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문어문에는 어떤 단어가 온다는 뜻입니까?
문어문에는 어떤 단어가 온다는 뜻입니까?
그녀' 는 현대 중국어에서 흔히 사용되는 인칭 대명사로, 제 3 자의 여자를 가리킨다. 중국 고대에는 이 단어가 없었고, 단지 1920 년대에야 나타났다.
고대 중국어에서 제 3 인칭은 목적어로 "의" 글자로 표기한다. 나중에 백화문이 일어섰고,' 화자' 는 제 3 인칭 대명사로 남자, 여자, 무엇이든 가리킬 수 있다.
오사전후 일부 문학 작품들도' 이' 라는 글자로 여성을 지칭하는데, 예를 들면 노신의 초기 작품과 같다. 19 18 중국의 신문화 운동 초기의 중요한 작가, 저명한 시인, 언어학자 유반농이 처음으로' 그녀' 라는 단어를 제시하여 3 인칭 여성을 지칭했다.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다. 그녀' 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봉건 보수세력의 공격과 반대에 부딪혔지만, 곧 민중의 인정과 칭찬을 받아 널리 사용되었다. 각종 사전도 이 단어를 수록하여 당시 문화계가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뉴스가 되었다.
유반농은' 그녀' 라는 글자를 만들어 이전의 문어 3 인칭 혼란을 종식시켜 조국의 언어를 정화하고 풍요롭게 했다. 노신은 유반농의 창작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그녀' 자의 창작은' 대전투' 라고 불렀다.
둘째, 두 번째 사람은 대칭이라고도 하며, "엘, 유, 여자, 만약, 나이, 그리고" 로 자주 쓰인다. 보통 "당신, 당신, 당신, 당신, 당신" 으로 번역됩니다.
탈출기: 7. 2 안은 감히 경거망동한다! 석유인-네가 감히 나의 화살을 경시하다니! "둘" 자는 문장의 첫머리에 쓰이며, 그를 대신해서 기름을 파는 노인을 지칭하는 데 쓰인다. 그것은 주어로' 너' 로 번역되었다. 8. 너의 내면의 견고함은 뚫을 수 없다.
"우공 일산"-너의 사상은 매우 완고해서 바꿀 수 없을 정도로 완고하다. "예" 라는 단어는 문장의 맨 앞에 쓰이며, "검색" 을 의미한다.
9. 아들이 말했다: "그 게 뭔지 알아?" " 공자의 논어 10 편-공자가 말했다. "종야,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준 모든 것을 너는 다 이해했니?" "여자" 라는 단어는 문장에서 동사 "가르침" 후 "가르침" 의 목적어로 쓰인다. "종우" 가 아니라, 번역하면 "너" 입니다.
10, 국내 농민이라면, 뭐? 진섭세가-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위해 밭을 갈기 위해 고용된 사람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루' 는 문장의 첫머리에 진섭을 대표하는 데 쓰인다. "너" 에 해당한다.
1 1,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족제사는 잊을 수 없다. 육유의 수아-네 왕의 군대가 중원을 평정할 때 이 좋은 소식을 네 아버지에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라.
문장 중의 "나이" 는 대명사, "너의 것" 이다. 12, 그리고 옹귀야, 네가 귀를 다시 세고' 짜기' 를 한 이상, 네 아버지가 돌아오시면 반드시 너를 찾아 결판을 낼 거야.
"아이" 는 대명사 "너" 이다. 셋째, 제 3 인칭은' 그가 말했다' 라고도 하는데, 주로' 그, 그, 알' 이라는 단어를 포함한다. 그것들은 사람을 지칭할 수도 있고, 대체할 수도 있고, 사용법이 비교적 유연하며, 보통 "그의 것, 그의 것, 그들의 것" 등으로 번역된다.
예: 13, 상대방이 기진맥진해서 내가 수익성이 있어 극복할 수 있다. "카오 토론"-그들의 사기가 낮고 우리의 사기가 왕성해서 우리는 그를 물리쳤다.
