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소설을 쓰고 싶어 고수를 구하다.
소설을 쓰고 싶어 고수를 구하다.
나는 몇 가지 제안만 할 수 있다.
소설은 반드시 인물을 형성해야 한다. 인물은 반대일 수도 있고 정면일 수도 있다. 소설 한 편은 하나의 인물 이미지를 형성할 수도 있고, 여러 인물을 형성할 수도 있다.
줄거리는 이 소설의 또 다른 요소이다. 인물의 성격은 반드시 상응하는 활동에서 표현되어야 하는데, 이러한 활동들은 소설의 줄거리를 구성한다. 소설의 줄거리는 흡인력이 있어야 하고, 합리적이어야 하며, 줄거리는 생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내가 너에게 글쓰기 경험을 좀 줄게.
1. 핑계를 대지 마라: 하루에 한 페이지만 쓸 수 있다 해도 1 년에 365 페이지짜리 책을 한 권 낼 수 있다. 만약 정말 쓸 수 없다면, 250 자의 핑계를 써 주세요. 이런 식으로, 나는 아직도 매일 무언가를 쓴다. 더 중요한 것은, 변명을 참을 수 없거나, 글쓰기를 시작하거나, 긴장을 풀고,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자신이 작가가 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2. 자신을 너무 똑똑하게 생각하지 마라: 너의 독자를 업신여기지 마라. 당신의 독자가 충분히 좋지 않기 때문에 물건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 허풍쟁이 대왕! ! 당신의 독자들이 모두 지구에서 왔기 때문에 착실하게 해 주세요.
3. 지식을 과시하려고 하지 마라: 좋은 작가는 간단한 묘사로 복잡한 생각을 표현할 수 있다. 전문 지식이나 어휘가 있더라도 독자에게 그가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만약 네가 독자들에게 너의 문장 중 두세 단락마다 사전을 찾아보라고 하면, 독자들은 이해할 수 없다. 자랑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소설 독자들은 1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이 사람들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4. 기적을 기대하지 마라: 작문 기교는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연마된 것이다. 의사를 양성하는 데는 적어도 10 년이 걸리는데, 어떻게 직업작가가 되기까지 며칠, 몇 달, 1 년이 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겠는가? ! 글쓰기는 자전거 연습과 비슷하기 때문에 끊임없는 실패와 연습이 필요하다. 좋은 소설 한 권을 쓰는 것은 쉽지 않다. 좋은 면에서, 좋은 소설 한 권이 쉽게 구할 수 있다면, 네가 정성껏 만든 걸작도 아무 것도 아니지, 그렇지 않니? ! 너는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시간을 내어 자신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5 년 후의 경력에서 무엇을 이루고 싶은지 적어 보세요.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를 몇 개의 작은 목표로 자르고, 앞으로 밀고, 4 년 후에 무엇을 원하는지, 다음 해, 다음 해, 그리고 내년에 어떤 목표를 달성하시겠습니까?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목록을 조심스럽게 놓고 일을 시작하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스스로 노력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배운 기술을 적어두고, 1 년 후에 예정된 목표에 도달했는지 점검한다. 너는 너의 진보에 기뻐할 것이다. 당신의 작품이 아직 팔리지 않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더 가깝습니다.
5. 시간을 낭비해서 자동차를 예열하지 마라: 이야기는 처음부터 사람을 매료시켜야 한다. 이야기의 시작부터 설정 묘사를 독자에게 던지지 마라. 매력적인 소설은 두려움이나 위협에 대한 누군가의 반응으로 시작된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본능적으로 두려움에 끌린다.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훌륭한 등산가가 손톱으로 암벽을 잡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나는 독자들이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가혹한 비평가 앞에서 피아노 독주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어린 소녀로 시작한다면 독자들은 즉시 그녀의 처지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좋은 이야기는 두려움과 위협으로 시작됩니다.
두려움은 반드시 신체적으로나 눈앞의 위험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삶을 생각해 보세요. 너는 언제 자신이 무서워 죽을 것 같니? 개학 첫날, 집에 사람이 돌아가거나 이혼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당신은 대중 앞에서 공연을 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 어쩌면 이것이 당신의 첫 데이트일까요? 아니면 움직이고 있습니까? 좋은 일이라도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것은 두려움의 위협이 될 수 있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인간은 현상 유지에 안주하는 습관이 있다. 우리가 편안한 환경에 있을 때, 우리는 어떤 변화도 하는 것을 게을리할 것이다. 하지만 변화가 일어나면 우리가 아는 세상이 흔들릴 때 우리는 불편함을 느낀다. 위협이 나타났다.
