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레드 경찰 rules.ini 수정에는 상세한 자습서가 있습니까? (공화국)

레드 경찰 rules.ini 수정에는 상세한 자습서가 있습니까? (공화국)

규칙을 수정합니다. INI 파일, 이 파일은 인터넷에서 먼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수정 기술입니다.

규칙에서 가장 중요한 AI 명령인 TeamDelays 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팀 지연 = 1200, 1350, 1600 은 각각 냉중, 중, 단순 적군 건설 구간에 해당한다. 일반적으로 250, 250, 250 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다음 코드와 함께 사용하면 느낄 수 있습니다.

국방군의 최소 수량

최대 방어 팀 컴퓨터 방어력의 최대 수

AISafeDistance 컴퓨터는 부대와 적 (우리) 기지 사이의 거리를 수집한다.

비활성화된 DisguiseDetection Percent 컴퓨터가 고스트 캔을 인식할 확률입니다.

AttackInterval 컴퓨터의 각 공격 간격 (0 권장).

AttackDelay 컴퓨터의 첫 번째 공격 간격 (0 권장).

PowerSurplus 컴퓨터에 남아 있는 전력 (250 권장).

수리 및 리모델링 환불 퍼센트 = 50% 이는 건물을 경매할 때 실제 원가에 대한 가격의 비율을 50% 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120% 로 변경하면 판매 가격이 비용보다 높습니다 (약간 비정상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만남 모드의 플레이어 설정이며, * 를 가지고 있는 것은 수정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만남 모드의 플레이어 설정입니다. * 를 가지고 있는 것은 수정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중 레이어 대화상자 설정]

MinMoney=5000 (조정 가능한 최소 자금)

돈 = 10000 (기본 자금)

MaxMoney= 10000 (조정 가능한 최대 기금, 50000 이하,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가 넘칠 수 있음).

통화 증분 = 100

MinUnitCount= 1 (시작 시 최소 단위 수) *

UnitCount= 10 (시작 시 기본 단위 수)

MaxUnitCount= 10 (시작 시 최대 단위 수)

TechLevel= 10*

GameSpeed=0*

AIDifficulty=0*

AIPlayers=0*

BridgeDestruction=yes (브리지를 파괴할 수 있는지 여부)

ShadowGrow = 아니오

슈라우드 = 예

염기 = 예 *

타이 광산 성장 = 예 (광석이 자연적으로 자라든 그렇지 않든)

상자 = 예 (업그레이드 도구 상자)

CaptureTheFlag = 아니요 *

수확 휴전 = 아니오 *

복수 엔지니어 = 아니오 *

AlliesAllowed = no (제휴 허용 여부)

짧은 게임 = 예 (빠른 게임) *

안개 전투 = 아니오 *

MCVRedeploys = yes = yes (기본 재배포) *

규칙에서 다음 명령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INI:

RepairPercent= 15% (원래 가격에 대한 건물 수리 비용의 비율)

BuildSpeed=.7 (건설 소요 시간은 1 000 원, 기본값은 42 초,'. 1' 으로 바꾸면 6 초, 빨리!

SoloCrateMoney=2000 (돈 업그레이드 도구 상자)

재장률 =.3 (전투기 또는 대잠 헬리콥터의 재장전 속도)

GrowthRate=5 (광석의 자연 성장률, 숫자가 클수록 느림)

일부 단위의 등록 이름:

보병반:

[E 1] 미군 병사 [저격수] 동원병 [FLAKT] 방공 보병 [SHK] 자폭보병

연합군 엔지니어 소련 엔지니어 로켓 조종사

[유령] 물범 [타니] 타야 [유리] 유리 [이반] 미친 이반 [DESO] 폐품

[CLEG] 슈퍼 시공간 군단 군인 [개] 소련 경찰견 [ADOG] 연합군 경찰견 [스파이] 스파이 [테러] 테러리스트

전차

[APOC] 천계탱크 [DTRUCK] 자폭 트럭 [V3]V3 로켓차 [DRON] 공포로봇 [HARV] 무장채굴차.

[CMIN] 하이퍼스페이스 채굴차 [AMCV] 연합군 기지차 [SMCV] 소련 기지차 [HTK] 방공 무한궤도차

[HTNK] 코뿔소 탱크 [MTNK] 회색곰 탱크 [MGTK] 팬텀탱크 [FV] 다목적전차 [TNKD] 탱크 킬러

[TTNK] 자기 에너지 탱크 [SREF] 라이트 에지 탱크

선박 등급

잠수함 돌고래 이지스 이지스 순양함 항공모함 DRED 두려움 없는 전함을 공격하다

[HYD] 전갈호 구축함 [SQD] 오징어호 [LCRF] 연합군 호버크래프트 [SAPC] 소련 호버크래프트 전투기급

[범고래] 침입자 [사드] 야호크 헬리콥터 [ZEP] 키로프 비행선 [BEAG] 블랙호크.