여기서' 비' 와' 직선' 은 대명사로, 제나라의 군대를 가리키는 데 쓰이며,' 그들' 에 해당한다. 14, 아내는' 우공이 일산' 이라고 말했다. 아내는 의문을 제기했다.
"아내" 라는 단어가 대신하는 아내는 "그의" 로 번역된다. 15. 북방에서 나를 모욕하는 대신들을 모욕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들의 도움으로 그것을 죽이려 한다. 북방에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는데, 너의 손으로 그를 죽이려 한다.
문장의 끝에 있는' 의' 는 대명사로,' 굴욕신' 대신' 그' 에 해당한다. 자기 호칭, 즉' 자기 호칭' 에 대해 자주 쓰는' 자신',' 자아' 등의 단어는 모두' 자아' 로 번역될 수 있다.
예: 16, 운조로부터 진란을 피하다. 도화원기'-제 선조가 진나라의 전란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했는데 ...' 자아' 는 자신을' 자아' 라고 부르는 것이다.
1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자아" 라는 단어는 "자아" 를 의미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 다른 별명이 있다. 다른 사람을 부르는 것이다. "사람" 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하면 "다른 사람" 과 "다른 사람"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 18, 득실을 앓지 말고 득실을 앓아야 한다. 논어-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봐, 내가 재능이 없을까 봐 두렵다.
이곳의' 사람' 자는 별명이다. 19, 오늘 큰 공헌을 한 사람을 타격하는 것은 불공정하다.
홍문연-지금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을 죽이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사람" 이라는 단어를 "집" 이라고 합니다.
첫째, 1 인칭은' 자칭' 이라고도 불리며,' 나, 나, 유' 등, 제왕의' 나',' 고아' 등을 자주 사용한다. "정인이 신발을 샀어요."-저는 이미 신발을 받아서 "사이즈를 까먹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 는 "나" 대신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 2. 저는 제 아들을 잘 압니다. 그래서 내게서 멀어요. 아무 말도 하지 않아요.
"로스트"-네가 나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지만,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 는 화자 대신 문장 끝에 목적어로 쓰인다.
3. 들을수록 슬퍼요. 뱀 포수는 말했다-나는 들을수록 슬프다.
"유" 는 말을 잘 듣는 사람, 즉 류종원을 주어 () 로 사용하는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4, 동팅 레이크 에서 baling 승리.
"악양루기"-내가 본 바릉의 아름다운 풍경은 모두 동정호에 집중되어 있다. "유" 라는 단어는 "나" 가 아니라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
5, 나는 천자야, 너 말 할 줄 알아? -나는 한 나라의 군주인데, 번복할 수 있습니까? "나" 는 황제가 자칭하는 "나" 이다. 6, 독방에 공명이 있고, 물고기에 물이 있다. "융중쌍"-나는 물고기가 물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공명이 있다.
"고아" 라는 단어는 유비가 주어가 아니라 문장의 첫머리에 쓰인다. 경어의 경우, "군, 아들, 공, 경, 선생, 주인, 한 발, 폐하, 각하" 등이 있습니다.
탈출기: 20. 너의 실력으로 태행, 오왕 등 군수 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는 없다. "우공이산"-당신의 빈약한 힘으로, 당신은 규부 같은 작은 토구를 평평하게 할 수는 없지만, 태행과 오왕 두 개의 큰 산에 대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2. 문어문에는 어떤 단어가' 예'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까?
적벽전: "사람들은 말을 젖히고, 물은 바다로 돌아간다." 2 와 견줄 만하다.
"조기는 제왕 서서를 풍자한다": "서공은 아름답지 않다." 3 너 너; 너의 것.
홍문연: "~ 인생길이 멀다." "뱀 포수는 말했다:" 더 많은 옷, 더 많은 옷. 클릭합니다
4 이렇게 여기 있습니다. "지환 김문시": "받는 것 ~ 원하는 것 ~ 원하는 것, 나무에 가깝고 물고기도 구하라."
