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수간시

수간시

1 .. 안녕하세요, 수건에 관한 시입니다. 1.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2. 폐단은 먼지에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원소를 기르는 것이다.

3. 정자는 향정과 같고, 친구는 죽원이다.

4. 열세는 해외에 있고 채식 생산은 전원일 뿐이다.

5. 조상은 소업에 남아 있고, 노묘포는 이웃이다.

6. 하택주 삼춘, 서늘한 가을날.

7. 전시회를 열지 않고 한 달 동안 피곤하다.

8. 모양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9. 더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재미있다.

10. 낮에는 서쪽으로, 평원월에는 동릉에서 나온다.

1 1. 미래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12. 불쌍한 사람을 임명하지 않으면 너무 아쉽다.

13. 수수한 면이 매끄럽고 백발이 복잡하다.

14. 남악무운.

15. 백옥이 응고되어 지금 기이한 빛을 발하고 있다.

16

나는 네가 그것을 채택하는 것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안녕하세요, 수건에 관한 시입니다.

1.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2. 폐단은 먼지에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원소를 기르는 것이다.

3. 정자는 향정과 같고, 친구는 죽원이다. 4. 열세는 해외에 있고 채식 생산은 전원일 뿐이다.

5. 조상은 소업에 남아 있고, 노묘포는 이웃이다. 6. 하택주 삼춘, 서늘한 가을날.

7. 전시회를 열지 않고 한 달 동안 피곤하다. 8. 모양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9. 더 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재미있다. 10. 낮에는 서쪽으로, 평원월에는 동릉에서 나온다.

1 1. 미래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12. 불쌍한 사람을 임명하지 않으면 너무 아쉽다.

13. 수수한 면이 매끄럽고 백발이 복잡하다. 14. 남악무운.

15. 백옥이 응고되어 지금 기이한 빛을 발하고 있다. 16 나는 네가 그것을 채택하는 것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3.' 수' 라는 글자가 있는 고시가 일찍 나타났다.

척적

만 무 () 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이나무는 지하 난방의 활력을 흡수한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미풍이 매실을 향해 불고 있는데, 별다른 정취가 있고, 아방의 깨끗한 자태가 새들을 놀라게 했다.

만약 내년에 매화가 제때에 꽃을 피울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이 인민 사랑의 봄 테라스에서 열리기를 바란다.

청계

왕위

나는 이미 황화강을 항해했다. 매번 청계수를 쫓는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물만의 표면은 견과류 뿔로 덮여 있고, 해안에는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뿌리세요! 。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4. 1' 담박한 명리'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그들은 만복영에서 왔고, 그들의 일생은 영광으로 가득 찼다.

이백의' 잭 소년 현장 고찰' 은 이 용감한 소년들이 적지 않은 영기를 더했다고 해석했다. 2, 화이트 와인 산신 요리, 노란 닭 가을 비료.

이백의' 남령 자녀 상경' 은 백주가 끓자마자 산에서 돌아왔고 가을에는 노란 닭이 곡식을 쪼아 살이 찌고 있다고 해석했다. 3. 약해지려면 죄책감을 느끼고, 죄책감은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리면 정신을 차려야 한다.

설명선' 독서록' 해석: 만성왕에게 로비하는 것은 이미 시간이 늦었고, 급히 달려가 멀리 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록, 독서록, 독서록, 독서록, 독서록, 독서록, 독서록) 4, 노래를 부르고 술에 취해 자위를 하고, 석양을 춤추며 영광을 다툰다.

이백의' 남령의 자녀들이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해독: 청량하고 상쾌하며, 술에 취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며 자신을 위로하고, 춤취와 가을저녁 다툼을 벌인다. 5. 금을 부러워하지 않고, 백옥잔을 부러워하지 않고, 성을 부러워하지 않고, 무대를 부러워하지 않고, 서강을 부러워하며, 일찍이 징릉성에서 내려온 적이 있다.

해석: 금은 백옥잔을 부러워하지 않고, 성에 들어가지 않고, 황혼에 오르지 않고, 서강을 부러워하며, 일찍이 경릉성에서 내려온 적이 있다. 6. 모옌 명리,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두목 해석: 명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명리는 자신의 적입니다. 적: 적.

7, 철봉을 기어올라 주시를 고르고, 약을 먹고 금뼈를 때린다. 이백의' 천대 왕효' 의 해석: 바를 기어올라 주시를 따고 약을 먹고 진골을 정련한다.

8, 붉은 먼지를 꿰뚫어 이름 자물쇠를 열다. 이청루진 해석: 사람이 명리의 속박에서 벗어나면 고민이 훨씬 줄어든다.