위협은 변화에서 비롯된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가 어디서 시작되는지, 이야기는 변화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낯선 사람이 버스에서 내렸다.
새 가족이 이사 왔다.
너는 전보 한 통을 받았다.
이것들은 모두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변경] 전에 이야기를 쓰기 시작하지 말고, 한 무더기의 배경 설정을 던지지 마라.
이야기와 무관한 사건부터 시작하지 마라.
변경한 지 오래 지나서야 시작하지 마라, 이것은 독자들을 곤혹스럽게 할 것이다.
[변화] 어디서부터 시작하는지, 이야기는 거기서 시작된다. 배경 설정은 저자에게 천천히 처리하도록 남겨 두었다. 독자들은 이런 것들에 관심이 없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변화] 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두려움과 협박입니다. 그들은 이 일에 대한 캐릭터의 반응을 알고 싶어합니다. 독자가 원하는 것을 기억하다. 작가가 염려하는 것을 독자에게 강요하지 마라. 너는 처음부터 독자들에게 그녀가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은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위협입니다.
위협은 종종 변화에서 비롯됩니다.
공책에 10 번을 적어라. 네가 가장 위협받거나 무서워 죽을 때. 어쩌면 모두가 다른 시간을 기억하겠지만, 나는 이것이 모두 변화라고 장담할 수 있다.
이 점을 이해하게 되면, 이야기의 시작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10 개의 변화를 열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몸소 경험하든 상상하든. 다음에 새로운 이야기를 쓸 때 벽에 부딪칠 때 이 목록을 꺼내면, 거기에 뜨거운 차가 있다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바로 이야기의 중점으로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6. 일몰을 묘사하지 않는다.
독자는 소설을 읽을 때 설정과 인물을' 설명' 으로 묘사해야 진정으로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작가들은 묘사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종종 이야기 중간에 멈추어 석양을 묘사하고, 이를 목적으로 멋진 산문을 쓰려고 하는데, 그들이 멈추어 한 가지 일을 묘사할 때 얼마나 오래 묘사할 때 이야기의 진전도 멈추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내 친구 CliftonAdams 는 서구의 단편 소설과 장편 소설을 잘 쓰는 작가이다. 그의 수상 작품 중 하나에서 그는 몇 페이지를 써서 일몰을 묘사했다. 그것은 수준과는 다르지만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전문 작품이다.
그러나 이런 특수한 조건 하에서만 성립될 수 있다. 아담스는 독자들에게 끔찍한 위협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기 위해 이 장면을 설계했다. 어둠이 내리자마자, 계획된 폭도들이 주인공의 외로운 캠프를 습격하여 그를 죽일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석양을 묘사한 모든 글자는 의미심장하고 고통과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다.
그 묘사가 당신에게 얼마나 시적이든 간에, 당신은 특별한 경우에 많은 시간을 들여 묘사할 수 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초심자 작가는 석양을 묘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왕왕 노작가나 출판사 사이의 고전적인 농담이 된다. 어떤 경우에는' 장미빛 여명 같다' 는 말만 하면 당신 주위에 회심의 미소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전 부분에서 우리는 소설에서 줄거리는 계속 앞으로 밀고, 묘사는 이야기를 멈추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대량의 설정이나 인물로 소설을 묘사하는 것은 물리학자들이' 전자의 불확실성 법칙' 에 직면하여 전자를 묘사하려 하는 것처럼 불가능하다. "만약 전자가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정확히 안다면, 그것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나는 그가 말하고 싶은 것은,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매우 상세하게 묘사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동작' 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움직임이 없고 묘사도 의미가 없다.
그래서 독자들에게 자세한 설명을 하고 싶을 때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는 잠시 멈춘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독자는 당신의 이야기와 진행 중인 줄거리에 끌리는 것이지 정교한 산문이 아니다. 그래서, 당신의 이야기에는 어떤 묘사도 필요하지 않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묘사는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 조금씩 밝혀야 독자들이 너의 이야기 속의 세계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한 번에 큰 페이지를 던지는 대신 "설명은 한 번에 한 지점씩 게시해야 한다" 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시적인 묘사가 이야기를 멈추게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이 문제는 초보 문장 속에서 반복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상황이 반복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작가가 소설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했거나 작가가 자신이 쓴 것을 너무 좋아해서 오만함이 이성을 압도했다. 문필이 섬세하다' 는 것은 종종 이야기의 리듬을 늦추어 독자와 이야기 사이의 격차를 초래한다. 묘사에는 나무와 석양 외에도' 캐릭터의 마음과 사상' 이 포함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초보자는 종종 캐릭터의 속마음을 묘사하기 위해 전체 이야기를 멈춘다.
