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달을 쫓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달을 쫓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에게 달은 피할 수 없는 주제이다. 우선, 그것의 가장 중요한 수집 요소는' 힘의 달' 과' 숭고한 달' 이라고 불리며 우주선 오디세이의 동력원이다. 둘째, 여행의 종점은 달에 있고, 달에는 달의 나라, 달 뒤의 국가, 달 뒤의 나라 등 세 장의 탐험지도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 긴 여정에서 ('오디세이' 의 확장 의미는 장거리 탐험의 이야기), 우리는 어떤 세상에서도 달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맑은 날에도, 마치 항상 우리에게 공주를 구하러 가라고 일깨워 주는 것 같다. 많은 예술 풍격이 우수한 게임과 마찬가지로 바이스처럼 예술적 조예가 없는 사람에게도 스크린 샷이 좋은 풍경이지만, 미중 부족한 것은 각 스크린 샷에 빨간 모자를 쓴 수염 아저씨를 무작위로 첨가한 것이다.

오늘, 일반 게이머로서 이 게임에서 달이 받쳐주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드리고, 이 문장 읽는 친구들과 이 간단하고 아름다운 감동을 나누도록 허락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털솥

모자국, 본명 데블론 (이 이름은 사전에서 무작위로 뽑은 세 개의 불행한 한자처럼 무작위적) 은 게임 주인공 중 한 명인 케이피의 고향이자 우리가 게임에 들어간 후 방문한 첫 번째 세계다. 모국은' 초심마을' 으로서' 순간적으로 게이머를 끌어들여 놀다' 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그래서 이 순간, 우리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둥글고, 가장 밝고, 가장 노란 달을 보았다.

흑백테마의 배경에 황금빛, 포만함, 심지어 왜곡된 달은 갓 솥에서 나온 바삭한 사오빙 (미끈미끈한) 처럼 눈부시게 매력적이다. 창백하고 어둠이 달빛 아래에서 그렇게 단조롭지 않은 것 같다. 그것은 이 깊은 밤을 비추고, 이 관문의 종점인 모자를 쓴 백탑을 생각나게 한다.

게임 지도는 줄곧 닌텐도의 강점이다. 이런 플레이어가 스스로 탐구하는 큰 장면에서, 너는 반드시 어떤 상호 작용 지점 근처에서 시야 범위 내에서 다음 상호 작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눈부신 명월도 이런 생각 아래 걸작이다. 그것은 환경과 하나가 된다. 이보다 더 자연스럽고 눈길을 끌 수 있다는 암시가 또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마리오가 철사에 뛰어올라 카피와 함께 미지의 먼 곳으로 행진했을 때 달이 앞에 걸려 있었다. 추운 밤하늘은 깊고 어두웠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반짝이는 전기 기둥, 전기가 된 마리오와 거대한 달이었다. 이 장면은 사실 매우 의미가 있다. 플레이어의 전체 여정을 요약합니다. 우리는 빛이 되어 어둠의 장애물을 뚫고 의연히 승리의 앞을 향해 달려가야 한다. 종점은 달이다. 달에 비해 먼 곳의 어두컴컴한 목적지는 단지 중계소일 뿐이다. 이 장면의 다음 순간, 게임의 제목이 튀어나왔는데, 이것은 우리의 모험이 이제 막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예고하고 있다.

폭포의 나라

다나버라는 폭포국은 햇빛이 잘 드는 곳이고, 폭포변에서도 무지개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런 환경에서 달은 더 이상 주인공이 아니다. 그러나 구름이 감돌고 있어도 볼 수 있다.

