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서예자전 - 어떻게 서화를 담을까? 상세히 개괄해 주세요.

어떻게 서화를 담을까? 상세히 개괄해 주세요.

그림보다 큰 평면 (평평하고 깨끗한지 확인) 을 준비하고, 당신이 담으려는 서화를 그 위에 깔고, 물뿌리개로 서화의 표면에 물을 골고루 뿌리고, 적당량 (평평하게 만들기) 을 한 다음, 물을 약 1: 2 의 비율로 희석합니다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음) 그런 다음 서화보다 2cm 정도 큰 아선 (질감이 두툼한 선지) 을 넣고 갈색 브러시로 서화 표면에 아선을 눌러줍니다. 마찬가지로 거품도 남길 수 없지만, 이때 쌀형은 사용할 수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눌러야 한다. 그런 다음 선전의 네 면에 소량의 풀을 넣고, 한 쪽에 폭 2-3cm, 길이 5cm 이상의 작은 종이 몇 장을 끼우고, 조심스럽게 이 작품을 집어 들고, 그보다 큰 벽에 납작하게 깔고 (매끄러운 유리 권장), 신문지로 작품을 누르고, 갈색 브러시로 신문을 가로질러 벽에 납작하게 눌러 건조하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문을 벗고, 이전에 작은 쪽지를 붙인 곳에 바람을 불어라. 작품을 벽에 완전히 붙이지 않고 네 쪽에 단단히 붙이면 작품이 건조할 때 완성되고 하루 정도 떼어낼 수 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 링크 ~ ~ ~ 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쉬운 방법은 밑바닥을 받치고, 묽은 물로 두 장의 전단지를 한 장의 선지로 붙여 같은 크기의 종이를' 탁지' 또는' 합지' 라고 부르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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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화복이란 무엇입니까?

각종 비단 종이 직물은 고금의 종이를 틀거나 미화하거나 보호하는 데 쓰인다. 선지와 실크에

먹색의 콜로이드 효과로 서화의 화면은 종종 구겨져 부서지기 쉬우므로 관람, 유통, 소장하기에 불편하다.

그림을 담는 마음을 통해서만 평평하게 하고, 그 색채의 농도, 구도의 복잡성, 그림의 폭 등에 따라.

정, 그에 상응하는 실크로 다양한 형태의 액자를 표출하여 필묵, 색채를 더욱 풍부하고 두드러지게 하여 증가시킨다.

작품의 예술성.

서화를 중국에 표장하는 것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전국 시대에는 비단화와 책이 있었고, 서한 시대에 표장하였다.

이 그림이 나타났다. 예를 들어, 호남 장사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비단 위에는 납작한 나무 줄이 있고, 나무 막대에는 끈과 나무 줄이 묶여 있다.

양끝에 리본이 달려 있다. 남북조 때 서화는 붉은 축 녹색 종이에 담았다. 유명한 기수는 엽범, 서애, 민상지 등이 있다.

서예가 유 □ 도 액자 작품을 썼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비단은 그림과 서예에 사용되었고, 풍격이 웅장하여 많은 대가가 생겨났다. 장언원이 왔다.

역대 명화록' 에는' 등 도끼' 장이 있어 표장 문제를 전문적으로 논술한다.

송대 서화의 번영으로, 장표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실크를 장재로 하여, 장식이 풍부하다. 북송헌

그리고 년 동안, 대부분의 액자는 화심 상하분계로 설정되고, 견면을 상감하지 않고, 주는 고견으로 인쇄되어 선화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때 그림을 그리다

유명한 화가인 쌀은' 고화 장품감' 이라는 책을 저술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원나라 조정에 전문기구를 설립하여 관리하다

서화를 정리하고 표장하다.

명청 이래 문인화가 발전함에 따라 소견이나 연색 실크를 장재로 하는 장구가 점차 늘고 있다. 지역 의류가 있습니다.

실크의 색깔, 조작 기교, 표창의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표장한 서화는 베이징 (북부) 과 같은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베이징) 마운트, 장쑤 (장쑤) 마운트 등. 명대 주가는' 장식지' 를 가지고 있어 인간의 미묘함과 다양성을 논술하였다.