건축류

연합군 작전 실험실 소련 작전 실험실 연합군 전차 공장

[NAWEAP] 소련 전차 공장 [GAREFN] 연합군 광산 [NAREFN] 소련 광산 [GAOREP] 광석 정제소 [GAYARD] 연합군 도크 [NAYARD] 소련 도크 [gairc] 공지부

스파이 위성 균열 발생기 연합군 발전소 소련 발전소

소련 병영 레이더 소련 수리점 복제 센터

동맹 군영 동맹 수리점 동맹 울타리 소련 울타리

철제 커튼 장치 날씨 컨트롤러 시공간 송신기 정신 센서

[테슬라] 자기폭풍 코일 [테슬라] 프리즘탑 [나슬라르] 핵폭탄 우물 [나라스르] 보초병포.

벙커 애국자 미사일 대공포 원자력 발전소 거대한 총

다음 단계는 빨간색 경고 게임에서 파일을 추출하는 방법입니다.

레드 경찰 게임 카탈로그에는 mix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실제로 여러 파일의 집합이며, 이 파일들은 하나의 파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압축 파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레드 경찰 게임의 많은 게임 속성은 Mini 확장명의 파일로 작성되었으며, INI 파일은 mix 파일에 숨겨져 있습니다. 게임을 수정하려면 mix 파일에서 ini 파일을 추출하고 ini 파일을 수정하여 게임을 수정합니다.

Mix 파일에서 파일을 추출합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Xcc Mixer' 입니다. 진덕 동지의 홈페이지' 적색 경보 폭풍' 사이트는 줄곧 최신 버전의' Xcc 믹서' 시리즈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수중에 없다면 빨리 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고 안에 있는' XCC Mixer.exe' 파일을 직접 실행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XCC 믹서 버전 1.24). 보시다시피 이 창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왼쪽에는 현재 폴더의 내용과 컴퓨터에 있는 모든 드라이브의 분포를 보여주는 디렉터리 창이 있습니다. 첫 번째 줄' a:\' 는 컴퓨터의 A 드라이브를, 두 번째 줄부터 다섯 번째 줄은 하드 디스크의 C 드라이브에서 F 드라이브까지의 4 개 파티션을 나타냅니다. 물론 컴퓨터마다 파티션이 다릅니다. 하드 디스크 파티션이 더 많을 수 있으므로 "g:\" 는 옵티컬 드라이브가 아닙니다. 일곱 번째 줄 "..." 은 현재 폴더의 이전 디렉토리를 나타냅니다. 위의 행을 마우스로 두 번 누르기만 하면 해당 디렉토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창을 사용하여 혼합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구름을 예로 들어 mix 파일에서 파일을 추출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위 창에서 파일->; 열기-'열기' 라는 제목의 창을 팝업합니다. 이 창에서 게임 디렉터리를 찾아' expandmd0 1.mix' 파일을 찾아 이 창에서 이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이 MIX 파일이 열립니다. 아래 그림: 왼쪽 창에서 이 mix 파일에 포함된 모든 파일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각 파일의 파일 이름, 파일 유형, 파일 크기 등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파일 중 하나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rulesmd.ini" 를 예로 들자면) 오른쪽 창에 파일의 부분 미리 보기가 즉시 표시됩니다.

이 파일을 편집하려면 (이 파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추출해야 합니다. 왼쪽 창에서 이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면' 릴리즈 (E) ... 팝업 오른쪽 버튼 메뉴에서' 릴리즈 (E)'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이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 "rulesmd.ini" 파일을 하드 드라이브의 어느 곳에나 놓아서 나중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규칙 편집기:

병사 시리즈 코드 병사 속성

범주 = 군인은 병사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그들이 차지하는 건물은 훈련 유형' 건설' 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점령자 = 당신이 민용건물을 점령할 수 있습니까? = 네.

민간 건물을 점령한 후 사용한 UCMP 5 종 무기.

EliteoccupyWave = UCMP5E3 일 때 민간건물을 점령한 후 사용한 무기.

