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로버트 카파 상세 데이터 수집

로버트 카파 상세 데이터 수집

로버트 카파 (19131010 월 22 일-1954 5 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 시절 부다페스트에서 태어난 한 유대인 가족으로, 원래는 안드레 프리드먼으로 알려졌으며, 다른 사람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로버트 카파의 이름을 사용했다. 65438 년부터 0947 년까지 그는' 결정적인 순간' 의 주창자인 브레송과 함께 유명한 마가남 사진사 (magnum photos) 를 설립하여 세계 최초의 프리랜서 사진작가의 협력조직이 되었다. 1954 년 5 월 25 일, 카파는 베트남에서 첫 인도지나 전쟁을 취재하던 중 지뢰밭에 들어가 지뢰를 밟아 불행히도 조난을 당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로버트 카파 mbth: 로버트 카파 별칭: 앤드류 프리드먼 국적: 미국 출생지: 오스트리아 헝가리 제국 부다페스트 생년월일:1913/kloc-0

그는 브레송과 함께' 베트남의 비극과 용사의 죽음',' 인물의 일생',' 관련 사건',' 인물의 영향',' 개인의 어록',' 작품평가',' 인물의 일생' 1936 의 대표작을 창립했다 스페인 프랑코가 내전을 일으키다. 당시 많은 유명 인사들과 마찬가지로 카파는 인민 전선의 정보부에 가입했다. 전쟁은 어렵다. 어느 날 카파는 전선의 참호에 있었다. 병사 한 명이 참호에서 뛰어내려 적을 공격할 준비를 했다. 갑자기 그의 몸이 멈추고 총알이 그의 머리를 명중시켰다. 이 돌발 사건에 직면하여 카파는 본능적으로 셔터를 눌렀다. 이것은 순식간에 일어난 비장한 사진이다. 카파는' 생활' 잡지에 실린 이 사진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20 13 NHK 다큐멘터리' 운명작 ~ 로버트 카파' 전사병사' 진상 폭로' 에 따르면 이' 전사병사' 는 사망순간이 아니라 훈련 중 쓰러진 것으로 추정된다. 사진을 촬영한 사람은 카파 본인이 아니라 그와 함께 했다 하지만 카파는 전쟁을 싫어해서 전쟁을 평생 인터뷰의 주제로 삼기로 결심했다. * * * 을 추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전쟁의 잔혹함을 폭로하기 위해서이다. 이 몰입감 있는 작품은' 스페인 전사',' 전장의 열사',' 죽음의 순간' 등의 제목으로 출간돼 당시 촬영계에 충격을 주고 전쟁 사진의 불후의 작품이 되었으며 카파의 대표작이기도 했다. 카파는 스페인에 가서 그의 젊은 여자친구, 독일 사진작가 Gerd Dana 를 인터뷰했다. 그들 * * * 은 절망을 안고 초연이 자욱한 전쟁터에 출몰했고, 디나는 불행하게도 탱크 무한궤도에서 죽었다. 슬픈 카파는 이때부터 영원히 전쟁터를 주시하고 있다. 그의 일생의 대부분의 사진작품은 모두 전쟁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그는 카메라를 전쟁을 폭로하는 무기로 삼았다. 카파는 "카메라 자체가 전쟁을 막을 수는 없지만 카메라가 찍은 사진은 전쟁을 폭로하고 전쟁의 발전을 막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로버트 카파 1937, 일본 군국주의가 중국에 대한 침략을 일으켰다. 이듬해 카파와' 서행만기' 의 저자인 스노우가 연안과의 인터뷰를 약속했지만 Xi 에 이르러 국민당의 저지를 받아 카파가 성공하지 못했다. 당시 그는 중국 전쟁터에서 인터뷰할 수 있는 유일한 항일전쟁 연합군 전지 기자였다. 상하이 등지에서 그는 일본 침략군의 범죄를 폭로하는 많은 뉴스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나중에 그는 영국, 북아프리카, 이탈리아에 가서 사진 인터뷰를 했다. 1943 년 봄에 카파는 아프리카 알제르에 와서 사막, 총기, 시신을 촬영했다. 1944 년 6 월 6 일 연합군과 함께 제 2 전장을 열어 노르망디 상륙 계획에 참가했다. 나중에 그는 파리와 베를린에 가서 매우 멋진 보도 사진을 찍었다. 기관총으로 사격을 하고 있는 젊은 반장이 일어서서 자신이 사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 같았다. 그는 카파를 한 번 보고 침묵에 빠졌다. 피가 내 두 눈 사이에서 솟아났다. 죽음과 생존의 관계는 이렇게 간단하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그는 전쟁과 폐허, 그리고 폐허의 사람들을 계속 촬영했다. 1946 년 카파는 뉴욕에서 폴란드 국적의 시모어와 프랑스 국적의 브리슨을 만났다. 그들은 파리와 뉴욕에 사무실이 있는' 마그난' 사진통신사를 설립했다. 나중에 그는 미국의 로가와 스위스의 비소프와 같은 다른 유명한 사진작가들에 합류했다. 마그난 사진사가 설립된 지 30 년 만에 중국과 서양의 어느 곳에서나 큰 사건이 발생했고, 그들의 사진작가들은 모두 현장에 있었다. 