9, 복숭아 리 젊은, 누가 하늘을 뚫을 수 있습니까? 이백의' 장가행' 해석: 복숭아는 봄을 기다려야 하는데, 누가 봄을 영원히 남길 수 있을까? 10 왜 노위전을 묻지 않고 들아이를 초대하지 않습니까?

이백의' 정상으로 돌아가라' 는 해독: 위천 노인이나 야향 아이를 찾아가 치국의 길을 물어본 건가요?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백주가 양조되자마자 나는 산에서 돌아왔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이 단어는 당대 이백의' 남령 자제는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는다' 에서 나왔다. 산속에 소주를 새로 삶고, 노란 닭은 기장을 쪼아 먹고, 가을비는 뚱뚱하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백주가 양조되자마자 나는 산에서 돌아왔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소년의 하인을 불러 노란 닭을 끓여 소주를 따르자 아이들은 웃고 떠들며 내 천을 잡아당겼다.

술에 취해 청창하다. 나는 이것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 나는 술에 취해 추모와 영광을 다툰다. 로비하는 만성왕은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와 먼 길을 달리기 시작했다.

혜제리의 어리석은 여자는 가엾은 것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그만두고 장안으로, 서양의 진나라로 간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서두의 시를 감상하며 풍작의 광경을 묘사하였다. "새로 끓인 술은 산으로 돌아가고, 노란 닭은 가을 기장을 쪼아먹는다."

이는 산에서 귀가하는 시간이 가을의 계절이라는 점을 지적한 데다 백주가 새로 끓고, 황닭이 양귀비를 쪼아먹을 때의 유쾌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시인의 유쾌한 심정을 부각시켜 아래 묘사를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이어 시인은 클로즈업처럼 보이는' 렌즈' 를 몇 개 더 찍어 이런 즐거움을 더욱 표현했다.

이백애는 술을 즐겨 마신다. 이때 흥분이 이상했다. 방에 들어오자마자' 아이들에게 닭을 태우고 소주를 마시라고 했다' 며 표정이 날리며 축하의 뜻을 품고 있다. 정서 감염, 시인 한 명, 집안이 망하고,' 아동웃음이 옷을 잡는다' 는 것은 정말 감동적이다.

술을 마시는 것만으로는 흥분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노래로 술에 취해 자위하고, 석양이 영광스럽게 춤을 춘다' 며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르며 즐거움을 표현한다. 술이 귀가 뜨거워서 일어나서 검을 추고, 검빛이 석양을 따라 빛났다.

이렇게 시인의 기쁨은 몇 가지 전형적인 어린이들이 웃고, 술을 마시고, 가무를 추는 장면을 통해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내 내면 세계를 더 묘사한다.

"로비가 고생을 하기에는 이르지 않고, 말채찍이 말을 건너기에는 이르지 않다." 여기서 시인은 기복으로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하며, 즐거움과 동시에' 고생도 빠르지도 않다' 고 느끼는 것은 시인의 우여곡절과 복잡한 심정을 진실하게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황제를 일찍 만나지 못하고 정치적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 싫어서, 나는 이 긴 여정을 마치기를 기다릴 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고생이 늦지 않다" 와 "말채찍이 말을 건너다" 는 시인의 희망과 갈망을 표현했다.

\ "나는 yufu 빛 마이 첸, 진 에 서쪽 을 사임했다. 클릭합니다 시는 자연히 주매신과 연결되어 있어서, 그는 만년에 매우 성공했다.

\ "주한 마이 첸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주매신, hueiji 사람들, 초기 가정 형편, 장작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가고, 종종 걸으면서 장작을 주워 책을 읽는다. 그의 아내는 가난하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

나중에, 주매신은 한무제의 인정을 받아 회지 현이 되었다. 시 속의' 혜희 바보' 는 주매신의 아내를 가리킨다.

이백은 시야가 짧고 자신을 경멸하는 세속소인을' 우부' 에 비하고, 자신을 주매신에 비하며, 주매신과 마찬가지로 서진장안이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의 교만은 언행에 넘쳐난다.

시의 제목은' 다른 아이' 라고 하는데, 여기' 혜희 바보 여자' 의 전고는 비판이다. 참 사랑은 이 시를' 유 () 의 감정을' 혜희리 () 의 어리석은 여자' 에 비유한다. 감정의 파란이 절정에 이르렀다.

\ "웃음 날 외출, 나는 쑥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웃으며 하늘을 보다", 자랑스러운 표정을 상상할 수 있다. 쑥인이냐' 는 극도의 자만심을 나타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득의양양한 이미지를 남김없이 표현했다. 이 시는 이백의 일생에서 중요한 사건을 묘사하며 이백의 인생 경험과 사상 감정을 이해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으며, 예술적 표현에도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다.