OccupyPip= 건물 아래 인구 표시 셀의 색상으로, PersonBlue 는 파란색, 연합군은 5 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PersonRed 는 빨간색이며 소련군이 독점적으로 사용합니다. PersonPurple 은 유리 전용입니다. PersonGreen 은 녹색이며 중국 특유의 것이다. 이러한 문은 기본적으로 흰색 IFV 를 로드할 때 표시되는 이름으로 설정되지 않습니다.

UseOwnName=true 는 항상 자신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burris 가 보병 병거에 장착되면 "burris 다기능 보병 병거" 로 표시되어 업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훈련 가능 = 아니오 사용 후, 단위는 아무리 많은 사람을 죽이더라도 업그레이드되지 않으므로 리모컨이나 폭발 단위, 그리고 개에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강제로 군사훈련장으로 끌려가는 것은 여전히 3 급으로 승진할 수 있다. 이 문이 없으면 업그레이드를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갑옷 유형: 갑옷 유형은 방어력과 무관하며 탄두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때로는 갑옷이 없는 것이 갑옷이 있는 것보다 더 잘 맞을 때가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갑옷명언)

갑옷 = 갑옷 없음

장갑 = 고사포 영웅 장갑

장갑 = 보드 무거운 장갑 탐지 보이지 않음

센서 = 예 스텔스 장치 감지 가능 = 예.

SensorsSight=8 탐지 범위 =8 칸, 즉 8 칸 이내의 적의 은신 단위에 접근할 때 적의 은신 단위에 수리 건물이 나타난다.

엔지니어 = 이 주장을 가진 모든 부서가 엔지니어가 되어 자기 측의 손상된 건물에 들어가 수리하거나 적의 건물 점령 작전 지역으로 들어갈 수 있다.

MovementZone = 보병 전용 보병. 위치는 지면 1 레이어 높이 이하의 범위 내에서 육지에서만 걸을 수 있음을 결정합니다.

MovementZone= 비행 군인을 위해 특별히 사용되며 위치는 지면 1 레이어 위 범위에 도달할 수 있는 모든 동작 유형을 결정합니다.

Locomotive = {4a582744-9839-11d1-b709-00a024 DD AFD/kr 기본 속도 유형 =Foot

SpeedType = 양서보병 단위는 비교적 특수하다. 수중에는 SHP 애니메이션과 그에 상응하는 시퀀스가 있어야 하며,' 운동구역 = 양서구축함' 이라는 문구도 더해야 양서할 수 있다.

Locomotive = {4a582746-9839-11d1-b709-00a024 DD AFD/kr

SpeedType=Hover 이 말을 사용하는 비행병은 공중에서 움직이지 않고 계속 위아래로 변동한다. 동시에' MovementZone=' 이라는 말을 추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IFV 가 적재될 때 무기가 물 위에 떠 있을 것이다.

IFVMode=0 은 보병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비병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숫자는 IFV 의 무기와 포탑 그래픽, *** 18 무기 면제를 나타냅니다.

ImmuneToVeins = 예, 기동부대는 그를 잘못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ImmuneToPsionics=yes 정신통제는 그에게 무효이며, 일반적으로 정보 아래 단위, 리모컨 단위, 비행공군 단위, 영웅단위 또는 소환사 단위에 쓰인다.

방사선은 그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비인간 단위.

NotHuman=yes 는 동물을 겨냥한 것이다. 무슨 실제 용도가 있는지 모르겠다. 일반적으로 인간 단위는' 범주 = 군인 또는 시민' 이라는 말을 가지고 있지만 동물은 그렇지 않다.

Natural=yes 는 야생동물 전용인데 어떤 실제 용도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일반적으로 "NotHuman=yes" 와 함께 존재합니다. 미친 오크들은 심지어' 부자연스러운 = 예' 까지 가지고 있다. 반인+반수의 의미인가요? 민간기관

Category = Civilian 이 이 말을 사용하면 단위는 공격을 받은 후 무작위로 헤엄쳐 도망가지만, 이 동작은 전투 초기 실력으로 순차적으로 지정되어야 한다.

Allowedtostartinmultipler = yes yes 를 사용하면 전투가 시작될 때 기본 차와 함께 나타나고 no 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파벌은 적어도 한 명의 병사 단위를 초기 병력으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 대화 상자가 튀어나와 사정거리 방어 상태로 자동 들어간다.

DefaultToGuardArea=yes 는 이런 주장을 하는 유닛은 수동 지휘가 필요하지 않으며, 경계 범위만 되면 자동으로 적을 맞이한다. 그것은 보통 사정거리가 짧은 단위에 쓰이는데, 이 단위들은 결코 두렵지 않다.