이들은 사심 없는 열정으로 피와 생명으로 일선에 깊이 들어가 촬영하며 뉴스 촬영의 형식과 내용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세웠다. 1954 년 카파는 친지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베트남 전쟁터로 달려갔다. 1954 년 5 월 25 일 카파는 불행하게도 지뢰를 밟아 4 1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관련 사건 1-안드레 프리드먼의' 안드레 프리드먼' 은 자서전 산문으로, 작가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카파다. 프리드먼이 어떻게 카파가 되었는지는 사진사의 멋진 일화이다. 프리드먼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 정치에 매우 흥미를 느꼈다. 그는 원래 * * * 에 가입하려고 했다. 비밀 입당회에서 그는 마지막 순간에 노름돈을 회수하고 돌아서서 떠났다. 다음 날 그가 당국에 미행당하고 그의 가족도 심문을 받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프리드먼은 어쩔 수 없이 즉시 밀입국하여 독일로 가서 공부한 후 고향의 가족들과 영원히 작별을 고했다. 그 해, 그는 단지. 프리드먼은 베를린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사진관에서 석사 조수로 일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사진과 인연을 맺었다. 3 년 후 그는 파리에 가서 세상을 깨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상상력 사진작가 중 한 명인 로브 카파를 창조했다. 계략이 많은 프리드먼과 그의 스페인 여자친구 키다 타로 (겔다 타로는 1937 년 카파와 헤어진 후 스페인 내전 전선에서 사망) 가 파리에서 사무실을 임대해 젊고 부유한 미국 비디오 플레이어 상인 롭 카파의 대리점이라고 자칭했다. 프리드먼은 사진 제작을 담당하고, 타로는 그녀의 긴팔을 이용해 판매한다. 카파 씨는 매우 부유하고 사진 사용을 하찮게 여기기 때문에 모든 사진은 150 프랑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하다. 사지 않는 것은 네가 결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가격은 당시 최고가의 3 배였으나, 그야말로 타로 카드가 파는 것이다. 몇 달 후, 시장에' 카파열' 이 일었고, 유럽의 주요 신문은 그 이름만 아는' 위대한 사진작가' 의 사진을 앞다투어 요구했다. 또한 타로는 미국 뉴스 기관에 대해서도 같은 속임수를 써서' 카파' 가 파리의 한 젊고 부유한 비디오 마스터라고 주장해 많은 돈을 벌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운이 아니다. 프리드먼의 뛰어난 사진 동기는 그의 성공의 주요 원인이다. 그러나, 이 사기는 결국' Vu' 잡지의 사진 편집자인 코성에 의해 폭로되었다. 제네바에서 열린 국제 회의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모든 기자들은 스위스 경찰에 의해 난폭하게 쫓겨났지만 프리드먼은 들어가 독점 클로즈업 장면을 찍었다. 우연히도, 이 장면은 부근의 Tick 에 의해 똑똑히 보인다. 3 일 후, 사진은 돈크의 책상으로 보내졌다. 그가 카파의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자 타로는 대답했다. "카파 씨의 이 독점 사진들은 한 장당 300 프랑이다. 젠충이 대답했다. "카파에 관한 일은 아직 신선하지만, 프리드먼에게 더러운 가죽 재킷을 입고 여기저기 사진을 찍는 우스꽝스러운 작은 손이 내일 아침 9 시에 내 사무실에 도착한다고 전해 주세요." 이런 식으로 안드레 프리드먼은 로버트 카파로 정식으로 모습을 보여야 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파 (Kappa) 의 본명을 잊어버렸다. 샴페인, 노름말, 마그난 카파는 그가 출현한 후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고, 전 세계의 전쟁도 점차 증가하기 때문에, 그는 일 년 사계절 사방으로 뛰어다니기 시작했고, 셔터를 떨어뜨리는 속도가 총알보다 더 빨라졌다. 1936 년 첫 방미; 1938 년 일본과 중국 대륙에 갔다. 1939 년에 그는 유럽에 갔다가 미국으로 갔다. 194 1 년에서 1945 년까지 그는 유럽의 각 전쟁터에서' 생활' 잡지의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이 작품들은 모두 필름이 현상되기 전에 군용 비행기로 미국으로 공수되어 다른 사람이 확대한 것이다. 카파는 종종 몇 달, 심지어 1 년 후에야 자신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그는 하루 종일 참호에 있었는데, 그의 명성이 이미 전 세계에 퍼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카파는 거의 전지 기자의 대명사가 되었다. 