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자전 검색 - 제목과 단어를 모은 도서 목록

제목과 단어를 모은 도서 목록

첫째, 왕희지의 행서

(1) 네 단어

사방팔방에서 육계약봄을 경축하다.

시간이 제한되어 공부가 끝이 없다.

천군은 얻기 쉬우나 장군은 구하기 어렵다.

사업이 성공해서 원망도 후회도 없다.

관용은 위대하지만 욕망은 없다.

물화천보 인걸지령

(2) 다섯 글자

덕산수정 척적 논밭 대관.

달에는 천산이 있고, 수운은 온 땅에 가득하다.

산은 과거이고, 사람들은 모두 오늘 연애하고 있다.

눈 속에는 곳곳에 매화가 있다.

도덕도 없고, 명성도 없고, 옳고 그름도 없다.

달밤 산들이 흰 구름과 같아서 의심스럽다.

구름은 어느 봄에 취하고, 그림자는 바람 속에 있고, 새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책은 등불을 빌려 듣고, 사람은 꽃향기를 맡아 향기를 맡는다.

필묵은 정말 재미있고, 원림도 저속한 느낌이 없다.

건곤만리안서 백년심

봄꽃은 바람에 떨어지지 않고, 달빛은 늘 있다.

산하를 타고 새로운 기상을 개척하다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고 유용한 책을 자주 읽는다.

뜻이 맞는 사람과 좋은 달을 함께 보내다

동벽서점 서원 한묵림

사랑은 늙지 않고 오래가는 것은 없다.

풍경이 사람을 감동시키고 봄바람이 한창일 때.

좋은 해에 눈이 내리고 성세에 설을 즐겁게 보내다.

(3) 여섯 글자

원초 1, 설날 채운에서 돌아오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하늘과 땅 사이에 지혜가 있다

가랑비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며, 바람은 의도적으로 봄을 맞이한다.

정좌가 시작되자마자 자연히 공허하고 무능한 것이다.

사물에 직면하여 기복이 있어, 사람은 파도에 쫓기지 않는다.

맛은 세계 밖, 시실에 있다.

(4) 일곱 글자

매일 성공의 길이 있지만 공부할 방법이 없으면 마음이 없다.

명월은 가을이 없어서는 안 되고, 고인에게는 봄바람이 있다.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지식욕이 있고, 공부가 끝이 없고, 끊임없이 공부하고, 끊임없이 성공하고 있다.

매화가 향기롭고, 사람이 가을물과 같고, 옥이 신이다.

삼고 같은 책을 만들겠다는 뜻을 세웠다.

바람은 고목, 맑은 날, 비 오는 날, 달빛이 빛나고, 평사, 여름밤 서리를 불고 있다.

책이 쓸 때가 되면, 가지 않고 뒤적거리지 않으면 작은 것을 싫어하기 어렵다.

심야에 등불이 환하고, 서향이 먹처럼 나고, 새벽에 꽃이 피고, 글이 반짝인다.

십리 불꽃놀이, 쌍연그림자, 반나절 비바람, 벌레 울음소리.

송타오는 여기에 있다: 귀가 멀고, 산이 고요하고, 달빛이 밝고, 사람이 춥다.

생생하게 고대에는 이사훈이 문화가 있었지만 오늘은 양자운이 없다.

끝없는 파도가 설해 장춘꽃나무가 린츠에 있다.

도는 봄바람이 변하지 않는 특색이고, 물건은 가을물과 같고, 영원히 먼지를 묻히지 않는다.

바다에서 끝없는 하늘까지, 산이 산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나는 바로 최고봉이다.

청대의 귀서' 매화백화화' 를 읽는 것이 낫다.

복림의' 대중국' 은 봄에 일반인의 집으로 들어갔다.

동해의 흐르는 물이 길수록 남산보다 오래 지속된다.

모옌 오늘은 지기가 없고, 고인의 맑은 바람이 있다.