두려움 없음 = 단위 제어에만 사용되는 소리입니다.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아무리 얻어맞아도 불평하지 않는다. 음성 피드백과 DieSound 는 역할을 잃고 군중을 제한한다.

BuildLimit= 1 한 번에 이렇게 많은 단위만 생산할 수 있으며, 이동 단위와 건물에도 유효합니다 (마운트 제외). 이 제한 값은 255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보통 1 의 영웅과 특수건물밖에 없다. 다른 단위와 건물이 합리적으로 균형을 이루는 한 이동 단위 시리즈 코드에 좋다.

전차 특성:

Category=AFV 는 병거와 전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육군 공장 건물 (Factory=UnitType 및 WeaponsFactory = yes) 에서 생산됩니다.

범주 = 같은 책 지원,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지원" 은 "물류 세력" 을 의미합니까?

범주 = 운송은 차량에만 해당됩니다. 이런 말이 있는 전차는 사람이나 탱크 전함의 속성을 담을 수 있다.

Naval=yes 병거 속성 중 하나 외에도 해군 공장 건물 (Factory=UnitType, WeaponsFactory = yes, Naval=yes, water bound =

Category=AirPower 는 날으는 기동 단위, 즉 육군 공장 건물이나 공항 건물 (공장 =AircraftType, 헬리콥터 = 예) 에서 생산됩니다.

ConsideredAircraft=yes 라는 말이 있는 비행기는 공장의 천창에서 나올 것이다.

AirportBound=yes 이 성명을 가진 비행기는 공항 건물에서 장갑 유형을 생산할 것이다. 기갑 유형은 방어력과 무관하며 탄두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가벼운 기갑 비중 기갑이 더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방어명언)

장갑 = 경량 장갑

장갑 = 중형 장갑

장갑 = 중장비 장갑

장갑 = 특수 _ 1 경량 특수 장갑. 나는 그것을 공격기의 특수 장갑으로 사용한다.

장갑 = 특수 _2 무거운 특수 장갑. 나는 그것을 전사의 특수한 갑옷으로 사용한다.

포탑을 돌리다

포탑 = 몸을 움직이지 않고 포탑만 돌리면 모든 방향으로 갈 수 있고, 해륙공은 통용된다. 포탑은 반드시 상응하는 VXL 과 HVA 고정포탑이 있어야 한다.

포탑 = 아니오 포탑이 없는 단위에만 사용됩니다. 회색곰에게 쓰이는 것이라면, 회색곰은 머리가 없다. 그들의 무기에' OmniFire=yes' 라는 말이 있는 한 전투기에 주로 쓰인다.

그런 다음 날개 양끝과 같은 고정된 곳에서 무기를 발사하여 기체를 움직이지 않고 사방팔방의 적을 상대할 수 있다. 이 수법은 전방향화력이라고 한다.

RadarInvisible = 예 적은 작은 지도에서 볼 수 없고 큰 지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이 길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MoveToShroud=yes 기본 공군은 어둠을 탐험할 수 없다. 이 말을 통해 비행기는' 공중비행의 탱크' 로 사용될 수 있어 어둠 속으로 날아가 육군의 행동 패턴을 탐구할 수 있다.

기관차 = {4a582741-9839-11d1-b709-00a024 DD ad VXL 이미지가 있는 단위는 SHP 인 경우 정상적으로 회전, 이동, 흔들림 및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속도 모드의 기본값은 SpeedType=Wheel 이며 지면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관차 = {4a582742-9839-11d1-b709-00a024 DD AFD/kloc-0 속도 유형 = 진폭 및 모션 영역 =AmphibiousCrusher 라는 또 다른 말이 있는 경우 물 속의 속도는 해안보다 훨씬 빠르지만 단위는 지면에 닿아 공중에 떠 있는 효과를 잃게 됩니다.

TooBigToFitUnderBridge=true 다리 아래로 이동할 때' s' 를 눌러 차단하더라도 작업 스크립트가 롤링 오브젝트로 설정되지 않는 한 자동으로 나옵니다.

압연자 = 육군 단위 전용으로 병사를 압연할 수 있다.

OmniCrusher=yes 전투 요새의 특성은 울타리를 포함한 모든 살아있는 단위를 압연할 수 있으며 "MovementZone = CrusherAll" 문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더 많은 다른 수정 기교는 홍경찰 스티커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