시는 서사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시인이 귀가에서 집까지 묘사한 묘사는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전체가 진기 사건의 풍격을 채택하고, 동시에 대비법을 채택하여, 긍정적인 묘사와 대비가 모두 있다.

시인의 독창성은 끝까지 직진하는 것이 아니라, 외부에서 안쪽으로, 우여곡절로, 감정을 한 층씩 정상까지 밀어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복, 파도, 파도, 파도, 파도, 감정, 감정, 결국 폭발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여 감정이 진실하고 생동감이 있다. 참고 자료는 하이디입니다. 당시가 전집을 감상하다. 베이징: 중국화교 출판사, 20 10.

5. 느린 생활에 관한 시사나 명언 1. 집을 짓는 것은 인류의 구역에 있지만, 차마는 없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2. 새는 연못가의 나무에 머물며 스님은 문을 두드리고 있다.

3. 취하면 꽃만 앉기 전에 깨어나면 꽃을 피우고 자요.

4. 걸출한 사람을 은둔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지하에, 하나는 하늘에 있다.

5. 만약 네가 화삼이를 차마에 비유한다면, 나는 한가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6. 저는 어린 불량배를 제일 좋아해요.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요.

7. 송풍이 불어서 나를 데리고, 산월명 나에게 거문고를 준다.

8. 나의 길은 구불구불하여 나뭇가지와 꽃으로 가려진 계곡을 지나 불교 정수처에 왔다.

9. 너무 빨리 가지 말고 영혼을 기다리세요.

10. 천천히 하지만 더 빠릅니다. 왔다갔다하다.

1 1. 풍경이 밝을 때 나와 함께 흐르는 물을 보러 갈래요?

12. 가장 로맨틱한 것은 너와 함께 늙어가는 것이다.

6. 아버지 고연에 관한 시

돈 바이 주이

구름은 녹색이고 꽃은 아름답고 빨간색입니다. 눈은 가을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파를 벗긴다.

초안은 문 밸브이고, 진생은 여공이다. 밝은 은, 기둥 터치 옥, 절묘한.

원숭이가 울면 달이 울고, 꾀꼬리가 바람을 울리면 아름답다. 슬픔을 손바닥 밑으로 옮기고, 한을 현에 보내다.

조색청은 비슷하지만 호금은 다르다. 기러기를 천천히 튕기고, 빨리 튕겨 하늘을 날아라.

프로스트는 어쩔 수 없이 위원회로 돌아와 빙천이 회복되었다. 구슬이 깨져서 칼을 끝까지 베었다.

리의 정신력에 의지하여, 그 안에 녹아들 수 있다. 네가 쉬고 있을 때, 너의 느낌은 일정하니, 끊임없이 생각하지 마라.

소년 밤등 아래, 전백두옹을 존중하다. 들어봐, 나는 싸다. 나는 너무 귀머거리가 아니다.

저녁 정

돈 바이 주이

보라색 소매의 붉은 현에 있는 밝은 달에서 나는 피아노를 칠 때 검고 낮은 느낌이 들었다.

현응고는 목구멍이 멈추는 곳을 가리키며, 애틋한 정이 만 원이다.

이단씨는 멍한 소리를 들었다

정명금 줄리, 금실 하프에 반짝 빛나고,

최선을 다해 주랑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하는데, 네가 보기에 그녀는 일부러 잘못된 현을 누르는 것을 봐라.

샤오강이 연을 연주하고 있다

북창 밑에서 거문고를 연주하니, 밤소리가 맑고 근심스럽다.

높은 현이 쉽게 끊어지고, 가슴이 찢어지기 어렵다.

스시의 고연

건물에서 신곡을 많이 상연하고, 모두 상현을 끊고 싶어 거듭 재촉했다.

장피는 안개를 듣고 비를 듣고, 흰 파도가 뒤집혀 옥을 흩날렸다.

쌍봉구유라고 불러 삼협 고아로 보내다.

합주순조로 나무를 쪼아 서리나무를 날다.

심약의 《정송》

진정은 독특한 곡조를 내고, 주영은 또렷한 노래를 부른다.

현이 높고 소리가 묘하게 이어졌다.

안여옥의 더 좋은 인식은 소리를 듣는 것이다.

심약의 진징곡

소매 슬리브 부동 브러시 조각 통, 기둥 시작 촉진, 난시 궁전.

손님을 맞이하고 가무를 하며 바람을 억제하다.

환기를 멈추고, 흐름을 멈추고, 달을 멈추고, 수만춘환은 노래가 없다.

고나 백로가 시를 동반하고, 배는 청산모에 묶여 있다.