폭포는 게임의 두 번째 관문이며, 난이도도 많이 증가했고, 게임의 지도도 약화되었다. 이때 우리가 제 1 세계에서 파악한 길 찾기, 싸움, 수수께끼 풀기 경험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이때 거대한 폭포가 무지개를 가지고 우리에게 다가와 달빛과는 다른 또 다른 미감을 선사하고, 옆면에서도 햇빛의 매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폭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결국 강렬한 햇빛은 사람을 직시할 수 없게 한다. 참, 망원경으로 태양을 몇 초 동안 확대하면 카피는 "태양을 직시하지 마라! 눈에 좋지 않아요! " 。

폭포국은 거대한 공룡 화석과 무성한 초원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이상한 적과 기관들도 여기에 나타난다. 모자국은 조작교수일 뿐 폭포국은 박스장의 원소로 이 게임의 진정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할 수 있다. 무궁무진, 끝없는,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이 관문에서 우리는 오디세이호를 발견할 것이다. 우리는 모국에서도 같은 유형의 우주선을 본 적이 있다. 바로 흰 돛을 이고 하늘에 떠 있는 모자 모양의 우주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은 게임에서 중요한 교통수단이다. 게임에서 우리는 기념품을 사서 그것을 장식할 수 있다. 여행가방에 라벨을 붙이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처럼 공주를 구하는 모험을 많이 겪었지만 우리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여행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이것은 우리 게임에 약간의 홀가분함을 더해 주는 것이지, 재촉당하는 것처럼 서둘러 공주를 구하러 가는 것이 아니다.

사막의 고향

아치니아의 출발점에서 달을 보면 마침 이곳의 표지판을 볼 수 있다. 공중에 떠 있는 거꾸로 된 피라미드는 이곳의 주제가 이집트 스타일이라고 착각하게 한다. 사실 근처에서 이 가지각색의 건물을 보면, 그것이 멕시코 스타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피라미드의 모양은 멕시코 피라미드 스타일에 더 치우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폭포국과는 달리, 사국은 복잡한 지형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고, 그 대신 넓은 면적의 연속적인 모래언덕으로 대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같은 곳에서 몇 바퀴 돌면 동남북서쪽을 분간할 수 없고, 걸어도 어느 다리를 먼저 가야 할지 모르겠다. 닌텐도도 지형이 너무 크다는 것을 알고 있어 전선과 라이더버스 (도둑처럼 빨리 달리는 돌사자 한 마리) 를 배치해 플레이어가 사막에서 빠르게 행진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사실 좀 개방적인 세계의 탐구이자 닌텐도에 대한 진일보한 지침이다. 우리의 다음 지도는 이렇게 커질 것이다. 플레이어가 빨리 적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호수 지역

데레시 계곡의 암벽은 웨딩드레스처럼 겹겹이 쌓여 있는데, 이곳은 웨딩드레스 생산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지상 건물은 그리스 로마 스타일로 아틀란티스 스타일을 만들고 싶다고 느꼈다 (수중에도 같은 스타일의 부서진 벽이 있기 때문).

그러나 호수의 나라이기 때문에, 중점은 틀림없이 호수 위에 있을 것이다. 초승달이 이미 절반 이상 떨어졌다는 것은 아니다. 호수에 달이 전혀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게임은 목표를 약화시키고 플레이어가 지도에 더 잘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호수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다. 햇빛이 호수를 통해 치마 같은 부드러운 빛을 형성하여 현실에서 볼 수 없어 디자이너의 상상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호수에는 각양각색의 물고기와 야오희를 닮은 해룡이 있어 함께 수영하고 싶어 한다. 물론 퍼즐 자체도 마리오 시리즈 게임의 고전적인 적 거품 물고기가 들러붙어 아름다운 환경이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삼국

Smimgating (이 이름은 너무 어색하다) 은 우뚝 솟은 나무들이 가득한 정글이다. 정글을 건널 때, 우리는 이것이 야생 우림이라고 착각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서 올려다보았을 때, 놀랍게도 이 정글은 거대한 유리 온실에 뒤덮여 있었고, 밖에는 설산, 발밑에는 흰 꽃이 덮여 있었다. 알고 보니 이것은 무지막지한 정글이 아니라 누군가의 화원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원의 주인이 돌아가셨을 수도 있고, 원예기계가 녹슬기 시작했고, 여기에 오래 머물렀던 원예 로봇도 자기 나라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예, 원예, 원예, 원예, 원예, 원예, 원예)

운지국

숲의 나라를 지나는 플레이어는 이미 게임의 기본 조작과 일과를 장악했다. 닌텐도의 관례에 따르면, boss 관문을 벗어나야 할 때이다. 그래서 우리는 글렌다 머크, 폐허로 파괴된 구름 위 나라로, 쿨한 패주와 겨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국가라고 하는 것은 억지다. 중간 보스관인 구름의 국지도가 작아서 수집한 원소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boss 실에서 무언가를 찾고 싶다.)