물론, 당신은 캐릭터의 머리와 내면에 들어가야 합니다. 어떤 관점은 독자에게 공개되어야 합니다. 독자가 그를 이해하고, 동정하고, 그의 행동에 동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좋은 소설은 장편소설이라도 인물의 마음과 감정을 묘사하는 편폭이 종종 짧다. 유능한 작가는 많은 말을 할 줄 모르지만, 많은 표현을 할 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오늘날의 독자들은 당신이 서서 이야기를 토론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추진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소설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독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방법에 따라 이야기의 리듬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노출: 이것은 이야기를 늦추는 가장 느린 방법입니다. 네가 직접 정보를 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개인 자서전 배경, 키 체중, 사회적 지위 등과 같은 독자 정보를 직접 제공합니다. 독자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자료들이 있지만, 백과사전에 데이터를 전달하면 이야기는 어떤 진전도 있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2. 설명: 리듬감도 느려졌습니다. 어떤 것은 필수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
3. 서사: 이야기 속 무대 속 인물의 동작과 상호 작용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그의 행동을 논평하거나 설명하지 않는다. 마치 연극을 보는 것과 같다. 대부분의 이야기는 이런 묘사에 속한다. 이런 스토리 텔링 방식은 이야기를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다.
4. 대화: 인물의 대화, 행동이나 내면의 생각은 거의 없다. 마치 테니스를 치는 것과 같다. 캐릭터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대화는 짧고 빠르다.
5. Dramaticsummary: 가장 빠른 것. 격변이 발생했을 때 내레이션과 같은 장면을 연기하지 말고 총결산으로 이야기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 이때 차를 쫓거나 싸우는 것은 원래 6 페이지였으니 한 편으로 농축해야 할 것 같다.
이야기가 너무 느리게 진행된다면 대화나 총결을 사용하지 않고 일몰 (또는 다른 일) 을 묘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썼는지 분석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반면에,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너무 빨리 달리고 있다면, 아마도 일부 총결산을 서술로 바꾸거나, 예를 들어, 장면을 쓰거나, 인물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적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이렇게 해야만 소설가와 어떻게 더 닮았는지, 어떤 방법으로 작품을 팔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소설가) 사소한 일을 빙빙 돌며 적절한' 통신 시스템' 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힘있게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이야기가 순조롭게 발전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진실한 사람을 당신의 이야기에 직접 적용해서는 안 된다. 과장된 방법을 적당히 사용하여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8. 부드러운 발 새우를 쓰지 마라, 스윙: 이야기에 목표를 주어 동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라.
9. 곤경에 빠지지 마라: 이야기는 의미 있는 갈등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10 입니다. 무의미한 사건을 가지지 마라: 동기와 배경으로 너의 소설의 논리와 합리성을 증가시켜라.
1 1. 자극과 반응을 잊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래서' 로 이야기의 장력을 높입니다.
12 누구의 이야기인지 잊지 마세요.
시야각
다음 사항에 주의하기만 하면 관점을 파악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이것은 누구의 이야기입니까?
캐릭터의 내면으로 들어가 그것을 유지하다.
이 관점은 간단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나는 네가 왜 이 이야기가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관점으로 전해지는지 이해한다고 믿는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자신의 관점에서만 사물을 이해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는 이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저자는 사람들이 그의 이야기를 현실에 가깝게 하고 설득력있게 하기 위해서는 독자들이 실생활을 체험하는 것처럼 하나의 관점으로 전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건을 마련해야 한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우리 각자는 우리 삶의 주역이다. 다음에 군중 속에서 시간을 내어 주변 사람들을 어떻게 보는지, 관심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관찰하라.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주변 사람들을 관찰하고, 상상력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독특한 관점으로 같은 일을 분석하고 보는 방법을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의 이야기 속 캐릭터도 이런 방식으로 스토리를 경험해야 한다. 어떻게 하죠? 아주 간단합니다. 뇌 사고와 내면의 생각을 통해 이러한 동작을 표현하다. 네가 선택한 캐릭터는 너의 사상, 느낌, 감정을 통해 표현된다.