전지촬영으로 수많은 후진생에게 영향을 준 것 외에도 카파 촬영사에서 가장 큰 업적은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촬영기구인 마그난을 설립한 것이다. 1947 년 카파는 브리손, 데이비드 시모, 조지 로저와 같은 동료들을 소집해 난세 이미지 사진을 배포할 기구를 설립할 계획이다. 그들이 회사 이름 때문에 고민하고 있을 때 카파링은 샴페인의 이름인' 마그난' 마그난' 은 친구의 생존을 축하하는 모임에서 자주 마시는 샴페인으로 카파의 유머러스한 성격과 롯데지명에 대한 인생관을 반영한다. 카파는 죽을 때까지 마그난의 지도자였다. 그 없이는, 이 단체는 오늘이 없을 것이며, 세계 최고의 사진작가들의 집결지가 될 수도 없을 것이다. 초기에는 카파 (Kappa) 가 종종 도박마로 직원과 동료의 임금을 돌려야 했다. 브레송은 자신의 현상금 때문에 카파에게 도박책으로 자주 이용되어 그와 크게 싸웠다. 하지만 카파 (Kappa) 는 전체 집단의 생존을 걸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에 별로 개의치 않는다. 카파 (Kappa) 는 사진 창작을 거의 발표하지 않았다. 그는 문화 수준이 높아서 지금도 참호에 노트를 쓰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지만, 모두 당시의 필기로 인생, 운명, 전쟁, 우정, 감정에 대한 자신의 글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사진 명언은 "만약 너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은 네가 포화에 충분히 가깝지 않기 때문이다. "그의 사진은 기교의 중요성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용기를 보여 주었다. 이런 용감한 정신은 그의 사진을 어떤 파벌의 사람들에 의해 고전으로 추앙하게 만들었다. 아무도 그를 충분히 정교하게 비판하지 않고, 충분히 강력하고, 충분히 촘촘하게 재단하고, 셔터 타이밍이 적절하고, 색조가 충분히 풍부하다고 비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의 가장 유명한 사진인' 렌즈' 의 품질은 매우 좋지 않지만, 다른 프레임인' 노르망디 상륙' 은 심지어 흐릿하기까지 한다. 초점 거리, 조리개, 셔터는 그의 사진에서 모두 쓸모없는 명사이다. 그는 기계가 아닌 생명으로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카파는 일반인이' 위인' 이라고 부르는 유일한 사진작가였다. Lucky Kappa Kappa 는 항상 운이 좋은 것으로 유명했고, 동행한 다른 기자들도 그에게' Lucky Kappa' 라는 별명을 붙였다. 그가 죽은 날, 그의 매장지인 타이빈은 바로 전쟁이 막 끝난 순간이었다. 몇 명의 기자가 함께 참호에서 나와 카메라를 들고 있는 카파는 근처에서 걸어다니면서 촬영할 만한 것이 있는지 보자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기자들은 카파 방향에서 들리는 폭발음을 듣고 모두들 참지 못하고 말했다. "젠장, 행운의 카파가 또 스트라이크를 찍었어. "그 결과 광산은 카바의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그 이후로 세계는 또 한 명의 위인인 로버트 카파를 잃었다. 사람의 영향력 1954 년 5 월 25 일, 미국의 모든 석간신문에 카파의 사망 소식이 실렸다. 다음날' 데일리 뉴스' 는' 카파의 죽음에 대해' 라는 제목으로 보도했고, 뉴욕 각지의 방송국, 라디오, 타임즈도 큰 폭으로 보도해 가장 용감한 전지 사진작가 중 한 명이라고 만장일치로 칭찬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카파의 개인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13 차례 전시회를 열고,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많은 사진 서적에서 그를 소개했다. 카파의 작품은 이미 미국, 영국, 프랑스에서 출판되었다. 1955 미국' 생활' 잡지와 해외기자클럽에 로버트 카파킨상을 설치해 뉴스 촬영 방면에 나무를 쌓은 사진작가를 독려했다. 1966, 미국은 카파 등 마가난 사진사에서 사망한 사진작가를 기념하기 위해' 인민사진재단' 을 설립했다. 로버트 카파 개인 명언 1. 만약 너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은 네가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재능이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반드시 헝가리인이어야 한다. 진실은 최고의 사진이자 최고의 홍보다. 이 전쟁 (제 2 차 세계대전을 가리킴) 은 노쇠한 여배우처럼 점점 더 거울에 오르지 않고 위험해지고 있다. 나는 전쟁이 싫어서 그것을 폭로할 것이다. 6. 카메라 자체가 전쟁을 막지는 못하지만 카메라가 찍은 사진은 전쟁을 폭로하고 전쟁의 발전을 막을 수 있다. 작품 평가는 카파 작품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이 거의 없으니 보기만 해도 충분하다. 