하지만 달이 다시 둥글어 완전한 원이 되고, 색이 좀 더 짙어지고, 크기가 좀 커져 우리가 목표에 가까워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대한 구름 아치가 달을 비추고 있고, 하늘에는 꽃잎 같은 구름이 가볍게 떠 있다. 가이드북에도 적혀 있습니다. 달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나라로, 달상을 대표하는 도안이 땅에 그려져 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 대한 또 다른 경고일 수 있다: 너의 관광을 잊고 공주를 구해라! 하지만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누가 신경 쓰냐.

잃어버린 나라

잃어버린 나라는 잃어버린 섬이라고 불리는데, 국명처럼 들리지 않는다. 구름의 나라 전투에서 우리는 바람을 피운 쿨패에게 구름에서 떨어져 이 무인도에 떨어졌다. 숲의 나라보다 이곳의 종들이 더 많아 진정한 야생정글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잃어버린 나라는 보라색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는 마리오 시리즈의 고전적인 요소인 독수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방은 죽음의 숨결을 머금은 독수였지만, 섬 석양의 잔광은 유난히 아름다워서 좌절감을 약화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때 하늘을 다시 보면 달은 여전히 완전한 원이지만, 이미 매우 멀어졌다. 하늘에 새까맣고 빽빽한 구름을 보면 앞길이 멀고 목표가 아득하고 마음이 시큰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게임도 2 단계에 이르렀고 난이도가 높아졌다. 플레이어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은 쿨한 패주의 부하뿐만 아니라 지도의 원생동물과 지형도 위협한다. 이전의 보스전이 전통전법의 시험이라면, 잃어버린 나라는 조작기술의 시험이다. 여러 가지 시련을 겪으면서도 플레이어의 기술도 많이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도시 국가

도시의 이름은 뉴타운이라 이름만 들어도 원형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그래서이 소위 "국가" 는 실제로 도시와 더 비슷합니다. 일본의 소위 "국가" 가 마을과 더 비슷하다고 느낍니다.

메트로폴리탄 국가' 는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를 홍보하기 위해 힘써 만든 지도다. 마리오와 이곳 주민들의 춤에 관한 홍보 영상이 있다. 최초의 마리오 게임' 대금강' 장면에는 다양한 관련 쿠키영상 들이 있다. 시장 본인은 대금강리의 구원 대상이다. 그녀는 주제곡' JumpUp, 톱스타' 를 부를 책임이 있다. , 가장 중요한 수준입니다.

시내에 세 번 있다.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처음 들어갔을 때,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빽빽한 비구름이 하늘을 가리고, 달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첫 보스 이후 메트로폴리탄국은 본래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때 다시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면 일월 동휘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다. 아래에 비행기가 남아 있어 비 온 후의 편안함이 플레이어의 마음을 편하게 했다.

세 번째는 발전소가 수리된 뒤 메트로폴리탄에서 경축행사를 시작한 것으로 FC Mario 의 클래식 게임 운영을 회고하는 것과 같다. 동시에, 우리는 하늘에서 크고 밝은 달과 끊임없이 폭발하는 현란한 불꽃을 볼 수 있다. 이때 목표가 더욱 가까워졌고, 시끌벅적한 군중과 폴린 시장 노래의 주제곡도 선수들이 전진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하지만 이때 여정은 절반밖에 가지 못했다.

해양왕국

Choine 의 상징은 맹세의 물이다. 샘물이 바다 속의 샘에서 하늘로 뿜어져 나와 네 개의 호형 물줄기를 형성하여 거대한 유리잔에 모였다. 이곳의 스타일은 하와이와 비슷해서 해변과 휴가객들로 둘러싸여 있다. 달이 물줄기 아래에 걸려 은은하게 은은한 무지개를 볼 수 있다. 왼쪽은 석양의 경사지다. 이 장면은 사람들이 해변 의자에 누워 잠을 푹 자도록 하려는 것이다.