네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텅 빈 거리를 걷는 것이 걱정된다 ..." "그는 텅 빈 거리를 걷는 것이 걱정된다 ..." 결과는 똑같다. 너의 목적은 독자로 하여금 관점 인물의 머리 속에 있는 모든 것을 체험하게 하는 것이다.
단편 소설에서는 보통 한 가지 관점만 있다. 단편 소설에서 관점을 바꾸면 혼란이 생기고 이야기가 산산조각 날 수 있다. 소설에는 많은 다른 관점이 있지만, 반드시 하나의 주요 관점이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모든 이야기는 결국 한 인물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이다. 마치 너의 인생 이야기가 너만의 이야기인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점을 한 캐릭터에서 다른 캐릭터로 뛰어넘게 하고, 하나의 주요 관점을 고정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치명적인 결함이 될 것입니다. 인생은 그렇지 않을 것이고, 소설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소설에는 10 만자가 있고, 50 ~ 70% 의 서술은 주요 관점과 캐릭터로 묘사된다. 인물의 주요 사상, 감정, 원칙, 시도는 전체 이야기의 행동을 주도할 것이다. 당신의 관점을 바꾸고 싶을 때, 필요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점을 바꾸면 독자들이 주요 캐릭터가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관점을 표현합니까? 대답은: 올바른 위치에 있을 캐릭터에 당신의 관점을 두고, 어떤 중대한 결정적인 줄거리도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예를 들어 에베레스트 등반에 관한 소설을 쓰려면 서부 평원을 떠난 적이 없는 어린 소년에게 초점을 맞추기가 어렵다.
또한 주목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독자들은 이야기를 읽을 때 서스펜스를 걱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관점의 역할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독자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목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여부.
따라서 당신은 동기가 강한 인물에게 초점을 맞추고 이야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전체 이야기에서 행동을 취해 이야기를 결말로 인도하는 것은 가장 큰 승자나 패자가 될 것이다.
이 캐릭터는 왕왕 가장 발버둥치는 캐릭터인데, 결국 바뀌었다. 그래서 일부 소설 이론에서는 이야기 동작 중 가장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선택해 관점을 자르는 것이라고 한다.
이 점을 지적했지만 소설에서 저자가 줄거리를 잘 설계하지 못한다면, 시점 캐릭터와 변화된 캐릭터가 반드시 등호를 그리는 것은 아니다. 전체 이야기의 행동과 의미의 중심은 관점의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관점의 역할은 반드시 바뀌어야 하기 때문이다.
위의 내용은 저자가 관점을 쓸 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가장 간단한 것은 중립적인 입장에서 관점의 역할을 관찰할 수 없다는 것이다. 대부자' 와 같은 소설에서도 개스비 (거물) 는 결국 진정한 중요한 역할이 아니다. 닉카raway 는 결국 실제로 행동을 취하고, 변화하고, 세상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진 사람이다. 이야기의 끝에서 그는 중서부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닉은 서술자이고, 관점의 역할이며, 마지막은 그의 이야기이다. 전체 사건은 그의 감정을 통해 해석된다. 제목이 이렇게 찍히지 않아도.
결론적으로 저자는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1. 각 이야기는 반드시 하나의 스토리 동작 점 (Everystorymustbetoldfromoviewpointinsideaction) 을 통과해야 한다.
개인적인 책임의 예: 각 캐릭터가 행동을 취할 때' 반지왕' 은 자신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본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각 이야기에는 dominantviewpointcharacter 가 있어야 합니다.
개인적인 책임의 예:' 반지왕' 은 프로도의 주요 관점에서 문제를 본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관측점 역할이 가장 중요한 역할이 됩니다.
[개인적인 책임 없는 예: 1: 프로도가 없으면 이야기가 끊어질 수 없다.
[개인적인 책임의 예: 2. 마찬가지로, 관점이 바뀌었을 때 샘은 프로도에서 반지를 가져갔다. 이제 시점이 프로도에서 샘으로 바뀝니다.
4. 모든 관점과 캐릭터는 줄거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개인의 무책임한 예: 헤르몬 전쟁에서 아라곤은 프로도가 아니라 주요 관점 역할이다.