(5) 에 관해서는. "지환 김문시": "사람아, 변하지 않는 생산은 없다. 항심이 없기 때문이다."
6 만약 만약. "요리의 전쟁": "스스로 스승에 잠입하면 나라가 얻을 수 있다."
7 또는 아니면 ... 한서? 식기: "병역이 있을 때 ~ 물과 가뭄, 백성은 졸리지 않는다."
8 인 것 같습니다. 그런 것 같아요. 복숭아화원: "산에 작은 입이 있는데 빛이 있는 것 같아요."
⑨은 형용사로 쓰이는데,' 모습 ...' 을 의미하는데, 번역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시경? "멩": "오디 떨어지지 않았다, 그 잎은 뚱뚱 할 수있다 ~"
만약 그것이 나무 꽃과 같다면. 고대 나무 신화 속의 나무 이름.
해가 지면 태어나고, 푸른 잎에 붉은 꽃이 핀다. 시간이 천국과 함께 있다면.
때, 4 시에; 행운을 빕니다. 2. 이때.
3. 그때. 만약 그것이 여러분들에게 속한다면 말이죠.
그래도' 그렇다' 면. 그래서.
만약 두영 조의 꽃. 나무의 꽃이라면.
문어문에서 어떤 단어가' 나' 를 나타냅니까? 중국어에서는, 나는 너무 많은 표현이 있다. "나" 를 제외하고, 예로부터 사용 및 사용 중인 것은 대 (), 무 (), 우 (), 우 (), 우 (), 우 (), 안 (), 기타, 소인 (), 꼬마야 (), 재능 (), 노을 (), 나 자신, 종, 바보
신분이 다르다는 것은 다른 것을 의미한다. 나는 과부, 외로움, 나는 계곡이 아니다. 나는 애가이다. 나는 신하다. 나는 신하다. 나는 하관이다. 나는 샤오관이다. 나는 소년이다. 나는 대장이다. 나는 총독이다. 나는 잘생긴 사람이다. 나는 노비이다. 나는 아버지이다
신분이 다르고, 자칭 남달랐다. 일반적으로 자신을 비천하다고 부르지만, 천자와 황후만이 자신을 비천하고, 과부하고, 외롭고, 비통하다고 부를 수 있다. 나는 굴원과 같은 누구라도 자칭할 수 있다. "이소" 에는 "나는 황제에게 백용으로 시험을 받았다" (나의 죽은 아버지의 이름은 백용) 라는 말이 있다. 진시황은 이 단어가 매우 고귀하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독점했다. 그 이후로 황제만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었다.
비싸다고 주장하는 것은 많은 패기를 포함하고 있다. 할아버지, 할아버지, 할아버지 ...
노자, 안, 소가, 아이, 알라, 모두 방언이다.
중국어를 배운다고 주장하는 많은 외국인들이 그것을 완전히 소장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4. 문어문의 전형적 단어의 의미 go (달리는 의미) I (내 의미) 1. 단어와 문장 패턴 이해-문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어의 의미 이해 (B 급) [지식점] 고등학생에게 문어문 읽기는 간단한 문어문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이른바' 간단하고 쉬운' 문어문은 대략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측정할 수 있다. 첫째, 문장 사용 어휘를 보면 주로 상용어와 차상용어로, 매우 용어가 나타날 확률이 매우 적다.
게다가, 명물법규제와 같은 전문 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둘째, 문장 문법 구조로 볼 때, 주로 흔히 볼 수 있는 문어식과 일반 어류의 활용을 이용한다.
문어문에서 허사의 사용도 흔히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용법을 위주로 한다. 다시 한 번, 문장 장르에서 보면 주로 서술, 경물 묘사, 서정, 합리성의 형태로 전문적인 학술 저작 (예:' 문심 조각용') 이 아니다.
