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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강 서예사전

최초의 중국 한하 부족 연맹은 황제의 언어에 기초한 우아한 언어를 사용했다. 주조에 이르러 이미 중원지구의 국어로 발전하여 최초의' 관화' 라고 할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각 제후국의 공식 학자들 간의 교류, 강의, 명절, 다른 방언과 우아한 언어가 있었다. 공자는 "안자, 시와 서예도 예의바르다" 고 말했다. 진나라는' 백월' 의 땅을 정복하고 탈주범을 모아 사위를 모집했다. 최초의 6 개국 중 지아 링난 (Jia lingnan) 은 비만으로 죽는 것을 거부했다. 사방에서 온 사람들은 "이 사람들은 기꺼이 죽는다", "교류는 반드시 우아해야 한다. 오직 늙어 가고 싶다, 메다, 그들의 언어는 유량에만 있고, 전파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강남국 조토가 건립될 때까지 영남 지역 전체의 백월원주민 의상과 풍습은 백월토인의 언어를 구사하며 우아한 언어는 영남의' 주야암도' 와 소수의 신흥지역을 통과하지 못했다. 주아언의 영남에서의 전파는 서한평남월국에서 시작된 후 한무제는' 교발가락 도지사' 를 설립했다. 동한 () 가 교발가락 도사 () 에서 물러나 교주 () 를 설립하는 것은 한 정권의 중국 공식 교류이다. 대부분의 주 () 와 주 () 간 시간은 광신 () 시 봉개현 () 에 위치해 있는데, 이는 광둥 SDIC 의 첫 유산이다. 광신은 영남 초기의 상업 도시이다. 한무제는 서문, 합포해상실크로드, 실크, 도자기, 잡품에서 진주, 유리, 기석, 해외 보물을 사왔고, 남류강-북류항, 감강-남강의 무역노선은 광동국투로 들어가 개발한 뒤 합강-소수로 중원을 수출했다. 중원에서 들어온 야사가 상업활동을 통해 이 분야에서 점차 성행하고 있다. 광둥어 초구 규모는 중국 중원과의 차이가 뚜렷하지 않다. 대금 이후 처음 5 년 동안 중국은 남북을 무작위로 나누어 200 여 년 동안 통치했다. 중원은 북방의 유목민족으로, 그 문화와 언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민족으로서 같은 언어를 가진 야언은 주나라 이후 줄곧 중대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영남 지역이 비교적 안정된 상황에서 야언은 광둥어로 변해 화중 지역에서는 변하지 않고 항상 원래의 음운을 유지하고 있다. 교수에 관해서는, 그는 용처럼 길다. 중세에는 세마찰음의 분리와 비모음의 융합이 약화되어 코닥싸이에서 떨어져 세 번이나 캠프로 돌아왔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닥, 코닥, 코닥, 코닥, 코닥, 코닥, 코닥) 이러한 변화들은 많은 방언이 광둥어에 대한 배척에서 발생했다. " ("방언과 문화의 거시적 연구") 에서 야어는 북쪽과 중원에서 계속 전해지고 있으며, 후성의 현대 중국어, 표준어, 광둥어는 야언의 이치를 계승하는 것보다 못하다.

광둥어는 표준어이다.

당대 언어의 대가인 왕리씨는 "객가의 말은' 폐쇄' 또는' 외부인' 을 의미하며 객가의 말은 바로 외래자이다" 고 말했다. 매현 환온 법원은 19 12 에 출판되어' 매현 지방지 독본' 에 수록됐다. 고객은 한족, 중국, 구시, 광산, 하남입니다. 만당전' 의' 감정남징양광' 은 한 곡으로 끝나며 매현을 따라 가는 길인 갑인' 백만 장병 학살' 을 끝냈는데, 이 전염병은 오히려 달러화에 헷갈리는' 간주 간 이주' 를 주었다. 청대 시인 황준헌은' 메이저우시' 를 위해' 푸젠경강 입항, 30 년 700 년 언어가 크게 바뀌었다' 는 순서를 정했다. 그들의 언어는 무엇입니까? 언어대사 장선생의 객가 말 서문은 "광둥이 객가 말을 할 때 가응현은 하남 수도의 목소리와 영북이 삼림 바위와 비슷한 조상이다" 고 말했다. 이로써 매현 객가와 객가 한족이 자연스럽게 중원민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틀림없이 고대와 중세의 목소리를 많이 보존한 것이다. \ "나는 오래된 첸 lanfu 는 말했다 들었다. 사회 격동으로 많은 중원 한인과 중국인이 남쪽으로 이주하여 장기 망명 후 최종적으로 정착하였다. 객' 으로 불리는 중원 한족-객가 매현 지역은 유구한 객가 정형역사를 지닌 방언으로 발전했다. 중국의 다른 민족 언어는 독립적이고 순수하며 활발하며 풍부한 객가 방언을 형성했다.

당대의 객가 관화

조주어라고도 하는 조주어는 중국 8 대 사투리 지역 중 하나이며, 민남어와 조산어의 2 차 방언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특수한 방언이다. 간결하고 우아하며 풍부한 어휘, 특별한 문법, 생동감 있는 언어, 고음의 고의를 보존하는 유머 감각은 다른 언어와 크게 다르다. 따라서 국내외 언어학자들의 관심을 끌었지만, 조산에 관한 연구, 조산 전문 저서, 사전, 사전도 많이 있었습니다. 조산은 감정적 유대와 거대한 응집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외국에서. 억양은 역시' 아군' 이다.

늙은 푸젠에서 유래한 고조주어. 조주 사람들의 조상은 처음에 중원 지역에 살았다. 9-65438+5 세기 이후 여러 왕조의 격동이 푸젠으로 옮겨졌는데, 남북조 수당이 중원 지역에 있는 곳이다. 전란을 피하기 위해 푸젠인은 바다로 이주하여 푸젠에 도착하여 일정 기간 정착한 후, 단체로 광동과 동부의 조산 지역으로 이주했다. 이민은 푸젠 인구가 너무 많기 때문일 수 있다.

지리상의 단절로 조주는 점차 독립된 방언으로 발전하였다.

조산은 이후 남북조와 당나라로 발전했다. 이 두 완곡한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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