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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공사전

손오공

손오공: 당승대제자 법호행자, 72 변, 행운수. 한 쌍의 눈, 유령 위장 트릭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힘줄은 18 만 8 천 리를 뒤집을 수 있다. 사용 된 무기는 여의한 금띠봉으로, 크고, 마음대로 변할 수 있으며, 자수침에서 천지에 이르는 곳까지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곽화산을 왕으로 삼고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하며 왕태후의 복숭아축제를 어지럽히고, 노군의 장생불로약을 훔쳐 천궁에서 10 만일을 꺾고 여래부처와 싸워 오행산 아래 500 여 년 동안 눌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행산, 오행산, 오행산, 오행산, 오백여 년, 오행산, 오백여 년) 나중에 관음보살의 점거를 거쳐 당승서천취경이 보호를 받았고, 손오공은 백골정으로 홍해아를 굴복시켜 화염산을 진압하고, 길을 따라 요괴를 떨어뜨리고 악마를 제거하고, 81 난을 거쳐 마침내 진경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원한을 품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인내하고, 용감무쌍하다. 취경 후, 두불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서쪽으로의 여행 소개

서유기' 는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승 (오경 장식) 이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간 81 난을 겪은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은 역사의 진사이다. 약 1300 년 전,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어린 스님 현장이 수도 장안을 떠나 홀로 천축인 (인도) 으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그는 이번 불교 순례 전후로 만 리 19 년을 여행하며 전설의 장정으로 일대 파문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바로 민간 전설, 극본, 희곡을 바탕으로 오승은은 고된 재창작을 통해 중화민족을 자랑스럽게 하는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했다.

우 chengen, 단어, 회안 하우스 (이 장쑤 회안시) 양 산인. 명나라 홍지 13 년에서 정덕 초년 (1500-1510) 에서 태어나 만력 10 년 (1582) 을 죽었다 오승은의 증조부와 할아버지는 모두 독서인으로 군학의 강의와 강의를 담당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 세대가 되자 집안이 가난해서 서가가 쓸데없는 짓을 했다. "그래서 그는 서가를 공격하여 맏이를 탔다." 는 작은 상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에도 오씨 집은 독서의 전통을 잃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 오예 () 는 상인이지만 사람됨이 정파적일 뿐만 아니라 시사 () 를 읽고 이야기하는 데 능하다는 것은 자연스럽게 오승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똑똑해서 일찍 입학했다. 그는 소년 시절에 매우 성공적이어서 그의 마을에서 매우 유명하다. 천계 회안부지' 권 16 은 오승은이 "민과 지혜, 책을 많이 배우고, 시는 산문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오승은은 과거길에서 많은 좌절을 겪었다. 그는 40 대가 되어서야 한 살 된 공승에 보충했다. 50 대 절강 장흥에서 현령을 한 뒤 왕공관 직산을 한 적이 있다. 이것은 한가한 직위로, 등급은 현장과 같다.

오승은이' 서유기' 를 창작한 것은 중년 이후나 만년으로 여겨진다. 정확한 시간은 확정할 수 없다. 서유기' 외에도 그는 장시' 지랑가 수색' 과' 유' 를 썼다. 사양 생존 원고' 는 총 4 권으로, 그 중 시 한 권, 산문 세 권, 두구가 오승은의 사후에 편집한 것이다.

서유기 전집은 100 장으로 큰 구조에서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에서 여덟 번째까지는 첫 번째 부분으로 손오공의 출생, 그의 제자, 천궁을 크게 떠들어댔다. 이것은 책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장으로 매우 생동적이다. 손오공은 하늘 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8 장부터 12 장까지는 제 2 부로, 주로 당승의 내력과 취경 원인을 서술한다. 열세 번째에서 마지막까지 세 번째 부분으로, 주로 당승서천취경을 이야기한다. 도중에 손오공 (), 저팔계 (), 사승 () 세 명의 제자를 거둬들이고, 여든한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진경 () 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서유기는 오색찬란한 귀신의 세계를 보여 주었고, 사람들은 모두 작가의 풍부하고 대담한 예술적 상상력에 경탄했다.