넷째, 문장 범위로 볼 때 고대 문화 배경 지식과의 연계는 비교적 느슨하여 고사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다섯째, 문장 전체 스타일로 볼 때, 선진양한의 산문, 당송 8 인 등 후대 고대 작가 (비문작가) 의 작품과 같은 문언작품에 속한다.
그러나 수능 선발 시험 자체의 요구로 인해 모든 이문어문이 시험 자료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문어문 독서의 명제는 선별할 때 종종 이런 고려가 있다. 언어규범이지만, 경직된 것은 아니다. 내용의 깊이는 적당하지만 깊은 뜻이 담겨 있다. 문필이 유창하고 다채로워서 결코 난해하고 단조롭지 않다. 우아한 스타일, 모델, 하지만 동일하지 않습니다; 질문점이 많지만 깊은 수준과 얕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난이도가 적당하여 어렵거나 쉬운 곳이 없다.
또 단락의 선택도 학생이 갖추어야 할 문어문 지식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고대 중국어에서 현대 중국어에 이르기까지 어휘에 큰 변화가 생겼다.
따라서 문어문 학습에서 일정량의 실어와 허사를 축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허사에 비해 실어는 문어문을 읽는 중요한 부분이다.
간단한 문어문을 이해하려면 문맥에 따라 실어의 뜻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 네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실제 단어의 고금의 의미를 이해하고 파악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실제 단어의 다의성을 이해하고 습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통신 시설을 식별하고 마스터하십시오. 4. 실어를 융통성 있게 운용하는 다양한 형식을 이해하고 익힙니다.
지식 포인트 설명 1. 고금, 고금, 고금 중국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실어의 동형 이의어를 이해하고 파악하려면,' 하늘',' 땅',' 산',' 물' 과 같은 몇 가지 기본 단어와 일부 고유 명사의 의미가 변하지 않아 대부분의 배포가 달라졌다. 또는 의미가 확대되거나, 의미가 축소되거나, 의미가 바뀌거나, 느낌이 다르다.
일부는 "수프", "순교자", "노예" (고대 무관, 경멸적 의미 없음) 와 같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부 다의어, 고금의 한두 가지만이 같고, 다른 뜻은 현대 중국어에서 이미 사라졌다. 예를 들어, "벌목" 은 고대에는 "벌목", "토벌" 이라는 뜻이 있었지만 고대에는 "공적", "자화자찬" 이라는 의미도 있었다.
게다가 현대 중국어의 일부 이중음어는 고대에는 모두 하나의 어구로, 의미는 자연차이가 매우 크다. "할아버지", "설명" 처럼요.
문어문을 읽을 때, 고금의 의미의 차이를 주의하지 않고 현재를 과거로 하여 문의를 기대하면 실수를 범하게 된다. 다음은 고대와 현대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의 의미가 다른 단어로, 단음절과 이중음절 범주에 따라 뒤에 나열되고 괄호 안에 고의나 고의를 표시한다.
고대의 "현대 이중음어" 라는 문구는 설명하지 않았다. 단음절 단어는 병사 (무기, 군사) (건축 절차, 임명관직) 침대 (한 자리) 에 의해 저장 (그리움, 애무) 당 (고대 주민조직, 편애) 콩 () 이다 조금 (점차적으로) 몸 (그 자체) 은 (재배, 배양) 빠른 (매력적인) 수프 (뜨거운 물, 끓인 물) 눈물 (도난 (통과) 냄새 (냄새) 에 적합합니다 독립 (독립 또는 편지) 해석 (잃어버린 의지) 매우 (예기치 않은 상황) 낭만적 (공훈문예, 느린) 환영 (환영) 감사 (감동고투) 장면 (시간) 이야기 (지난 사건) 가로 (종횡무진 미녀 (첩) 머피 (없음 ... 없음) 남 (황제) 싼 (싼) 사실 () 친척 안팎의 집) 가을 (가을) 청청 (봄) 민 (사람) 3 피트
문어문에 자주 나오는 단어와 의미. 15 가지 허사의 용법: 1. 1. 대명사로 쓰이는 경우는 몇 가지가 있다. (1) 사람, 일, 사물을 나타낼 수 있다.