대나무를 임신하면 봄바람에 조용하다면 물처럼 느껴질 것이다.

한가한 중에는 대나무가 있고, 산 속에는 늘 봄정이 있다.

세상의 순품은 난초와 같고, 성현의 공허함은 대나무와 같다.

모든 큰일에는 평온한 마음가짐이 있다. 나는 오늘 고성선현이 없다고 믿지 않는다.

(다섯) 팔자

다가올 비는 매우 호쾌하고 해운은 생기발랄하다.

녹수는 늘 삼추에 청산을 드러내지 않고 사계절은 말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산이 높고 물이 깊어서 사람은 담배를 피울 수 없고, 그 뜻을 알고 싶다.

인생에 절친한 친구가 있으면 충분하다. 같은 가슴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블루 그룹,,,,, 임, 랭 물,.

과거를 묘사하고, 비교하면 지금은 거짓이 아니며, 하늘을 바라보고, 사람은 헛되이 산다.

(6) 아홉 글자

가을은 청정 신입생이고, 봄은 하늘을 만나고, 구름은 산에 멈춘다.

그 방은 조용하고 수려하며, 조란죽포가 흐르는 봄산과도 같다.

둘째, 손씨의 초서

(1) 네 단어

시간이 제한되어 공부가 끝이 없다.

완전한 성실은 심지어 금속과 석두 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천증년 만춘건곤

홍비하 무계단풍 용상.

운산풍모송백정신

시적, 그림, 용기, 음악.

(2) 다섯 글자

동벽서점 서원 한묵림

열린 마음으로 귀재를 바라보다.

마인 가운데 용을 몰고 천안에 있다.

가오 와이 (Gao Huai) 는 물리학을 보았을 때 매우 순진했습니다.

아금은 눈 속에서 날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물고기를 듣고, 달을 읽고, 웃고, 이야기를 나누다.

송백은 자연이 있고, 원림은 속정이 없다.

덕산수정 척적 논밭 대관.

세계와 접촉하는 것은 일종의 미덕이며, 광범위한 접촉과 관찰이다.

사람이 번성하면 부지런하고 장수해야 한다.

구름과 이상한 날개 달린 신조가 간사한 여음이 있다.

바다는 물고기가 하늘을 뛰어 오르고, 새는 하늘을 날고 있다.

본연의 애정이 온 땅에 먼지를 초래하다.

용천절대 마침내 새 점프에 싫증이 났다.

좋은 해는 눈이 내리고, 좋은 경치는 봄바람을 춘다.

비 온 뒤 금서 촉촉한 바람이 서예를 향기롭게 한다.

상운 화카이루 곳곳에 새집이 가득하다.

붓을 내리면 비바람에 놀라고, 시는 울귀신이 된다.

물은 바다, 달, 하늘에서 흐른다.

땅은 아름답고 날씨는 새롭다.

(3) 여섯 글자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지만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야 합니까?

용은 바다에서 뛰어올라 하늘에서 날아간다.

가상 방 자체 생활, 정적 빈 차가운 바람 경우 고대인.

기세가 구름처럼 흐르고, 정신이 맹렬하다.

자신이 언제 행복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행복할 때는 알 수 없다.

성인은 활달하고, 어진 사람은 산처럼 고요하다.

(4) 일곱 글자

고류들이 오늘 다시 열렸는데, 눈은 여전히 부서져 1 년 간격으로 꽃이 있다.

동해처럼 즐겁고 흐르는 물이 남산보다 더 오래갑니다.

눈, 붉은 매 화, 그림 같은 풍경, 청산녹수, 감동적인 시정.

바람, 대나무, 음악, 달빛, 매화 쓰기, 잉크 흔적 없음.

선훈야사는 가을물을 듣고 고서를 읽는다.

그림 속에는 천마가 허무하다는 생각이 가득 들어, 단어로 이상하고 유치하다.

책에는 속운이 없고, 필에는 창력이 있다.

바다가 거룡의 궐기를 보고 싶을 때, 고강은 풍명이 있을 것이다.