그러나 어떤 문학 작품도 일정한 사회생활의 반영이며,' 서유기' 는 귀신소설의 걸출한 대표로도 예외가 아니다. 노신 선생이' 중국소설 간사'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서유기' 는 당시 세계를 풍자하고 비웃으며 겉치레로 묘사했다. 그는 또 "작가의 본성은' 아름답고 유머러스한 연극 복원' 이기 때문에 돌연변이를 말하는 것이지만, 애매모호한 일이라 모든 신마에게 인간미가 생기고 세상 물정을 느끼게 했다" 고 덧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 확실히 이렇다. 서유기' 의 허황된 귀신 세계를 통해 곳곳에서 현실 사회의 투영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손오공 형상의 형성에 있어서 작가의 이상을 기탁했다. 손오공이 불요불굴의 투쟁정신, 모든 요괴와 도깨비의 정신을 두려움 없이 쓸어버리는 것은 국민의 소망과 요구를 반영한다. 그는 정의의 힘을 대표하여 국민들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낸다는 신념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도깨비, 자연재해의 환상, 악의 세력의 상징과 같은 도깨비. 그들의 탐욕, 흉악함, 음험함, 간교함도 봉건 사회의 암흑세력의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옥황대왕이 통치하는 천궁, 여래부처가 관할하는 서천도 인류 사회의 색채를 짙게 발랐다. 봉건 사회의 최고 통치자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상당히 흥미롭다. 서유기에는 직무에 적합한 황제가 전혀 없다. 무능한 옥황상제, 요괴를 사랑하는 왕왕, 동심으로 약을 쓰고자 하는 비구왕은 혼군이 아니면 폭군이다. 이런 형상들의 묘사는 설령 손이 잘 맞는다 해도 큰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깊은 사상적 내용뿐 아니라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풍부하고 기이한 예술적 상상력, 생동감 있는 우여곡절 이야기, 생동감 있는 인물의 이미지와 익살스러운 언어로 독특한' 서유기' 예술의 전당을 구축했다.

하지만 서유기의 가장 큰 예술적 업적은 손오공과 저팔계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손오공은 서유기의 첫 영웅이자 큰 영웅이다. 그는 무한한 기능, 두려움, 불요불굴의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영웅의 비범한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아첨하는 말을 듣는 단점도 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감하며 유머러스하다. 그의 가장 큰 특징은 감히 때리는 것이다. 감히 지고무상의 옥제와 싸우면,' 원숭이 왕' 이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다. 요괴를 감히 때리면 요괴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며, 금띠봉 아래 요괴에 대해서는 결코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감히 모든 어려움과 싸워야지, 결코 움츠러들지 않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이것은 손오공, 눈부신 신화 영웅이다. 저팔계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솜씨는 손오공보다 훨씬 나쁘다. 재치가 넘치고, 키가 크지만, 이 이미지도 아주 잘 그려졌다. 저팔계는 만화 인물이다. 그는 충직하고 성실하며 실력이 있어 감히 심마를 친다. 그는 손오공의 첫 유능한 조수이다. 그러나 그는 머릿속이 온통 문제이고, 맛있고 맛있고, 작은 이득을 차지하고, 여자를 좋아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한다. 그는 늘 물러서서 항상 고노장의 며느리를 생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거짓말을 좋아하지만, 손발이 둔하다. 때때로 당승이 주문을 읽게 하여 손오공을 고생시켰다. 그는 심지어 비상금을 숨겨서 귀에 쑤셔 넣었다. 그는 많은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작은 사기업주의 나쁜 습관이다. 저팔계의 단점에 대한 저자의 비판은 엄격하지만 선의이기도 하다. 그는 부정당한 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은 저팔계를 싫어하지 않고 진실되고 귀엽다고 생각한다. 당승의 이미지는 잘 썼지만 손오공저팔계보다 훨씬 나쁘다. 사승은 뚜렷한 성격 특징이 결여되어 있는데, 이것은 서유기의 짧은 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유기' 의 예술상의 성과는 여전히 경이롭다. 손오공과 저팔계라는 두 이미지는 뚜렷한 개성적 특징으로 중국 문학사에 불후의 예술 풍비를 세웠다. 그리고 이곳의 인물도 현대관리에 많은 참고가치를 가져왔다.

