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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웨이가 뭐예요?
새장 눈 도안 속 갈위 이름의 의미는 무동공의 설명에 따르면 이렇다. 이 이름은 말을 할 수 있는 요정에 살고 있고, 그 안에는 선천적인 힘이 살고 있고, 새장 속의 새의 의미 (견야차 종장 제 16 기' 동공의 결계' 참조) 에 따르면, 그웨이의 어머니에 따르면 대나무 새장의 구멍은 육망성이어서 악귀를 안에 가둘 수 있다. 와, 과, 와. 시스템 (눈 모드와, 과, 와, 와, 과, 와, 와, 와, 과, 와,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와, 과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9? 9 일본 (하나님의 왕국). 일본)-(이 깊은 의미는 존재한다.) 물리적 역학의 고비 양수 계산에서 평면 면적은 정사각형, 정삼각형, 정육각형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정삼각형, 정육각형과 결합할 수 있으며, 고웨이 나눗셈이라고 합니다. 격자 구조에는 고웨이라는 격자도 있다. Kagome 이라는 단어는 현재 영어 사전에서 더 이상 볼 수 없다. 사실 일본어의 라틴 철자입니다. 그것은 일본어로 "외래어" 가 아니다. 이 동요의 이름은' 숨바꼭질! 새장 속의 새! 언제 나오세요? 날이 밝자 크레인과 거북이가 미끄러졌습니다. 누가 당신 바로 뒤에 있습니까? "개 야차가요" 라는 글에서는 다음 단락처럼 이 동요는 한 게임에서 부르는 것이다. 유령 아이가 눈을 가리고 중간에 쪼그리고 앉아, 한 무더기의 아이들이 귀신 주위에 이 동요를 불렀다. 노래의 끝에서, 만약 귀신의 아이가 뒤에서 그를 마주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한다면, 그는 바로 귀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노래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이 동요의 마지막 문장은' 그 순간 뒤의 귀신을 마주하라' 는 뜻이다. "이 노래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요" ㅋㅋ ㅋ ㅋ ㅋ ㅋ "로 일본에서 매우 유명한 동요. 다카하시 씨가' 개' 여주인공에게 준 이름이 애매한 것이 아니라 매우 세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무슨" 은 애초에 동요나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창작한 것이 아니다. 비교적 믿을 만한 설법은' 신령이 자신을 차지하게 하라' 에서 진화한 것이다. 사실, 전 고웨이의 초상화에 언급된' 새' ... 무슨' 와' 그리고' 는 성지 정상의 새 (봉황 = 불) 새장과 새장 속의 새가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계속 뛰고 싶다. 여명 전 밤, 학이 거북이와 하나가 되었는데, 누가 뒤에서 너를 마주하고 있느냐? 이 동요는 게임을 할 때 부르는 것이다. 귀신놀이를 하는 아이가 눈을 가리고 동그라미 중앙에 쪼그리고 앉아, 한 무더기의 아이들이 귀신 주위에 동요를 불렀다. 이 노래가 다 끝났을 때, 귀신이 노는 아이가 누가 그의 뒤에 있는지 짐작하면, 이 아이는 귀신을 놀 것이다. 이 동요의 마지막 뜻은 "그 순간 귀신 뒤의 사람이 새장 속의 새를 대신해 희생양이 될 것이다" 는 것이다. "이것은 일본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일본 노다시 오노다 선 시미즈 공원 역 앞에서 지은' 오노다 선 시미즈' 동상이다. 석상은 눈을 감고 잠든 아이의 이미지다. 베이스에는 가사와' 이 가요는 노다부터 전국에 퍼지기 시작한다' 는 설명이 새겨져 있다. ) 다음 정보는 위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무슨' 이' ㅋ' 이라는 또 다른 별명이 있다: 뒤' 앞'. (가요의 마지막 말) 이 드라마는' 귀신' 역을 맡은 사람이 눈을 감고 중앙에 앉아 있는 반면, 다른 아이들은' 귀신' 을 둘러싸고 가요를 부르고 있다. 