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사전에서 발췌하다
사전에서 발췌하다
출처: 전국 시대 qu yuan 의 "9 곡"
원문 발췌: 란, 오미, 돈. 푸른 잎이 한창 피어나고 있고, 방피피가 공격하고 있다. 부인은 자신의 딸 손학이 있습니까? 나는 매우 슬펐다. 추란은 녹색이며 녹색 잎과 보라색 줄기가 있다. 낭랑한 여인은 갑자기 여랑과 혼자 있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의리가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리고, 환기를 타고 운기를 실었다.
향기로운 추란과 하얀 사슴들풀이 홀 밑에서 나란히 자란다. 푸른 잎, 흰 꽃, 짙은 향기가 내 마음속에 스며들었다. 남들은 모두 자신의 예쁜 어린 자식이 있는데, 너는 왜 그들 때문에 근심할 필요가 있느냐?
가을의 난초는 정말 무성하고, 푸른 잎이 울창하며, 줄기도 보라색이다. 방 안의 사람들은 모두 너를 매우 존경한다. 그들은 나와 새롱거리기만 하고, 나에게 은근히 추파를 보낸다. 네가 왔을 때, 말없이 가버렸어, 넌 나에게서 멀어져 가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확장 데이터
구가의 주요 내용은 동황태을, 운중군, 항부인, 소사명, 하버, 국상 (이혼 포함) 이다.
9 곡' 의 내용과 형식으로 볼 때 게임신 가무극의 초기 형태인 것 같다. 구가의' 주객은 내 말' 이라는 단어는 유, 오, 군, 여자 (특히), 미인, 아들 등이다. , 뮤지컬 가사의 제목입니다.
리드 보컬은 세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신을 연기하는 마법사, 마법사는 양신을 연기하고, 마녀는 음신을 연기한다. 둘째, 무당은 신을 만나고, 무당은 음신을 만나고, 마녀는 양신을 만난다. 세 번째는 제사를 지내는 것을 돕는 마법사이다. 그래서 9 곡의 구조는 대부분 마녀와 마녀의 듀엣으로 나타난다.
이런 남녀의 감정 표현은 매우 복잡하고 우여곡절이다. 때로는 하나님에 대한 갈망, 하나님에 대한 기다림의 의심, 때로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기쁨, 때로는 하느님과의 이별의 슬픔, 이별의 슬픔으로 표현된다. 시의 의경을 보면 상당히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