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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 조각이란 무엇입니까?

인감 조각이란 무엇입니까? 인감은 독특한 전통 예술로,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삼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감으로 새겨진 인감, 실용적인 예술 작품입니다, 이것은 또한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문제 중 하나 지만, 또한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가장 통속적인 설법은 도장을 새기는 예술이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감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다.

우리는 이런 주장이 틀렸다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감의 특징을 거의 표현하기 때문이다. 첫째,' 조각' 자는 인감이 창작되는 방식을 표현하고, 둘째,' 인도' 자는 인감이 의존하는 기본 형태를 설명한다. 또한 문자를 인쇄재로 사용하는 것이 인감각의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예술' 이라는 단어는 도장의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심미적 가치 추구까지 뜻하는 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인감 조각은 "인감의 예술" 이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말은 근본적으로 오해받기 쉽다. 즉' 인감' 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도장을 조각하여 더 보기 좋고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다. 이것이 이른바' 인감 예술' 이다. 이 문장의 실제 의미는' 인감의 솜씨' 이다.

우리는 인감 창작 과정에서 반드시 채택해야 하는 기술적 수단을 부정할 의도는 없지만, 인감 창작은' 작' 의 특징 외에 서예와 같은 많은 특징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인감각의 개념과 동형이다.

인감에는 또' 철필' 이라는 별명이 있다. 고대인들은 "칼을 펜처럼 만든다" 고 말했다. 인감 조각은 서예 예술에 속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목적은 인쇄면에 있는 서예 예술을 추구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붓을 새김으로 바꾸는 것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창작할 때, 하나는 쓰기이고, 하나는 조각이다. 작품의 물질 전달체는 하나는 종이에, 하나는 석두 위에 있다.

넓은 의미에서 서예와 인감은 하나의 범주에 속한다. 둘 다 문자 기반, 의미 읽기, 예술 형식 추상이다. 그러나 작품에 대해 말하자면 분명히 별개의 일이다. 존재 형식, 창작방법, 예술표현 언어는 모두 크게 다르다.

칼돌은 인감각의 중요한 표현 수단으로, 인감각어 개성을 구성하고 서예 예술과 구별되는 기호이며, 인감각의 독특함은 칼돌 효과와 필묵운의 주조를 통해 드러난다. 서예의 필묵을 인쇄면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칼석의 조형을 통해 필묵의 재미를 바꾸는 것이다.

서예의 매듭과 실이 인쇄에 사용되면 인쇄면에서 변환되어 칼로 새겨진 도자기가 굳어져 책의 물건이 아니라 인쇄중의 물건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바로 인쇄술의 형식과' 칼돌' 의 특수한 표현으로 인감과 서예를 구분한다.

인감 조각의 경우 서예의 모든 것은 인쇄 형식이 바뀐 후에야 사용할 수 있는 원재일 뿐, 인감 (특히 작은 인감) 은' 작은 인감' 이라고 불린다. 인감과 판화는 모두 칼로 조각한 방식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두 종이에 인쇄되어 있는 효과를 감상하는 것이지 원본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인감각에는 판화의 몇 가지 특징이 있지만, 둘 다 어차피 같은 것은 아니다. 차이는 포맷의 크기뿐만 아니라 각자 대체할 수 없는 혼란스러운 예술 언어와 각자의 기술 절차에도 있다.

또한, 인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감, 인감, 서예의 의미, 인감 조각의 창조를 보여주는 또 다른 진술이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지원을 제거, 즉 인감 조각이 발생 하 고 1 인치 정사각형 인쇄면에 존재 해야 합니다, 인감의 형태 없이 인감 조각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습니다. 이 기본 특징을 제거하면 갑골문, 김문, 진한석각과 같은 인감이 있는 사람은 모두 인감 조각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분명히 그렇지 않다.

인감은 실용적인 도장, 공예미술, 서예, 판화 등 발록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위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인감은 독립적이고 완전한 체계를 가진 예술 문류이다. 정사각형 인쇄술을 발생과 존재의 형태로, 인물 조형 (주로 인감서) 을 기본 재료로, 인감을 주요 창작 수단으로, 인감 특유의 표현 언어 (예: 인감, 칼, 구도, 인쇄효과 제작 등) 를 이용하여 인감 형태를 만들고, 형식을 통해 인감각의 경지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내포를 표현한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인감 조각" 의 내용을 정의합니다. 이 정의는 활발한 예술 창작 의식을 특징으로 한 창작과 그에 따른 인감 작품을 가리킨다. 우리는 이 정의를 사용하여 역사에 남아 있는 대량의 도장을 고찰하고, 도장을 유틸리티로 사용하는 기능을 배제하고, 그 인쇄문자가 표현하는 의미를 간과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일한 문제는 그들의 예술 형식과 미적 의미이다. 그렇다면, 인감이라는 단어는 고대 도장에도 쓸 수 있다.

인감이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 인감 기법의 내용을 토론하다. 인감 조각은 고대의 도장 제작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쇄면에서 발생하는 예술이기 때문에 인감 기술과 도장 제작 기술이 서로 얽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감,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그러나 인감은 결국 독립된 예술 범주이다. 공예, 서예, 예술의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예술 분야와는 다른 기술 언어와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인감, 구도, 칼법, 효과 제작을 포함한 인감 기법은 모두 인감 작품의 물질적 형태를 만드는 수단이다.

인감 학문에는 인감사, 인감 미학, 인감 이론, 인감 창작과 기법, 인감 비평, 인감 교육 등이 포함됩니다. 인감 조각에 종사하려면 인감 자체의 학과 내용뿐만 아니라 인감 조각과 관련된 다른 예술 범주나 학과 (예: 서예 예술, 고문학, 역대 인감 고고학, 공예 미술 등) 에 익숙해야 한다.

전각의 여러 방면에서 역사와 미학은 이 학과의 기초이며, 인도의 연구, 창작, 기법, 비판, 교육은 역사와 미학의 응용이다. 그중에서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구체적이며, 가장 기본적인 기법은 인감이다. 기법은 전각미학과 사학 이론의 학과에서의 구체적 응용에 속하지만, 모든 형형상상의 것은 이런 구체성에서 비롯된다. 기법이 없으면 창작도 없고, 조각도 없는 물질적 실체도 없고, 학과 이론의 기초인 역사학과 미학도 말할 수 없다. 따라서 형이상학의 이론적 근거와 형이상학의 기술적 적용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상호 의존적입니다.

인감 기법은 고립되어 있지 않다. 인감 기법의 연구는 반드시 인감사, 미학, 인쇄이론 연구, 창작연구, 인감 비평 등 여러 측면을 포함해야 한다. 그래서 이 책을 쓸 때 중국 인감 기술의 간략사, 역대 인감 기술 이론 개요, 현대 인감 회고, 선독을 포함한다. 인감 기법의 장은 통상적인 인감, 구도, 칼법 등 내용 외에 전서, 인감, 모사부터 창작에 이르는 내용까지 다루고 있다. 선인의 인감 기법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당대 창작의 필요와 결합해' 제작 방법' 의 개념과 내용을 제시했다.

요컨대, 인감 기술은 인감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인감의 모든 내용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