1.

손오공은' 서유기' 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하나로 중국 고대 인민의 선량, 정의, 충성을 대표한다.

생활과 경험

심주 동승현 올레화과산에서 태어났다. 천지의 가스를 흡수하여 태어난 선석이다. 불로장생의 방법을 찾기 위해 영대 방촌산과 사월삼성동 바이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고 72 변과 공중돌기를 배웠다.

무기를 찾아 가늠하기 위해 동해 용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마침내 바다를 고정시킨 금띠를 찾았다. 생명의 종말 때문에, 그는 지옥에서 소란을 피우고, 생사부를 고치고, 세상으로 돌아왔다.

처음으로 천계에 구애를 하고, 피마빈으로 봉쇄했다.

두 번째로 천체를 끌어들이고, 제천성달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복숭아를 훔쳐 먹고,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며, 오지산 기슭에 있는 여래에게 짓밟혔다.

500 년 후, 그는 당승에게 구조되어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서방에서 배우는 길에 올랐다. 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원만하게 완성하여 항불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름 정보

손원숭이-문어문' 서유기' 에서 손오공은 종종' 원숭이' 라고 불린다.

손오공-보리조사가 준 이름.

원숭이 왕은 태어날 때 한 무리의 원숭이를 데리고 수렴동에 들어가 원숭이 왕이 되었기 때문에 자칭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다.

제천대성손오공은 처음으로 속았다고 느껴져 내려와서 화과산으로 돌아가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했다. 나중에 천정은 어쩔 수 없이 이 칭호를 인정했다.

비마빈-처음 천정에 도착했을 때의 관직.

무기기술

금곡방

72 개의 변화-무수한 전술 변화

화안 금-대소동천궁 후, 내정 선생은 그의 단로로 7749 일을 정련했고, 화안 금눈은 정련되었다. 너는 괴물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힘줄 구름-힘줄 18 만 8 천 리, 그러나 여래불 손바닥을 뒤집을 수 없다.

문화적 영향

대소동천궁',' 손오공 삼다스백골정' 등 고전 이야기는 각종 오페라와 영화로 각색됐다.

일본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의 주인공 이름은 손오공이라고도 합니다.

신 서유기: 동' 은 손오공, 저팔계, 사승이 서천 1000 여 년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머러스하면서 동서양 사회의 부패를 어느 정도 풍자하고 폭로했다.

큰소리 서유: 주성치 주연의 영화는 독특한 엉뚱한 스타일로 주성치 영화의 절정을 창조했다. 동시에 많은 청소년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현재, 기본적으로 중국의 많은 청소년들이 영화의 일부 대사를 기억할 수 있다.

손오공 손오공은 소설' 서유기' 중 잘 알려진 인물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소설 경진경 이후 여래불이' 두승불' 을 바치는 것 외에는 다른 이야기를 알지 못한다.

손오공은 도교계에서도 태이삼선이라고 불린다. 전설의' 칠성' 중의 하나이다. "칠성" 은 "평전 천성" 소왕묵을 의미합니다. \ "푸 하이 shengda \" 존슨 악마; "혼합 위안 거룩한" 펭 악마; \ "산 shengda \" 사자 낙타 왕; "환기 대성" 손오공; "체신 대성" 은 (왼쪽에는 반개면이 필요한데, 이 글자는' 한자의 바다',' 강희사전' 에만 수록된다.) 《미원숭이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