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조카이리가 전행하는 병음은 어떻게 읽고 기록합니까?
조카이리가 전행하는 병음은 어떻게 읽고 기록합니까?
2, 잔디 c o
3. 리 리 리
4. 인감 인쇄
5. 라인 xíng
해서체, 한자의 서체, 일명 해서체, 해서체, 진적, 해서체라고도 한다. 그것은 예서에서 점차 진화하여 더욱 단순화되고, 더욱 수평적으로 수직적으로 되었다. "사직" 이라는 책은 "모양이 네모나고, 필법이 곧고, 본보기가 될 수 있다" 고 해석한다. 이런 한자 글씨체가 정확하다는 것은 현대에서 유행하는 필기 정자법 한자이다.
구조적 특징:
1, 갈 준비
안진경은' 장장장사 필법 12 의 의미' 에서 "재미가 길고 필치가 짧아 정신이 남는다. 그림이 부족하다" 고 말했다. 즉, 글쓰기의 획과 구조는 함축적이어야 하고, 획은 짧고 재미있어야 하며, 그림이 부족하지만 감정이 충만해야 하며, 운동의 힘은 함축적인 획에 숨겨져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기세를 취하고 출발을 기다리는 기세가 있다. 당대의 해서체 대사인 안진경은 가장 잘 쓰이는 사람이다. 그의 책은 큰 글자본의 마고모선단 이야기로 대표할 수 있다. "소리", "뒤로", "천", "시간" 이라는 몇 글자는 끝이 길지 않지만 미묘하고 힘이 있다. 그가 예서의 구조와 기세를 해서체에 잘 활용한 결과다.
2. 빈 칸 채우기
해서체는 충만하고 조화롭게 써야 하며, 필요한 경우 일부 한자의 구조에 대해 적절한 조정을 해야 한다. 빈칸을 채우는 목적은 단어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자의 구조를 녹여 빈 칸에서 확장, 마이그레이션, 보충, 보완을 하여 전체 단어 구조를 허실상생하는 묘한 효과를 내는 것이다.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여섯 권의 원리를 숙지하고, 책을 함부로 뒤적거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추 suiliang 의 "음과 푸 징", "성자", Yan Zhenqing 의 "동방삭 짱" 과 "풍자" 가 있습니다.
3. 신축율
수대 고승지국은' 성의송송' 에서' 기와로 돌아가 남겨 두어라',' 변하여 축소한다' 고 말했다. 그의 뜻은 한마디로 같은 종류의 획은 반복하지 말고, 남겨두고, 늘이고, 수축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반복되는 두 개의 악센트는 반드시 수축하고 뻗어서 변화의 아름다움을 가져야 한다. 부수와 구조 단위에도 신축적인 변화가 있어 단어의 구조를 변화의 아름다움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4. 전위
서예 창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조의 예 (예:' 수',' 가을') 는 좌우 이조가 있다. 상하 구조에' 거위' 라는 글자를 쓰다. 어떤 사람들은 원문이 이루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해서체의 흔한 시각 습관을 깨고, 다른 자세를 취하고, 재미를 더하고, 변화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 증가 또는 감소
서예의 창작은 서예가가 속물에 의한 인물 설정에 대한 요구로, 절약을 하거나 복잡성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평평하고 깔끔한 것을 깨고 밀도감을 높였습니다. 반면에 인물의 심미 전환은 시각적 역차를 일으킨다. 물론 일정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은 분수가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