이 밖에 중국의 서화포장 기술도 일본과 북한에 전해져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도구와 재료 액자 서화는 완전한 도구와 재료가 필요하다. 도구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튜디오, 안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밝고 통풍이 잘 된다. (2) 카운터가 실목으로 만들어져 진사 페인트로 덮여 매끄럽게 한다. ③ 큰 벽이나 벽,

나무 벽과 종이 벽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자는 습한 기후에 적합하고 후자는 건조한 곳에 많이 쓰인다. 매끄러움과 빛이 필요합니다.

제이. (4) 칼, 종이, 실크, 비단, 비단의 재료를 자르고, 배합하고, 자르고, 구멍을 보충하는 데 쓰인다. 그것의 칼날은 매우 날카롭다.

곧은 모양, 말굽 모양, 일명 말굽칼이라고도 한다. ⑤ 식판을 썰어 매트를 자르는 데 쓰이며, 질감이 촘촘한 유칼립투스와 은행나무로 만든다.

또는 버드 나무. ⑥ 자를 자르고, 그림 재료를 자를 때 자로 사용하며, 난목과 삼나무로 만든다. ⑦ 갈색 브러시,

야자수로 만들어졌으며 남쪽과 북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작고 얇고 후자는 크고 두껍다. ⑧ 조합작문은 몇 편, 심지어 20 여 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털펜은 풀을 칠하기 위해 나란히 묶여 있다. ⑨ 대나무로 만든 대나무 칼, 칼 모양, 앞쪽이 얇고 광택이 있습니다.

미 끄 러운, 반원형 팁, 두꺼운 등. ⑩ 바늘 콘, 펑크, 플랜지 및 제모 등에 사용됩니다.

석두 은 섬세하고 매끄러운 자갈로 만든 것으로, 맷돌과 뒷면을 칠하는 데 쓰인다. 또한 펄프 오일 종이, 수성 오일 종이 등이 있습니다.

주요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종이, 더 많은 생활 선지, 일반적으로 그림 심장, 실크 또는 등을 지탱하는 데 사용됩니다. ② 실크는 평평하다.

실크로 만든 직물은 두꺼운 직물과 얇은 직물로 나뉜다. (3) 실크는 실크로 만들어졌으며, 각종 도안을 짜서 로케이션에 많이 쓰인다.

하늘, 땅, 물 등. ④ 진, 실크 직물은 주로 양방향 연속 또는 4 방향 연속 패턴입니다. 주로 손롤백으로 쓰인다

첫째, 책면 표지, 중축 브로케이드 눈썹, 테두리 등. ⑤ 붙여 넣고 필요한 접착제를 설치하십시오. 글루텐과 밀기울을 제거하는 전분을 사용하다

또는 좋은 밀가루로 휘저어서 휘저을 때 적당량의 명반을 넣어 앞으로 좀먹는 것을 막는다. ⑥ 안료, 즉 중국어 회화 안료의 사용

그것은 종이, 실크, 실크를 염색하고 손상된 그림 센터를 보색하는 데 사용된다. ⑦ 접착제, 명반 및 물의 혼합물로 만든 젤라틴 명반 물.

액자의 색상과 종이와 실크의 질감을 증강시키는 데 쓰인다. ⑧ 샤프트 헤드, 교수형 샤프트 및 핸드 롤 설치용. 전자는 보라색을 많이 사용한다.

단향목, 마호가니, 자단, 도자기, 상아, 뿔, 금속 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버섯 모양 접지극의 양쪽 끝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장식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매달림도 편리하다. 후자는 주로 상아, 도자기, 금속 등의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두루마리 끝은 원형이었다.

상단과 하단입니다. ⑨ 화봉은 천봉과 지봉으로 나뉘어 삼나무 위주로 평평하며, 그 중 지봉은 일정한 무게가 있어야 한다.

⑩ 로프, 벨트, 핀, 단단히 장착 된 물체를 묶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과망간산 칼륨, 옥살산, 과산화물을 포함한 화학 약품도 준비해야 한다.