세대는 제 3 인칭이다. 그 (그들) 와 그 (그들) 로 번역하다.
주어가 아니라 목적어나 아르바이트어를 만들다. 예를 들어, "세설" 을 써서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세설", 목적어 역할을 한다. ) 가 일어나게 합니다.
("학습을 장려하다" 는 것은 사물의 대체품이며 아르바이트 용어이다. )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니다.
("세설", 세대, 사물. ② 지시 대명사는 가까운 손가락을 나타낸다.
"this" 로 번역할 수 있으며, 보통 복수정어로 쓰인다. 두 번째 정책.
("염파") 2. 보조어로 쓰이는 경우도 몇 가지 있다: (1) 구조보조사, 정어의 표시. 정어와 중심어 (명사) 사이에 사용하면' 의' 로 번역할 수 있고, 어떤 것은 번역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오월 군중으로 중국과 맞설 수 있다면. ('적벽전') 도의 존재도 스승의 존재 ('세설') (2) 구조보조어와 보어의 상징이다.
중심어 (동사, 형용사) 와 보어 사이에 쓰이면' 의'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대인의 천지관, 산천관, 초목관, 새와 짐승관은 종종 수확을 거두며 예외 없이 사고의 깊이를 찾는다.
③ 구조보조사, 전치사 목적어의 상징. 고급 목적어 뒤에 동사 술어나 개사 전에 번역할 때 생략해야 한다.
예를 들면: 송은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공실", 즉 "송호죄") (4) 구조보조사. 주술어구가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혹은 절을 할 때, 주술어 사이에' 의' 자를 써서 문장의 독립성을 취소한다. 번역할 필요가 없다.
번역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 사도가 얼마 지나지 않아 전해진다! 미혹되기 어렵다! ("세설") 흉관이 우리 고향에 와서 소란을 피우다.
("뱀잡이가 말했다") 외로움에는 공명이 있고 물고기에는 물이 있다. (longzhong 쌍) (5) 음절 보조 단어.
형용사, 부사, 일부 동사의 끝, 또는 세 단어 사이에 네 단어로 사용하는 것은 음절을 조정하는 역할만 하고 무의미하며 번역할 때는 생략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순간, 연기가 오랫동안 타올랐다.
("적벽전") 모 선생님은 3 인치도 안 되는 혀가 백만 선생님보다 낫다. ("모수 자천") 둘째, 그 1. 대명사로 쓰이며, (1) 3 인칭 대명사로 나뉜다.
사람과 사물에 사용할 수 있으며, 명사 앞에는 "his" 와 "its" (복수형 포함)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내가 그의 계획에 따라 행동한다면, 왕도 운이 좋게도 나를 용서했다.
(염파) (2) 제 3 인칭 대명사. 일반적으로 동사나 형용사 앞에 사용될 때, 주술어구의 작은 주어 (전체 주술어구가 문장에서 주어나 목적어 수식어로 사용됨) 는 "그" 로 번역해야 하며, "그것" 은 더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진 왕은 그의 성벽이 깨질까 봐 두려웠다. ("염파", "깨진 벽" 을 대상으로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 냄새는 내 앞에서도 고체이다. ("세설" "그 냄새" 를 주어로 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매우 눈길을 끈다 고합니다. ("푸" 는 "그 목적" 을 대상으로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1 인칭의 유연한 사용. 정어나 소주어를 할 수 있고, 문장은' 내' 또는' 나' 로 번역된다.
예를 들면: 오늘 소영조조, 조조 조조 () 는 소 () 로 향당 () 에 보답하고, 그 명성의 지위를 누리며 조조 () 의 직무를 잃지 않았다. ('적벽전') 그리고 나도 유감스럽게도 여행은 매우 즐겁지 않을 것이다.
