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콩" 단어의 기원을 누가 압니까? 위대한 신들, 도와주세요

"콩" 단어의 기원을 누가 압니까? 위대한 신들, 도와주세요

한자 해석 C ng1의 기본 의미, 순종: 순종. 맹종하다. 좋은 건의를 접수하다. 2, 가져 오기, 누르기: 할인. 3, 따르기: 나는 따라 가고 싶다. 4. 수행원: 수행원. 하인. 참여: 고용. 정치를 하다. 펜을 군대에 던지다. 6. 부터, 부터: 고대부터 현재까지. 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7. 2 차: 주 및 슬레이브. 부속서 8. 부계 가문에서 가장 가까운 친족 옆에 있는 친족: 아버지 (삼촌과 외삼촌의 총칭) 부터. 9. 중국 위국 이후의 고대 관제 제품 ('정통 제품' 과' 산하 제품' 이 있고 송대 용투각 선비는 산하 제품이다). 10, 성. 성씨로 보다. [1] 다른 단어는 Zng1을 의미하며 고대의' 수직' 과 마찬가지로 수직과 직선을 의미합니다. 2, 고대 "수직", 아무것도하지 않고 치료. 동사 c ঋ ng1,알아요. 갑골문의 글리프는 마치 두 사람이 서로 따르는 것 같다. 2, 따라, 따라. 배회하고 동행하다. -\ "Shuowen \" 손님 예배 북한. -"리 저우 시이" 또는 왕을 따르십시오. -'일곤' 은 사람을 따르지 않는다. -'이하 정소' 는 손자가 쓴 것이다. -"노래 책 바람 드럼" 동물은 그것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 "Huainanzi 팬 zi 이론 \" 늑대 뼈 가 멈출 수 있다, 늑대 는 여전히 에서.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세 늑대" 의 또 다른 예는 용 (황제 건국) 입니다. 학습 (따라 학습); 승마 (라이더); (궁녀) 와 결혼하다. 우물에서 사람을 구하다. 3. 복종 규정 준수. 만약 네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너는 따르지 않을 것이다. -\ "Zuozhuan 조 zhaogong 11 년 \" 여자 는 군중을 따른다. -\ "의식 교외 예배 \" 는 숭공부터 시작한다. -\ "Zuozhuan dinggong 8 년 \" 또 다른 예입니다: 황제 (다음 편의 조치) 에서; 시기 적절한 (시기 적절한); 허용 (약속, 허용); 순종 (제출, 순종). 4. 참여. 그래서, 도교에 종사하는 사람들. -'노자'. 참고: "네." 또 다른 예: 군대 (군대); 종사 (공식 명칭. 한나라 이후 삼공과 주군 총독은 모두 자신의 가정을 세웠는데, 그 중 대부분은' 약혼') 5, 청령, 법안이었다. 예: 규율 준수 (법 준수); 듣기 (듣기); 조언을 따르다 (의견을 듣다); 지침을 따르다. 어떤 방법이나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요구가 엄격하고, 모든 것이 간소하다. 전치사 c ঋ ng zi, you. 허사로 출발점을 표시하다. 아이들이 낯선 사람을 만날 때,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는지 물어본다. -"귀향서" 는 또 다른 예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부터 (부터); 말에서 떨어지다. 부사 c ঋ ng 은 항상 그렇습니다. 처음부터 (시작 시; 이전); 복잡함에서 (다시, 다시). 명사 c ঋ ng1,이유. 만약 네가 너의 어린 소녀를 원한다면 어쩔 수 없다. -\ "한서 외척전 \" 2. 부차적이고 따르는 사람이나 사물. 예를 들면: 차에서 (주차에 이어); 주인과 노예 각각 1 위부터. 홀의 친척. 조상, 아버지, 어머니를 따르는 또 다른 예는 어머니 (고모, 어머니의 여동생) 입니다. 노예 딸 (조카); 아들 콩, 조카; 노예 형제 (주보 삼촌의 아들과 자신보다 큰 사람). 형용사 c ঋ ng1,어휘가 유창하다. 중요한 것은 네가 말한 것이 바로 너의 뜻이고, 네가 말한 것이 옳다는 것이다. -\ "후한서 \" 2, 2 차. 