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대전 - 마지막 글자에' 봄' 이라는 성어가 붙어 있다.

마지막 글자에' 봄' 이라는 성어가 붙어 있다.

그 말은 고목이 봄을 맞고, 묘수가 봄을 맞고, 만상이 봄을 되찾고, 발이 봄이 오고, 촉수가 봄을 받는다는 말이다.

첫째, 마른 나무가 봄을 만나다

설명: 만나다: 만나다. 마른 나무가 봄에 부활했다. 죽어가는 환자나 사물이 다시 살아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준청' 백화재생에 쓰임': 마른 나무는 봄을 맞고, 낡은 꽃은 재생되고, 낡은 것은 다시 찍히고, 자연히 기뻐한다.

둘째, 묘수 회춘

설명: 회춘: 봄을 되찾는 것은 죽어가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의사의 기술.

에서: 리 칭 Jiabao "의식 공식 기록" 제 20 회: "하지만 약국 문 플러그 20 ~ 30 플라크: 무슨' 홍운 머리',' 편작 부활',' 묘수 회춘' .."

셋째, 비엔티안 업데이트

해설: 만상: 만물. 갖가지 물건들이 모두 생명을 가지게 되었다.

에서: 채동판' 남북사연의': 대청에는 어떤 마법이 봄만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넷째, 양춘대 발 [y ᅛu Ji m: o y 嗳ch n]

설명: 쳉 춘: 봄을 나타냅니다. 관직을 칭찬하는 옛말.

에서: 5 대 왕인우' 개원천보 유족양춘': "송경애민 걱정거리, 여야가 미국으로 돌아간다. 짠 사람은 발을 양춘이라고 부르고, 양춘이 가는 곳은 모두 양춘과 같다. "

송정은 국민을 사랑하고, 사물에 관심을 갖고, 정부와 민중의 칭찬을 받았다. 그때 사람들은 내가 봄에 발이 있다고 생각했고, 봄이 가는 곳은 마치 봄에 따뜻한 것 같았다.

다섯째, 촉수 생춘 [ch 욕 sh u sh gng ch n]

해설: 처음엔 봄이 되어 생기발랄하다. 기교가 교묘하고 신기하다.

에서: 이순신 \ "oubei \" 시; "그러나 두한과 비교하면, 하나는 묘사할 수 없고, 하나는 봄을 만질 수 없다. 이 요정은 사람과 다르다."

그러나 두한에 비해 하나는 강력한 흔적이고, 하나는 춘생무력이다. 이것이 신선과 필사자의 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