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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말더듬이를 바로잡을 것인가

어려운 발음을 올바르게 대하는 방법

말을 더듬는 사람마다 발음하기 어려운 사람이 몇 명 있다. 발성장애가 없다면, 감기에 걸렸을 때 콧물이 나고 기관지에 염증이 생겼을 때 천식 하는 것처럼 말을 더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말을 더듬는 것은 발음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어려운 발음은 내가 처음으로 이 단어에 말을 더듬는 것인데, 이 단어는 말을 더듬는 환자에게 단단히 기억되었다. 두 번째로 그가 이 단어를 다시 말하자, 그는 즉시 머릿속에서 위험한 신호를 보냈다. 마지막 말더듬이가 그를 매우 난처하게 했기 때문에, 그는 머릿속에 고통스러운 낙인을 찍어서 잊기 어려웠다. 그리고 나서 그는 매우 긴장해서 온몸의 근육이 모두 무너졌다. 그는 즉시 말을 더듬을 준비를 마쳤고, 그의 민감한 심리적 반응은 매우 빠르다. \ "오, 그것은 고장났다! 지난번에 이 단어를 먹었는데, 나를 매우 난처하게 했다. 지금 나는 어쩔 수 없이 이 단어를 다시 한 번 말해야 한다. 나는 분명히 다시 말을 더듬어 다시 사람들을 웃게 할 것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엇을 하는가 ... 말을 더듬는 사람은 보통 이때 빨리 생각하는데, 이것은 정상인에게는 너무 빨라서 이해할 수 없다. 한 단어의 발음을 위해, 말을 더듬는 사람은 사전에 이렇게 복잡한 심리활동을 하는데, 그는 긴장해서 적처럼 긴장하기 때문에, 다음에 그를 말하게 하면 말을 더듬게 된다. 심리활동이 복잡할수록 그는 이 단어를 말할 때 말을 더 심하게 더듬는다. 만약 그가 이 단어를 말할 때 말을 더듬는다면, 그의 마음속 감정은 매우 나빠질 것이며, 그는 아래의 말을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다음 단어가 좋지 않으면 말을 더듬기 때문에 발음하고 말을 더듬는 악순환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말을 더듬는 사람은 몇 가지 어려운 발음이 있는데, 어려운 발음의 수는 사람마다 다르다. 말을 더듬는 사람의 어려운 발음에 대한 극복은 직접 어려운 발음의 양과 정도를 초래한다. 말을 더듬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발음의 반복적인 어려움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을 처리하고, 이러한 장애물을 제거하고, 자신을 위해 평탄한 길을 평평하게 깔아 주려고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어느 날, 그는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하며 작은 공책 하나를 꺼내 자신이 이전에 말을 더듬었던 말을 적었다. 그런 다음 그는 여가 시간에 자신을 가두고, 하나하나 큰 소리로 낭독하며, 다른 각도에서 발음을 연습했다. 고대 그리스 디모세니가 말을 더듬는 방법을 흉내낸 후, 그는 자기 입에 자갈을 박았다. 그 결과, 그가 연설을 하러 나갔을 때, 이 말들은 여전히 말을 더듬었고, 심지어 그가 이런 말을 했을 때, 그의 말더듬이는 이전보다 더 심각했다. 이렇게 그는 달갑지 않게 신화사전 한 권을 찾아 처음부터 끝까지 뒤져 자신의 어려운 글자를 하나씩 적어두고 다시 새로운 방법을 시도했다. 결국 그는 그의 발음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다.

발음과 기억이 어렵다. 너는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더 이상 궁리할 자유 시간이 있을 수 없다. 더 많이 기억할수록, 더 많이 생각할수록, 인상이 깊어질수록, 더 자세히 생각할수록, 더욱 잊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발음하기 어려운 것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오게 하고 싶다면, 너는 그것이 오지 않았기 때문에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상관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적게 올 것이다. 만약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면, 반드시 다시 오는 것은 아니다.

우리의 음성 훈련과 발음 연습에서 귀납은 발음하기 어려운 천적이다. 귀납법을 올바르게 운용하면 아무리 어려운 발음이라도 빠져나갈 수 있다. 우리는 무조건 귀납을 장악하고, 우리의 근골을 튼튼하게 하고, 우리의 힘을 강화하고, 우리가 말하는 용기를 늘려야 한다.

귀납은 우리가 발음난을 극복하는 법보로서 귀납의 요령을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발음할 때, 성모와 운모는 반드시 적절하게 분리해야 한다. 발음할 때 성모는 가볍고 부드러워야 하고, 운모는 크게 해야 하며, 그 일관성에 따라 자연스럽게 두 번째 소리로 미끄러져야 한다. 귀납법 사용은 때때로 발음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것은 네가 귀납법을 잘 사용하지 않고 능숙하게 귀납법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귀납이 진정으로 실천될 때 발음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우리가 발음을 연습하는 사회실천에서 우연히 한두 가지 어려운 발음이 발생하면 걱정하지 말고 머리 속에서 생각하지 말고, 계속 적용하고 귀납을 높인다. 나는 우리의 반복 연습에서 방법이 적절하다면 요령을 기억하고 어려운 발음을 바로잡는 것은 어렵지 않다고 믿는다.