("두꺼비산 여행") ④ 지시대명사는 영향이 깊음을 나타낸다. "저", "저", "저", "저기"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 그리고 아직도 생각나는 사람을 탓한다. ("두꺼비 유람") 오늘, 나는 줄곧 정주에 있었고, 나는 투표할 곳이 하나 있다.
('적벽전쟁') (5) 대명사,' 그 중 하나' 를 의미하는 대명사, 그 뒤에 숫자가 붙는다. 예를 들어 바위에서 한두 개를 고르세요.
("석종산의 이야기") 2. 부사로 쓰다. 문장의 첫머리나 문장에 넣어 측정, 반대 심문, 교섭, 기대의 어조를 나타내며, 종종 문장의 끝에 놓인 어조와 함께' 대략',' 진짜',' 가능' 으로 번역될 수도 있고 생략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모두 이것에서 나온 것입니까? ("세설" 시계 측정. ) 어떻게 조롱 받을 수 있습니까? ("두꺼비산 여행" 시계 반대 심문. ) 을 참조하십시오
슬퍼하지 마! (\ "아내와 책 \" 은 상인을 보여줍니다. 넌 아버지니까 잊지 마! ("영관전" 은 기대를 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접속사로 사용합니다. 접속사로 사용될 때, 일반적으로 문장의 맨 앞에 놓거나 가설을 나타내는 것은 "만약" 으로 번역될 수 있다. 또는 표 선택은 "or" 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사업은 미흡하고, 한 사람의 도덕은 안 되고, 한 사람의 본성은 비천하지 않다. 그러면 그의 마음은 다른 사람에게 헌납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다른 사람이 그를 탓해야 하는가? ("마성 동양개론 보내기" 표 가설. ) 및 1 을 참조하십시오. 접속사로 쓰다.
접속사, 구 및 절은 다양한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a) 병렬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번역하지 않고, 때로는' 너' 로 번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는다.
("학습을 장려하다") (2) 진보적인 관계를 나타낸다. "and" 또는 "and"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군자는 박학하고, 하늘을 찌르는 것으로 자신을 구한다. ("설득") (3) 관계를 인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냥' 와' 그리고' 로 번역할 수도 있고 번역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유방은 서둘러 돌아오려고 하지만, 큰 소리로 물 위에 보냈다.
("Shizhong mountain Ji") ④ 전환점을 예고한다. "하지만" 과 "확인"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녹색, 파란색, 녹색은 파란색입니다. ("학습을 장려하다") (5) 가설적인 관계를 나타낸다.
"만약", "만약"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말을 기대할 수 있다.
("풍완정") (6) 수식관계, 즉 연결부사를 나타낸다. 번역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하루 종일 이 일을 생각하고 있다 ... ("설득") 나는 매우 어색하다. (뱀잡이가 말했다) 2. 대명사로 쓰이다.
2 인칭으로만 쓰이며, 일반적으로 정어로 쓰이며,' 너의 것' 으로 번역된다. 가끔 주어이기도 하고' 너' 로 번역된다. 예를 들어 옹장천, 만약 네가 북경으로 이사한다면, 너는 밤낮으로 너의 어머니를 시중들 것이다.
3. 이중음절 허사' just' 는 문장의 끝에 놓여져 제한을 나타내는 어조 보조어로' just' 에 해당한다. 예를 들면: 한 사람당 테이블, 의자, 한 자.
("구강 의학") 도교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데, 술업은 전공이 있는데, 그것뿐이다. (「세설」) 넷째, 1. 접속사로 다양한 관계를 표현할 수 있다.
(a) 관계를 인수하는 것을 표시하다. 일반적으로 두 절 또는 줄임말 중 두 가지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두 사물이 시간과 물질적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딱", "편리함" 또는 "원래", "이미"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상은 "용감한 사람! 한 잔 주세요.
"그런 다음 와인 한 통을 가져 오십시오. ("홍문연") 그래서 나무는 끈으로 곧고 금은 날카롭다.
("설득 기사") 서경, 산기슭에 석동이 있다. ("석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