산화수소, 아세톤, 에테르 등. , 곰팡이 흔적, 얼룩 등을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공정은 완전한 프로세스 프로세스를 설치하고 필요에 따라 조작합니다. 이 공정은 먼저 재료의 지지와 염색입니다.

다음 단계를 포함합니다: (1) 실크를 받치고, 실크 전면을 평평하게 하고, 붓으로 맑은 물을 찍어서 마른 수건으로 적십니다.

빨고, 실크면을 꽉 조이고, 곧고, 주름이 없고, 풀을 바른다. 그런 다음 두루마리를 실크 면에 맞추고 펼칠 때 종이를 잡습니다.

펄프로 솔질한 다음 갈색 브러시로 줄을 서서 벽에 걸어 놓습니다. 또한 페인트를 연고에 넣어 고르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실크, 종이, 건조, 즉 염색용 보조테이프는 진흙 세트라고 합니다. (2) 상감 세공 용지 및 바닥 용지 지원, 대부분 3 층 지원. 첫 번째

1 용지를 깔고, 풀로 고르게 종이를 닦고, 2 층을 지탱하고, 가장자리를 정렬하고, 종이를 깔고, 단단히 닦는다. 펄프를 재활용하다

3 층에 물을 넣고, 단계는 위와 같다. 세 번째 층을 지탱한 후 갈색 브러시로 한 번 닦아서 말리세요. (3) 염료, 안료 및 접착제

물에 담그고, 염색한 종이 실크를 도면에 채우고, 유색수를 고르게 칠하고, 먼저 종이를 닦고, 다시 닦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종이의 앞면은 실크 능직입니다. 벽에 걸어 말리다. 그럼, 도배화센터에는 1 젖은 도배법이 포함되어 있는데, 퇴색하지 않는 도배화센터에 쓰인다. 바차이

네모난 화심을 대지 위에 깔고, 윤평, 물을 넣고, 화심 사방을 따라 바를 닦고, 밑종이를 닦고, 갈색을 사용한다.

위에서 아래로 지지지를 닦다. (2) 쉽게 흩어지거나 퇴색하기 쉬운 하트 모양을 그리는 평탁법. 그 방법은 종이 위에 펄프를 칠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심장이 그것을 덮고 있다. 비행과 중첩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1) 테셀레이션을 포함한 테셀레이션 및 마운트를 수행하여 버팀기둥의 그림 중심을 잘라냅니다.

불필요한 규칙은 그림 중심을 둘러싸고 필요한 원, 상하수 장애, 천지 머리, 놀란 제비, 실크 또는 작은 가장자리를 덮는다

하늘의 작은 측면 등 각종 재료는 모두 그것의 뒷면에 칠해서 밑종이로 붙였다. (2) 포장, 포장, 즉 뒷면을 덮습니다.

설치된 부품은 석두 광택으로 매끄럽고 부드럽습니다. 설치란 포장된 액자에 천지대와 샤프트 헤드를 설치하는 것을 말한다.

막대기에 구멍을 뚫고, 끈을 꿰고 매달는 등. , 그래서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형태는 제품 유형이라고도 합니다. 주로: ① 배너, 수직 매달림, 매달림 축 또는 축이라고도 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일 포함.

막대, 천목, 경연, 상방수, 동그라미, 화심, 하방수, 밭, 지봉, 축 등. 보통 천체의 머리는 크다.

작은 땅. (2) 장권, 일명 손권, 약칭 두루마리. 천정에서 보면 보조 방수, 전면 방수, 실크 가장자리, 수도꼭지, 화심, 뒷면.

방수, 비문, 종이심, 태릉 등. (3) 앨범, 앞뒤 연결, 접어서 접어서, 그 형식은 사진첩과 비슷하고, 한 장씩 한 장씩.

한 폭의 그림, 혹은 한 폭의 그림과 후기, 딱딱한 빵금부터 시작하여 가장자리, 화심, 주의가 있다. 앨범 페이지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좌우로 접고, 오른쪽으로 여는 것은 나비복이고, 위아래로 접는 것은 팔굽혀펴기복이라고 합니다. 추가 설치

병풍, 대련과 횡발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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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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