정요의 노래' 는 은둔의 원소를 썼다.

3 월 5 박 꽃 전월 하순, 14 현은 바람을 가리킨다.

이백의 봄 여행

아름다움은 햇빛의 창문입니다.

현악기 연주자는 수화로 연을 연주한다.

봄바람이 국왕의 귀를 폭파시켰다.

이 노래는 승천하는 것이다.

7. 시 1, 이연년 송은 여성의 우아함을 묘사한다.

한나라: 이연년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도시 전체와 국가를 이해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미모는 다시 얻기 어렵다.

번역

북방에는 독립하고 세속적인 아름다운 아가씨가 있다. 그녀는 도시를 지키는 병사들을 보았다.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자 성벽이 무너졌다.

그녀는 세계를 지배하는 황제를 힐끗 보았다. 황제가 연애하자 나라가 함락되었다! 예쁜 여자아이는 왕왕' 온 도시, 전국' 의 재난을 가져온다.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은 아름 다운 여자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잃을 수 없습니다. 예쁜 여자, 세상은 만나기가 어렵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2. 미녀가 머리를 빗고 노래를 부른다

당나라: 이가

석몽은 춥고, 향은 상투를 짓고, 단향은 반중하다.

닻을 올리는 기계가 개굴개굴 옥을 부르며, 놀라서 부용이 새 발에서 잠을 잤다.

쌍롄은 가을빛으로 거울을 열어 거울 속에 서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한 줄기의 향실이 땅에 흩어져 있고, 옥비녀는 소리 없이 느끼하다.

그러나 손은 까마귀색이고 옥은 미끄럽다.

봄바람은 고민과 부주의로 가득 차서 18 년 동안 아무런 힘도 없었다.

메이크업은 기울어지지 않고, 구름은 몇 도 기러기 모래를 밟는다.

번역

이런 미녀는 여명 때 돌이 여전히 꿈을 꾸고 있다. 청량한 사발 속에는 상투가 반쯤 묵직한 단향 베개로 덮여 푹신했다. 밖에서 도르래의 깔깔거리는 소리가 들려와 부용 같은 미인을 잠에서 깨웠다. 쌍루안 거울 뚜껑을 열고, 거울은 가을물처럼 맑고, 상아색 침대에 서서 상투를 풀고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

긴 향사 한 마리가 이미 먹구름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고, 옥동자는 가늘고 부드러운 머리털을 묵묵히 빗고 있었다. 부드러운 손이 검은 머리 접시, 푸르스름한 것을 밀어서 보비녀도 꽂을 수 없다. 찬란한 봄바람이 그녀를 부드럽고 게을러지게 하고, 18 세의 미녀가 상투를 올리는 것은 이길 수 없는 것 같다. 상투를 잘 빗은 머리는 예쁘고 깔끔하며 화려한 옷을 입고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인다.

3. 미용용품

위진: 조식

이 아름답고 조용한 소녀는 시골길의 갈림길에서 바쁘다.

뽕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뽕잎이 떨어진다.

롤업된 소매가 그녀의 손에 또렷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 금팔찌를 끼고 있었다.

그녀는 머리에 참새 한 마리를 쓰고 허리에 에메랄드 녹옥을 쓰고 있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실크 롤러는 봄바람에 춤을 추고, 얇은 치마는 바람 속에서 회전한다.

그녀의 눈은 매혹적인 빛을 남겼고, 그녀의 호루라기 향기는 난초의 향기와 같다.

길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멈추고 떠나려 하지 않았고,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밥을 먹는 것을 잊을 정도로 어리석었다.

번역

이 아름답고 조용한 소녀는 시골의 갈림길에서 뽕나무를 따느라 바쁘다. 뽕나무 가지가 부드럽게 늘어지고, 따낸 뽕잎이 가볍게 떨어졌다. 롤업된 소매에서 그녀의 손을 볼 수 있고, 하얀 손목에 금색 팔찌를 끼고 있다. 머리에 새형 금비녀를 쓰고 허리에 비취를 차다. 진주가 반짝반짝 빛나고 산호와 구체가 점재되어 있습니다.

실크 치마는 봄바람에 펄럭이고 얇은 치마는 바람에 따라 회전한다. 뒤돌아보니 그녀는 매혹적인 광택을 남겼고, 휘파람을 불 때의 숨결은 난초의 향기와 같았다. 길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차를 멈추고 멀리 가려고 하지 않았고, 쉬는 사람은 어리석게도 밥 먹는 것을 잊어버렸다.

4, 피닉스 컵 야오 칭 한 염색 할 수 있습니다.