책의 전서는 새자취로 만든 것이므로 용심은 조각할 수 없다.

문장 기고 () 는 서한시 () 가 넓고 심오하다.

등산은 길도 없고 구불구불한 길도 없다.

삼춘, 상서로운 정신, 천년기, 사미신풍, 만가환.

산이 멀고 먹물이 없어, 가까운 물띠를 그리다.

낭만적인 감정은 우리 세대에 속하며 주인 시인은 없다.

등골은 송가의 아름답고 독특한 가을이다.

자연의 맛은 문자에서 비롯되며, 고향은 늘 소리 없는 곳에 있다.

좋은 책 한 권이 실현된 후, 3 개월이었고, 좋은 친구가 왔고, 네 번째 봄이었다.

정신은 어디에나 있고, 낡은 지식은 깊고, 정신은 태연하다.

용은 구름바다를 드리우고, 먼지와 모래가 피어난다.

가을바람이 길을 차지하고, 시가 얇고, 석양 평원이 드리워져 있다.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봄바람: 야능용물, 가을물 문장 먼지는 묻지 않는다

(다섯) 팔자

정원 따뜻한 바람 연못 가랑비 복숭아꽃 봄해안 류화교.

문과 질은 서로 이익이 되고, 학문은 담박하고 자급자족한다.

박채중장, 영웅 이야기, 100 명의 문학가 학자를 서술하다.

수죽충란은 그 재미를 보고 풍화는 한창 무성하고 의기양양하다.

산중풍과 월생, 해극명.

좋은 꽃은 달이 둥글고, 만사가 뜻대로 되고, 용봉춤은 길조가 뜻대로 된다.

셋째, 쌀싸이의 행서

(1) 네 단어

운산풍모송백정신

문은 자태를 맞이하고, 길은 청운을 잇는다.

형세는 마음이 만든 것이고 인위적인 것이다.

큐슈는 만리춘풍의 기운이 난다.

강과 산맥은 지구에 무거운 빛을 새로 창조했다.

빈 산, 비, 흐르는 물, 구름

(2) 다섯 글자

화기애애하고 봄기운이 세상에 가득하다.

심사숙고하고 나서야지,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너무 많이 말하고, 맛이 너무 적고, 욕망이 너무 적고, 행동이 너무 많다.

도덕도 없고, 명성도 없고, 옳고 그름도 없다.

봄가을에 작은 달을 보충하고, 산수에는 청음이 있다.

문장 들은 예나 지금이나 득실을 알고 있다.

송백청석이 흰 구름 사이로 뛰어올라 떨어졌다.

오래된 푸른 소나무와 푸른 대나무와 나이와 새해.

독서는 도를 보고 입세할 수 있고, 공명을 추구하지 않는다.

관용미덕은 욕망이 없는 것이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학습 성공은 배워서 응용하고 너그럽게 관용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꽃을 보고, 오솔길을 찾고, 새가 숲에 들어가는 것을 듣다.

문벽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가문이 다시 부흥하였다.

7 성은 북해에서 남산보다 수명이 길다.

그림은 참신하고, 책은 고졸한 스타일이다.

사랑은 늙지 않고 오래가는 것은 없다.

나의 만년에, 나는 여열에 빛을 내는 것에 흥미가 있다.

송월송이 시가 운연을 불러 그림에 담았다

믿음이 없으면 밝은 미래가 없다.

좋은 해에 눈이 내리고, 성세에 설을 즐겁게 보내다.

(3) 여섯 글자

정치는 국민을 위해서만, 무엇이든 국민에게 말할 수 있다.

대동에는 어른이 적지 않아 천지 사람들이 모두 크게 기뻐한다.

웃으며 봄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묻다. 나는 강남의 물과 녹색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서화를 지기로 하여 고금의 대관을 모으다

가랑비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며, 바람은 의도적으로 봄을 맞이한다.

책을 즐거움으로 삼는 것이 가장 어렵다.

