서는 피상적이고 유물적인 매춘부가 자기희생으로 바뀌었다.
생사의 고비에 직면했을 때, 이 하층 민중들의 사심없는 헌신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감정과 도덕력을 가져올 수 있지만, 너무 많은 필묵은 이 사기가 어떻게 시행되었는지, 현실 세계와 영화의 관점에서 볼 때 모두 진실하지 않다. 따라서 결말의 신뢰성과 힘은 의심할 만하다.
흥미롭게도, 문장 (WHO) 는 이 영화의 배경을 소개할 때 일본 우익에 해당하는 숫자인' 20 만' 을 독자들에게 주었다. 물론, 그는 또한 이 수치가 논란의 여지가 있고' 30 만' 이라는 말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그가 사상자 숫자 뒤에 넣은 명사는 사람이 아니라 사상자였다. 사전에서 처음으로' 전투력을 잃은 병사' 로 해석된 것도 전형적인 일본 우익구였다. 학살된 병사들이 국민들 사이에 섞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편집자:' 금릉 13 차' 의 외국 영화 평론을 보았는데, 당신은 나와 동감합니까? 난징 대학살의 역사에 대해 미국인들은 여전히 도살자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려고 한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일본이 발동했지만 미국도 여러 차례 일본 민간인을 공격하고 학살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심리적으로 미국은 도살자의 관점에서 자신을 반성하고 구속하는 경향이 있다. 이전의 고전 대학살 영화' 쉰들러 명단' 과' 르완다 호텔' 에서 영화 속의 영웅들은 모두 도살자 진영에서 왔다. 13 명의 여성 중 인명자는 도살꾼들 자신의 자각 행동이다. 이런 제 2 차 세계대전 문화심리는' 금릉 13 차' 에 대한 미국인들의 감상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으며, 북미에서의 흥행과 상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