당대 작가, 시인, 사진작가. E. Heminyway: "카파, 그는 좋은 친구, 위대하고 용감한 사진작가입니다. 모두를 위해, 그는 만일을 대비해서 만 개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만일' 을 만나면 재수가 없고, 카파에게는 더 비참하다. 그는 살아 있었고, 그가 죽은 날을 생각하면 길고 슬펐다. "J 스탠베이커" 나는 사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카파 (kappa) 는 순전히 문외한의 관점에서, 전문가도 나를 포용해야 한다. "나를 위해, Kappa 정말 카메라가 반드시 냉동 기계가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증명, 펜 처럼, 그것을 사용 하는 사람 처럼 좋은, 그것은 생각과 영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카파는 그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고 있었고, 그가 찾았을 때, 그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알고 있었다. 예를 들어 전쟁은 찍을 수 없다. 보통' * * *' 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확실히 전쟁 중' * * *' 를 찍었고, 그는 한 아이의 얼굴에 온 민족의 장점을 드러낼 수 있었다. 그의 작품 자체는 장위대한 마음과 슬픔의 묘사이다. 아무도 그의 자리를 대신할 수 없다. 우리는 그의 사진 속의 인간성을 가지고 있어서 매우 운이 좋다. " L. 아라곤 "이 젊은이는 용기와 무한한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전쟁이 있는 곳에는 그가 있다. 그는 난세의 손님이다. 마치 사명감을 느끼는 것 같다. 그는 항상 자신의 카메라로 생사의 미묘한 차이를 포착한다. 우리 분단피비린내 나는 시대에 인류는 사건의 희생양이 되었는데, 그는 바로 이런 이야기의 자기표현이다. 오웬 쇼 (I 쇼) "그는 최고의 병사처럼 살고 가장 엄격한 군법을 지킨다. 그는 항상 차를 몰고 총탄비로 간다. 로버트 카파 시대에 총소리는 줄곧 풍경의 영구적인 특징이었다. E. steichen: "롭 카파 (rob kappa) 는 전쟁을 이해하고 증오한다. 그의 생동감 있는 실제 사진에서 고바의 명화' 전쟁의 재난' 처럼 그는 인류의 진지하고 강렬한 감정을 드러내며 전쟁의 공포와 터무니없는 어리석음을 기록했다. "송미령 캐릭터를 촬영한 로버트 카파 (19 13- 1954) 에 대한 로버트 카파의 평가는 누구보다도 전지기자를 대표해 생명을 표현할 자격이 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전지 기자로, 그의 사진 경력은 도박과 같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스페인 내전, 일본 침략전쟁, 북아시아 전쟁, 이탈리아 전쟁, 노르망디 상륙전쟁, 프랑스 해방전쟁 등 각 전쟁터에서 그는 자신의 혈육으로 라이카 카메라의 한 공간에 있는 필름을 바꾸었다. 그는 마지막 순간에 도박을 철회하지 않고, 항상 이길 수 없는 호정을 안고, 필사적으로 목숨을 걸고 룰렛의 구슬이 그 숫자에 멈추기를 기다리고 있다. 카파는 지금까지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전쟁 사진을 얻었지만 1954 년 5 월 25 일 작은 도박 게임에서 목숨을 잃었다. 그는 실수로 지뢰를 밟아 산산조각이 났다. 생명을 위해 싸우는 이미지 군인인 로버트 카파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각인되어 있다. 그의 사진은 이미 인류와 전쟁의 상징이 되었다. 그는 평생 전쟁을 미워했고, 영상으로 사람들의 양심을 깨우고, 서로를 죽이는 것을 멈추고 싶었다. 그의 죽음은 인류에 대한 마지막 충고이다. 카드 사진을 보면 총알이 날아다니며 포탄이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프레임은 인간의 어리석음의 증거이다. 사람들의 남은 기억 속에는 카파의 입에 불타는 담배를 물고 손에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진이 있다. 그는 차분한 눈빛으로 사진 독자를 바라보았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자신을 발명한 사람인 안드레 프리드먼, 로버트 카파가 있습니다. 로버트 카파 (Robert Capa) 는 전장 기자라기 보다는 모험가, 총 대신 카메라를 들고 있는 대체 전사다. 노르망디가 상륙하기 전에 그는 "전지기자의 내기-그의 생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이 말이나 그 말을 걸거나 마지막 순간에 그것을 주머니에 다시 넣을 수 있다. 저는 도박꾼입니다. 그래서 저는 E 캠프 1 단계 팀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그는 전쟁터에서 생명으로 도박을 하는 도박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