(4) 일곱 글자

맑은 물 청석은 물고기로, 죽화는 깊은 새가 읊는다.

송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백 살 때 생혼을 본다.

글자와 글자의 차이는 고금의 도리가 없고 시간만 있다는 것이다.

서른성처럼 한 권의 책을 쓰기로 결심하다.

영웅만이 진정한 천재이다.

만족은 인생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을 때의 천지성이다.

강월은 흐르는 물과 함께 가지 않고, 바람은 늘 파도를 보낸다.

문장 들은 고대의 지식을 배우지 않아도 되고 현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간 시간은 얻기 어렵고, 인간 친구 노친이다.

평생 한 산이 대나무에 닿지 않는 것은 필수적이다.

3 월에는 물이 흐르고, 샘은 너무 낡았다. 육조 사람들은 눈 없이 간다.

매사에 만족할 필요 없이 6 시간의 책을 즐겨 읽는다.

좋은 일은 결코 하기 어렵고, 젊은이들은 배우기를 좋아한다.

연기에는 가는 잎이 함유되어 있고, 푸른 이슬은 추위를 깨고, 영국은 두 번째 노랑이다.

누가 만력 4 시에 석주에 놀러 갈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것은 3 월입니까?

동해처럼 즐겁고 흐르는 물이 남산보다 더 오래갑니다.

사해의 꽃향기, 삼춘향, 만인의 따뜻한 양.

꽃나무는 정원춘으로 가득하고, 책은 고향으로 가득하다.

세월의 변천, 사람은 늙지 않고, 강산은 여전히 아름답다, 장춘.

우정은 가을물처럼 싱겁고, 말은 야월의 파도처럼 맑다.

송도는 멀고 명월은 경산을 비추니,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새집 Xi 유씨 서화 누추한 방에서 해와 달과 별을 웃으며 맞이하다.

(다섯) 팔자

시는 만리장성과 같고, 공부는 바다와 같다.

하늘과 땅 사이에 사랑이 있다. 봄에 산에 아무것도 없다면 깨끗할 것이다.

학문은 끝이 없고 근면은 해안이다. 창업에는 고생을 자랑스럽게 하는 방법이 있다.

산속에서 조용한 곳을 차지하고, 물 속에 너의 느낌을 남기고, 마음이 공허하고, 마음이 맑다.

(6) 아홉 글자

먼저 세상의 고민이 제각기 제 몫을 얻고, 그 다음에 세상의 기쁨이 그 안에 있다.

가을은 청정 신입생이고, 봄은 하늘을 만나고, 구름은 산에 멈춘다.

넷째, 조 멩 의 행서

(1) 네 단어

풍명 스성룡은 후임자가 생겼다.

전 세계의 친구들이 모두 고금의 책을 읽는다

지식과 근면이 부족하다

완전한 성실은 심지어 금속과 석두 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물화천보 인걸지령

이삭풍 생명 하춘경명

(2) 다섯 글자

믿음이 없으면 밝은 미래가 없다.

산의 빛깔은 가지도 없고,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다

시냇물 속의 수정석, 소나무 숲 속의 달빛

학문은 깊고 끝이 없고, 산은 고요하고 향기롭다.

아금은 눈 속에서 날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정강은 연습처럼 고요하고, 여운은 흩어지고, 여운은 흩어지고, 여운은 쌓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방은 우아할 필요도 없고 꽃도 많지 않다.

바다는 물고기가 하늘을 뛰어 오르고, 새는 하늘을 날고 있다.

호수가 맑고 산이 높고 물이 길다.

흰 구름과 학이 함께 춤을 추고 밝은 달이 하나하나 돌아온다.

사람은 움직이지 않고, 물고기는 바람에 연꽃 위로 뛰어올라 더욱 향기롭다.

구름말이 천봉채춘만추생하다.

그리고 앉아서 떠오르는 구름을 보면 물이 내 길을 가로막을 때까지 계속 걸을 것이다

쳉 huaiqiu 달 랭 이순신 여름 스타 플라이.