물론 모래사장 부분뿐만 아니라 많은 수중 장면도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깊은 도랑으로 잠수하여 탐구할 것이다. 이곳에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의 최초의 수중 관문을 생각나게 하는 산호도 많다. 동굴에 사는 거대한 장어, 엉덩이에 물을 뿌리는 다시마정과 불가사리 (이 물건의 정식 명칭은 쿵후) 와 같은 적들도 많기 때문에 수중의 장면도 아름답지만 플레이어는 볼 마음이 없다. 그냥 도망칠 뿐이다.

설국

파다불은 빙하 아래에 숨어 있는 나라이다. 이곳 사람들은 온몸이 털로 덮여 있어, 분명히 추위를 탄다. 물론 얼음굴에 사는 사람은 달을 볼 수 없고 보고 싶어도 감기에 걸릴 수밖에 없다.

눈송이와 차가운 빙하, 이 시점에서 달이 점점 불완전하게 변해 전방에 위험이 있음을 예고하는 것 같다.

이 층의 관광 장면은 모두 크지 않아 대부분 공식 관문이다. 닌텐도는 이전에 그렇게 많은 관광지 지도를 거치면 심미피로만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물론 플레이어가 정말 심미적인 피로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관문은 게임의 재미를 더욱 중시하고, 드라이어, 예를 들면 스케이트, 지방특색 대회와 같은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배치했다.

미식가의 고향

요리국인 볼보노는 거대하고 알록달록한 화산 기슭에 위치해 있어 열기가 김이 모락모락 나고 심지어 달의 가장자리를 왜곡시켰다. 수시로 끓는 시럽을 뿜어낼 수 있는 이 화산에 직면하여 요리국 사람들은 전혀 개의치 않고, 심지어 그 열량으로' 복 스튜' 를 만들었다. 주변 건물의 스타일을 보면, 원형은 베수비오 화산에 의해 파괴된 폼페이 고성인 것 같아 아이러니하다.

이전의 잃어버린 나라와 마찬가지로, 어떤 액체는 만지면 죽는다. 뿐만 아니라, 적들 중에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뜨거운 케첩으로 폭발하는 익은 토마토도 있다. 마리오는 그것을 만지자마자 비명을 지르며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마그마 속으로 쉽게 뛰어들어 조작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예전에 국가의 주제는 자연 풍경이었고, 요리국가의 주제는 요리였다. 당연히 모든 것이 이 두 글자를 위해 봉사해야 하는데 디자이너가 좀 지친 것 같아요. 이곳의 산은 화산암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위에는 하얀 소금이 덮여 있고 광장에는 거대한 과일과 채소가 진열되어 있다. 파괴될 수 있는 바위는 단단한 치즈이다. 마리오 시리즈의 고전적인 강적: 별명인 Draven 의 망치 형제 (Draven 은 항상 도끼를 던지고, 망치 형제는 망치를 던지고) 도 망치를 내려놓고 냄비를 들었다. 해머형 홍타로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포로국가

우리가 국내 위기를 해결하고 쿨패왕을 계속 추격할 때, 쿨패왕이 갑자기 나타나 호로비아의 마룡을 지휘하며 우리를 충돌시켰고, 우리는 불가피하게 마룡과 전쟁을 일으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함락국의 스타일은 매우 강한' 큰일 이전의 보스전' 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거대한 마룡이 무너진 탑에 도사리고, 구름에서 퇴색한 달을 등에 업고, 구름이 용솟음치며 뒹굴며, 사방은 날으는 박쥐. 달은 게임의 최종 목표를 상징하며, 마룡은 우리와 목표 사이에 날개를 펴서 장벽처럼 가로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만약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려면, 우리는 반드시 이 장애물을 넘어야 한다. 이 등급의 보스전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보스전이다. 쿨파 패왕과의 마지막 결전보다 더 어렵다. 쿨패왕은 샌드백으로 멋져요.