송나라: 류영

미색은 존을 물들일 수 있다. 천리 밖, 짧은 시 한 편, 길고 간결. 나는 처음에 이끼가 낀 쪽지 한 장을 붙이고, 푸른 관을 휘두르는 붉은 창문을 흔들고 싶다. 점점 옥수저가 은갈고리로 가득 찼다.

팁, 코뿔소 축 롤. 영원히 소중히 여기고 보금자리에서 놀다. 더욱 소중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소매를 걷어 올리고 볼 수 있다. 빈번하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번역

아름다운 청청은 재녀로 시를 쓸 줄 안다. 그녀는 천리 밖에서 짧은 시 한 수와 긴 편지 한 통을 부쳤다. 이 편지와시를 읽은 후, 나는 그녀가 막 종이를 접어서 글씨를 쓸 때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붉은 창문 앞에서 그녀는 청통을 휘두르며 잠시 후에 다 썼다. 작은 전서든 초서든 모두 딱 맞거나, 창기나 완곡하거나, 완곡하게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것들을 공구함에 넣고 코뿔소 뿔로 말아 올렸다. 나는 그것들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늘 공부에서 그들과 노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녀의 편지가 진주와 옥석처럼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자주 그것들을 내 팔과 소매에 넣고 수시로 읽는다. 그들을 볼 때마다 그녀의 매력적인 얼굴을 보는 것과 같다.

5. 로셴프

위진: 조식

그 조형은 아름답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용, 용요, 추국화, 화모송순이 있다. 수염 수염은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바람과 함께 눈처럼 흩날린다. 멀리서 보면 해가 아침노을 속에서 뜨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번역

그녀의 몸매는 날으는 백조처럼 완곡하게 유람용 같다. 가을 국화처럼 찬란하고 봄바람 소나무처럼 풍만하다. 그녀는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감싸고, 바람처럼 휘날리며 눈을 돌린다. 멀리서 바라보니, 아침노을의 떠오르는 태양처럼 맑다. 가까이서 보면 푸른 파도 사이에 활짝 핀 새 연꽃처럼 아름답다.

8. 백갈매기에 관한 시' 백갈매기의 시'.

시대: 당 작가: 피일 휴무

눈깃이 반혼하여 둥지가 해운의 깊숙한 곳에 던져졌다. 연못에는 파도가 없어 춤을 가르치고, 대륙은 빛이 적고 모래도 적고, 정한다.

연기 밖에서 무리를 잃은 것은 아깝지만, 파도 속에서 뜻을 얻는 것은 아깝다. 주인의 은혜는 만날 수 없으니, 자신의 마음을 위해 옛 흐름을 추억하지 마라.

백갈매기의 시

시대: 당나라 작가: Lu guimeng

나는 개울의 얕은 모래를 흐르던 적이 있는데, 그것은 얇은 연비의 생활이다. 나는 늘 나의 동반자인 심신을 잃고, 늘 파도를 다투곤 한다.

저녁 무렵에는 나무가 서늘하고 낡은 둥지가 흩어졌다. 연못의 신앙과 아름다움은 사랑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바늘은 물고기의 입술에 있고 칼은 새우에 있다.

백갈매기.

시대: 송 작가: 왕안석

갈매기는 깃털이 좋고, 옥설은 티끌 하나 없다. 파도가 없으면 생명이 없다.

할머니는 늘 놀라고 시정하며, 기회는 늘 시정한다. 나는 혼자 있을 생각이 없다. 나는 친구 같다.

공중에 떠 있는데, 이 물건은 꽤 오래되었다. 백발은 남동쪽을 바라보고, 강변은 술처럼 푸르다.

백갈매기.

시대: 송 작가: 육유

인생은 절벽에 웃을 때마다 속인에 의해 소멸된다. 백갈매기만이 진짜 손님인데, 나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나요?

백갈매기.

시대: 송 작가: 소령

백갈매기가 만나자마자 갑자기 서로 의심하는 문외한 스타들은 모두 나와 같다. 게으름을 피우는 법을 배우면 더 시적이 되지 않는다. 술 세 잔만 마시면 너의 고민을 가라앉힐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매실 모조설극을 보니 달이 서리와 같다. 평생 즐거운 방법을 배우면 관자놀이에 재촉받지 않는다.

백갈매기와 다른 사람을 조롱하는 시.

시대: 남북조 작가: 호슨

불쌍한 쌍백갈매기, 물은 조만간 역류하여 올라가야 한다. 얼마나 이상한 서식지인가, 암컷이 살고, 수컷이 남는다.

한 사람은 황포에서 날아가고, 한 사람은 창주에 남아 있다. 이때부터 물건은 시비이고, 영향은 원인이 없다.

9. 시 1 서예, 책 묘사

당나라: 이조

참룡은 글을 보고, 연못 속의 새는 편안하다.