전청언 희산 수객 장서.

물고기를 듣고, 달을 읽고, 웃고, 이야기를 나누다.

초수 오산외당시금철검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고,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거야

비 온 뒤 금서 촉촉한 바람이 서예를 향기롭게 한다.

좋은 정신, 아침저녁으로 밝으니, 금전에 보자.

비가 올 때 밭은 미풍을 맞았다.

마인 가운데 용을 몰고 천안에 있다.

눈을 부르는 시는 향기로 가득 차 있다.

이미 악양시 전체를 에워쌌고, 안개 하나가 운곡과 맹곡에서 가득 찼다

산하는 충직하고, 설월은 인재를 돕는다.

사람을 나약하게 하고 방랑하지 않게 하다.

(3) 여섯 글자

가만히 앉아 있고, 자기 생각만 하고, 가십이 아니다.

가상 방 자체 생활, 정적 빈 차가운 바람 경우 고대인.

스스로 운림의 야아와 춘석이 함께 노래하다

마음은 높은 산과 흐르는 눈과 봄을 쫓는다

(4) 일곱 글자

정신은 어디에나 있고, 낡은 지식은 깊고, 정신은 태연하다.

만물은 분명히 배우고, 사람은 수양이 있으면 문화가 있다.

만 수의 산수시, 한 척의 맑은 바람 명월주

청산은 먹지도 않고, 푸른 물은 그림을 그리고, 현은 현이 아니며, 고금을 사용한다.

바다를 놀라게 하고 무죄를 세상에 남겨 둔 문장 한 편이 있습니까?

가을물은 신의 옥, 뼈의 어원, 바다의 펜, 서까래 나무와 같다.

봄바람이 우아하고 가을물에 먼지가 묻지 않는다.

백윤산, 청만리강, 심죽강 등에는 두세 가구의 조용한 집이 있다.

가을비가 내린 후 봄바람이 낙엽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있다

너의 나라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은 소용이 없다.

토채화사는 향기로운 서예, 자기애를 뜻한다.

구름 시작, 하늘이 가라앉고 비가 온다.

맑은 공기는 산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내면에 가까울수록 우주에 대한 인식이 넓어진다.

등산은 길도 없고 구불구불한 길도 없다.

물이 좋아서 해산을 만들 수 있다.

사마문원 양구우군 서예 소릉시

용이 보물을 깨물어 아침봉으로 태슬을 토하며 저녁노을을 가렸다.

책이 쓸 때가 되면, 가지 않고 뒤적거리지 않으면 작은 것을 싫어하기 어렵다.

(다섯) 팔자

강산은 마치 구주 춘색을 그리는 것과 같고, 기풍이 풍류를 대신하는 것 같다.

글자는 둥글게 앉아 있고, 고락을 듣고 있는 사람은 착하면 영원히 살 수 있다.

양옥윤주 정신이 김기서악을 비추다.

대나무 연못과 눈 속의 매석 사이의 달빛 골짜기 봄소리.

산중풍과 월생, 해극명.

백천에는 용재가 크지만 만리장성은 있고 욕심이 없으면 금방 한다.

다섯째, 왕 듀오 행서.

(1) 네 단어

달빛이 여전하여 강물이 시끌시끌하다.

키가 작은 사람을 비웃지 말고 자신의 장점에 의지하지 마라.

풍명 스성룡은 후임자가 생겼다.

중간에 서서 과거를 구하다.

이성이 냉정하다.

책을 읽는 것은 낡은 것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유리하다.

(2) 다섯 글자

한가한 것은 봄바람과는 무관하다

가만히 앉아서 시를 써도 아무 것도 없다.

청산은 노래를 멀리 부르고, 맹그로브는 늦게 돌아온다.

먼 곳의 지기가 먼 곳의 땅을 가까이 끌어당겼다.