예: 액세서리. [2] [이 단락 편집] 방언 집합 ◎ 광둥어: cung4 ◎ 조주어: cong 5(TSH? Ng) zong 6 (tsng) [1] [이 단락 편집] 강희 사전 하위 집합 강희 획의 한자: 4. 외부 획: 2. 《설문》은 이 단어에서 나온 것이다. 여전월' 은 양자의 비교이다. 학자의 동향은 방심해서는 안 된다. 광운은 특색이 넘치고, 집운, 운회, 정운의 벽은 특색이 넘치고, 목소리는 평범하고 밋밋하다. 《설문》은 바로 이 책을 기초로 한 것이다. 서로 경청하다. "서예기" 너는 대면할 낯이 없다. "운명" 이후 훈계는 신성하다. "광운" 도 마찬가지다. \ "건조 구아 \" 구름은 용과 함께 가고,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간다. "예곡례" 는 노인을 찾아 몇 번 이어갈 것이다. 또한 "엘야 석서" 는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누가' 소야' 라는 시를 읽었습니까? "노트" 는 나를 비판하지만, 누구에게서 왔는가. 일본인은' 진서 명제기' 를 모른다. 성씨. \ "guangyun \" 한 공개 에서 장군 이있다. 오늘 유행하는 것은' 호씨 정원' 이다. 광운' 과' 길운' 은 칠경 () 과 컷 () 으로 소리의 유창함을 촉진시켰다. "광운" 은 평온하다. "정운" 은 평온하고 느긋하다. 촉군' 은 평온하고 조화롭다. 중용의 도가 태연자약하게 중간 노선을 걷다. 그리고' 기운' 이라는 책도 있는데, 음량이 충분하다. 평온하고 오래간다. 시드니집은 냉정하게 그것을 대하고 그것을 최대한 활용한다. 또한, "운율" 은 당신을 자르고 울릴 것입니다. 동서평등, 남북평등. "풍기시" 는 그 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기 수진 열전" 은 초왕이고 잔액은 진제이다. 트래스에 연락하다. "사기 니정열전" 은 자력갱생을 매우 중시한다. "앞한 장탕전" 은 흔적부터 시작한다. 그리고' 집운' 은 모두 조음이다. 너무 높아요. 운사' 는 상투를 틀고 있다. 이담공은 너의 말을 알아들을 수 없다. 그리고' 집운' 괭이 강을 베고, 소리가 평평하다. 이통도 당운은 기운, 뇌편, 운회를 단어로 가로채고, 단지 단어, 속속, 소음을 사용한다. 《설문》은 원작이다. 동행하는 것도 있습니다. "풍기가 구름과 같다" 라는 시. 논어는 나와 함께 이치와 이치를 따른다. 운사' 는 황제에 의해' 법규' 와' 시종' 으로 불린다. "책, 어색한 생활" 은 하인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한서 양웅전' 의 조씨는 간천에 갈 때마다 법을 따른다. 고대의 노트 선생님은 법언에 귀를 기울이라고 말했다. 네가 동의할 때 너는 법에 따라 운전할 수 있다. 후한서 관백실록' 에서 임옥의 손바닥은 줄곧 위씨의 시종에게 머물렀다. 또한' 집운' 과' 클래스 편' 은 모두 절음과 음정을 사용한 것 같다. 통종 도. "엘야진 때" 는 아버지의 아버지이고, 삼촌은 조상과 할아버지이다. 아버지의 어머니, 삼촌, 숙모는 조상과 할머니이다. 석명' 은 조상이 물려준 것으로, 자신의 조상이 물려받았다고 하고, 자신의 조상을 따르는 것도 이름이라고 한다. 그리고' 기운' 은 자르는 데 쓰인다. 동종하다. 이곡력' 은 저항할 수 없다. 《논어》는 원래 순수하다. [3] [이 문단 편집]' 설문해자' 볼륨 8 은 부처에서 듣는 것과 상호 듣는 것이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다음 모든 것은 물-운하 다. 인내심을 가져라. 동행하는 것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리에서. 착해서 자르다. 청대 단 옥재' 설문해자주'. 청중, 청중. 연기는 일종의 약속이다. 말하다. 허, 들어도. 오늘 추종자의 말을 따라가다. 생산 라인에서 폐품 역까지. 사회자. 손님들이 북한을 숭배하고 모욕하다. 루드밍은 이렇습니다. 허서범은 모 구름에서 떠났다. 서작총. 쇼욱은 강의 목소리에서 말했다. 또한 에서. 일거수일투족을 들다. 두 사람으로부터 오다. 인내심을 가져라. 아홉 개. 이런 목소리로 말하다. 너도 할 수 있어. 다음 모든 것은 물-운하 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