쿨 패왕 왕국

쿨패왕의 나라는 쿨패왕 성이라고 하는데, 나는 좀 농담을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정말 좋다고 합니다. 전체 장소는 일본식 스타일입니다. 일본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가진 물건을 만드는 것이 정말 편리하다. 심지어 닌텐도 자신의 알을 섞었다. 제가 볼 수 있는 것은' 닌텐도' 라는 글자가 새겨진 프랑스 이불을 여기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이드북은 이곳의 산업이 화파라고 합니다. 닌텐도는 화파로 가족사업을 시작한 후 다른 일을 시작했다.

색깔의 구름이 거대한 달을 가리고 목표가 지척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은 게임 전체에서 두 번째 노란 달이다. 이 가지각색의 구름은 우리의 머리뿐만 아니라 우리의 발밑에 있다. 구름 위에 세워진 일본식 성으로 강렬한 일본식 배경 음악과 흔들리는 깃발이 우리를 재촉하고 있다. 하지만 너무 어려워요. 벽 밖에 많은 기관이 설치되었는데, 심연은 바로 우리 발 밑에 있다. 우리는 딱따구리 한 마리에 자신을 붙이고, 입으로 외벽에 박고, 탄환, 펙, 탄환, 펙 등을 통해 움직일 수 밖에 없었다. 잠시 집게를 가지고 놀았더니, 우리의 마음은 참을 수 없었고, 손바닥은 온통 땀투성이였다. 우리는 두 번째로 집게를 가지고 놀고 싶지 않다.

달나라

달의 나라는 달콤한 운석 구덩이, 토끼 운석 구덩이, 최종 운석 구덩이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난이도가 커져 도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즐겁게 놀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단지 점점 더 어려워질 뿐, 지형 스타일에는 차이가 없다.

우리가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목표달에 발을 디디디디디뎠을 때, 이곳의 모든 것이 우리가 지구에서 본 것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회색 황무지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평선 위의 태양은 여전히 눈부시고, 멀리 서 있는 결혼식의 전당은 우리 여정의 종점이다. 곧 통관을 하려고 하는데, 이때 갑자기 마음이 좀 허술해졌다.

이때, 우리 고향을 돌아보자: 지구, 우리는 거대한 지구가 바로 우리 뒤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때 이 푸른 행성은 태양의 광채를 반사하고 있어 눈부시고 아름답게 보인다. 그때서야 우리는 이번 오디세이의 여정이 길긴 하지만 여정이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오딧세이) 길을 따라 행복, 공황, 외로움이 있습니다. 이에 비해 결말은 한 가지 형식일 뿐이다.

버섯 왕국

통관 후 새로운 지도' 복숭아공주 성' 을 잠금 해제할 것이다. 이곳 주민들은 교인처럼 복숭아꽃 공주를 사랑합니다. 물론 마리오도 매번 악마처럼 그녀를 구했다. 세계관의 퇴고를 견디지 못하다. 마지막 탄갱이 통관되면 성에 모자를 쓰고 모자와 상호 작용하면 불꽃놀이를 할 수 있다.

복숭아꽃 공주의 성은 마리오 시리즈에 여러 번 등장해 모양이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빨간 지붕이 있는 유럽 성, 분수, 정원. 만약 당신이 N64' 슈퍼메리' 나 복숭아공주 성이 있는 다른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이 장면에 낯설지 않을 것이며, N64 에는 쿠키영상 등급이 하나 더 있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 너는 전임 사장과 싸울 수 있다. 지도 장면의 적들은 밤밖에 없고, 다른 세계의 많은 친구들이 여행을 온다. 우호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지도로, 집에 돌아오는 느낌을 준다. 달이 아직 하늘에 걸려 있지만 지금은 평상심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라벨

우리가 이륙할 때마다 달은 우리와 함께 있는데, 마치 촉수가 닿을 수 있을 만큼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다. 우리가 줄곧 달을 쫓을 때, 여행 중의 아름다운 경치를 간과할 수 있을까? 하지만 내가 게임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감상하든 말든, 나는 그것이 나를 감동시킨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게임 주제곡의 가사인' You'restillour 1upboy' 처럼 세상은 우리를 성인으로 핍박하지만 닌텐도는 항상 아이처럼 우리에게 익숙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