팔괘가 하도에서 나와, 번락 9 구역의 으뜸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연못가의 새 소리가 희박하고, 환경이 그윽하고 한가하며, 책 목록의 글씨가 난간을 향해 세세히 평가하였다. 서예는 중국 문화의 원천이며, 로하의 존재는 낙서의 출현을 초래했다.

2.' 석취묵당'

송나라: 수시

인생은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이름을 잊을 수 있다.

왜 초서로 속도를 자랑해야 합니까? 책을 펴서 슬프다.

사람의 일생의 슬픔은 모두 글을 읽는 것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글을 쓸 줄 알면 자신의 이름을 알아볼 수 있다. 더욱이 초서로 서예의 신기함과 속도를 자랑하며 곤혹스럽고 걱정스럽다.

3. "잔디는 제목 술 취한 후에 쓰여졌다"

송나라: 육유

상자 안에 다섯 명의 병사가 숨어 있어서 시험해 볼 수가 없다.

술은 깃발, 펜은 칼, 기세는 하늘에서 은하수를 내린다.

마음속에 자신의 군사 전략이 있는데, 한번 시험해 보고 싶지만 방법이 없고, 호정이 만장하다. 초서는 행군전쟁처럼 글을 쓰고, 붓을 쓰기 전에 술을 마시며 위풍당당한 군기처럼, 손에 든 펜은 병사의 칼과 총 같고, 기세는 하늘에서 내려온 은하수 같다.

4. "손신 노인은 묵묘정시를 찾는다"

송나라: 수시

난정 고치 종이 소릉에 들어가면, 유세는 여전히 길다.

안진경의 서예는 변화를 추구하고, 글씨체는 건장하고, 가을독수리와 같다.

고치 종이에 쓴' 란정집서' 원문은 이미 소릉에 묻혔고, 왕희지의 용호 점프의 자형은 여전히 세상에 남아 있다. 안진경 공 () 은 서예 () 를 바꿔 새로운 글씨체 독수리 가을색을 내세웠다.

5, \ "잔디 화면 \"

당나라: 한보

어디 한 화면, 청회소. 먼지가 가득 찼지만 위에는 여전히 두꺼운 잉크가 남아 있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씨는 주옥이었다.

너는 어디에서 이 화면을 얻었니? 위에는 분명히 회소 서예의 흔적이 있다. 먼지와 색깔 오염이 많지만 두꺼운 잉크를 볼 수 있다.

쓴 글자는 가을이 계곡으로 돌진하는 기석과 같고, 글자의 갈고리 획은 고송 밑에 거꾸로 걸려 있는 차갑고 시든 덩굴과 같다. 화면을 물가에 놓으면, 모든 글자가 용이 되어 물속으로 헤엄칠 것 같다.

10. 아버지가 가끔 미양소 messire 에서 당조를 발견한 시를 묘사한다. 추 바이 주이 영리한 생각, 진 징좋은 목소리.

만약 네가 나를 도와줄 수 있다면, 그것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옥주는 가는 재료로 장식해야 하고, 주사줄은 깊이 염색해야 한다.

나는' 마녀골목' 을 가르칠 수 있지만, 나는 움직일 수 없다. 당청? 백거이의 상투는 푸르고 붉다.

눈은 가을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파를 벗긴다. 초안은 문 밸브이고, 진생은 여공이다.

밝은 은, 기둥 터치 옥, 절묘한. 원숭이가 울면 달이 울고, 꾀꼬리가 바람을 울리면 아름답다.

슬픔을 손바닥 밑으로 옮기고, 한을 현에 보내다. 조색청은 비슷하지만 호금은 다르다.

기러기를 천천히 튕기고, 빨리 튕겨 하늘을 날아라. 프로스트는 어쩔 수 없이 위원회로 돌아와 빙천이 회복되었다.

구슬이 깨져서 칼을 끝까지 베었다. 리의 정신력에 의지하여, 그 안에 녹아들 수 있다.

네가 쉬고 있을 때, 너의 느낌은 일정하니, 끊임없이 생각하지 마라. 소년 밤등 아래, 전백두옹을 존중하다.

들어봐, 나는 싸다. 나는 너무 귀머거리가 아니다. 코니: 연을 어떻게 치는지 아세요? 바이 주이 (Bai Juyi) 는 보라색 소매의 붉은 현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어둡고 낮은 느낌을 받았다.

현응고는 목구멍이 멈추는 곳을 가리키며, 애틋한 정이 만 원이다. 악비의' 소중산' 은 어젯밤에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이미 자정입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다.