어쩌면 처음에는 초보자 작가들이 이러한 원칙들에 얽매여 자신이 이미 이러한 원칙을 넘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하지만 얼마 동안 글을 쓰려고 하면, 이 원칙들이 농축 이야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독서명언)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종종 이것이 누구의 이야기인지, 혹은 그 각도를 선택하는 것이 독자가 이야기를 체험하는 가장 좋은 각도라는 것을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표준 입장을 선택하여 이야기를 자르는 대신, 옳고 그름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자르는 것이 더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13 입니다. 너의 관점을 모호하게 하지 마라.
여러분이 지금 밥의 이야기를 쓰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네가 그를 너의 관점의 역할로 삼기로 결정했을 때, 너는 어떻게 그의 관점을 확정했니?
네가 이야기를 쓸 때, 너는 반드시 밥이 되어야 한다. 너는 그가 본 것만 볼 수 있고, 그가 들은 것을 듣고, 그가 아는 것을 알고, 그가 느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뿐, 그 외에는 더 많은 정보가 없다. 밥이 로비에 들어갔을 때, 그는 먼저 무더운 공기를 느끼고, 흐릿한 얼굴의 인산인해를 알아차린 후, "내 생각이 옳다고 믿게 하고 싶다" 고 생각했다.
이렇게 설명하면, 당신의 관점과 캐릭터를 실생활과 연결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창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샐리가 다음 방에서 무엇을 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밥의 걱정과 무관한 어떤 일도 간과할 수 있다. 밥의 반응에 온 정신을 집중하여, 이 장면에서 밥의 경험을 생동감 있고 의미 있게 하려고 노력하다.
다음으로, 이것이 밥의 관점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알리다.
문법 기교를 이용하여 밥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다.
연설의 회의실이 시끌벅적하다' 는 대신' 밥은 주변 온도를 느끼고 연설을 잘해야 청중의 열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을
밥만이 그 자신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독자들은 Bob 을 통해 관점을 보고 Bob 의 인식을 잠그는 것을 알고 있다.
전문 작가는 외부 환경 (열, 붐비는 군중) 과 생각 (Bob) 을 결합하여 [인]: [과] 의 연결을 구축하고, Bob 의 관점을 통해 Bob 의 내면의 생각을 이해한다.
외부 세계를 관찰함으로써 저자는 시점 캐릭터의 내적 사상과 동기를 이해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독자에게 그의 이 시점 캐릭터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밥은 연설을 두려워합니까? 두려움? 자만? 이때 밥의 모든 반응은 그의 성격 특징을 반영했다.
내러티브 각도를 고정하고 강조하면 문제를 줄이고, 이야기를 현실 세계와 더 닮게 하며, 독자가 당신의 역할에 공감하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밖에도 독자에게 시점 캐릭터의 진면목을 알릴 수 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이 역할은 그가 거짓말을 하지 않고 자신을 속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작가는 이 생각이 함부로 도망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밥이 여전히 관점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그의 보스 맥스가 밥의 발언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맥스가 그의 발언을 걱정하기] 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맥스의 관점에서 일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대조적으로, 당신은 [그가 연단으로 향할 때, 밥은 맥스의 연설에 대한 걱정을 떠올린다] 또는 [그가 연단으로 향할 때, 밥은 맥스가 걱정하는 얼굴을 볼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우리는 독자들에게 맥스가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여전히 밥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관점 서술은 이야기를 쓰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서술 관점을 어떻게 훈련시켜 고정할 수 있습니까?
자신의 소설 몇 페이지를 찾아 빨간 펜으로 캐릭터 이름 (A) 아래에 밑줄을 긋고 말마다 캐릭터의 관점을 표시한다. (예를 들어 그가 본 것, 그녀가 생각한 것, 그가 들은 것, 그가 느낀 것, 그녀가 가고 싶은 것).
각 문장에서 역할 B 의 관점 표시 (보고, 보고, 듣고 ...) 두 개 이상의 관점을 발견하면 필요한 경우 다시 작성하여 단일 관점을 유지합니다.
소설 쓰기에 있어서 관점을 파악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네가 관점을 잘 파악하지 못한다면, 너의 독자는 이 이야기가 무엇인지 잊을 것이고, 너 자신도 잊을 것이다!
14 입니다. 당신의 독자에게 설교하지 마세요: 더 의미 있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당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세요.
15 입니다. 캐릭터가 독자에게 설교하게 하지 마라: 대화를 어색한 배경 정보로 만들지 마라.
