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중국어 사전 - 유도 들은 프로그램의 대사 평가에 대해 비판을 제기했다. 그녀의 대사 공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도 들은 프로그램의 대사 평가에 대해 비판을 제기했다. 그녀의 대사 공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도 들은 프로그램의 대사 평가에 대해 비판을 제기했다. 그녀의 대사 공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1: 유도 대사가 좋아요. 음색은 어쿠스틱으로 할 수 있어요. 우선, 유도 대사는 괜찮고 음색에 반영됩니다. 어쿠스틱 더빙을 할 수 있는 배우도 그렇게 몇 명뿐이니까. 많은 배우들이 다른 막후 목소리로 더빙한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캐릭터 차이가 너무 커서 관객의 관람 품질에도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유도 음색이 좋아서 다양한 장면의 전환에 잘 어울립니다.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도 역시 그의 두터운 대사 실력을 보여 주고 음색도 듣기 좋다. 그래서 유도 음색은 적어도 대사의 선천적인 요소이며, 나머지는 모레의 노력에 달려 있다. 대사를 외우거나 배우가 대사와 캐릭터를 연기하는 정서와 비슷하다.

2: 대사를 외우는 게 너무 심해요. 구세대의 연예인들은 모두 필수 기술이에요. 둘째, 유도 역시 좋은 배우다. 그는 대사를 외우는 것을 매우 잘한다. 이는 연예계의 갈증 환경과 관련이 있다. 많은 늙은 예술가들은 깊은 대사 공과가 필요하고, 대사를 외우는 것은 기본기 중의 하나이다. 현재 많은 신선한 고기나 유류 연예인들이 이런 능력이 부족한 것은 사실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일 뿐이다. 그래서 대사를 외우는 데도, 유도 역시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결국 그는 이전에 그렇게 많은 드라마 영화를 연기했고, 많은 경험을 쌓고, 많은 오래된 연극골과 함께 연기한 적이 있다. 이 기교는 여전히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구세대의 예술가들이 일찌감치 만신창이가 될 것이다.

셋째: 대사의 해석은 여전히 정확하고 감정도 제자리에 있다. 둘째, 극 중 맡은 역할에 대한 통제와 캐릭터 대사에 대한 해석이 이어졌다. 이 점 유도 역시 상당히 잘 해냈다. 기쁨에 찬미하는 위압적인 여자 보스, 불 속의 열반의 여주인 모두 감정을 발휘할 수 있고, 대사도 바가지를 씌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배우들이 배역을 연구하기 위해 애를 쓰는지, 대사마다 장면의 경지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는 완전한 독서가 기본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대사 연기의 관건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