심사숙고하고 나서야지,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독서는 도를 보고 입세할 수 있고, 공명을 추구하지 않는다.

시, 생각, 대나무, 도, 마음, 생

전사는 그의 좋은 문장 관점에서 보면 신과 같다.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고 유용한 책을 자주 읽는다.

하늘이 높고 원망하기 어렵고, 시가 졸렬하여 진실을 안다

문벽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가문이 다시 부흥하였다.

산빛은 가을비가 야색을 넘는다는 것을 더 잘 안다.

물질로 글을 축적하고, 필로 열심히 연습하여 꽃을 만들다.

붉은 해를 바라보며 흰 구름을 바라보다.

붓을 내리면 비바람에 놀라고, 시는 울귀신이 된다.

온장과 친구가 되었지만 독일과 이웃이 되었다.

풍경이 좋고 구름이 새로운 것을 바라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고,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거야

복지가 많으면 안락홍기 장발 골목이다.

달빛 비스듬한 시몽이 박풍에 먹꽃이 흩어지다.

(3) 여섯 글자

큰 문장 무용지물, 구악부가 메아리쳤다.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청고풍스럽고, 유란향 냄새가 난다.

봄의 추위와 최고봉은 언제 어디서 왔는가?

큐슈의 광활함을 생각하면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은둔은 독서보다 한 사람의 야망을 높이고 인생을 즐길 수 있다.

오늘 밤 사람들은 매화를 보내고 나는 밝은 달을 불쌍히 여긴다.

정원에는 새말이 꽃향기를 풍기고, 베란다에는 운무가 감돌고 있다.

흐르는 물 속에 굴복하는 것은 마치 봄바람 같다.

(4) 일곱 글자

서세는 낡은 비를 기억하고, 동산은 갑자기 정운으로 올라갔다.

천국과 땅, 부통, 인메리드의 이웃은 경쟁이 없다.

그윽한 방은 그윽하고 우아하며, 그림을 숨겨야 하고, 달빛이 맑고, 시정이 좋다.

모든 사랑은 아몬드를 벽 밖으로 막아서는 안 된다.

산과 비는 천 강의 소나무 소리가 나고, 꽃이 물처럼 피어난다.

찬비가 천리를 보내고 동풍이 아직 취하지 않았다.

미덕은 성공을 가져오고, 겸손은 행운, 자양분, 장수를 가져온다.

산정, 날이 길고, 인장, 연향, 바람이 좋고, 성자가 맑다.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시사가 찰랑찰랑찰랑찰랑찰하며, 새를 배우는 데는 속적이 없다.

매일 성공의 길이 있지만 공부할 방법이 없으면 마음이 없다.

조용하고 아득히 먼 영원한 사건을 기억하면, 그것은 왕왕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빗속에는 초록이 있고, 물 위에는 복숭아꽃이 붉다.

글자와 글자의 차이는 고금의 도리가 없고 시간만 있다는 것이다.

내년까지 더 좋은 꽃을 기다리지 말고 오늘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 봄기운이 여전히 짙다.

부는 반드시 열심히 일하는 청년이지 청소년이 아니다

나는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았다.

말 한 마디를 참으며 마음을 가라앉히고 반걸음을 내딛고 시야를 넓히다.

가보에는 세상에 사는 것도 좋지만 직설적으로 말하는 말이 있다.

흑발이 열심히 공부할 줄 알고 대머리가 되면 공부가 늦는다.

매화가 향기롭고, 사람이 가을물과 같고, 옥이 신이다.

후회를 명나라로 남기는 것을 망설이지 마라.

(다섯) 팔자

비가 바람둥이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쓴맛과 단맛으로 변했고, 물은 다시 방원 속으로 돌아갔다.

란은 웃음과 함께 여름옥계를 맞이하고, 가을달은 겨울 매실에 향한다.

(6) 아홉 글자

그 방은 조용하고 수려하며, 조란죽포가 흐르는 봄산과도 같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다. 충언이 귀에 거슬리는 것은 행동에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