노산 소나무와 대나무가 늙어서 귀로를 방해하다. 나는 야오금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

이단의' 쟁 듣기' 와 연주를 듣는 사람은 모두 금피아노 곡에 반짝 빛나고, 원수의 예민한 시선을 끌기 위해 이따금 잘못된 소리를 건드리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강' 연 연주' 는 북창 아래 연을 튕기고, 밤은 맑고 슬프게 들린다.

높은 현이 쉽게 끊어지고, 가슴이 찢어지기 어렵다. 스시 \ "루 zouzheng 청 \" 위층 여러 차례 신곡을 연주하며, 상현을 끊고 재삼 재촉하려고 한다.

장피는 안개를 듣고 비를 듣고, 흰 파도가 뒤집혀 옥을 흩날렸다. 쌍봉구유라고 불러 삼협 고아로 보내다.

합주순조로 나무를 쪼아 서리나무를 날다. 의' 연 푸' 에서 독특한 곡조를 내고, 옥주가 맑은 노랫소리를 부르고, 현이 높고 끊어지고, 음이 묘지와 함께 계속된다.

안여옥의 더 좋은 인식은 소리를 듣는 것이다. 쉔 약 \ "진 징곡 \" 스윙 슬리브 조각 통, 난시 궁전 이륙 기둥 촉진, 노래와 춤 마을 바람 을 환영합니다.

환기를 멈추고, 흐름을 멈추고, 달을 멈추고, 수만춘환은 노래가 없다. 고나의 백로는 시를 동반하고, 작은 배는 청산과 황혼을 묶고 은둔에 정요의 노래를 한 곡 썼다.

(\ "광동 톤? 핑크? 잘자 "), 삼오야화 전월 하순, 십사현은 바람을 가리킨다. ("김원산곡") 이백의 "봄날행" 미녀는 낮에 창문을 튕기고, 현자는 수화를 하고, 연을 튕긴다.

봄바람이 국왕의 귀를 쓰러뜨렸는데, 이 노래는 승천하는 것이다. 장구령의' 청정' 은 무풍으로 끝나 재발했다.

상건' 고층 야탄연' 은 고대의 명월을 표현하며 연 연주의 막을 열었다. 리아 룽 (Liao Rong) 의 "퇴궁 * * *" 은 귀중한 진 심벌즈, 촛불 같은 캄 계정을 수집했습니다.

이백' 단 * * *, 남정관' 금청이 감돌며 푸른 구름을 낮게 드리웠다. 이상은은' 무제 4 수' 가 정에게 급관을 애도하고, 벚꽃은 영상양절벽을 걸었다.

여륜의' 잔치 후 정 () 의 노래 푸 () 미인' 도 심벌즈 () 를 갖추고 있지만, 이미 늦게 읽었다. 이상은은' 천우를 궐 50 운으로 보내라' 는 위태로운 날, 한 여자가 남편의 연을 그리워했다.

이백의 "고풍" 은 54 곡의 칠색으로 동곡을 연주하고, 진현은 서곡을 연주한다. 유우석' 상처 진 여동생' 만송정 청풍이 가득 찼는데, 이때 진 소리를 들었다.

옥아의' 가을밤 나이팅게일' 은 연이 오랫동안 부지런히 일해왔고, 나는 방을 떠나는 것이 두려웠다. 연 유라현을 듣고 기둥을 재촉하여 진 () 의 무한한 비통함을 듣다.

봄바람을 쫓아가서 유주를 아는 것과 같고, 새와 함께 꽃을 아는 것과 같다. 누가 전등그림자 하룻밤을 관리하느냐, 빈 건물은 어디에서 달을 생각하느냐. (공자, 논어, 명예명언)

더 많은 무거운 이별 증오, 강남 제나라 도로 낙양시. "거문고" 양건문제는 북창 밑에서 거문고를 연주하는데, 밤은 맑고 슬프게 들린다.

장고의 현은 쉽게 끊어지지만 마음은 아프다. \ "zouzheng 시 \" 리앙 xiaoyuan 황제 주경은 금실을 다이얼하고, 피아노 소리는 조곡으로 한다.

유방은 옥처럼 아름다운 손을 가지고 있다. 연 날리는 사람' 위안. 사두가 은갑 50 송이를 찔러 얼음을 치고, 해문이 급하다.

옛 친구는 원한을 잘 알고,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어낸다. "연" 은 송대 () 에서 연 () 이 탄식한 적이 있는데, 당시 연은 샹강 () 을 연주하고, 음은 청청 () 을 썼다.

정' 송. 안지는 13 현을 가리키는데, 상세한 상황은 너에게 전달된다. 가을물이 늦으면 옥주가 가로로 날아간다.