16 입니다. 인물에게 채팅을 시키지 마라: 구어 대화에 목적이 있다.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는가? 등) 을 참조하십시오.
17 입니다. 인물의 각양각색의 대화를 너무 화려하게 하지 마라. 대화를 평탄하게 쓸 수 있다면 각종 비속어를 쓰지 마라.
18 입니다. 캐릭터의 감정을 잊지 마라: 캐릭터의 사상, 감정, 감정으로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라.
19 입니다. "듣자하니 ..." 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20. 자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당연하게 생각하지 말고, 작은 실수라도 독자의 마음 속에 있는 접근성을 망칠 수 있다는 증거를 요청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1 입니다. 관찰과 기록을 멈추지 마라: 수시로 관찰하고 기록하여 너의 서술 기교를 단련하라.
22. 장면 프레임워크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1) 이 장면에서 주요 인물이 달성하고자 하는 눈앞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2) 목표를 적어라.
(3) 이 장면에서 발생한 문제를 다른 곳에 적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여부를 적어라.
(4) 목표가 확정되면 캐릭터와는 반대되는 또 다른 두 번째 사람을 데려옵니다.
(5) 이 두 역할 간의 충돌을 설계하십시오.
(6) 장면을 기록하다.
(7) (다리) 풍경이 잘 쓰여지지 않은 것은 이 장면에서 제기된 질문이 좋은 답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23. 악어를 공기 창문에서 던지지 마라. (갑자기 하늘에서 날아오지 말고 충돌을 위해 충돌하지 마라.): 재미있는 사건은 이야기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24. 캐릭터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의 감정에 따라 판단한 결정" 을 제공하여 캐릭터가 그의 이야기 목표를 추구하게 하세요.
25. 안개 속을 헤매지 마라: 너의 이야기의 방향을 결정하고 꽉 잡아라.
26. 태백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작품이 분명하고 강력하며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도록 하세요.
27. 자신을 비판하지 마라: 창조적 사고를 자유롭게 발휘하도록 해라.
28. 네 엄마가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마라: 외부 세계가 어떻게 생각하든 자유롭게 창작해 주세요.
29.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마라: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독자가 느끼고 싶은 것은 작가의 열정과 감정이다.
30. 클럽 (요리 시장) 에 문의하지 마세요. 불필요하거나 쓸모없거나 무의미한 제안은 피해주세요.
3 1 입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32. 시장을 쫓지 마라.
33. 고조하지 마라: 자부심이나 냉소를 작품에 쓰지 마라 (예:' 부패' 와' 일본인')
34. 당신의 아이디어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다리): 이야기 속의 작은 아이디어에 여러 가지 가능성을 주세요. 사용하지 말고 버리세요.
35. 급하게 끝내지 마라: 피하는 방법
(1) 쓰고 좀 쉬세요.
(2) 이야기 확인: 이렇게 끝나는 공간 제한이 있습니까? 이 이야기는 당신의 개요와 일치합니까?
(3) 처음부터 이야기를 꼼꼼히 읽어라: 동시에 읽고 고정해서는 안 된다. 변경된 곳을 표시하고 가능한 해결책을 언급하기만 하면 된다 (환경을 바꿔 책상 밖에서 읽는 것이 좋다).
(4) 다 보고 나서 수정해 보세요.
(5) 이야기의 시작을 재점검한다.
(6) 서술 시각의 역할이 혼동되는지 점검한다. 1 차 서술 시각으로 캐릭터를 확립해야 한다.
(7) 이야기의 시간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때로는 일주일에 2 주 수요일이 있습니다 ...
(8) 캐릭터를 재검토하는 동기: 캐릭터는 무엇을 추구하고 싶습니까? 왜요
(9) 너무 많은 우연의 일치를 찾는다: 캐릭터가 원하는 것을 허공에서 떨어뜨리지 말고, 그가 시도하게 하고, 다시 얻게 하라.
(10) 각 장의 끝을 봅니다.
(1 1) 전체 이야기의 합리성을 생각해 보십시오. 캐릭터가 작가가 원하는 역할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오히려 캐릭터의 합리성에 위배됩니다. 역할과 동기가 합리적인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12) 확인 완료: 이야기는 질문으로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이 있습니까?
36. 너의 편집자를 과대평가하지 마라. 원고는 통일해야 한다: 컴퓨터 원고는 인쇄방식으로 조판해야 한다.
37. 포기하지 마세요.
38. 그냥 거기 앉아 있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