가요의 끝에서,' 귀신' 은 뒤에 있는 사람 (즉, 뒤에 있는 얼굴) 을 추측해야 한다. 각지의 가사는 처음엔 똑같지 않았지만, 쇼와 초기에 지바현 노다시에 기재된 지방가요는 전국적으로 전해지고 있다. 장소에 따라 이런 동요는 주로 세 가지 유형이 있다. 눈속임 민요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 어린이 게임론 (일반 사전 설명) 은 귀신 분장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 해석을 통해, "귀신이 벽을 치는 사람은 언제 뒤에 있는 다음 사람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을까? 그러나' 호' 라는 부분은 가요의 전체 압운과 리듬을 위해 쓴 것으로 모호하게 해석되어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태양동사진은 태양동사진을 삼신도서관으로 불리는 건물군의 정원에는 학이나 거북이에 해당하는 장식품이 있다고 말했다. "클랜" 과 "가사" (크레인과 거북이의 융합) 는 이 조각품을 가리킨다. (나는 한 마디 삽입한다, 나는 이 해석이 정말 억지스럽다고 생각한다. ) 궁본사 정면관 (궁본건 2 등 주장. ) 는 교토 야스쿠니신사 주변을 가리켜 도쿠가와 가강이 신화됐으며, 장애물이 된 도요신수길을 신사에서 끌어내기 위해 곽봉신사를 파괴하고 수길의 관을 파내어 백성들과 함께 묻었다고 밝혔다. 명로가 금을 묻는다는 설법 (제창자 미상) 은 명로라는 유명한 도시의 별명 중 하나로, 가요에서 금이 묻혀있는 곳을 가리켰다. 음모론 (알 수 없는 주장)' 무슨' 은 임산부를 의미하는' 새장 속의 소녀' 라고 쓰여 있다. 새장 속의 새는 자궁 속의 태아를 가리킨다. 임산부 가정이 상속권을 쟁취할 때 상속인 후보를 추가해도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 출산 당일 날이 밝을 무렵 임산부는 뒤에 있는 사람에게 계단을 밀어내고 유산을 했다. 누가 자기 자식을 죽이라고 강요합니까? 이 동요는 자신의 아이를 살해한 사람에 대한 어머니의 증오를 표현했다. 죄수는' 무슨' 을 새장이라고 하는데, 이는 감방을 의미한다. 새장 속의 새는 "귀신" 으로, 죄수를 가리킨다. 크레인과 거북이가 미끄러져서 흉조가 좋지 않다는 것은 죽거나 도망가는 것이다. 누가 뒤에 있어? 사형수를 감시하거나 탈옥을 도우라는 부름을 받은 사람을 일컫는 말. 누가 돌아올까요? 전방에서 어떤 운명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다음 세 문장은 강가와 메이지광영이 지휘하는 동부 군단이 내일 아침에 출발할 것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등광수가 천해의 성명이라는 전제하에 성립된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동북의 서량군 한쪽의 산경을 통제하고 승승승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신호다. 명지광수? 9? 9 천해는 같은 사람 ('천해사이타옥 대학교 암수호사 교수가 쓴 것' 에서 나온 것) 이라고 말했다. 9? 9 등불수 회계와 문화의 신비 (세무경리협회, 1993) 천해의 본존은 명지광수의 말이다. 학거북은 햇빛 아래 있는 두더지 조각상이나 방패 거북산의 뜻을 가리킨다. 또한 가사 해석 외에' 새장 속의 새' 를 부를 때, 동그라미 가운데 아무도 영을 부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주문은 센터의 아이들이 신에게 하숙한다고 말한다. 또' 공포동요' 에 따르면 이 가요에는 또 다른 해석이 있다. 음모론과 비슷한 음모론이 임산부에 대한 증오를 의미하지만, 마지막' 바로 뒤에 있는 사람' 은 얄미운 파괴된 어머니가 다른 임산부 뒤에 서서 넘어뜨린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