부러진 장에 부딪쳐서 봄산 눈썹이 낮다. 잘못을 잘못하면 구름을 잘못 내리고, 약간의 수확은 하오 손목을 신선하게 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밤바람이 벽주를 낳고, 봄물이 붉은 현을 삼킨다. 추이 페이 터치 빛, 오리올스 가지 수렴성.

향이 더 기묘한 것은 무엇입니까? 맑은 달이 참 * * * 아름답다. 이정 조몽전은 곡목을 틀고, 특히 초초가 튕겼다.

계좌번호에서 신곡을 보내고, 청음손가락을 보냅니다. 심벌즈는 육법을 배합하고, 기둥은 삼재를 배합한다.

서진 () 을 듣지 않으면, 정청 () 은 이미 걱정이 되었다. 해적왕: 정청 그리고 옷. 정원 젠 개인 사랑 왕 장, 매일 밤 파티션 에 대해 불평.

불봉황은 피닉스를 구할 수 없고, 봄꾀꼬리는 오래도록 동반할 수 없다. 빨리 제비를 휘두르며 가사에 천천히 소녀를 잡는다.

새색시처럼 상대방을 미워하고, 정력을 그에게 낭비한다. 나는 미양에서 당청 소 messire 를 찾았습니까? 추 바이 주이 영리한 생각, 진 징좋은 목소리.

만약 네가 나를 도와줄 수 있다면, 그것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옥주는 가는 재료로 장식해야 하고, 주사줄은 깊이 염색해야 한다.

나는' 마녀골목' 을 가르칠 수 있지만, 나는 움직일 수 없다. 당청? 백거이의 상투는 푸르고 붉다.

눈은 가을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파를 벗긴다. 초안은 문 밸브이고, 진생은 여공이다.

밝은 은, 기둥 터치 옥, 절묘한. 원숭이가 울면 달이 울고, 꾀꼬리가 바람을 울리면 아름답다.

슬픔을 손바닥 밑으로 옮기고, 한을 현에 보내다. 조색청은 비슷하지만 호금은 다르다.

기러기를 천천히 튕기고, 빨리 튕겨 하늘을 날아라. 프로스트는 어쩔 수 없이 위원회로 돌아와 빙천이 회복되었다.

구슬이 깨져서 칼을 끝까지 베었다. 리의 정신력에 의지하여, 그 안에 녹아들 수 있다.

네가 쉬고 있을 때, 너의 느낌은 일정하니, 끊임없이 생각하지 마라. 소년 밤등 아래, 전백두옹을 존중하다.

들어봐, 나는 싸다. 나는 너무 귀머거리가 아니다. 야당청? 바이 주이 (Bai Juyi) 는 보라색 소매의 붉은 현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며 어둡고 낮은 느낌을 받았다.

현응고는 목구멍이 멈추는 곳을 가리키며, 애틋한 정이 만 원이다. 남송 소중산악비는 어젯밤에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이미 자정입니다. 일어서서 혼자 계단 주위를 걷다.

사람은 조용하고, 커튼은 달빛이 밝다. 백두는 공명이다.

노산 소나무와 대나무가 늙어서 귀로를 방해하다. 나는 야오금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것이다.

지음이 적고 현이 끊어지다. 누가 연을 듣습니까? 남북조 때 샤오강은 북창 밑에서 연을 연주하며, 밤에는 맑고 서늘한 소리를 들었다. 높은 현이 쉽게 끊어지고, 가슴이 찢어지기 어렵다.

칸로지는 고쟁을 연주하고, 스시는 위층 신곡을 연주하며, 몇 번이고 상현을 끊으려고 시도했다. 장피는 안개를 듣고 비를 듣고, 흰 파도가 뒤집혀 옥을 흩날렸다.

쌍봉구유라고 불러 삼협 고아로 보내다. 합주순조로 나무를 쪼아 서리나무를 날다.

남북조 때, 심약 진정 토절조, 옥주가 청곡을 부르고, 끈이 높고 끊어지고, 음이 묘하게 이어졌다. 안여옥의 더 좋은 인식은 소리를 듣는 것이다.

진징악소매가 조각동동을 휘날리며, 기둥이 난시궁을 날게 하여 가무진풍을 맞이하다. 환기를 멈추고, 흐름을 멈추고, 달을 멈추고, 수만춘환은 노래가 없다.

고나의 백로는 시를 동반하고, 작은 배는 청산과 황혼을 묶고 은둔에 정요의 노래를 한 곡 썼다. 3 월 5 박 꽃 전월 하순, 14 현은 바람을 가리킨다.

봄에 당가인은 낮에 창문을 연주하고 현악은 수화 연을 연주한다. 봄바람이 국왕을 쓰러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